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4월 14일 월요일

상간의 밤 - 2부

2부 XXX 눈떠가는 짐승


그는 파카의 앞가슴을 응시하며 천천히 좌우로 열어간다. 마미코의 넋이 나

갈정도로 아름다운 몸매가 음란한 수영복을 걸친체 소년의 눈앞에 노출되어

간다. 마미코는 파카가 어깨로부터 미끄러지는 것을 느끼며, 단념을 하고 숨

을 허덕이며 눈을 감았다.

[보..지말아줘....제발...]

[아름다워, 엄마, 매우 매우 근사하고, 아주 잘어울려..]

뺨이 한순간에 빨갛게 물들었다.아들의 시선이 몸의 여기저기를 찌르고 괴로

움이 복받쳐 온다.가슴은 부풀어 응어리지고 젓꼭지는 핑하고 얼어붙어 뛰쳐

나가 수영복을 스치는 것을 참을수 밖에 없었다.아무리 허벅지를 가려도 부

끄러운 모습을 숨길수가 없었다.

오히려 몸이 뜨거워 지는 것을 느낀 마미코는 당황하였다. '보..지말아요'라고

말하지만 몸은 그에게 보이고 싶은 것을 참지 못하는 것처럼 페르몬을 발산

시키고 있다.그녀는 자신은 그렇게 음란한 여자가 아니다라고 생각하고 싶어

도 전신이 뜨겁고 어쩔수 없었다. 차라리, 이대로 다쿠야에게 폭행당하면

....., 그상상은 마미코를 아프게 자극했다.

다쿠야는 대부분 나체나 다름없는 모습으로 서있는 수치심에 허덕이는 엄마

의 모습에 흥분을 느끼고 있었다. 반바지 속에 입었던 수영복의 안쪽에서는

팽팽하게 넘쳤던 자지가 흥분을 참지 못하고 액체를 솟아내기 시작했다. 그

러나,그에겐 아직 모친을 습격한다든지의 배짱은 없었다.

한편으로는 아름다운 어머니을 그리워하고,다른 한편으로는 자위 행위의 상

대로서 상상가운데에서 멸시할 수 있던 마미코가 지금,수치심에 허덕이고 있

다. 이제, 거의 그의 손에 떨어진 것이나 다름없다. 여기서, 습격하는 생각

을 이루는 것도 가능 할것같다.

그렇지만, 어머니를 슬프게하고 싶지 않다는 것도 여전히 마음을 지배하고있

었다.그녀가 다쿠야를 받아들이는 것은 당연한 것이다.그게 아니면, 이런 추

잡한 수영복을 입을리가 없으니까. 두사람의 생각이 어울어져 뜨겁고 농밀해

진다.그리고,목이 답답해 지도록 긴장된 분위기가 계속 되었다.

우연한 박자에 그 균형이 깨지고 부모와 자식의 관계가 무너져 버리는 것이

아닐까라는 생각이 두사람을 묶고 있었다. 그리고 , 그 균형을 먼저 깬 것은

다쿠야 쪽이었다.

[자, 엄마,미안해, 음....부끄러워요..바다에 갈까]

[아아....,다쿠야.좋아요, 갈까요]

마미코의 몸에서 시선을 피해, 발밑에 떨어진 파카를 주서 그녀의 어깨에 걸

쳐준다.그녀도 눈물이 고인 눈동자를 손으로 닦고, 항상 그녀곁에 있는 사랑

하는 아들에게 상냥하게 미소를 지어 보이고 짐을 들은 다쿠야의 팔에 자신

의 팔을 걸고 나란히 섰다.

[엄마......?]

[후후후, 가요, 다쿠야]

엄마가 아무일도 없었던 것처럼 미소 짓고 걸으니, 그도 자신의 평소 모습을

되찾았다.어쨋든, 마미코가 부끄러운 수영복을 입고 있는 것은 확실하였고

,그는 곁눈질로 걸을 때마다 튀어오르는 마미코의 유방을 훔쳐보았지만, 그

녀는 아들의 시선을 알아고도 전혀 표정을 바꾸지 않았다. 별장의 열쇠를 잠

그고 둘이는 바다로 나가는 길을 걷는다.

팔장을 낀 두사람은 연인으로 보일 것이다. 실제, 두사람은 부모와 자식이지

만 연인이라고 해도 좋을 정도로 마음이 연결되어 있다. 방파제가 해변의 모

래사장 사이로 엿보이는 곳까지 온후 다쿠야는 주변을 둘러보았다. 해변의

모래 사장에는 사람의 그림자는 그다지 많지 않았다.그는 내심 안심하였다.

아름다운 어머니를 자신만의 것으로 하고 싶었다.

다른 녀석에게 보이고 싶기도 하지만, 너무 사람이 많아서 그녀가 주목을 받

게 되는 것은 난처하기 때문이다. 그가 안도의 한숨을 쉬는 것을 보고 마미

코는 그의 마음을 알고 기쁜 미소는 지었다 조금 걸어 다른 사람들로부터 떨

어진 위치에 시트를 깔고 가방을 두었다.짐을 두고 다쿠야도 상의와 반바지

를 벗어 던지고 수영 팬츠만을 입었다.아들의 모습에 마미코는 뺨을 붉힌다.

그는 보기에도 훌륭하게 성장하고 있었다.

예전에 그의 나체를 본것은 초등학교에 올라가기 전의 일이다.

[엄마.갈까]

[에에....]

손을 뻗어 미소를 보이고 있는 아들에게 마음속, 기쁜듯한 얼굴을 보이고.마

미코는 걸치고 있던 파카를 벗어 던진다. 그 손을 잡고 함께 해변을 뛰어가

고 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