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3월 7일 금요일

시아버지의 육욕 - 15부

31


나나코는 벌써 몇번이나 되는 절정을 오르내렸고, 남자도 이미 한 차례 보지 안에다 정액을 쏟아낸 뒤였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두 사람의 성욕은 조금도 진정될 기미를 보이지 않았다.
나나코는 지금 승마위 자세로 허리를 들썩이고 있는 중이었다. 침대에 큰 대자로 누워있는 그의 허리 위에 올라타, 자궁 깊숙히 꿰뚫린 채로 허리를 앞뒤로 움직이고 있었다.
양팔을 머리 뒤로 올려 깍지를 끼고 있는 이유는, 출렁거리는 젖가슴을 바라보면서 눈을 즐겁게 하고 싶다는 그의 바램 때문이었다.
그녀는 얼굴을 빨갛게 물들이고, 땀에 흠뻑 젖은 겨드랑이며 출렁출렁 흔들리는 풍만한 가슴, 딱딱하게 발기한 핑크색 젖꼭지 등---여자가 부끄러워 숨기고 싶은 부위를 전부 드러내면서 헐떡이고 있었다.
...아흐으음... 하으으윽...!
크게 벌린 가랑이 사이를 쑤걱쑤걱 그의 아랫배에 대고 문질러, 보찌털에 허연 거품이 일게 한다.
조금 전 질내사정당해 정액으로 범벅이 된 보찌 안에, 조금도 풀이 죽지 않고 여전히 딱딱한 자지가 들어가 있었다. 온몸이 달콤한 쾌감에 휩싸여, 너무 기분좋은 나머지 몸서리가 쳐진다.
...아으윽...가,간다...가...아으윽...아아아아앙...
꿈틀 꿈틀 꿈틀---.
편히 누워 여유로운 표정으로 바라보고 있는 그의 눈앞에서, 이를 악물고 절정의 쾌감을 애써 참는다. 몸이 정신없이 경련하고 있었지만, 어떻게든 쓰러지는 것만은 막아냈다.
...어라, 아메미야는 음란한 계집이라고 하지 않았어? 더 음란하게 허리를 움직여봐...가는 모습을 더 솔직하게 보여줘봐...
...아아아아...하으...
그가 원한다면 어쩔 수 없다. 나나코는 막 절정을 느껴 극도로 민감해져있는 보찌로, 우뚝 솟아있는 자지를 곧바로 다시 훑어내기 시작했다.
...아흐윽...흐읍...아아아앙...
땀이며 침으로 범벅이 된 한심한 표정의 얼굴을 보여주며 금새 또다시 절정으로 치닫는다.
그가 양쪽 유방을 꽉 움켜쥐고 한층 더 가혹하게 여체를 몰아세워 온다. 유두를 꽉 꼬집어 비틀어버리는 순간, 나나코의 가랑이 사이로 노란 액체가 찔끔 새어나오고 말았다.
양손으로 허리를 틀어쥐고 아래로부터 마음껏 허리를 위로 쳐올린다. 입에 거품까지 물고, 흰자위를 드러내며---나나코는 그 음란한 고문에 몸부림을 치며 영혼까지 농락당하고 마는 것이었다.
...아그으으윽...아으으으읍...흐어어어어...!
눈물 콧물까지 줄줄 쏟아내는, 천박하기 짝이 없는 오르가즘.
하지만 흥분의 극치에 있는 그녀는, 좋아하는 남자에게 이런 추태까지 보여주면서 오히려 더 깊은 쾌감에 젖어들고 마는 것이었다.
경멸당하고 미움받는다 해도, 그래도 상관없었다.
변태 M녀인 그녀는, 상대방이 자신을 그렇게 여길지도 모른다고 생각하자---오히려 폭발적으로 흥분이 배가되고 마는 것이었다.
---아아아앙! ---아아아앗! 야마네군---! 굉장해! 굉장해! 아그으으윽...!
질내에서 자지가 꿈틀하는 것 같더니, 두번째 사정이 자궁입구를 직격했다.
퓻퓻하고, 남자의 아기씨가 몸 안으로 쏟아져 들어오는 것을 느끼며, 나나코는 일부러 과장되게 음란한 표정을 지으며 절정으로 내달렸다.


이번엔 남자가 위로 올라올 차례였다. 이것도 나나코의 바램이었다.
그는 침대에 축 늘어져 있는 유부녀의 얼굴 위에 올라 앉더니, 무리하게 자지를 목구멍 깊숙히 쑤셔 박아버렸다.
---우우욱...!
고통스러워 눈물을 쏟아내는 나나코. 물론 그는 전혀 신경쓰지 않고 마음껏 허리를 움직여 강제 페라의 쾌감을 만끽한다.
그리고 그녀의 바램대로, 손만 뒤로 뻗어 거칠게 보지를 쑤셔대는 것이었다.
---찔컥 찔컥 찔컥 찔컥 찔컥 찔컥!
섹스보다도 더 격렬해 보이는 무지막지한 손가락 피스톤. 두 개의 손가락이 보찌 속을 죄다 헤집어대자, 나나코는 늘씬한 다리를 높이 치켜들고 부들부들 경련하기 시작했다.
---어으으으읍...! 그으으으으윽...!
아무리 헐떡이고 싶어도 입 안에는 커다란 자지가 틀어박혀 있었다. 그녀는 호흡조차 제대로 하지 못하고, 손가락으로 계속 가고 만다.
...와, 아메미야, 이런 걸 좋아했던거야?... 너 진짜로 변태 M녀였구나... 와, 귀여워...음란하고...야하고...정말 끝내주는 유부녀네, 아메미야... 좋아, 더 느끼게 해주지... 내가 아예 질식시켜 줄테니까 실컷 가버리는거야... 하아 하아 하아---
---우우우우웁! 읍읍읍! 웁웁웁웁웁...!
여자의 잘록한 허리가 침대 위에서 파득파득 튀어 오른다. 그때마다 애액이 흩날려 시트를 적신다.
이윽고 그가 목구멍 안쪽에다가 세 번째로 정액을 내뿜었을 때---정액으로 익사당할 것 같은 고통 속에서, 나나코도 절정을 맞이했다. 육지로 밀려나온 물고기처럼 온몸을 파닥파닥거리면서.


네 번째는, 다시 한번 더 보찌 안에다 싸고 싶어---그가 그렇게 말해, 정상위로 결합하기로 했다.
---음아아아! 아으으윽! 하아! 하앙! 아흐으! 아으윽!
자지가 보찌를 쑤셔대는 소리와 함께, 쫘악 쫘악, 남자의 손이 뺨을 후려갈기는 소리도 섞여 들려 온다.
그것도 나나코의 바램이었다.
---정상위로, 따귀를 맞으면서 보찌에 퍽퍽 쑤셔박히고 싶어.
보통은, 그래도 살살 힘조절을 해가며 때리는 시늉만 할 것이다. 하지만 그는, M녀는 가차없이 난폭하게 다루는 게 정답이라는 걸 잘 알고 있는 것 같았다.
나나코는 턱을 꽉 붙잡혀 얼굴을 피할 엄두도 내지 못하고---남자가 진심으로 후려갈기는 따귀를 고스란히 맞고 있었다.
대체 얼마나 두들겨 맞았는지 알 수 없었다. 뺨이 시뻘겋게 물들고, 눈물이 줄줄 쏟아져 나오는데도, 그는 이 고문을 멈추지 않는다.
사정 직전의 크게 부풀어 오른 자지로 보찌를 푹푹 찔리면서, 실신 직전이 될 때까지 뺨을 실컷 얻어 맞는다.
쫘악---! 쫘악---!
듣기만 해도 절로 아픔이 느껴지는 소리. 나나코는 이미 뺨에서 감각이 사라져 버린 것을 깨달으며, 간다는 말조차도 내뱉지 못하고 계속해서 가고 있었다.
엄밀히 말하자면, 계속해서 절정이 이어지는 상태. M이라는 본성의 원천인 보찌를 강렬하게 자극당하며, 굴욕감과 피지배감에 젖어 반쯤 실신한 상태로 계속해서 가고 있었다.
아으 아으 아으, 입으로 간신히 숨만 토해내고, 몸에서는 힘이 완전히 빠져나가, 자동으로 그저 꿈틀꿈틀 경련하고 있을 뿐.
그런 상태로, 오늘 네 번째 사정을 받는다. 이번엔 또다시 몸 속 제일 깊은 곳에 남자의 배설물이 쏟아져 들어왔다.
끈적끈적한 정액이 자궁 안의 세포를 잠식해 들어온다.
나나코는 실신한 상태로, 머리채를 붙잡힌 채 또다시 절정에 오르고 있었다.




32


땀으로 범벅이 되어 미친듯이 뒤엉켰던 격렬한 섹스도 끝이 나고...나나코는 아직도 열기가 채 식지 않은 알몸을 그에게 바짝 붙이고 침대 위에 누워 있었다. 그의 가슴에 뺨을 부비며 애교를 떨고, 길고 늘씬한 다리로 남자의 허리를 휘감으며 온 몸으로 애정을 표현한다.
정말 멋지고, 정말 기분 좋은, 최고의 섹스였어요---. 나는 이제 당신의 여자랍니다---. 마치 소녀처럼 눈부시게 환한 미소를 지으며 그렇게 호소한다.
남자도 그런 나나코의 촉촉하게 젖은 엉덩이와 등을 쓰다듬어주면서 만족스런 미소를 짓고 있었다. 활짝 벌어진 가랑이 사이로 손을 뻗어, 흠뻑 젖어있는 앞 뒤 구멍에 손가락을 쑤셔 넣는다.
찔컥찔컥하는 음란한 소리가 울려퍼질 정도로 격렬하게 후희를 해오자, 나나코의 흥분이 또다시 고조되기 시작한다.
...몰라...야마네군... 더는 무리야. 나 이제 더이상은 못할 거 같애...
입으로는 그렇게 말하면서도, 그녀는 몸을 약간 움츠리기만 할 뿐, 옛 동급생의 애무를 얌전히 받아 들이고 있었다.
점점 더 뿌적뿌적하는 물소리가 커져 가는데도, 미간을 찌푸리고 거친 숨소리만 내쉴 뿐.
후후, 아메미야...뭐가 더는 무리라는 거야... 또 흠뻑 젖어버렸구만... 봐, 허리도 이렇게 꿈틀거리고 있으면서...
몰라, 아냐...그런게...하으음... 야,야마네군의 정액이 흘러나와버려... 음아아...
그러고 보면 남자의 길다란 손가락에, 적지 않은 양의 정액이 섞인 새하얀 액체가 달라붙어 있었다. 그러나 분명 보찌 안쪽에서는, 지금 막 새로 분비된 게 틀림없는 신선한 애액이 흘러나오기 시작하는 것이었다.
...후후, 귀여워 죽겠어, 아메미야. 근데, 내 앞에서는 음란한 모습을 전부 드러낼 거라고 하지 않았나? 시아버지하고 할 때보다, 더 음란한 모습을 보여줘야만...네가 정상으로 남아있을 수 있다고 했잖아. 그러니까, 자, 마음에 벽같은 거 일절 만들지 마... 이젠 완전 노가드로 다 까놓고 보여주는거야...
...아흑, 으읍...네,네에...음아아... 저,전부 다...보,보여 드리겠습니...하으으응...
그의 말대로였다.
시아버지와 야마네군, 둘중 어느쪽이 자신을 지배하는 남자인가, 라는 이야기였다. 한 여자를 마음껏 따먹고, 끝없이 절정으로 내몰아, 과연 그 여자가 어느 쪽에게 마음까지 함락되어 완전히 그 남자의 소유물이 되고 말 것인가, 하는 문제.
시아버지에게 무너지기 일보직전이었던 그녀. 그랬는데, 이제 오늘부터는 그에게 모든 걸 바치고 그의 소유물이 되고자 하는 것이다.
똑같은 불륜, 똑같이 부도덕한 변태 섹스라도---누구와 하느냐에 따라서 그 사정은 완전히 달라진다. 실제로, 시아버지와 야마네군은 하늘과 땅 만큼의 차이가 있었다.
그녀 자신에게도, 남편인 켄지 입장에서도(*주, 설마...라지만, 사실 어차피 마누라가 바람이 날 거라면 차라리 생판 남이, 자기 친아버지보다야 낫긴 하겠죠^^), 세상 그 누가 보더라도---시아버지보다는 야마네군의 여자가 되는 편이 훨씬 나은 게 당연하다.
비록 앞으로도 쭉, 시아버지의 능욕이 끝나지 않더라도...나라고 하는 여자의 몸과 마음은, 야마네군의 것이다---라고 생각하고 있는 한, 마음까지 함락될 염려는 없을 것이다. 지금까지 이상으로 굳세게 견뎌낼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또 괴롭고 힘들어지면 이 곳으로 와, 이 멋진 남자에게 안겨 성욕을 만족시키면 되는 거니까.
...글치만, 싫어할 거 아니지?
...그럴 리가 없잖아. 나, 여자가 음란한 거 무지 좋아하는 걸. 게다가 초등학교 무렵부터 알아온 아메미야의 변태적인 면을 모두 알게 될거라고 생각하니... 장난아니게 흥분되는걸?...
...응. 그럼...보여줄께. 전부... 봐줘...내 형편없는 모습을... 나, 사실은...굉장한 변태...M녀야...
나나코가 혀를 쭉 내밀어 남자의 입술을 핥으면서 이야기를 시작하자, 그는 응, 알고있어라며 웃어주었다. 그 덕분에 그녀는 한층 더 용기를 내 고백을 이어갈 수 있었다. 입을 열면 숨이 바로 닿을 거리에서, 눈동자를 서로 가만히 마주보며 이야기를 주고 받는다.
...나, 남자 장난아니게 밝히는 음란녀야... 남자, 자지...무지 좋아해. 누구한테 안기던 상관없이 느껴버려... 자지가 점점 커지는 것도 좋아하고, 자지 끝에서 겉물이 새어나오기 시작하는 걸 보면, 더이상 참을 수가 없어서, 당장이라도 빨고 싶어져... 당장이라도 범해지고 싶어져... 겉으로는 싫다고 하지만---사실 속마음은, 엄청 흥분해서...
응...
다 틀렸어...바보같애...나. 시아버지한테 그렇게 추잡하게 범해지면서도, 결국 느껴버리고 말아... 싫은데, 기분 나쁜데, 점점 기분이 좋아져 버리고, 점점 좋아하게 되어버릴 것 같고... 켄지씨에게...아, 내 남편, 이름이 켄지야...그이에게 어떤 식으로 안겼었는지 조차도 이제 전혀 기억이 안 날 정도야...
응...
그가 검지와 중지를 보지에, 그리고 약지와 새끼 손가락을 항문에 박아 넣고, 천천히 쑤셔댄다.
육체적으로도 뭔가 싸거나 토해낸다는 것은 곧장 쾌감과 연결된다. 마찬가지로, 정신적으로도---자신의 본성을 남자에게 말하고 털어놓는 것은 분명 기분 좋은 일이었다.
나나코는 지금 가랑이 사이를 흥건하게 적시며 헐떡이고 있었다. 지나치게 흥분한 나머지, 허겁지겁 그의 입술을 덮쳐 혀로 낼름낼름 핥아댄다. 그가 입술을 열자, 재빨리 혀를 집어넣어 수컷의 점막을 마음껏 맛본다.
...으으음...아으음...
보찌, 항문, 그리고 입. 구멍 세 개를 동시에 자극당하며, 유부녀는 코가 닿을 정도로 가깝게 얼굴을 맞대고, 쾌감에 몸부림치는 얼굴 표정을 그대로 고스란히 남자에게 보여준다.
...아으응...아...아흐윽...하아아앙...!
다른 남자의 여자를 극한까지 몰아세우며 만족하는 그.
그런 그에게 꼭 안겨 성감대를 집요하게 자극당하면서---나나코는 계속해서 자기 마음 속의 이야기를 전부 털어놓았다.
자기가 얼마나 변태인지. 자기가 얼마나 남자를 밝히는지.
예컨데 남자의 침이나 땀으로 몸이 범벅이 되어 범해지면 미칠듯이 흥분되는 것. 또는 남편에게 미안하다고 생각하면 생각할수록 현저히 감도가 오르는 것. 또는 위험일에 질내사정당하면 만족감이 현격히 높아지는 것.
보통 남자가 들었으면 시껍할만한 이야기였다. 그런데도 그는 전부 받아들여 주었다. 이야기 내내 자지를 꼿꼿이 세우고 무척 흥분하면서 귀기울여 들어 주었다.
그리고 마침내 나나코는, 남편도 아닌 남자를 향해 '사랑해요'라는 말까지 외치면서 또다시 자지에 꿰뚫려, 끝없이 절정을 향해 치닫는 것이었다.
그렇게 퍽퍽 자지에 박히면서---.
나중에 신랑이 돌아와도, 집이 가까우니까 종종 여기 들리라고 하는 말에, 물론 승낙했다.
내가 질릴 때까지 평생 마음대로 가지고 놀 수 있는 여자가 되어달라는 말에, 물론 승낙했다.
만약 불륜 사실이 들켜 이혼하게 되면 나와 결혼해달라는 말에, 물론 '약혼'했다.
...아음...아앙...굉장해...끝내줘... 야마네군...멋져...최고... 아음...하앙...아으으윽...!
나나코는 후배위로 머리카락을 고삐처럼 휘어잡혀 고개가 뒤로 꺾인 채로 질내사정당하며 가버렸다. 그리고 입에 손가락이 깊숙히 쳐넣어져 오바이트를 하면서도 갔다. 그리고 '내 아이를 임신해줘'라는 귓속말을 들으며 울컥울컥 대량으로 질내사정을 받고 또 가버렸다.
스스로 허리를 움직이며 그의 몸에 꼭 달라붙어 키스를 조르고 마음껏 섹스를 즐겼다. 몸도 마음도 전부 자유롭게 해방시키고 미친듯이 탐닉한 섹스는, 시아버지에게 당해왔던 능욕하고 비교해도 전혀 뒤지지 않을 만큼 황홀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