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4월 13일 일요일

여대생 포르노 모델 - 5부

뜨거운 촬영이 끝나고 나영과 최주연은 완전히 기운이 빠져 침대 위에 그대로 쓰러져 잠이 들었다.

강민은 촬영장비를 수습해서
천장과 침대 주변에 설치된 고정 카메라의 촬영내용을 하나로 모았다.

강민이 직접 촬영한 것이 역시 제일 자극적이기는 했지만, 각 방향에서 촬영된 고정 카메라의 필름도 제법 자극적인 것이 많았다.

강민은 이번 작품의 제목을 무엇으로 정할지 잠시 고민에 빠졌다.
제목을 어떻게 정하느냐에 따라 포르노 배급업자들에게 팔리는 가격이 달랐다.

그런데 이 번 작품은 그냥 이대로 끝낼 수는 없었다.

포르노 내용자체는 매우 자극적이었지만 뭔가 더 자극적인 색다른 것이 없었다.
물론 한국 여대생의 첫 번째 포르노 작품이라는 것으로 어필할 수는 있지만, 특별판 가격으로 팔리기는 어려워보였다.

그 때 강민의 머리 속에 떠오른 것이 한승희의 보 지수술 장면을 넣으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지나치게 하드코어적인 것인 싫어하는 강민이었지만, 여자들의 보 지수술 전과 후를 촬영해보고 싶은 욕심이 생겼다.

보 지수술 대상자인 한승희의 동의는 필요없었다.
어차피 전신마취 상태에서 수술하기 때문에 한승희는 수술 내용을 촬영하는지 알 수 없는 입장이었다.
문제는 나영이와 시드니 병원 의료진의 동의여부였다.

의학연구 목적의 촬영이라는 서류를 꾸미는 것은 그리 어려운 일이 아니었다.

하지만 나영을 설득하는 것은 그리 쉬운 일이 아니었다.

강민은 일단 부딪쳐보기로 했다.

다음날 한승희의 보 지수술을 위해 강민이 운전석에 올랐다.

원래는 나영이와 최주연도 함께 가기로 했지만 두 사람은 몸살기운을 핑계로 그냥 집에 있겠다고 했다.

강민은 속으로 쾌재를 불렀다.

사실 나영과 최주연의 어색한 행동에서 그녀들 둘이 왜 집에 남겠다고 했는지 그 속마음을 강민이 모르는 것이 아니었다.

처음부터 나영의 보 지에 쏙 빠진 최주연과, 모처럼 최주연이 빨아주는 보 지자극에 새롭게 레즈비언 섹스에 빠진 나영이의 암묵적인 속내가 뻔히 보였다.

그러나 강민은 모른 척하고 걱정하는 표정으로 집을 나섰다.
강민과 단 둘만이 가게 된 한승희는 더욱 좋아서 난리를 쳤다.

강민의 자동차는 시원스럽게 고속도로를 달려서 그레이트 웨스턴 고속도로(Great Western Highway)를 벗어난 때는 오후 3시를 살짝 넘기고 있었다.


강민은 시드니의 웨스트 미드 병원에서 간단한 수술 예약절차를 마치고, 한승희가 수술준비에 이상이 없는지 건강검진을 시작했다.

그 사이에 강민은 저녁 때를 기다려 웨스트 미드 병원의 친분이 있는 의사를 찾아갔다.
지난 1월 여름 휴가 때 케언즈에 휴가를 왔다가 친구가 된 젊은 의사를 만나기 위해서였다.

강민은 몇 가지 조언을 구해서 의학연구용 목적의 촬영에 필요한 서류를 철저하게 준비할 수 있었다.
강민이 병원의 젊은 의사들을 위해 연구기금 일부를 제안하자 의사는 더욱 적극적으로 강민을 도와주었다.

한승희의 동의서가 필요했지만 그것은 더욱 간단한 일이었다.
한승희는 한국에서 대학생이었다고는 하지만 아주 기초적인 영어밖에 몰랐다.
한승희는 기본검진을 끝내고 침대 위에 누워있었다.
“어떻게 검사가 힘들지는 않았습니까?”

“예. 사장님 덕분---. 그렇지 않아도 늘 건강검진이 두려웠는데---.”

한승희는 한국에서 성매매를 시작한 이후로 2주에 한 번씩 보건소에 가서 보건증에 건강상태를 점검 받아야 했다.

하지만 성매매특별법이 강화되면서 성매매업소가 문을 닫고 음성적으로 비밀리에 진행되다 보니, 그 뒤로는 제대로 된 건강검진을 받지 못했다.

그런데 비밀 성매매업소에서 일하다보니, 남자들의 요구는 더욱 더 변태적이 되어갔고, 어떤 때는 콘돔을 씌우지 못한 상태에서 남자들의 자지를 그냥 받아들여야 할 때도 많았다.
항상 성병에 대한 두려움으로 살아야만 했다.

사실 한승희가 호주로 오기로 결신한 이유중의 하나가 호주는 성매매가 불법이 아니라서, 성매매 여성들도 정당하게 건강검진을 받을 수 있고, 상대 남성에게 당당하게 콘돔을 요구할 수 있으며, 성매매 업소에서도 종업원과 손님들의 위생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소문을 들었기 때문이었다.

다행히 성희에게는 별다른 성병증세는 나타나지 않았다.
잠시 후 기초검사를 끝낸 성희는 수술 전담 백인의사 앞으로 불려갔다.

영어를 잘 알아듣지 못하는 승희를 위해서, 강민이 함께 있을 수밖에 없었다.
또한 백인의사는 강민이 의학 연구기금을 내기로 했다는 사실에 최대한 배려하기로 한 상태였다.

백인 의사는 한승희를 진찰대에 뉘었다.

한승희의 환자가운이 벗겨지고 아무것도 입지 않은 한승희 몸이 그대로 드러났다.

의사는 한승희의 상체에 가벼운 천을 두르고 다리를 양쪽으로 크게 벌렸다.
한승희의 얼굴이나 전체적인 몸매는 정말 어린 여고생처럼 동안었지만, 한승희의 보 지는 정말 완전 걸레였다.

백인의사는 뜻밖이라는 듯이 한승희의 보 지를 어루만졌다.
의사로서 이런 젊은 나이에 엉망진창의 보 지상태를 보니 안타까운 생각이 들었다.

다행히 보 지 속의 상태는 비교적 양호한 상태였다.
의사는 한승희에게 혹시 보 지 속에 남성의 성기가 아닌 다른 것을 넣었는지 물어보았다.
강민이 조심스럽게 통역을 했다.

“저기 승희씨! 지금 이 의사선생님이 그러니까 그--- 승희씨 보 지에 남자의 자지가 아닌 다른 거--- 예를 들면---.”

강민이 잠시 머뭇거리자 한승희는 예상했다는 듯이 담담하게 대답을 했다.

“병원까지 와서 뭘 숨기겠어요. 저는 사실--- 예전에 룸싸롱 같은데서 테이블에 올라가 보 지쑈를 할 때--- 오이나 그런 거는 너무도 당연하구요--- 어떤 때 VIP손님이 오는 날은 정말 별 별 걸 다---- 심지어는 양주병도 넣어봤어요.”

강민은 그대로 통역하기가 조금 난감했다.
비록 자신이 돈을 대서 한승희의 보 지를 수술해주고, 심지어 보 지수술장면까지 촬영할 계획을 갖고 있었지만, 같은 한국인로서 외국인 남자에게 한국여자가 양주병까지 보 지에 넣고 쑈를 했었다는 말을 하고 싶지는 않았다.

강민은 그냥 예전에 성폭행을 심하게 당한 적이 있다고 둘러댔다.
백인 의사는 한승희의 보 지날개를 좌우로 벌리며 속에 의료용 깔대기를 집어넣었다.
그리고 강민에게 통역을 부탁했다.

“저기 승희씨 크게 숨을 내쉬었다가 크게 들이마시랍니다. 이 내시경 카메라가 몸에 들어왔다 싶을 때까지 크게 들이마시랍니다.”
강민이 통역을 하자 승희가 고개를 끄덕였다.

의사는 깔대기 속에 매끈매끈한 젤을 바르고 내시경을 집어넣었다. 한승희는 의사의 지시대로 크게 숨을 들이마셨다. 그러자 내시경 카메라가 보 지 속으로 쭈욱 빨려들어갔다.

내시경 속으로 보이는 승희의 보 지는 매우 발달해 있었다.

실제로 많은 여자들의 보 지를 관찰하고 포르노까지 촬영한 강민이었지만 그런 식의 의사들이 쓰는 내시경으로 여자의 보 지 속을 보는 것은 처음이었다.

의사는 중간 중간 멈췄다가 나왔다가 들어갔다를 반복하며 한승희의 보 지 속을 정밀하게 촬영했다.

모든 촬영이 끝나고 의사는 녹화된 영상을 보면서 한승희의 보 지 상태를 설명했다.

강민은 전문적인 의학용어는 자신도 잘 모른 것이라서 자신이 이해한 대로 설명을 했다.
“승희씨 그러니까 이 의사선생님 말은 너무 걱정하지 말라고 합니다. 과도한 외부자극으로 보 지 안 쪽의 막에 상처가 좀 있고, 요도구 주변은 간단하게 치료가 가능하고--- 그 안쪽의 질 쪽에 움직임이 둔한데 그건 수술 보다는 질운동으로 회복해야 한답니다. 그리고 승희씨 혹시 소변 볼 때 통증은 없냐고 물어보시는데---.”

“평상시는 상관없는데요--- 자위를 하거나 성관계를 갖고 나면--- 조금 아파요.”

강민이 통역을 해주자 백인 의사는 고개를 끄덕였다.
백인은 다시 수술 후의 예상결과와 후유증에 대해서도 설명을 했다.
강민이 다시 대략적으로 통역을 했다.

“승희씨의 보 지를 수술한 후에 가장 최선의 예상효과는 일단--- 밖에서 보이는 대음순이 매끄럽고 탄력있게 변화될 수 있답니다. 그리고 소음순 주변의 늘어진 살도 예쁘게 만들어진답니다.--- 비용이 추가되면 클리토리스 부분의 포경수술하구요--- 그 주변도 예쁘게 수술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비용이 추가된다구요? 저는 돈이 없는데---.”
“돈은 걱정말아요. 제가 그 부분은 충분히 능력이 되니까--- 대신에 우리 사업에서 작품 하나는 더 하실 생각해야 됩니다.”

“보 지를 예쁘게 수술만 할 수 있다면 저는 사장님의 말이라면 어떤 일이라도---.”

한승희는 정말 간절한 표정으로 강민을 바라보았다.

“걱정 말라니까--- 그리고 수술 후에 사람에 따라서는 성 자극에 둔감해질 수도 있다고 합니다. 또 어떤 경우에는 재수술을 해야 하는 경우도 있는데--- 최소한 한 달 정도는 어떤 성적 자극도 있어서는 안 된답니다. 또 질 내부에 염증이 생길 수도 있으니 육식도 삼가해야 한다고 그러네요---.”

강민은 조심스럽게 한승희의 머리를 쓰다듬어 주며 말했다.
한승희는 강민에 대한 고마움으로 눈물을 흘리며 고개를 끄덕였다.

강민은 그런 한승희를 보자,
수술을 하기 위해 마취가 시작되면 의학용 연구목적이라는 핑계로, 몰래 보 지수술과정을 촬영하기로 한 계획을 세운 자신이 너무도 미안했다.

강민은 한승희의 눈물을 닦아주며 이마에 가볍게 키스를 했다.

다음 날 한승희의 수술은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다.

강민은 승희가 회복되기를 기다리며 정성껏 간호를 했다.

나영이에게 전화를 했지만, 최주연과의 레즈비언 섹스에 빠져 있는 상태라서 그런지 굳이 시드니까지 오지 않겠다고 했다.

강민은 차라리 잘 됐다는 심정으로 극진하게 한승희를 간호했다.

2주일 후에 드디어 한승희는 퇴원을 했다.

병원에서 돌아와 호텔방으로 들어선 순간 한승희는 강민의 품에 푹 안겨왔다.

강민은 아주 사랑스런 눈길로 한승희의 입에 깊은 입맞춤을 했다.

“저기--- 사장님 저 사장님한테 꼭 해드리고 싶은 것이 있어요.”
“으음 --- 뭘까 말해보세요.”

“사장님 제가 어젯밤에 모든 치료가 끝났다는 말을 듣고---- 거울로 제 보 지를 살펴봤는데요--- 정말 예뻐요. 예전에 중고등학생때 보지 같아요.”

“그거 참 잘됐습니다.”

“그래서 제가요--- 결심을 했는데--- 사장님에게 제일 먼저 저의 여고생 같은 이 예쁜 보 지를 보여드리고 싶어요.”

한승희의 말을 듣고 강민은 침을 꿀꺽 삼켰다.

한승희의 여고생 같은 보 지를 볼 수 있다는 기대감으로 강민의 자지도 불쑥 솟아올랐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