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5월 19일 월요일

이종사촌 - 7부

마음뿐 몸이 움직여지지 않는다.

그리고 살며시 나의 중심에서 손이 떨어져 나간다.
‘아아 이제 그만둬 주는 것일까’
하지만 그것은 나의 착각이었다. 마사지사는 두 손으로 나의 양쪽 엉덩이 살을 잡더니 벌리는 것이다. 그리고 부드러운 감촉...
손가락은 아니다. 그렇다면...?

“아아 안돼~ 거긴 거긴... 아우....”
마사지사의 혀가 나의 벌어진 엉덩이 사이를 핥고 있는 것이다.
“아우 안되~”
‘더러운 곳을 핥는다니.. 아직까지 남편에게도 꺼려하고 있는 곳인데...’
난 안간힘을 쓰며 위쪽으로 기어오르며 도망을 간다. 몇 번을 그렇게 하자 나의 도망간 엉덩이를 따라오며 핥던 마사지사가 포기한 것인지 더 이상 핥지 않는다.

그런데 그때 다시 나의 중심부에 마사지사의 손가락이 닿는다. 그리고 마사지사는 다른 한 손으로 나의 엉덩이 바로 윗부분을 지긋~이 누르는 것이다. 그러자 도망가려고 해도 움직여지지 않는다. 단지 허리부분을 누르고 있을 뿐인데 마치 바위덩이가 올려져 있는 것 처럼 움직일 수 없다.

그저 난 뭍으로 올려진 물고기처럼 바둥바둥 거릴 뿐이다. 마사지사는 그제서야 다시 나의 음부를 한 번 쓰윽 쓸어 올리고는 주변을 비비며 어루만지는 것이다.
“아우... 아아 또....”
다시 굉장한 느낌이 나의 음부를 강타한다.
“아흐흐 아우”

그렇게 나의 음부를 어루만지던 손이 갑자기 쑥 나의 중심을 파고 든다.
“아우~”
‘어째서 이렇게까지 하는거야? 마사지가 아닌거야?’
난 간단하지 않다는 것은 눈치 채고 있었지만 막상 다른 남자의 손가락까지 나의 중심에 들어오자 도저히 이해할 수가 없었다.
그렇지만 내 안에 들어온 남자의 손가락이 몇 번 움직이기 시작하자 나의 몸은 다시 힘이 빠지며 어느 사이 남자의 손이 허리에서 떨어져 있음에도 더 이상 저항하지 못한다.
“아후 아아”

이 남자는 여자를 잘 알고 있는 것 같았다. 내 안에 들어와 있는 손가락이 어떻게 움직이고 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내 안에서 손가락이 움직일 때마다 나의 몸은 부들부들 떨려 버릴 정도로 느껴버리는 것이다. 그리고 한 번 남자의 중지가 내안에 깊숙이 들어오더니 천천히 앞뒤로 움직이며 조금씩 나의 엉덩이를 위로 밀어 올리는 동작을 한다. 손가락을 깊이 넣고 살짝 밀어올리고 나의 엉덩이가 올라가면 다시 빠져나가다가 내가 엉덩이를 떨어뜨리려고 하면 또다시 깊이 넣어지며 좀 전보다 조금 더 높이 밀어 올리는 것이다.
그에 따라 나의 엉덩이는 점점 더 높아져만 간다.
하지만 난 눈치채지 못하고 있었다. 결국 내가 알아챘을 때는 벌써 난 무릎을 꿇은 채 엉덩이를 들고 있는 모습이었다.

‘아 이상태라면 나의 모든 것이 남자에게 보여버린다.’
부끄러움과 함께 흥분이 나의 몸을 찌르르 관통해 버린다. 엉덩이를 내려야 함에도 나의 중심을 들락거리는 손가락의 감촉에 도저히 내릴 수가 없다. 그때 다시 나의 엉덩이에 촉촉한 감촉이 느껴진다.
“아흐으~ 안되는데... 왜 또....”
다시 남자는 나의 엉덩이에 혀를 갖다 댄 것이다. 그리고 점점 중심으로 핥아오는 것이다.
‘아아 도망가야 하는데... 도망가지 않으면...’
하지만 난 엉덩이를 내릴 수 없다. 그리고 그때 다시 나의 항문에 느껴지는 남자의 혀...
“아우... 거기는 안되... 아우 는데... 하아....”

남자는 이제 나의 음부에 넣은 손가락을 천천히 움직이며 나의 항문을 핥는데 집중하고 있었다.
“아흐으으 아우....”
나의 항문에 혀가 할짝할짝 스칠 때마다 느껴지는 짜릿짜릿한 감각!
‘아 항문에서도 이런 감촉이 느껴지다니...’
싫지 않은 달콤한 감각...
‘하지만 부끄럽다. 저런 곳을 핥다니... 그런데..’

피해야할 나의 엉덩이가 더욱 남자에게 내미는 행동을 하는 것만 같다.
‘아아 설마?’
그리고 그때 나의 등에 살짝 올려져 있던 남자의 왼손이 점점 아래로 이동을 하며 나의 배쪽으로 다가가는 것이다.
스륵스륵
‘아아’ 나의 허리에 감겨 있는 띠를 능숙하게 풀어 버리는 남자의 손을 막을 수가 없다. 남자가 주는 쾌락에 온몸이 마비가 온 듯 그냥 그대로 엉덩이만 내민 채 신음할 뿐이었다.

띠가 풀리자 옷자락이 늘어나며 벌어진다. 그 사이를 남자의 손이 들어오더니 맨살의 나의 배를 슬슬 쓰다듬는 것이다. 그리고는 혀를 뾰족이 세운 것인지 나의 항문을 콕콕 찔러대는 것이다.
움찔움찔...
‘설마 집어넣으려는 거야?’
“아흐흐 아우...
조금씩 조금씩 항문을 벌리며 들어오는 느낌....
“아우~ 제발....”
나의 중심에 꽂혀 있는 손가락 탓에 엉덩이를 아래로 내릴 수도 그렇다고 앞으로 도망칠 수도 없다. 마치 낚시줄에 걸려 있는 물고기마냥 그 자리에서 엉덩이를 흔들며 꿈틀거릴 뿐이다.
“아으~ 하지마요... 아흑 제발... 아우.... 거긴...”
조금씩 혀가 나의 항문에 들어오면서 스멀스멀한 느낌이 묘한 자극으로 견딜 수가 없다. 팔에 힘이 빠지며 머리를 타월에 쳐박고 더욱 허덕이게 될 수밖에 없다.

그렇게 집요할 정도로 나의 항문을 공격하던 남자가 배에 닿아있는 왼손에 힘을 주고 항문에서 혀를 뗀다. 그리고 나의 중심에 들어와 있는 손을 조금씩 빠르게 움직이는 것이다.
“아우 아아 그러면....”
찌걱찌걱 찌걱찌걱
추잡한 소리...
강력한 쾌감...
나의 감도는 순식간에 올라가 버린다.
“아우 아아 아흐흐... 나 몰라....”
‘이제 나를 가게하려는 것일까?’
급격히 높아져가는 쾌감에 나의 입에서는 연속적으로 음란한 소리가 터져 나오며 정신을 차릴 수 없다.
남편도 아니 다른 남자의 손에 의해서 말이다.

“아우 아우 아아 나 몰라... 나 어떻게....”
이제 조금만 더... 조금만 더하면 정상에 오를 것만 같았다.
“아후 아으 아아아~”

“하아 하아 하아”
‘아 이게 뭐야....’
내 안에서 쑥 뽑혀진 남자의 손... 그 손이 나의 엉덩이를 부드럽게 쓰다듬고 있다. 그 손을 따라 나의 엉덩이가 다시 넣어달라는 듯 흔들흔들 거린다.
하지만 남자는 다시 넣어 주지 않는다. 대신 천천히 나의 엉덩이 살을 주무르고 있을 뿐이다.
‘조금만 더 해주면 됐는데...’
‘아~ 내가 지금 무슨 생각을...’
조금 진정되자 갑자기 부끄러움이 솟아올랐다.
그리고 그때 다시 나의 중심을 파고 드는 남자의 손가락!
“아으으으”
그저 손가락이 들어오는 감촉만으로 다시 신음소리가 터져버린다.

천천히 빙글빙글 돌려오는 손가락의 움직임... 때때로 천천히 삽입을 반복하며 결코 빠른 움직임은 하지 않는다. 하지만 그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았다. 그 움직임에 나의 엉덩이도 씰룩씰룩 움직인다. 그리고 다시 손가락이 빠져 버린다.
‘아~ 안되~~’
난 엉덩이를 치켜들고 손가락을 ?는다. 하지만 닿을 리 만무 하였다.
‘아이 참 조금만 더 해주지... 아니 아까처럼 그렇게 해 줬으면...’
그렇게 생각하고 있는데 남자가 내 옆으로 자리를 옮긴다.
‘또 뭘 하려고?’
긴장반 기대반으로 가슴이 두근두근 해 버린다.

그때 남자는 나의 한 팔을 잡아당긴다. 난 나도 모르게 가만히 남자가 하는 대로 내버려 두자 남자는 내 팔을 뻗게 하더니 그 팔에서 유카타를 벗기는 것이다.
‘어머... 이제 알몸이 되는 건가! 하지만... 그러면 안되는데... 모르는 남자 앞에서 알몸이 되다니’
드디어 한쪽 팔에서 소매가 완전히 빠져 나간다.
‘아~ 멈춰야 하는데...’
이제 나머지 한 팔밖에 유카타가 걸려 있지 않다. 벌써 알몸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것이다. 하기야 이미 나의 소중한 곳을 다 보고 만져버린 상황인데....

남자는 급하지 않는 움직임으로 반대편으로 이동을 한다. 그리고 다시 나의 팔을 잡아당긴다.
‘저항해야 하는데... 이제 이거 하나 남았는데... 이것마저 벗겨지면...’
하지만 생각뿐 벌써 나머지 팔에서도 옷자락이 벗겨지고 있었다. 그리고 드디어 나의 몸에서 유카타가 완전히 벗겨져 버렸다. 남자는 나에게서 벗긴 그 옷을 저쪽으로 치워 버린다.
‘아~ 안되는데... 난 도대체 뭘 기대하고 있는 거야?’
난 아직도 무릎 꿇고 엎드려 있는 자세 그대로 이다.
몹시 부끄러웠다. 저항했어야하는데 육체가 내 말을 듣지 않는 것이었다.
난 두 손을 모아 얼굴을 가리고 바닥에 얼굴을 묻는다.

남자가 다시 일어서는 느낌.... 그리고 잠시의 시간 후 다시 남자가 그 자리 그대로 앉는다. 그리고 내 가슴에 느껴지는 남자의 손...
“아~”
남자가 나의 가슴을 부드럽게 만진다. 그리 크지 않은 가슴을 한 손에 집어넣고 전체적으로 주물럭거리더니 점점 그 부위가 좁혀지며 결국은 유두를 잡더니 살짝 비비는 것이다.
“아흐.....”
그때 남자의 한 팔이 나의 팔을 당긴다. 내 몸은 벌써 나의 통제를 벗어난 상태...
내 팔은 남자가 이끄는 대로 끌려갈 뿐이다.
그리고 탁 놓여진 곳은...
‘아니 이건.... 남자의... 그렇다면 좀 전에 일어섰을 때 이 남자도 옷을 벗었다는...’
“어맛....”
난 순간 팔을 뺐다. 하지만 이내 다시 남자의 팔에 잡혀 끌려간다.
팔에 힘을 줘 버텨보지만 그때 나의 가슴에서 통증이 느껴진다.
“아흑...”

남자가 나의 젖꼭지를 비튼 것이다. 아팠다. 하지만 비튼 뒤 다시 부드럽게 만져주자 아픈 감각이 쾌감으로 바뀌어 버린다. 그리고 다시 남자는 나의 팔을 잡아당긴다.
‘아 또 반항하면 젖꼭지를 아프게 해 버릴텐데...’
‘그래 이건 아파서 그런거야... 내가 좋아서 그런게 아니야..’
난 그렇게 내 자신을 합리화 하고 있었다.

그리고 다시 남자의 물건이 쥐어지자 이번엔 손을 빼지 않는다. 그리고 아직까지 남자의 손이 내 손을 잡고 있었다. 천천히 내손이 움직인다. 아니 남자가 움직이고 있다. 그에 따라 느껴지는 남자의 것... 불끈불끈 맥박치는 것이 힘차게 느껴진다.
다시 남자는 나의 가슴을 부드럽게 만져주며 가끔은 유두를 살살 비벼 주었다.
“항 아으...”
나의 중심에서 느껴지는 것과는 또 다른 감각...

남자는 이제 나의 손에서 자신의 손을 떼고 양손으로 나의 가슴을 만진다. 남자의 손이 떨어지자 난 내손을 멈춘다. 하지만 남자의 물건에서 떼어놓지도 않는다.
그때 다시 반대편 젖꼭지에서 통증이 느껴진다.
“아~
내 손이 멈춘 것에 대한 벌인 것이다. 내가 다시 손을 아래위로 움직이자 남자도 다시 나의 가슴을 천천히 비벼준다. 그렇게 되자 난 손의 움직임을 멈출 수가 없다.
그렇게 잠시 동안 가슴을 만지던 남자는 내 몸을 돌리려고 한다. 나를 바로 눕게 만들려는 것이다. 난 남자의 의도대로 돌아누으며 남자의 물건에서 손을 뗀다. 그러자 남자는 바로 내 손을 잡고 자신의 물건을 잡게 하는 것이다. 그러면서 나를 향해 고개를 흔드는 것이다.
‘아니 어떻게든 손을 떼지 말라는 말인가! 그런데 내 손을 어떻게 바로 잡은 거지?’

난 남자의 물건을 잡고 다시 움직인다. 남자의 손이 떨어졌음에도 말이다. 그러자 남자는 다시 나의 가슴에 집중을 한다. 처음으로 남자 앞에 알몸으로 누운 것이다. 남자는 나의 가슴에 혀를 세우고 할짝할짝 젖꼭지를 핥는다. 찌릿찌릿
“아음...”
마치 맛나는 사탕을 핥듯이 그렇게 할짝할짝...
유두가 찌릿찌릿하며 간질 간질한 느낌...
그냥 한 입에 물고 빨아줬으면 좋겠다.
하지만 남자는 서둘지 않는다. 천천히 반대편 젖꼭지까지 핥고서야 입에 넣어주는 것이다.
“아우....”
나도 계속해서 남자의 물건을 만져준다. 자극이 강할 때면 잠시 멈춰서 가만있다가 다시 훑기를 반복하는 것이다.

남자의 혀놀림은 교묘하고 경험이 많은 듯 하였다. 입속에 넣어 혀로 문지르듯 하다가도 쪽쪽 강하게 빨아들일 때면 가슴이 빠져나가는 듯한 느낌이 솟아오르는 것이다.
아후 하아 하아 으으으
한참을 양쪽 가슴을 그렇게 실컷 빨아들인 남자는 나의 머리맡 가까이 앉더니 나의 머리를 자신의 무릎위에 올려놓는 것이다. 그 동안도 계속하여 자신의 물건을 놓지 못하게 한다. 왼쪽 다리는 쭉 뻗고 오른다리만 책상다리를 하여 나의 머리를 오른쪽 다리를 거쳐 왼쪽 허벅지에 올려놓는 것이다. 그러자 남자의 물건은 나의 오른쪽 귀 바로 옆에 놓이게 된다. 고개만 돌리면 바로 남자의 물건이 보이게 되는 것이다. 그 상황에서도 난 오른손으로 남자의 물건을 쓰다듬고 있다. 그렇지 않으면 남자는 나에게 벌을 주는 것이었다. 벌써 몇 번을 그렇게 한 것이다.

그리고 다시 남자는 오른손을 나의 오른쪽가슴에 올려놓더니 천천히 문지르면서 왼손을 나의 왼쪽볼에 올려 자신의 물건쪽으로 나의 머리를 밀기 시작한다. 그러자 내 눈앞에 우람하게 솟은 남자의 물건이 바로 보인다. 내가 고개를 돌리면 다시 나의 얼굴을 밀고 내가 다시 돌리자 또 다시 가슴에서 아픔이 달린다.

아흑~
결국 난 남자의 물건을 향한 채 누워 있을 수밖에 없었다.
'왜 피하거나 도망가지 않는 거지?'
스스로도 이상하게 생각되었지만 그럴 수가 없었다.
이렇게 되면 그 다음은 뻔하였다.

역시나 남자는 나의 입에 자신의 물건을 툭툭 갖다 댄다.
하지만 난 입을 벌리지 않는다. 그렇다고 고개를 돌리지도 않는 것이다. 입을 벌리지 않는 나에게 남자는 다시 벌을 주지 않고 가슴을 만지던 오른손을 슬슬 내리며 배를 지나 음모 근처를 쓰다듬는 것이다.
읍읍....
내가 입을 벌리지 않아도 괜찮다는 듯이 여유로운 웃음까지 띄우며 남자는 천천히 나의 음모를 쓰다듬다가 클리토리스를 그냥 지나 손을 좀 더 내려 나의 음순을 만지작거린다.

으음... 읍읍 하아 아아
그 순간 나의 애액으로 젖게된 손가락으로 클리토리스를 빠르게 비벼댄다. 그러자 내 입은 벌어지고 신음소리가 터져나오는 것이었다.
남자는 그 기회를 놓치지 않고 여유있게 나의 입속에 자신의 귀두부분을 집어 넣어버린다.
아우 아아 읍읍읍...
자신의 물건이 내 입속으로 들어가자 클리토리스를 비비던 손이 떨어져 나가며 다시 나의 음부를 천천히 비비는 것이다. 그리고 왼손으로 나의 뒤통수를 잡고 천천히 밀었다 당겼다하기 시작한다. 그러자 자연히 남자의 물건이 내 입속을 들락거렸고 잠시후 머리에서 손이 떨어져 나간다. 난 더 이상 움직이지 않고 그대로 남자의 물건을 입에 물고 있다. 그 상태로 남자는 나를 더 이상 강요하지 않고 나의 음부쪽으로 시선을 두더니 오른손 중지를 세우더니 나의 음부속으로 스륵 집어넣는다.
으읍읍 으으읍

그리고는 천천히 출납이 시작된다. 다시 나의 중심이 채워지는 감각에 내입에 들어와 있는 남자의 물건도 왠지 거부감이 들지 않는다. 만약 거부감이 들었다면 진작에 뱉어 냈을 것이다. 그렇다고 내 스스로 움직이지도 않는 것이다. 하지만 그것도 잠시 나의 중심에서 느껴지는 감각이 커지면 커질수록 왠지 나의 입속에 들어와 있는 남자의 물건을 빨고 싶어진다. 그리고 계속해서 내 입속에 남자의 물건을 물고 있자 침이 고이며 입을 타고 흐를려고 하는 것이었다. 난 나도 모르게 후루릅 ?? 빨아 버린다.

그때 나의 뒤통수에 남자의 왼손이 다시 닿으며 이번엔 미는 것이 아니라 부드럽게 나의 머리를 쓰다듬어 준다. 위에서 아래로 천천히 그리고 상냥하게...

'왠지 계속해서 빨아줘야 할 것 같은 느낌....'
난 솔직하게 이번엔 스스로의 의지로 남자의 물건을 한 번 빨아본다.
뭐든 한 번 하기가 힘들다고 하였던가!
한 번 빨기 시작하자 그 다음부터는 자동이었다. 아니 점점 더 빨고 싶어지는 것이었다. 그럴수록 나의 중심에서는 쾌감이 더욱 솟아올라 왔다.

읍읍읍 읍읍 ??
어느 순간 남자의 귀두에서 흐르는 애액까지 삼키고 있는 것이었다.
남자는 충분히 만족을 하였는지 오른손의 움직임을 빨리한다.
읍읍읍 파아 하아 하아 아아
난 더 이상 참지 못하고 남자의 물건을 입에서 빼내고 크게 숨을 쉰다. 하지만 그 사이에도 신음소리가 튀어 나오는 것이었다.
두 손으로 남자의 물건을 잡고 있다가 잠시 후 다시 입에 넣고 쭉쭉 빨기 시작한다. 남자도 질세라 이번엔 왼손까지 내려 왼손으로는 클리토리스를 그리고 오른손으로는 계속해서 쑤셔주는 것이다.
읍읍읍 파아 아우 아아아 아흐 아
다시 입에서 남자의 물건이 튀어 나온다. 하지만 급격히 높아지는 쾌감에 다시 입에 넣기는 힘들 것 같았다. 숨쉬기가 힘들었던 것이다. 대신 귀두만을 입에 문채 상체만을 남자의 중심쪽으로 틀고 왼손으로 기둥을 문질러 주었다.

정말이지 나로서는 대담한 행동이었다.
이번에는 끝까지 가고 싶었다. 내가 그렇게 간절할수록 나도 더욱 정성껏 남자의 물건을 빨며 문질러 주었다.
아우우 아흐 나 몰라...
남자는 더욱 빠르게 나의 중심을 드나든다. 굉장한 느낌에 난 나도 모르게 스스로 엉덩이를 조금씩 치켜든다.
아흑... 나 이제 이제... 아우우
이번에는 끝까지 갈 수 있을 것 같았다. 남자도 손의 움직임을 늦추지 않는 것이다. 클리토리스와 음부에서 느껴지는 동시의 공격....
이제 곧이었다.

그때 남자는 나의 가슴까지 만져준다. 그것도 양쪽 모두.
전체적으로 부드럽게 주무르더니 유두를 비비는 것이다.
아우... 아아 몰라... 이제 아우...
'그런데 남자는 어떻게 음부와 클리토리스 그리고 가슴까지 애무해 주는 거지'

흠칫...

난 고개를 왼쪽으로 돌린다. 그러자 나의 눈에 들어오는 익숙한 모습...
바로 남편이었다.
아니 여보~
난 깜짝 놀랐다. 하지만 그렇다고 멈출 수도 없었다. 두 남자에 의해 온몸을 만져지며 마지막 피치를 올리고 있었던 것이다.
여보... 보..지마 안되....~~~
괜찮아... 당신 이렇게 음란한 줄 몰랐어.
아우 다 당신 보고 있었던 거야? 아으으으
응 첨부터 쭈욱
하아 그치 만 다 당신 나갔었 아우아아
아니야 나가는 척하며 다 지켜 봤어.
아우 어떻게 그럴 수가... 다 당신...
너무 놀라웠다. 남편이 모두 보고 있었단....
그런데 그게 다가 아니었다. 남편의 다음 말이 나의에 충격을 던져준다.

그리고 이 사람 앞이 안보이지 않아!
아~ 뭐? 뭐라구요.. 그럼... 아우 어떻게 그런.... 아우....
'그렇다면 내가 하는 행동을 모두 보고 있었다는 말인가! 그러고 보면 중간 중간 보인 행동이...'
하지만 더 이상 생각을 지속할 수 없었다.
아우 나 몰라.... 나 어떻게....
아우 아우 여보~~~
내몸이 붕~ 뜨는 느낌...
난 두 남자에 의해 정상에 올라 버린 것이다.

하아 하아 하아 하아
뭐가 뭔지 하나도 모르겠다. 아니 어떻게 남편이.... 그리고 앞을 못보는 줄 알았는데...
아직도 두 남자는 나의 몸을 천천히 만지고 있다.
그런데 쾌감이 사라지지 않는다. 마치 한 번 올라갔다가 내려오지 못하고 그대로 멈춘 느낌...

그때 가슴을 만지던 손의 감촉이 사라진다. 그리고 내가 뒤집어지며 엉덩이가 쑥 들리는 것이다.

어흑 아~
갑자기 남편의 물건이 내 안으로 쑥 들어온다.
그리고는 처음부터 빠르게 박아대는 것이다.
아우~ 아흑 아아
'내 몸이 어떻게 되어 버린 거지!'
남편의 것으로 가득 채워지자 너무나 기분이 좋았다.
퍽퍽퍽 퍽퍽퍽 퍼퍽
난 엎드린 채 남편의 물건을 뒤로 받아들이고 있었다. 그리고 그때 누가 내손을 잡아 자신의 물건으로 잡아당긴다. 그랬다. 내 머리 맡에는 마사지사가 알몸으로 앉아 있었던 것이다.

하지만 남편이 있는데 다른 남자의 물건을 잡다니 그럴 수 없었다. 내가 망설이고 있는데 그때 남편이 숨을 헐떡이며 말한다.
괜찮아 여보... 잡아 줘
'당신 어떻게... 정말 괜찮은 거야?'
속으로 이렇게 외쳐본다.
벌써 내 머릿속은 좀 전의 남편에 대한 원망도 마사지사가 앞이 보인다는 놀람도 남아있지 않았다. 오직 쾌락만이 머릿속에 가득하였다.
난 천천히 손을 뻗어 남자의 물건을 잡는다. 그러자 마사지사는 나의 뒤통수를 천천히 누르는 것이다. 난 입에 넣지 않으려고 하였지만 남편의 움직임에 신음소리가 튀어나오며 남자의 것을 입에 넣게 되었다.

그때 다시 남편의 목소리가 들린다.
그래 당신 그 사람이 당신 만족시켜 줬겠지? 보답을 해주는 거야...
그랬다. 이 사람은 나에게 새로운 쾌락을 눈뜨게 해준 것이다. 이때까지 느껴보지 못한 커다란 물결을 나에게 선물한 것이다.
난 두 손으로 남자의 물건을 잡고 입속에 넣는다. 그때 때마침 남편은 속도를 늦춰주고 있었다. 그리고 내가 다른 남자의 물건을 입에 넣는 걸 보더니 꿈틀...
내 안에 들어온 남편의 물건이 꿈틀하며 더 커지는 것 같다.

'아 당신 더 흥분하는 군요. 그래요. 당신이 더 기뻐한다면...'

난 그렇게 스스로에게 자위하며 남자의 물건을 더 적극적으로 빨기 시작했다. 그것도 남편의 눈앞에서... 남편을 위해서...
?쭙쭙
남자의 물건을 입속 깊이 넣고 세게 빨아 당긴다.
오우~~
'아 이남자도 느끼는 건가!'
그 순간 남편의 물건이 또 불끈한다. 기뻤다.
두 남자가 나에 의해 기뻐하는 것이다.

난 입술로 강하게 조이며 남자의 물건을 뺏었다가 다시 깊이 들이마시기를 반복하다가 입을 떼고 귀두를 혀끝으로 할짝할짝 핥아준다. 남편의 움직임은 완전히 멈춰 있었다. 남편은 움직임을 완전히 멈추고 나를 보고 있는 것이다.

난 계속해서 기둥을 훑으며 이번엔 귀두만을 입에 넣고 쪽쪽 거리며 빨아 돌린다. 그나마 남편에게 배운 얼마 안되는 기술에 노력을 더하여 정성을 다하여 빨아주고 있는 것이다.
점점 난 남자를 훑고 있는 손을 빨리하자 남자의 입에서 한숨 소리가 조금씩 터져 나온다.
하아 아....

그리고 남자의 물건이 갑자기 불끈 불끈하는 것이 느껴진다.
'아 이제 하는 건가!'
그런 줄 알면서도 난 입을 떼지 않는다. 아니 오히려 기둥을 좀 더 세게 훑어준다. 그리고 나머지 한 손으로 나도 모르게 알집까지 만져주었다.
오우 어 허허 ~~~
남자는 갑자기 다급한 소리를 내며 신음하더니 일본어로 뭐라고 뭐라고 하고 폭발해 버린다.
내 입속에서...
갑자기 입 안에 비릿한 냄새가 퍼진다.

그때
다 당신 그런 것 까지...
남편의 노한 음성이 들린다.
그리고는 다시 남편이 움직이기 시작한다. 그것도 엄청난 속도로...
아우우 아아
'남자의 정액을 뱉어내야 하는데...' 그럴 겨를이 없다. 그냥 터져 나오는 신음소리...
대부분이 내 입을 타고 그냥 흘러버린다.
도저히 입속에 든 것을 신경 쓸 수가 없었다. 남편이 너무나 격하게 몰아붙이고 있었던 것이다.
아우 여보... 아우 아아

난 머리를 바닥에 처박고 두 손으로 타월을 꽉 움켜쥔다.
'지금까지 남편이 이렇게 격렬한 적이 있었던가!'
너무나 힘차게 움직였다.
그리고 두 번째 절정도 금방 다가왔다.

아우 여보... 아악 나 미칠 것 같아요. .아우 아아아
퍽퍽퍽 퍼벅
아아 나 또 또 될 것 같아요. 여보 여보... 아아 나 좀...
그 때 자궁속에 남편이 폭발을 하는 것이 느껴진다. 강하게 자궁벽을 때리는 느낌!
그리고 나의 머릿속도 하얗게 변해 버린다. 그런데 나의 중심부에서 울컥 뭔가가 나와 버린 것 같다.

아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