2015년 3월 21일 토요일

임자 있는 여자의 매력 - 8부

영호와 나는 사전에 서로 말을 맞추었다. 나는 영호가 지시한대로 모텔에 먼저 도착해 미리 방을 잡고, 녀석에게 호실을 메시지로 보내주었다. 녀석이 말했던 모텔은 도심에서도 멀찍이 떨어진 변두리의 어느 낡은 모텔이었는데, 특이하게도 방마다 조그마한 테라스가 붙어있었다.

흡연자를 위한 공간인지는 몰라도, 큰 모텔이 아니어서 번화가에서 가끔 볼 수 있는 테마룸 같은 구조는 아니었고 그저 바깥바람이나 잠시 쐴 수 있는 베란다 정도의 공간인 듯 했다. 나는 그곳에 몸을 숨기기로 하고, 유리문은 살짝 열어둔 채 커튼만 닫았다.

테라스에서 조금 쌀쌀한 밤바람을 맞으면서 나는 사진에서 본 충격적인 장면들을 다시 떠올렸다. 아직도 그 광경이 쉽게 믿어지지 않았다. 그 모습은 분명히 내가 아는 내 애인의 모습이 아니었던 것이다. 솔직히 아직도 그 모든 장면들이 영호의 협박이나 강압에 못 이겨 억지로 찍은 사진들일거라는 긴가민가한 마음이 꽤 크게 남아있었다. 마지막 장면도 직접 들고 찍으라고 위협을 가했던 거라면....

하지만 뭔가 위화감 비슷한 것은 분명히 느껴졌다. 그래도 어느정도 그녀를 알았던 만큼 읽을 수 있는 느낌이란 것이 있었다. 사진 속에서 전해진 그 느낌은 분명 강제적인 복종에서 비롯된 것만은 아니었던 것이다.

'어쨌든... 좀 있으면 알 수 있겠지.'

나는 바지 앞섶이 또 불룩해지는 것을 느꼈다. 사진 속에서의 유미는 적어도 그 순간만큼은 나의 여자 성유미가 아니라 영호의 노리개에 불과했다. 다른 남자에게 유린되고 능욕당하는 성노리개 말이다. 결국 도저히 참지 못하고 내 여자친구가 엉망이 된 사진을 보면서 딸딸이를 쳐야만 했었다. 세상에, 여자친구 사진을 보면서 자위를 하는 놈이라니... 누가 들으면 미친 놈이라고 하겠지.

- 달칵.

문이 열리는 소리가 들렸다. 나는 숨소리를 들이키며 기척조차 나지 않게 바싹 얼었다. 문자로 일러준대로 영호가 방을 제대로 찾아온 것임이 분명했다. 나는 살짝 열린 유리문 틈새로 방 안쪽에 귀를 기울여보았다. 얇푸레한 커튼 한장은 눈에 보이는 모습은 막아주었지만 소리까지 막지는 못했다.

벗어. 전부 다.

.......

분명 영호의 목소리였다. 그리고 상대방이 유미라는 사실은 굳이 확인해보지 않아도 다 알 수 있는 것이었다. 하지만 나는 지금 유미의 모습이 어떤지 너무도 궁금했기에 들킬 각오를 하고 커튼을 살짝 젖혀 틈새로 안을 들여다 보았다.

유미는 영호의 명령에 따라 조심스럽게, 하지만 묵묵히 옷을 벗고 있었다. 그 안에 당연히 속옷이 있을 것이라 생각했지만 브라나 팬티 따위는 없었다. 노브라에 노팬티, 그것도 모자라서 유미의 몸은 사진에서 보았던 것처럼 밧줄로 꽁꽁 묶여져있었다. 귀갑묶기로 묶인 그녀의 몸은 목, 유방, 허리, 가랑이까지 타이트하게 압박되어 있어서, 비록 옷으로 가리면 겉모습으로는 모를지 몰라도 본인이 느끼고 있는 압박은 굉장할 것이 분명했다.

저런 차림으로 여기까지 왔단 말인가.....

그 모습으로 있으니까 어때? 나름 좋지?

........

영호는 침대 위에 느긋하게 걸터앉아 자신도 천천히 옷을 벗어던지고 있었다. 팬티까지 순식간에 던져버리자 녀석의 굵고 검붉은, 어찌보면 흉측하기까지 한 좆대가 용수철처럼 튕겨오르며 모습을 드러냈다.

대답 안 해? 좋냐고 묻잖아.

영호가 장난스럽게 쏘아붙이며 이제는 줄로 친친 묶였다는 것 외에는 완전히 알몸이 되어버린 유미의 엉덩이를 짜악 하고 한 방 갈기자 그녀가 움찔하며 몸을 부르르 떨었다.

..... 네, 네에....

음탕한 년. 이리 와라.

영호는 손짓으로 유미를 불러서 그녀의 가랑이 부분을 더듬었다. 이제보니 그녀의 정돈 된 수풀 사이로 뭔가 희끄무레한 물체가 살짝 보였다. 그것을 자세히 보기 위해 나는 커튼 사이로 고개를 더욱 빼꼼히 들이밀었다. 혹시나 유미가 고개를 돌리면 들킬 수 밖에 없는 모습이었지만 유미는 지금 다른 곳을 볼 여력조차 없는 듯 했다.

아흐흑....!

영호가 그 조그마한 물체를 살짝 건드리자 유미가 허리를 뒤틀어 꼬으면서 신음성을 터뜨렸다. 집중해보니 윙윙거리는 미세한 진동소리가 들리고 있었다. 녀석은 유미의 보지에 바이브레이터를 꽂아놓고 그 위에다가 다시 밧줄로 가랑이를 통과시켜 기계를 고정시켜 놓은 것이다.

'맙소사....'

보지에 이런거 꽂고 온 몸은 묶여서 돌아다니니까 어때? 사람들이 눈치챌까봐 조마조마해? 어쩌면 넌 다른 사람들이 눈치채고 알아봐주는걸 더 바라는거 아냐?

흐...으흑.... 아, 아니에... 요....

겉치레 뿐인 말은 집어치워. 다시 솔직하게 만들어줄까?

영호는 유미의 보지에 꽂힌 바이브레이터를 다시 조작했다. 강도를 높이는 것이 분명했다. 진동소리가 한층 더 거세게 울리기 시작했다. 유미는 주저 앉듯이 허리를 숙이고는 입술을 깨물었다.

다리 벌리고 쪼그려 앉아.

주춤하던 유미가 어설프게 다리를 양옆으로 벌리고 앉자 영호가 기계 위를 지나고 있는 밧줄에 더욱 압박을 주었다. 침대가 옆으로 보이는 테라스에서는 유미의 옆모습 밖에 보이지 않았지만, 그녀가 다리를 활짝 벌림으로써 사타구니 사이가 조금 더 자세히 보이게 되었다.

이렇게 보니 저 바이브레이터를 알아볼 수 있을 것 같았다. 전에 영호가 내게 자랑한다고 한 번 보여준 적이 있는 그 물건인 듯 했다. 내 기억에 저것은 질구 속에 꽂아넣는 삽입형이라기보다는 클리토리스를 감싸듯이 부착시키는 흡착형 바이브레이터였는데, 과연 보지 부분을 덮은 둥근 진동체와 그 위로 얇은 투명막이 희끄무레하게 보였다. 저렇게 해서 생보지를 건드리지 않고 밧줄로 가랑이를 압박할 수 있었던 것이다.

윙윙거리는 진동소리가 거세짐에 따라 유미의 몸이 간헐적으로 경련하는 횟수가 점점 늘어나고 있었다. 마침내 조금의 간격도 없이 그녀의 몸이 부들부들 떨리는 단계에 이르자 유미가 애원하듯이 쪼그린 채로 영호를 올려다 보며 빌기 시작했다.

흐.... ?.... 제... 제발....

제발 뭐?

그.... 하흑.... 그만... 그만해주.... 흐흑.... 세요.....

영호는 대꾸하지 않고 내려다보며 검붉게 솟은 우람한 좆대를 유미의 입에 들이댔다.

한번 잘 빨아봐. 만족스럽게 빨면 잠시 쉬는거고 니년이 보짓물 쌀 때까지 내 좆물 못 뽑으면 오늘 밤새 꽂고 있는거야. 알겠어?

하아.... 하아아....

시작 해.

유미가 덜덜 떨리는 손으로 영호의 좆을 조심스럽게 움켜쥐고는 턱을 부들부들 떠느라고 제대로 벌어지지도 않는 입으로 가져갔다. 이윽고 유미의 혀가 영호의 귀두끝을 간질이더니 간신히 입 안에 머금었다. 온 몸이 묶여서, 보지에는 바이브레이터가 꽂힌 채, 양 볼이 부풀려져서 입 안 가득 다른 남자의 좆을 물고 빨아주는 여자친구의 모습..... 세상에 이런 웃기는 장면이 또 어디있단 말인가.

후욱... 좀 더 밑부분을 빨아. 뿌리쪽 말야.... 부랄 쪽도 핥으면서. 더 정성스럽게 못 하면 밤새 안 뽑는다고 했어.

.......

생각만으로도 무서웠는지, 아니면 영호가 실제로 밤새 그녀를 괴롭힐 수 있는 놈이라는걸 이제 그녀도 알았기 때문인지 유미는 억지로 영호의 좆을 한층 더 격렬하게 빨기 시작했다. 뿌리부터 요도 부분을 꼼꼼히 핥아주고 있다는 것을 실룩이는 볼의 모습만 봐도 알 것 같았다. 때로는 고개를 사타구니 밑으로 완전히 박고는 부랄 밑부분까지 혀로 핥아주는 모습이 완전한 노예를 연상케 했다.

나도 유미에게 저렇게까지 펠라치오를 받아본 적은 없었다.... 그런데 영호는 유미를 단 이틀만에 저렇게 만들어 놓은 것이다. 애인이 아니라서 더욱 가능한 일이었겠지만.... 아무리 그래도 이건 충격적이었다.

후우.... 그래... 그렇게 빨라구... 너 민철이한테 평소에 이렇게 안해주지....?

우읍... 읍....

그러니까 남친 좆을.... 더 제대로 빨아줘야지.... 못하니까 그놈이 니가 질리는거 아니냐.... 하아.... 앞으로 남친 꺼 제대로 빨아줘라.....

저 상황에서 나를 생각해주는 저 놈한테 내가 고마워해야 하는 건가? 하여간 웃기는 놈....

야... 쌀 거니까 전부 삼켜....

내 여친의 입으로 한동안 정성스런 애무를 받던 영호가 유미의 머리채를 잡았다. 그 모습을 보니 내가 민아의 입에 좆을 물리고 쌌던 기억이 떠오르지 않을 수 없었다. 영호의 몸이 움찔거리며 경련하더니 이윽고 녀석이 눈을 감았다. 볼 수는 없지만 유미의 입 속에 물린 요도 끝에서 지금쯤 희뿌연 좆물이 울컥울컥 토해지고 있을 것이다.

내 여자의 입 속에 다른 남자의 정액이 들어가다니..... 보고 있지만 도저히 믿을 수 없는 광경이다. 게다가 유미는 질끈 눈을 감고서 그 정액들을 꿀꺽꿀꺽 받아삼키고 있었다.

으흐....

영호는 만족스럽게 사정감의 여운을 즐기고 난 후 약간 수그러든 자지를 유미의 입에서 빼내었다. 거미줄처럼 길게 이어진 좆물 줄기가 유미의 입 속에서 지익 끌려나와 그녀의 입술에 덕지덕지 묻었다. 내 자지는 이제 도저히 주체할 수 없을 만큼 부풀어올라 날뛰고 있었다.

내 여자친구를 당장이라도 달려가서 엉망으로 만들어놓고 싶은 충동이 미친듯이 들끓었다. 심지어 연애 초기에 그녀와 처음 섹스하기 직전에도 이렇게 불 같은 간절함까지는 없었다.

이것 봐라.

영호가 유미의 아랫도리를 손으로 더듬더니 밧줄을 제치고는 흡착형 바이브레이터의 부착 부위를 그녀의 보지에서 떼내었다. 투명막에 고스란히 고여있던 그녀의 맑고 번들번들한 애액이 보지구멍과 투명막에서 동시에 줄줄 밑으로 흘러내렸다. 엄청난 양의 보짓물이었다. 순식간에 밑으로 흘러내린 그녀의 씹물이 방울방울지며 작은 웅덩이를 이루었다.

내가 쌀 때까지 보짓물 싸지 말라고 했을 텐데?

우웁... 흑... 흐흐흑....

영호가 싼 좆물을 그대로 들이삼킨 후유증 때문인지 그녀는 정신을 차리지 못하고 있었다. 하지만 영호는 가차없이 유미의 머리채를 쥐어잡으며 인상을 썼다.

내숭 떨지마, 썅년아. 얼굴은 질질 짜면서 보지에선 씹물 질질 싸고 있지?

흐흑....흑....

씨발년이 보지랑 입이랑 완전히 따로 놀기는. 이렇게 당하는거 존나 즐기는 년이. 결국엔 마지막에 니 손으로 직접 니 보지 사진까지 찍지 않았냐?

.......

한번 꼴리면 물불 안 가리고 정신없어지는 년이 평소에 조신한 척 해봤자지. 니 남친은 이런 모습 모르고 있어서 좋지?

.......

전화해서 따지기까지 했다던데.... 너 존나 웃긴 년인거 알아? 한번 꼴리게 만들어놓으니까 제 손으로 사진까지 찍었던 년이, 남친한테는 뭐 어떻게 이런 짓을 할 수 있냐며 따졌다지? 몸은 더럽게 음탕한 년 주제에 겉으로는 조신한 여자친구인 척 하고 싶다 이거지. 차라리 솔직하게 니가 음탕한 년이라고 인정하는게 어때? 민철이도 더 좋아할 텐데.

거칠기 짝이 없는 폭언을 계속 뱉어대면서 영호는 유미의 머리채를 움켜쥔 손을 흔들어댔다. 고통에 못이겨 유미가 비명을 질러댔지만 영호는 전혀 개의치 않았다.

자, 대답해봐. 너 이렇게 당하는거 좋아, 싫어?

아악...!

빨리 대답해.

흐... 흑흑.... 조... 좋아...요...

유미가 울먹이며 더듬더듬 대답하자 영호는 씨익 웃으며 그녀를 바닥에 내팽겨쳐버렸다. 유미의 알몸이 힘없이 바닥에 축 널부러지자, 영호가 침대에서 일어나 잠시 쪼그라든 좆을 덜렁거리며 방 안을 가로질러 이쪽으로 다가왔다.

것 봐, 이민철. 유미도 좋다는데, 이제 너도 와서 껴라.

......!

시체처럼 바닥에 쓰러져있던 유미가 소스라치게 놀라 이쪽 테라스를 바라보았다. 안그래도 더이상 숨어있을 수가 없었다. 나는 방과 테라스를 가로막고 있었던 얇은 커튼을 제쳐버리고는 방 안으로 들어섰다. 들어서는 순간부터 이미 나는 바지의 지퍼를 내리고 있었다.

하아.... 하아악.... 하... 흑.... 흐....윽....

유미의 보지맛은 숱하게 보아왔지만 이렇게 맛있게 느껴진 적은 단언코 처음이었다. 한 일주일 아무 것도 먹지 않고 굶은 상태에서, 마침 가장 먹고 싶었던 음식을 마음껏 먹고 있는 그런 기분이랄까.... 나는 지금 바닥에 드러누운 채 유미를 위에 태우고 미친 듯이 밑에서 허리를 쳐올리고 있었다.

질구멍 속으로 빨려들어간 자지가 질벽에 부대끼면서 미끄러지는 느낌이 평소보다 훨씬 쫄깃하고 각별했다. 이게 정말 여태까지 내가 사귀었던 그 여자가 맞나 싶을 정도였다.

- 쩔꺽 쩔꺽.... 찔꺽.... 짝... 짜악....

샘물처럼 콸콸 샘솟는 그녀의 보짓물이 이미 어마어마하게 뿜어져나와 내 자지를 축축하게 적시는 것으로도 모자라서 사타구니 아래로 흘러내리고 있었다. 음란한 마찰음이 한가득 울려퍼졌다. 유미는 허벅지와 몸이 거의 닿을 듯이 다리를 M 자로 벌린채 몸을 굽히고 있었고, 영호는 유미의 등 뒤에 서서 그녀를 끌어안듯이 팔을 둘러 양쪽 허벅지를 잡고는 자신의 몸에 밀착시키듯이 끌어올린채, 그대로 유미의 몸을 위로 들었다 아래로 내렸다 하면서 내 자지가 그녀의 보지 속으로 들락거리도록 방아질을 도와주고 있었다.

야, 이민철. 어떠냐? 존나 색다른 기분이지?

하아....

대답할 정신도 없었다. 각별하게 느껴지는 그녀의 보지 느낌은 물론이고, 다른 남자가 그녀를 들어올리면서 내 자지에 박아주고 있다는 상황 자체가 너무나도 흥분되었다.

흐윽... 흑... 자... 자기야.... 흑....

이 아비규환의 음란한 풍경 속에서 가장 정신없어하는 사람이 바로 유미였다. 남친이란 놈은 욕망에 들떠 자신의 보지를 쑤셔대고 있었고, 한술 더 떠서 그 친구란 놈은 옴짝달싹도 못하게 자신의 몸을 속박하면서 남친의 몸 위로 찍어내리고 있었다. 하지만 재미있는 점은 이런 상황에서도 분명히 그녀가 극도로 흥분하고 있다는 점이었다. 흘러나오는 애액의 양 부터가 평소에 나와 할 때랑은 차원이 달랐다.

이미 밧줄은 잘려나가고 없었지만 그녀의 새햐얀 나신 위에 새겨진 속박의 붉은 흔적들이 너무도 자극적이었다. 나는 몸을 일으켜 좌위로 변경한 후, 영호의 도움 없이 그녀를 독차지하고는 정신없이 가슴을 빨아댔다. 아까 밧줄을 잘라내기전에 팽팽하게 압박되어 피가 몰린 선홍색의 유두를 정신없이 빨고 씹어댔었기에 이미 붉게 달아올라 애처로운 모습을 하고 있었던 젖꼭지가 다시 유린되기 시작했다.

하아흐흑.... 자기야.... 제, 제발..... 흑.....

야.... 유미야.... 헉.... 헉.... 너.... 존나 맛있어.... 진짜..... 헉....

이.... 이러지마... 흐흑.....제발...

그 희미한 저항조차도 내가 보기엔 말 뿐이었다. 박으면 박을 수록 점점 더 조여오는 질벽의 감촉은 그녀의 입에서 나오는 말과는 다르게 그녀가 얼마나 흥분하고 있는지를 보여주는 증거였다. 몸은 솔직한 법이니까.

벌써 두번째 사정이 다가오고 있었다. 나는 되도록 싸고 싶지 않았다. 이렇게 맛있는 유미의 보지를 되도록 더 오래 즐기고 싶었다. 나는 앉은 상태에서 마주보고 박아대다가 자지를 뽑고는 그녀를 뒤로 엎드리게 했다. 내 의도를 눈치챈 영호가 악마같이 씨익 웃으며 그녀가 뒤치기 자세를 잡도록 도와주었다.

- 뻐억 뻐억 뻐억....

크흐흑.... 으흑.... 아아아....

짐승같이 거칠게 쑤셔박는 뒤치기가 시작되었다. 평소에 그녀는 뒤에서 박으면 꽤 아픔을 호소하는 타입이었기에 뒤로 넣을 때는 꽤나 조심스러웠지만 지금은 아니었다. 나는 그야말로 보지 속을 휘저을 기세로 그녀의 엉덩이에 내 사타구니를 몰아쳤다. 물론 그녀의 엉덩이를 양 손에 움켜쥐고는 미친듯이 주물러가며 극한의 쾌락을 만끽했다.

야, 혼자서 재미 좋냐? 나도 재미 좀 보자.

내 뒤치기를 하는 모습이 영호에게도 적잖이 자극적이었는지, 이미 빳빳하게 부풀어오른지 오래 된 영호의 자지가 꿈틀거리고 있었다. 여태까지 내 체위를 서브해주듯 도와주기만 하던 영호가 뒤치기를 당하고 있는 유미의 얼굴 앞으로 돌아가더니 그녀의 입에 좆을 물렸다.

우웁.....! 욱....!

신음과 비명을 지르느라 정신이 없었던 유미의 입에 이번에는 영호의 좆이 한가득 물려졌다. 고통과 흥분을 호소하던 신음소리는 목구멍을 틀어막은 자지 때문에 묻혀버렸다. 입과 보지구멍에 동시에 좆 두 개가 들락거리는 진풍경이 이루어지고 있었다. 비록 그녀에게는 지옥도와 다름 없는 모습이겠지만.

두 남자의 좆이, 그것도 하나는 남자친구의 것이 동시에 자신의 몸을 유린하고 있는 기분이란 과연 어떨까.....
유미에게는 굉장히 미안한 말이지만 그녀가 그런 극단적인 정신상태에 빠져 있다는 사실 자체가 나를 흥분하게 만들었다.

후우... 야, 이민철... 우리 내기할래? 누가 먼저 싸는지... 더 오래 참는 놈이 다음에 보지에 박는 걸로. 어때?

미... 친놈.... 하아.... 됐으니까.... 다음엔 니가 박아라.... 나도 오랄 좀 받아볼란다....

눈을 질끈 감고 눈물을 줄줄 흘리며 입과 보지로 두 남자의 좆을 받아들이는 유미의 모습을 보자 나는 더이상 사정을 미룰 수가 없었다. 나는 이 쾌락의 극한을 그대로 탐닉하고 싶어 눈을 감고 그녀의 보지 속에 뒤치기 자세 그대로 좆물을 싸질렀다.

으흐....

야, 야, 안에다 싸지마. 다음에 내가 박을 건데.

하지만 이미 늦었다. 나는 부르르 온 몸을 떨면서 그녀의 질벽 안 쪽에 좆물의 찌꺼기까지 잔뜩 토해냈다. 어찌나 짜릿했는지 벼락을 맞은 듯한 사정감의 여운이 척추를 뒤흔들었다.

한 번 사정을 끝낸 나는 약속대로 자지를 뽑고 명당 자리를 영호에게 내주었다. 영호는 헤벌쭉하여 좋다고 자리를 바꾸더니, 이번에는 그녀를 배 위에 앉히고는 아까 내가 했던 것처럼 방아찧기 자세로 바꾸어 다시 그녀의 보지에 자지를 꽂았다.

하핫... 방아 찍는거보니까 존나 꼴리더만. 이렇게 해보고 싶었다고.

하흑... 흑.... 너, 너무... 힘들...어요.... 흑... 제발....

자자, 쉴틈이 없다구, 성유미. 둘 다 만족시키려면 더 열심히 해야지.

잠시 쉴 틈도 없이 두 남자의 좆을 계속 보지로 받아내느라 유미는 거의 미칠 지경이었다. 한 놈이 싸고 나면 다른 놈이 보지에 들어오고, 그 놈이 싸고 나면 또 쉬고 있던 놈이 다시 보지에 박아대니까 그녀는 한순간도 자유롭지 못하고 계속해서 우리 상대를 해야만 했다.

나는 느긋하게 방금 전 사정으로 쪼그라든 자지를 톡톡 건드리면서 내 여자가 영호의 허리 위에서 방아찧기를 해대는 모습을 감상했다. 이제는 유미도 어설프게 반응하여 영호의 기분을 상하게 하는 것이 결과적으로 자신에게 위협이 되어 돌아온다는 것을 알았기에, 그녀의 심정이 어떻든간에 몸은 반사적으로 영호의 좆질에 반응하고 있었다. 여자친구가 다른 남자의 좆을 만족시키기 위해 스스로 그의 배 위에서 허리를 돌리고 있는 모습을 보는 것은 너무도 짜릿한 경험이었다. 내가 정상이 아니라서 그럴 수도 있지만.... 이건 안 느껴본 사람은 모른다.

영호가 유미의 몸을 앞으로 숙이게 하여 그녀의 유방이 자신의 가슴팍에 짓눌리도록 끌어안은 후, 그녀의 투명하고 매끄러운 얼굴을 미친 듯이 혀로 핥아대기 시작했다. 하여튼 변태새끼... 남의 여자 얼굴은 왜 핥냐.

앞으로 숙여진 유미의 상반신 뒤에 있으니, 그녀의 벌어진 엉덩이와 그 사이의 조갯살 속으로 쑤컥 쑤컥 들락거리는 영호의 좆대가 훤히 들여다보였다. 내 여자의 보지 속으로 녀석의 좆이 왔다갔다하는 모습을 이렇게 적나라하게 보고 있으니 너무나도 흥분되었다.

활짝 벌어진 그녀의 엉덩이 계곡 속으로, 움찔거리며 오므라드는 그녀의 앙증맞은 항문 주름이 보였다. 적갈색의 항문이 벌름거리는 모습을 보자 나는 여태까지는 느껴본 적 없었던 미칠 듯한 광기에 사로잡혔다. 나는 정신없이 방아를 찧고 있는 유미의 똥구멍 주름을 손가락 끝으로 스윽 훑었다.

하아아으으으....

골반을 튕겨올리던 와중에도 그녀가 움찔하며 허리를 비틀었다. 말초신경이 가장 예민하게 반응하는 성감대 부위가 바로 항문이라더니, 슥 건드리기만 했을 뿐인데 여태까지와는 확연히 다른 신음성을 토해내며 몸을 떨어댄다.
그 모습이 재밌기도 하고, 너무 흥분되기도 하여 나는 검지손가락을 꼿꼿이 세워 그녀의 항문에 찔러넣었다.

아아악....!! 하아악... 아악....

으.... 헉.... 야... 큭..큭... 뭐하냐?

똥구멍 쑤셔주니까 반응 더 죽이지 않냐?

하... 어쩐지... 야... 니가 거기 쑤시니까... 쪼임이 더 쫄깃해지는데? 하하.... 이년 더 흥분한 것 같은데....

그래?

순간 영호와 내 눈이 마주쳤다. 악마는 악마끼리 통하듯이 녀석은 순식간에 내가 무슨 생각을 하는지 알아차린 듯 했다. 영호는 특유의 악동같은 음흉한 웃음을 지으며 그녀가 행여나 보지에 박힌 좆을 뽑고 일어서지 못하게 양팔을 등 위로 둘러 한 손은 등을 내리누리고, 한 손은 엉덩이를 짓눌러 움직이지 못하게 했다.

갑자기 영호가 그녀를 구속하는 듯한 움직임을 보이자 유미도 뭔가 불길한 것을 느꼈는지 흠칫하며 자꾸만 뒤를 돌아보려 했다. 하지만 나는 이미 그녀의 항문에 다시 발기된 내 좆대를 서서히 갖다대고 있었다.

야야.... 웬만하면 아서라. 그거 관장 안하고 하면 좆되는 수가 있다구.

상관없어.

유미의 눈이 경악으로 크게 뜨였다. 내가 무엇을 하려는지 유미도 알아차린 것이다. 유미가 다급하게 애원하기 시작해다.

자, 자기야...!! 자기야, 하지 마! 제발, 제발 하지마! 응?

좀 아플지도 모르니까 참아.

아, 안돼, 자기야.... 안 돼... 제발... 제발 거기는 안돼....

평소에 항문을 내보이는 것을 싫어해서 애널은 커녕 69 자세까지도 끔찍히 싫어하던 그녀였다. 똥구멍을 내보이는 것을 수치스럽게 생각하여 기피하던 그녀라 최음제를 먹인 상태에서야 겨우겨우 69를 성공했었는데, 그런 그녀에게 있어 항문 삽입이란 죽기보다 더 싫은 끔찍한 경험일 것이 분명했다.

유미는 미친 듯이 몸을 뒤틀며 저항하려 했다. 하지만 영호가 두 팔로 억세게 몸을 내리 누르고 있어서 그녀의 몸에 꽂힌 영호의 자지를 뽑아내는 것조차 허용되지 않았다. 나는 그녀의 엉덩이를 단단히 붙잡고는, 이제는 번들번들해진 보지구멍에 비하면 너무나도 좁고 작아보이는 또 다른 뒷구멍에 내 좃대가리를 힘주어 밀어넣었다.

아아아악!!!

이제 겨우 귀두 끝부분을 살짝 밀어넣은 것 뿐인데, 그녀는 미친 듯이 비명을 지르며 고개를 휘젓고 몸을 최대한 들썩거리며 울음을 터뜨렸다. 이제보니 이건 완전 강간이잖아.

흐읍...

나는 엉덩이를 붙잡은 손에 힘을 더 주면서 그녀의 똥구멍 속으로 조금이라도 더 자지를 밀어보려고 애썼다. 뻑뻑한 괄약근의 질감이 자지 끝으로 고스란히 느껴졌다. 하지만 힘을 주어도 그녀의 항문이 조금 더 넓게 팽창하였을 뿐, 눈에 띄게 좆대가 더 들어가거나 하지는 않았다.

어디선가 애널 플레이를 하기 전에는 필수적으로 관장을 하고 부드러운 윤활제를 바르는 사전 작업이 필요하다는 말을 본 적이 있는데, 과연 아무런 대책도 없이 무작정 쑤셔박을려고만 하니 잘 안되는 것 같았다.

아아악.... 아하윽.... 흑.... 자, 자기야.... 제발... 제발 부탁이야.... 빼.... 빼줘.... 흑....

힘을 주어 쑤셔박은 결과 내 좆은 겨우 좆대 머리부분, 그러니까 귀두 부분만이 간신히 항문 속으로 모습을 감춘 상태였다. 하지만 그것만으로도 이 삽입이 나와 유미에게 주는 효과는 엄청났다. 유미는 목이 터져라고 고통을 호소하면서 내게 애원하고 있었고, 나는 겨우 이만큼 들어갔음에도 불구하고 자지를 끊어먹을 듯이 오므라드는 항문의 괄약근 때문에 미칠 것만 같았다.

자지에서 고통이 느껴졌다. 과장이 아니라 정말로 무지막지한 조임 ‹š문에 귀두가 끊어질 것만 같았다. 하지만 나는 이 행위에서 쾌감을 느끼고 있는 반면, 유미에게 이것은 그저 지옥일 뿐이었다. 지옥 중에서도 생지옥.

으윽....

야. 그거 원래 준비 안 하면 제대로 안 들어가.

내가 무식하게 쑤셔박으려고만 하고 있자, 영호가 웃기다는 듯 유미의 몸 밑에 누워서 보지에 좆을 꽂은 채로 고통으로 일그러진 그녀의 얼굴과 반응을 살피고 있었다. 하긴 지금 그녀의 보지 안에는 영호의 좆이 자궁까지 닿을 듯한 기세로 푸욱 박혀있었다. 처음부터 보지랑 항문 두 구멍에 동시에 좆을 박으려고 한 게 좀 무리였나?

흑... 흐흑... 흑.... 자기야... 제발..... 제발.... 흑흑.... 그거.... 말고... 뭐, 뭐든지... 뭐든지 다 할게.... 그러니까 제발.... 거기는 하지마..... 응....? 흑....흑흑....

유미는 여전히 영호의 양 팔에 깔린 채, 보지에는 좆을 꽂은 채로 이제 거의 빌다시피 하고 있었다.

제발.... 제발.... 으흑흑... 나.... 말도 잘.... 들을게.... 흑... 찌, 찢어진단 말이야.... 자기야....

확실히 내가 여기서 더 힘주어 자지를 쑤셔넣으려고 하면 뻑뻑한 항문은 맥없이 찢어질 것이다. 할 수 없이 애널은 포기하고 다음 기회에 준비해서 제대로 시도해보는게 좋으려나?

나는 다음 기회에는 반드시 제대로 해보겠다는 다짐을 하며, 겉으로는 마치 내가 유미에게 대단한 선행이라도 베푸는 것 마냥 너그럽게 말했다.

알았어. 그럼 이건 봐줄 테니까, 오늘 나랑 영호 불만없이 잘 모셔. 알았어?

.....흑.... 흐흑.....

대답 안해? 똥구멍 찢어줄까?

흑.... 흑.... 아, 알았어....

울며 겨자먹기로 대답하는 유미였지만 일단 급한 불을 껐다는 심정에서인지 의외로 고분고분했다.
나는 여전히 영호의 몸 위에 타 있는 유미의 얼굴 앞으로 돌아가 방금 전까지 그녀의 항문 속에 묻혀 있었던 귀두를 그녀의 얼굴 앞에 들이밀었다.

그럼 입으로 깨끗하게 만들어봐. 자기 똥구멍에 들어갔던 거니까 자기가 깨끗하게 돌려놔야지.

뭐... 뭐? 어, 어떻게 그런걸....

애널 말고는 뭐든지 다 한다며? 말 뿐이었어? 이 정도 서비스는 똥구멍 찢어지는거에 비하면 훨씬 싼 거 아냐?

그, 그래도... 그걸... 어떻게 입에....

싫으면 그냥 애널에 계속 하지 뭐. 난 그게 더 좋으니까.

안 돼! 그러지 마....!

잠깐이었지만 어지간히 끔찍스런 경험이었는지 다시 떠올리기도 싫은 듯 유미가 고개를 세차게 저었다.

그럼 빨아 봐. 서로 원래대로 돌려놔야 공평한거지. 박기 전처럼 깨끗하게 만들어봐.

유미는 입술까지 파들파들 떨어대며 창백해진 얼굴로 잠시 갈등하더니, 이윽고 눈을 질끈 감고는 내 귀두를
자신의 입 안으로 받아들였다. 몇 번의 혀놀림이 귀두 끝에 전해지더니, 그녀가 결국 입 안에서 느껴지는 악취를 견디지 못하고 구역질을 하기 시작했다. 덕분에 좆을 빨던 그녀의 목구멍에 자지 끝이 닿았고, 그녀는 더욱 괴로워했다.

웨엑.... 우욱.... 우엑....

허, 이 정도로 힘들어하면 어떡해? 아직 한참 멀었는데.

킥킥, 너 존나 변태새끼 같다. 자기 똥구멍에 박은거 자기보고 빨라고 하는게 말이 되냐? 야, 이렇게 있다가 유미 내 얼굴에 토하는거 아냐? 난 잠시 빠져야겠다.

유미의 몸 밑에 깔려있던 영호는 스스로 좆을 뽑더니 잠시 물러나 침대 위에 드러누웠다. 한결 자세가 편해진 나는 유미를 무릎 꿇게 하고는 다시 좆을 입에 물려주었다.

참고 잘 빨아. 뱉거나 토하면 이번엔 진짜로 찢어지든말든 후장에 박을 거야.

.......

한차례 헛구역질을 끝낸 유미는 다시 눈을 질끈 감고 자지를 입에 물었다. 그녀의 눈에 맺힌 눈물방울이 보였다. 과연 그녀는 지금 무슨 기분일까? 수치? 고통? 절망? 그것도 아니면.... 영호 말대로 속으로는 흥분하고 있을까?

사전 경험이 있어서 마음의 준비를 아주 단단히 했는지, 이번에는 구역질을 하는 일 없이 비교적 제법 자지를 잘 빨고 있었다. 물론 자지가 입 안에 물리는 순간 목구멍이 움찔거리며 몸이 부들부들 떨리기는 했지만 그녀는 꾹 참고 자지를 계속 빨았다.

파르르 떨리는 입술과 혓바닥으로 자신의 항문에 들어갔던 좆을 빨고 있는 여자친구의 모습은....
상황에 어울리지 않게 너무나도 섹시해보였다.


나와 영호는 유미 한 명을 상대로 밤새도록 성욕을 풀었다. 2: 1 섹스라는 점과 영호가 보여주었던 사진들 때문에 여태까지는 느끼지 못했던 하드코어적 욕망에 사로잡힌 나는 온갖 독특한 방식으로 그녀에게 수치심을 주며 농락했다. 먼동이 희끄무레하게 밝아오기 시작할 때쯤 되서야 완전히 탈진한 나와 영호, 그리고 실신해버린 유미는 침대 위에 그대로 뻗었다.

앞으로는 내 여자친구를 더욱더 탐닉할 수 있을 것 같다는 기분이 들어 너무나 흡족했다. 이런 느낌을 받을 수만 있다면 일탈은 얼마든지 시도해볼 만한 것이다. 하지만 공교롭게도 만족스런 일은 여기에서 그치지 않았다. 노곤함과 무기력함에 빠져 스르르 잠이 들려고 할 즈음, 핸드폰이 부르르 울리며 문자메시지가 수신되었다.

'이 새벽에 대체 누가 문자질이야?'

나는 궁금하기도 하고 어이없기도 하여 핸드폰을 확인해보았다. 화면에는 처음보는 연락처로부터 날아온 메시지가 떠올라있었다. 그 내용을 확인한 나는 새로운 흥분을 느끼며 씩 웃음을 지었다. 문자의 내용은 짤막했다.

[저 민아에요. 내일 좀 만났으면 해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