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7월 8일 화요일

엄마의 사랑 - 7부

난 아이들을 뒤로 한 체 집을 뛰쳐나왔다
하염없이 흐르는 눈물이 앞을 가렸지만 개의치 않았다.
얼마나 달렸을까....그저 멍하니 멈춰선 체 앞만 바라보았다...
그리고 내가 감당하기엔 너무나 큰 아픔을 잊고 싶어졌다...

'지금 몇시지...? 미경아.....'

나도 모르게 미경의 얼굴이 떠올랐다.
핸드폰으로 그녀에게 전화를 걸었다...

여보세요? 언니? 애들 만났어? 벌써 얘기 끝난 거야?
미경아...어떻해.......미경아....흑..흑..
언니! 왜 그래? 무슨 일 있어? 왜 그래....거기 어디야...내가 갈께..어디야...?
미경아...여기....흑..흑....xxxx 앞이야.....

미경은 그저 멍하니 서 있는 나를 데리고 술집으로 들어갔다.

어머..그래서..언니....애들이 그래? 정말이야...? 응?
흑...미경아..나..앞으로 어떻게 애들을 보지 애들이 두려워....
언니...내가 만나볼까? 응? 언니가 두려우면 나라도.....
아니야..미경아..아직은....
언니....언니가 겁내고 소극적이면 애들은 언니한테 더 그럴지도 몰라...언니가 강하게..나가...
..........그럴까?..응?
언니....걔들은 아직 어려..그러니까..언니가..겁먹지 말고....무슨 말인지 알겠지?

술이 어느정도 들어가자 용기가 났다...
미경은 나를 집 앞에까지 바래다주었다....

'그래..내가 강하게 해야 돼...애들은 아직 어려...그리고 난 엄마야...애들이 날 어쩌진 못 할 꺼야...'

난 다시 한번 정신을 가다듬고 집으로 들어갔다....
거실은 불이 꺼진 체였다....
아이들 신발도 보이지 않았다....

'애들이 나갔나...? '

난..애들 방으로 걸어 갔다..그리고 문을 열었다..
순간....

어딜 갔다 와? 응? 엄마...남자한테...위로 받고 와?

어둠속에서 현주의 목소리가 들렸다....

아냐..언니..아마 남자 배 밑에 깔려서 질펀하게 색 쓰다 온거 같애.....

은주의 목소리....하지만 지금까지 내가 보고 들어온 은주의 목소리와는 틀려게 들렸다....

얘들아.........불 켜자..그리고 다시 한번...얘기를...
엄마...더 이상 우리가 할 말은 없을 것 같애.....은주와 난 이미 마음을 굳혔어....
엄마한테 1년 넘게 우리가 배운 모든 걸 해주고 싶어...우린 이미 평범한 애들이 아니야...
은주와 난 엄마를 우리 앤으로 만들자고 오랜전 부터 약속했어........그러니..더 이상 얘기는 필요없어..
현주야...........
엄마...이러고 싶진 않았지만 처음을 위해서 강압적으로 변하는 우리를 엄만 이해 해야돼...어쩔수 없으니까...
언니...어서 시작해.....어서.....
은주야 그게 무슨...어멋!!.....어머...너..희..들...읍.......

현주가 뒤에서 내 허리를 두 손으로 꽉 붙잡았다...
그리고 은주는 내 얼굴을 잡고...자신의 입술을 덥쳐 왔다..
난 빠져 나올려고 몸을 틀고 머리를 흔들며 애들을 뿌리 칠려고 노력했다..

현주의 두 손에 더욱 힘이 가해지고 내 허리를 꼼짝도 못하게 했다...
은주의 손이 내 옷을 거칠게 잡아챘다..
순간 셔츠 단추가 터지며 옷 앞섬이 벌어졌다...

안돼..이게 무슨짓...현주야!..은주야!
엄마..미안해....하지만....어쩔 수 없어....엄마....곧..괜찮아 질 꺼야.....

은주의 혀가 꽉 다문 내 입술을 벌리고 들어 올려고 했다..
난 머리를 흔들며 결사적으로 저항했다...
하지만 이어진 은주의 행동에 난 숨이 막혀 버리고 말았다...
은주는 저항 때문인지...싸늘한 표정을 짓고 내 머리카락을 움켜쥐었다..

이렇게 까지 하고 싶지 않았는데.....

은주의 입술이 내 입술에 다가왔다...
그리고 자신의 혀를 내 밀어 내 입술을 벌리려고 했다...
난 다시금 입술을 꽉 다물었다....

순간 은주의 손이 벨트를 푸는 느낌이 들었다...

'아~안돼...그만.....'

은주는 능숙한 솜씨로 내 치마를 벗겨 버렸다...
그리고 팬티 마져도......
순간 몸에서 모든 힘이 빠져나가 버리고 말았다.
난 그만 자리에 주저앉고 말았다....

엄마.....포기해...그래야..엄마도 편해....은주야..빨리...
응..언니...

망연 자실 앉아 있는 나를 끌고 침대로 데려갔다...
난 정신이 다시 번쩍 들었다....

안돼...안돼....현주야..은주야..이건...죄악이야.....

난 울부짖었다... 하지만 이미 작정을 한 아이들에겐 한낱 공허한 외침 일 뿐 이였다.
침대에 내 동댕이쳐진 내 육체를 현주와 은주는 하나하나 유린하기 시작했다.

현주가 내 셔츠와 브래지어를 마저 벗겨 버렸다
난 아이들 앞에서 벌거숭이가 되어 버렸다.

예뻐..엄마....아줌마 같지 않아....이러니...남자들이 꼬이지...
그러게 언니.....몸이 되니까..색을 쓰고 싶어 안달이지...
얘들아..그게 아니야..오해야.....
언니...또 반항할지 모르니까..내가 잡을게....
그래....호호..드디어....우리 소원이 풀어지는구나....

은주가 머리 위로 올라 왔다..그리고 내 두 손을 위로 꽉 붙들기 시작했다..
현주는 자신의 몸을 벌거벗은 내 육체 위로 포개어 왔다...
나도 모르게 눈물이 흐르기 시작했다....

엄마..슬퍼하지마..곧 좋아 질 꺼야...그리고 오늘 이후로는 엄마 스스로 옷을 벗게 될 꺼야...아니..
우리끼리는 앞으로 집에서 벗고 지내게 될꺼야....언제 어디서나..자유롭게 섹스를 즐기기 위해서....
엄만 앞으로 우리의 애인이 된게 행복하게 느껴 질꺼야.....그리고 엄마의 육체는 우리에게 맞게끔 길 드려 질꺼구... 사랑해 엄마..

현주는 말이 끝나자 마자 자신의 입술을 내게 포개어 왔다......

'제발 꿈이기를.....제발....'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