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4월 9일 수요일

국도위의 그녀 -1

한참을 좁은 국도를 달리고 있었다.
뽑은지 얼마되지 않은 나의 새 애마는 외관을 번쩍이며 경치좋은 마을을 지나치고 있었다.
아직 매서운 바람이 몰아치는 늦은 겨울이라 국도변에는 길을 거니는 사람이 거의 없었다.
국도는 좁고 구불구불하게 연결되어 있었고, 어떤때는 옆이 절벽일 정도로 가파른 경사를 하고 있어 자칫
운전을 잘못하면 대형 사고로 이어질 수 도 있는 길이 나타나곤 해서 운전을 하는 사람을 긴장하게 만들었다.
그러나 이런길일 수록 언덕위를 달리게되어 아래로 내려다 보이는 경치를 은근히 감상할 수 있어..좋았다.
그러나 마냥 경치만을 감상하고 있을 수만은 없는일..운전을 소홀히하면..어김없이 뒤에서 차들이 나타나
길을 빨리갈것을 재촉한다.
느긋하게 가기를 원하는 나는 추월을 할 수 있는 공간이 나타나면 뒤에 나타난 차를 먼저 보내고 나는 뒤로
쳐저서 그차를 따라갔다.
뭐가 그렇게 급한지..좁은 길을 거의 브레이크도 밟지 않고 달려간다..
저러니..우리나라가 교통사고율이 세계1위나 되지...

라디오에선 경쾌한 유행가요가 흘러나온다..
때론..웃기는 이야기로 무료하게 운전을 하고 있는 내얼굴에 희미하게 미소를 짓게 만든다.

거래처에서 업무를 마치고 다시 회사로 돌아가는 길이라 급할것이 없었다.
날씨도 좋은데 그냥..천천히 주변을 돌아보다 회사에 들어가려고 마음먹었다.
그리고 새로산 차두 질을 내볼겸..

차를 바꾼지 한달밖에 되지 않았다.
처음..차를 몰았을때..너무도 겁이 많아..쩔쩔메면서..도로를 기어가다 시피한것이 생각난다..
그리고 아버지의 차를 많이도 들이박아..거의 새차를 살정도의 수리비를 들였던 것도기억이 난다.
지금도 그다지 운전을 썩 잘하는 것은 아니지만..그래도 그때보다는 훨씬 상태가 좋아졌다.

역시 새로 구입한 차여서 그런지 엔진소리도 조용하고..부드럽게 움직인다.
몇년사이에 우리나라의 자동차 만드는 기술이 무척 향상되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물론..차가 중형이어서 그런것두 있겠지만..불과 몇년전까지만 해도 시내를 돌아다니던 차들을 생각하면..
정말 놀라운 발전이아닐 수 없다.

천천히 부드럽게 움직이는 나의 새 애마는 좁은 국도길을 아주 능란하게 달리고 있었다.
국도에는 마을버스가 자주 다니지는 않는다.
그런데 가끔가다 차를 몰고 갈때면 그 마을버스를 만나는 경우가 있다.
좀전에도 내뒤를 마을버스가 달려오길래...나는 버스에게 추월해 가라는 신호를 주었고, 마을버스는 내차를 쌩하니
지나 앞질러 가버렸다. 마을버스는 검은색의 매연을 내뿜으며 국도를 달려나갔다.

버스를 지나보내고 한참을 경치를 구경하면서 달렸다.
조그만 마을이 나타나고 사람들이 드문드문 길을 걷고 있었다.
마을에 진입하여 얼마되지 않아..멀리서 버스정류장이 보였다.

버스 정류장에는 한명의 젊은 아가씨가 서있었다.
내차가 버스정류장에 다가가자 아가씨가 손을 흔들어 태워달라고 신호를 했다.
나는 차를 아가씨 앞에 세우고 창문을 내렸다.

[아가씨] 아저씨..XX까지 태워 주심..안될까요?
[나] 타세요..

난..XX까지 가지 않는다.
그런데도 아가끼를 태운것은 시간도 남기도 하고..차를 운전하여..이곳 저곳을 둘러볼 생각이었기에..
선심을 쓰면서...아가씨를 XX까지 태워주기로 했다.
머..어때 내맘이지..오늘 회사는 제낀다..

[아가씨] 감사합니다.

아가씨가 옆자리에 앉았다.
차를 출발하기전에 옆자리에 앉은 아가씨를 힐금 보았다.
대략 22에서 24사이일것 같은데..학생 같았다.
그리고 얼굴은 상당히 괜찮은 수준..시골에 있기에 아깝다는 생각이 들었다.
짙은 청바지에 갈색 점퍼를 입고 있었는데..청바지는 몸에 꽉끼는 타이트한 것이었다.
스판재질로 만들어 졌는지..자리에 앉으면서도 불편해 하는 기색이 없었다.
몸에 꽉끼는 청바지는 아가씨의 늘씬한 몸매를 그대로 드러내고 있었고..그 모습이 상당히 섹시해 보였다.
남자께나..홀릴 여자처럼 보였다..
쩝..

[아가씨] 뭐하시는 분이세요?

옆자리에 앉은 아가씨가 물었다.
난..조금 말장난이나 해볼겸..아가씨에게..되물었다..

[나] 뭐하는 사람같아요?
[아가씨] 음..글쎄요..개인사업 하시는 분 같아 보이진 않네요..
아직 젊으시것 같아서..회사원이신것 같은데..
젊다고..모두가 회사원일수는 아니겠죠..모르겠어요..
[나] 하하..재미있는 아가씨군요..
네..그래요..전..개인사업을 하는 사장은 ..아니예요..그냥..xx회사에서 일해요..
자재부죠..
[아가씨] 네....그렇군요..

차가 커브를 돌고 있었다..

[나] 아가씨는....학생인거 같은데..?
[아가씨] 네..대학 2학년이예요..
[나] 아..그래요? 지금은..방학이겠네요..??
[아가씨] 네..그래서..할머니집에 잠깐 내려왔어요,..

라디오에서 요즘 유행하는 음악이 흘러나왔다.

[아가씨] 어머..제가 좋아하는 노래예요..
[나] 그래요? 요즘 자주 나오던데..
[아가씨] 멋지지 않아요?
[나] 뭐가요?
[아가씨] 노랫말이요..
[나] 아..예에...

아가씨는 그 노랫말에 대해서 이런 저런 이야기를 재잘댔다.
요즘 유행하는 가요들의 대부분이 연인들간의 이별을 그린다든지, 아님, 떠나간 연인을 그리워 한다든지
자기가 남몰래 사랑하는 사람에게 보내는 메시지와 같은..그런 통속적인 내용들이 대부분인데..
지금 라디오에서 흘러나오는 음악도 그런류의 노래였던 것이었다.

쩝..
내가 이런말을 하는것을 보면 나이가 들기는 들었나 보다.
점점 빠른 노래보다도 조금은 느린 노래가 자꾸 끌리니 말이다.

길을 가다 길가에 조그만 슈퍼가 나타났다.
나는 갑자기 목이 마른것 같아서 슈퍼앞에 차를 세웠다.

[나] 음료수 한잔..하실래요?
[아가씨] 아뇨..괜찮습니다.
[나] 괜찮아요..제가 목이 말라서..잠깐..있어요...
[아가씨] 네.....

나는 슈퍼에서 음료수를 두개사들고 차에 올랐다.
차에서 내리니 상당히 추워서 뜨거운 커피를 사서 차에 탔다.

[나] 드세요..뜨거운 커피예요..
[아가씨] 네..감사합니다. 이러시지 않아도 되는데..
[나] 허허..제가 목이 말라서 그래요..
[아가씨] 네..잘 마시겠습니다.

난..아가씨에게..커피를 건네주고..목이 마른 참이라..커피를 마셨다.
몇모금 마시면서..가만히 차안에 앉아있으니..길옆으로 차들이 지나쳐 간다..
아가씨도 커피를 몇모금 들이키는 것 같았다.
차안엔..다시 경쾌한 유행가요가..흘러나왔다..

옆에서 나란히 자리에 앉아..커피를 마시고 있던 아가씨는 조금전 부터 나를 살피는 것 같았다.
누군가의 시선을 느끼게 되면 그때부터의 행동은 자연스럽지 못하다..

그리고..잠시후....커피를 마시고 있던 아가씨가..조용한 목소리로..말을 건넸다.

[아가씨] 저어..아저씨..
[나] 네?
[아가씨] 혹시..저랑 연애 한번 하시지 않으실래요?
[나] 네?

이 아가씨가 무슨 말을 하는건지..??
난..아가씨의 말을 이해하지 못해서..다시 한번 물었다.

[나] 연애라니요?
[아가씨] 제가 돈이 필요해서 그러는데 말예요..돈을 얼마 주심..해드릴 수 있는데..

잉? 이게 무슨 말이야? 돈을 주면..연애를 해줄 수 있다니?
무슨말인가?
순간..난..아가씨의 말을 제대로 이해하지 못했다.
갑작스런 아가씨의 말에..놀래서 말이 나오지 않았다.
연애라면 나랑 사귀자는 말인가?
그렇지 않아도 길에서 아가씨를 태울때부터 조금씩 마음이 움직이고 있기는 했지만..단도직입적으로
아가씨가 말을 하자..내심 기쁘기도 했다.
그러나 두사람이 사귀기에는 나이차이가 많았다.
아가씨는 지금 대학 2학년이고..난..이제 서른을 넘긴 나이이다.
많은 나이차이인데..서로 사귀는 일이 가능할까?
그런데..
두 남녀가 사귀는데..무슨 돈이 필요한것인지?
나는 짐짓 모른척 시치미를 떼며..말을 했다..

[나] 쩝..무슨 말인지..잘..못알아..듣겠는데..??
[아가씨] 조금전 까지 아저씨 차를 얻어타고선..지금까지 오면서 봤는데요..
아저씨는 괜찮은것 같아 보여서 말예요..
[나] ........
[아가씨] 그래서...아저씨랑은 연애해도 괜찮을 것 같아서요..
[나] 그래서?

아가씨는 내 물음에 놀란 표정이었다.

[아가씨] 네? 다른 아저씨들은 제가 연애하자면..좋아라고..그러자고 하시던데.....아저씬..이상하시네..??
[나] 그래서..어쩌자구요? 지금 나랑 사귀자구요?
[아가씨] 네?

난..아가씨가 무슨 말을 하는지..이해하지 못했다.

[아가씨] 아저씨..정말..연애가 뭔지 모르세요?
[나] 나참..연애는..두 남녀가 사귀는거..아닌가요?

그러자..아가씨는 깔깔..거리며 웃었다..
뭐가 재미있는 거지?
난..조금 화가 나서 아가씨에게 물었다.

[나] 뭐가 우스워요?
[아가씨] 아..아뇨..아저씨가 너무 순진하신거..같아서요...
[나] 순진하다니..?
[아가씨] 정말 모르세요?
[나] 그래요..정말 모릅니다..

그러자..아가씨는..잠시후..나에게 말을 했다..

[아가씨] 제가 말한 연애는 말이예요..두 남녀가 사귀는 것이 아니구요..
즉석에서 만나서 하는 섹스를 말하는 거였어요..
[나] 응? 섹스?
[아가씨] 네...제가 아저씨에게 대 놓고..아저씨..저랑 섹스하실래요? 라고 말할 순 없잖아요..
연애는..은밀하게 남녀간의 관계를 말할때..사용하곤 하죠..
[나] ...

그렇담..
지금 이아가씨는 나와 섹스를 하겠다는 것인가?
돈을 준다면 말이지?

한적한 길을 달리다가..이렇게 빼어난 미모의 젊은 여대생과 섹스를 할 수 있는 기회가 나에게 찾아온것
이었다.
무언가에 홀린듯 했다.

[나] 그럼..지금 아가씨는 나랑 섹스를 하겠다?
[아가씨] 네..돈을 얼마 주시면..말이죠..
[나] 얼마를 주면..아가씨랑 섹스를..아니..연애를 할 수 있는데? 지금..내가 가진돈이 얼마 없어서 말야..
[아가씨] 지금..가진돈이 얼마 있으신데요?
[나] 음..한..5만원 정도?

그렇게 말하자..아가씨는..잠깐..생각을 하더니..

[아가씨] 그거면 되요..
[나] 정말..내가 아가씨에게 5만원을 주면..아가씨랑 섹스를 할 수 있단 말야?
[아가씨] 네..그럼요..

아가씨는 생글거리며 말을 했다..
허어..이거..꿈이아니길..

[나] 그럼..어디서?
[아가씨] 음..글쎄요...아무대나 좋아요..
[나] 음..좋아..일단 가보자구..

나는 차를 다시 몰았다.
허..당돌하군..용돈을 벌어 보시겠다?
나는 차를 몰면서 주변에 여관이나 다른 모텔과 같은곳이 있는지 살펴보았다.
그러나..한적한 시골의 국도주변에 여관이 있을리는 없었다..
어떻게 할까?
차안에서 할까? 아잉..새찬데..
그러나..이런 기회는 다시 안오지..보아하니..아가씨도 경험이 별루 없어 보이는데..어떻게든..오늘..한번 하구..
연락처 받아서..담에 또해쥐..
나는 이렇게 생각을 하구 국도를 달리면서 넓은 공터를 찾았다.

한참을 가다보니 넓은 공터가 나타났구 나는 재빨리 그쪽으로 차를 몰아 세웠다.
주변을 둘러보니 차들의 왕래도 뜸하고 도로도 보이지 않았다.
그리고 외진곳이라 인적도 없었다.
차를 세우고 나는 아가씨를 돌아보았다.

[나] 여기서.........할까?
[아가씨] 여기서요? 사방이 다 뚫렸는데요? 누가 보면 어쩌려구요?

아가씨는 난처한듯...주변을 둘러보았다.

[나] 괜찮아..여기면..적당해..
[아가씨] 그래두..

나는 더이상 대답을 기다리지 않고 아가씨가 앉은 의자의 등받이를 뒤로 눕혔다.
갑자기 등받이가 내려가자 아가씨는 당황한듯 했지만..순순히 눕혀진 의자에 반듯하게 눕었다.

나는 천천히 아가씨의 갈색 점퍼를 벗겼다.
차안에서 섹스를 해야 할것이기 때문에 차안의 히터는 끄지 않았다.
둘다 알몸이 될 수도 있었기 때문이었다.

갈색 점퍼안의 상의는 목까지 오는 면티였다.
나는 아가씨의 면티를 벗기려 하자 아가씨가 나의 손을 붙잡더니..자신이 면티를 벗었다.
머리결이 헝클어 지지 않게..조심스럽게 윗옷을 벗었다.
면티가 벗어지자..아가씨의 젖가슴을 가리고 있는 이쁘장한 브래지어가 나타났다.
상의를 벗은 아가씨는 브래지어를 한채 앉아서 바지를 벗기 시작했다.

아가씨가 옷을 벗기 시작하자 나두 옷을 벗었다.
차안이 히터를 틀어 따뜻하다고는 하지만..아직도 차가운 바람이 부는 겨울..옷을 벗자 썰렁함이 온몸을 감쌌다.
나는 허겁지겁 윗옷을 벗고 바지를 벗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