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9월 21일 일요일

엄마와의 정사 1부 3장

강민과 희선은 자연스럽게 서로를 끌어안고 서로를 애무해가고 있었다.

강민은 엄마의 유방을 손으로 애무하면서 입으로는 엄마의 입을 찾았다.

엄마와의 갚고 달콤한 키스가 이어지며 강민이의 아랫배에 축축한 느낌이 전해져 왔다 이미 엄마는 보지가 젖어 있었다.

강민은 자연스럽게 엄마의 팬티를 벗겨내리고 엄마의 보지를 손으로 애무해갔다 그러자 희선이 신음소리를 내며 아들의 목에 매달리기 시작했다.

"아흑....거..거기...으음..부드럽게 만져줘..아흑..거..거기야..음..."

강민의 손길에 희선이 이성의 끈을 놓아버리고 있었다.

자연스럽게 아들을위해 가랭이를 벌리고 있었다 그리고 그녀의 보지에서 씹물이 흘러나오고 있었는데 그로인해 아들의 손이 번들거리며 엄마의 씹물에 젖어 있었다.

강민은 엄마의 보지를 손가락으로 쑤시다가 자연스럽게 보지를 빨기 시작했다 엄마도 아들이 자신의 보지를빨아주는데 대해서 전혀거부감을 표시하지 않았다.

"아...강민아..너의 혀는 마치 내보지를 녹이는거 같아..아흑.."

"엄마 엄마도 내꺼빨아 줘요"

강민은 69자세를 취하며 엄마의 입에 자신의 좃을 물려주었다 그러자 엄마가 맛있게 강민의 좆을빨기 시작했다 처음이라서 그런지 강민은 엄마가 빨아주자 금새 엄마의 입에 사정을 하고 말았다.

하지만 강민은 나이가 혈기 왕성한 나이라서 전혀수그러들지 않고 빳빳하게선체 그대로 엄마의 애무를 계속받으며 엄마의 보지를 열심히 빨았다.

엄마의 씹물을 강민이가 소원하던데로 원없이 빨아먹는 순간이었다.

강민이가 엄마의 입에서 좆을 빼자 엄마가 아쉬워하며 물었다.

"왜..조금더 빨고 싶어...이리줘봐 조금더빨아보자.."

"엄마 이젠 엄마의 아래입에다가 내좆을 빨리고 싶어요"

강민은 엄마의 보지속에 자신의좆을 힘차게 쑤셔박았다.

엄마는 자지러지며 아들의 목에 매달렸고 아들의 서투른 움직임을 리드해가며 엉덩이를 흔들어 주었다.

"아흑.... 네좆이 너무 훌륭하구나...아흑..엄마 죽는다..."

"하악..엄...마..엄마 보지도..너무 훌륭해요.꽉깨물어....줘요..으흑..."

[철퍽철퍽] 강민의 아랫배와 엄마의 보짖살이 부딪치며 안방을 가득 채우고있었다.

강민은 부르르떨며 힘차게 엄마의 보지속에 사정을 했다.

"아아...우리아들 힘도 좋기도 하지.그새 또š幻?."

"엄마 뒤로업드려보세요 자세바꿔서 한번더해요"

희선이 기다렸다는듯이 엉덩이를 아들을향해서 내밀며 보지를 벌렸다.

강민은 힘차게 뒷치기를 하며 엄마의 보지를 뜨겁게 달구어주었다.

"아흑..흐윽...조금더 깊게 찔러줘...."

강민은 힘차게 쑤셔주며 엄마의 흰엉덩이를 두손으로 움켜쥐었다.

아직도 탄력이 탱탱하게 붇어있는게 촉감이 죽여주었다.

[쑤걱쑤걱...철퍽철퍽..] 엄마의 보지가 씹물로 흠뻑젖어들어서 아들의 좆이 들락거릴때마다 야릇한 소리를 내며 두모자의 귀를 간지럽혔다.

[철썩철썩] 엉덩이와 아랫배가 부‹H치자 강민이를 흥분시키는 소리가 만들어졌고 그소리에 더자극받아 더욱 힘차게 쑤셔대는 강민이었다.

힘차게 엄마의 보지에 사정을하고 축축히젖은 보지를 정성스레 빨아주었다.

"엄마 너무 맛있었어요 엄마보지가 이렇게 맛있을줄은 진짜 몰랐어요"

"나도...흐윽...내아들좆이 ..으음...이렇게..하악..맛있을줄은..하악...거기를 ..좀더 빨아줘..하악.."

강민은 다시 자신의좆을 엄마의 입에 물려주고 자신도엄마보지를 빨기 시작했다.

이렇게 두모자의 뜨거운첫정사는 아침에 시작해서 점심이‰틋㎟沮?이어졌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