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4월 6일 일요일

처제와의 불륜

저는 대기업에서 근무하다 퇴사를하고 지금은 오파 상을하고있는 30 대의 기혼남이고 제 아내는 27 살의 인테리어 회사

 에서 주임의 직책을 가지고있는 케리어 입니다.
제 아내는 중매로 만났고 얼마전까지 별문제없이 결혼 생활

 을하고있었습니다 만 한가지 아내의 내성적이고 소극적인

 성격에 결혼 생활에 대한 권태기가 저에게 일찍 찾아 왔습니

 다.

 아내는 부부 관계에 있어서도 거의 정상위 위주로 진행을 원

 하고 있고 오럴은 고사하고 후배위조차 원하지 않기 때문에

 결혼한지 2 년이 넘도록 다른 성체 위를 거의 해보지를 못 했었

 습니다.

 때문에 저는 자연스럽게 아내에 대한 불만을 토로하게되었고

 그런 아내는 오히려 저를 이상한 남자로 받아 드리며 차츰 부

 부 싸움의 자주 벌어지게되었습니다.
물론 결혼에 대한 환상을 가지고 있었던 것도 아니었고 성관

 계가 부부를 지탱하는 중심이된다고 믿고 살지도 않았습니다

 만 그러한 제 생각은 결혼한지 1 년만에 여지없이 변하게 되었

 습니다.

 부부간의 애정도 중요하지만 때론 성관계가 상당히 큰 비중

 을 찾이한다는 점을 경험하게 된것 이죠.

 따라서 저는 아내와의 결혼 생활에서 오는 권태감을 제 일에

 대한 성취감으로 대신하며 살아가고 있었고 차츰 아내와의

 사이는 소원 해지기 시작했습니다.

 아내도 역시 그런 제가 못마땅하고 또 아내 직장의 특성상 외

 근과 철야 작업을하는 날이 많아 자주 집에 못 들어오는 날이

 많았습니다.

저는 아내가 대신 해주지 못하는 빈자리를 대신하여 술을 마

 시게되었고 거의 매일 술을 마시고 집에 들어 오곤했습니다.

 따라서 평소 우리 부부는 휴일에도 집에서도 거의 말이없이

 지내는 날들이 많아 졌었 고 저는 대부분의 휴일의 여가 시간

 을 등산과 낚시로 소일하게되는 무의미한 시간들이 많아 졌

 습니다.

 그런 우리들에게 변화가 찾아 오게 된 구심점은 바로 처제의

 대학 졸업이었습니다.

 부산의 모여 대에서 경영학을 전공 한 처제가 서울의 한 중소

 기업에 취업을하게되면서 자연스럽게 서울로 올라 오게 되었

 고 그리 넉넉하지 못했던 처가의 가정 형편 상 당분간 처제가

 직장 생활이 안정되기까지 우리집에 처제를 기거하게했으면

 좋겠다는 장인 어르신의 조심 스러우신 제의를 거절 할수는 없

 었으며 아내와는 달리 항상 명랑하고 적극적인 성격의 처제

 가 우리집에 기거를하게된다면 어쩌면 소월했던 우리 부부

 의 관계가 좋아질 수도 있겠다는 생각에 저는 흔쾌히 장 인어

 르신의 제의를 받아 들였고 아내 또한 별다른 반발없이 받아

 들였습니다.

 그렇게 처제의 서울에서의 직장 생활이 시작되었고 처제가 저

 희 부부와 같이 기거하게되면서 우리 부부에게는 많은 변화가

 나타나게되었습니다.

 저의 기대와는 달리 아내와의 소월했던 부부 관계가 더 조심

 스러워지기 시작했습니다.
그나마 간간이 이어 왔던 성관계는 처제가들을 까바 숨소리 조

 차 내지 못하면서 치르게되었고 아내의 결벽증은 더욱더 심

 해지 기 시작했습니다.

아내는 제 속옷을 아파트 배란다에 너는 것조차 기피 했습니

 다.
물론 이유는 처제가 본다는 것이었고 심지어는 집에서 반바

 지조차 못 입게하였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저는 평상시와 다름없이 술해 취해 늦게 귀가

 를했고 반갑게 맞아주는 처제의 밝은 미소를 보며 처제가

 제 아내 였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햇습니다.

처제와 늦은 저녁을 먹고 TV를 보던 저는 회사가 따낸 한 업

 체의 인테리어 행사 철야 작업 때문에 집에 들어오지 못한다

 는 아내의 전화를 받았고 조금 후에 아무 생각없이 잠자리에

 들었습니다.

 잠이 안와 이리저리 뒤척이다가 점심때 거래처에서 받았던

 음악회 티켓 2 장이 생각이 났고 그표를 처제에게 주어야 겟다

 는 생각에 처제의 방으로 향했습니다.

아내가 없다는 생각에 긴장이 풀 렸던 지 평소와는 달리 노크

 도없이 처제의 방문을 열고 들어간 순간 저는 깜짝 놀랬 습니

 다.
그때 처제는 생리 기간이었던 지 반쯤 구부린 무릅에는 팬티

 가 걸려 있었고 그 팬티 사이로 수북히 나있는 음모와 그 음모

 밑으로 보일 듯 말듯 약간 벌어진 처제의 은밀한 입구가 피에

 젖어 있었으며 오른쪽 손에는 생리대를 들고 있었고 화장대

 에 깔아 놓은 휴지 위에는 처제가 착용하고 있었던 피 묻는 생

 리 대가 돌돌 말려 있는게 보였습니다.

 멍한 감정에 가만히 서있던 저는 처제의 비명 소리에 정신을

 차리기 시작했고 깜짝 놀라며 겸연 쩍은 표정으로 미안하다

 는 말과 ​​함께 문을 닫고 나왔습니다 만 그날 밤 저는 잠을 거

 의 이룰수가 없었습니다.

 처제의 무릅에 걸린 분홍 빛 팬티와 무릅 사이로 보이던 피

 에 젖은 벌어진 은밀한 처제의 입구와 약간 삐져 나온 소음순

 이 저를 흥분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날 이후 처제와는 조금 서먹 서먹한 사이가되었지만 몇주

 가 지나자 예전처럼 아무런 일도 없었 듯이 지내게되었고 저

 는 또 무의미한 날의 연속이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아내가 부산 현장으로 1 주일 동안 출장을 가게

 되었다는 말을했고 전 아무런 생각없이 평소처럼 덤덤하게

 받아 들였습니다.

아내가 출장을 가고 난 후 2 틀이 지나서였습니다.
평소 일찍 귀가하던 처제가 밤 12 시가 다 되어도 돌아 오지 않

 자 저는 걱정이 되서 처제에게 삐삐를 치기 시작했습니다.

 3 번째 삐삐를 쳤을 때 처제에게 전화가 왔고 시끄러운 음악 소

 리와 함께 약간 말린 혓소리의 처제 목소리가 수화기 넘어로

 들려 오기 시작했습니다.

회사의 회식이 끝나고 직장 동료들과 함게 노래방에 있다는

 처제의 말을 듣고도 안심이되지 않았던 저는 국구 사양하는

 처제에게 대리 러 간다는 말과 ​​함께 전화를 끊었습니다.
처제를 데리고 집으로 돌아온 저는 술에 취해 비틀 거리는 처

 제를 부축하고 그녀의 방 침대에 눕 히려는 순간 몸을 가누지

 못하고 처제의 몸 위로 쓰러져 버리고 말았습니다.

순간 물컹 한 처제의 가슴에 느껴졌고 잠깐 사이에 묘한 흥분

 을 느껴 저도 모르게 처제의 가슴에 살짝 손을 대어 보았 습니

 다만 이미 취해서 정신이없는 처제는 아무런 느낌도 없는지

 가만이있었습니다.

 저는 조금 더 흥분하는 제 자신을 느끼며 처제의 베지 색 투피

 스중상의를 살짝 벋 기기 시작했고 드러난 처제의 깨끗한 아

 이 보리 색 브라우스 밑으로 봉긋하게 솟아있는 젖가슴을 보

 자 감당할 수없는 정욕이 일기 시작했습니다.

봉긋 한 가슴을 밑으로 잘룩 한 허리의 곡선이 보였으며 그 허

 리에서 이어지는 아주 아름다운 여체의 둔부가 베지 색 스커

 트에 가려져있었습니다.

그 자그마한 엉덩이 밑으로 날씬하게 뻗어 버린 처제의 뽀얀

 허벅지가 살색 스타킹과 함께 보이기 시작했으며 그 다리가

 시작되는 엉덩이 부분이 말려 올라간 스커트 자락에 살짝 보

 이기 시작했습니다.

 순간 저는 많이 망설 였지만 이미 주체 할 수없는 정욕은 판

 단력조차 흐리게 만들어 제손은 이미 처제의 스커트 마져 벋

 기기 시작했습니다.

어렵게 벋 겨낸 스커트를 침대 밑으로 던져 버린 저는 은은한

 스탠드 불빛에 비추어 진 처제의 팬티 스타킹과 그 밑에 감추

 어진 비경을 보 변서 이미 발기 해 버린 저의 물건을 만지작 거

 리기 시작했고 이어 처제의 스타킹을 서서히 밑으로 말아 내

 리기 시작했습니다.
긴장감에 땀이 비오듯이 쏟아졌고 오랜 시간을 공들여 처제

 가 눈치 체지 못하게 벋겨 버린 스타킹과 팬티를 팽게 치듯 던

 져 버린 저는 옷을 벋고 그녀의 엉덩이를 살짝 벌려 보았 습니

 다.

 잘 보이지는 않았지만 은은한 스탠드 불빛에 비추어 진 처제

 의 음부가 적나라하게 느러 나기 시작했으며 살짝 덥혀있는

 대음순을 벌리자 아주 빨간색을 띈 처제의 질이 보이기 시작

 했습니다.

 약간 물기가있는 촉촉한 느낌이 드는 처제의 질에 중지를 살

 짝 집어 넣 자마자 아내의 그것과는 다른 느낌이 들기 시작 했

 습니다.
저는 그녀의 엉덩이를 양손으로 살짝 벌리고 이미 발기 해 버

 린 귀두의 끝을 살짝 대 보았습니다 만 부자연스러운 자세 라

 서 그런지 삽입이 쉽지는 않았습니다.

저는 다시 그녀의 엉덩이 위의 잘록한 허리를 양손으로 잡고

 살짝 들어 올린 후 양 다리를 아주 서서히 벌려놓 기 시작 했습

 니다.

술기운에 처제는 모라고 중얼 거리며 돌아 누 으려고했지만

 저는 힘들 주면서 그녀의 엉덩이를 순식간에 벌리고 제 귀두

 를 그녀의 벌려진 소음순에 밀어 넣기 시작 했습니 만 처제의

 질은 제 귀두를 쉽게 받아들이지 못했고 순간적으로 약간의

 침을 제 귀두에 묻히고 다시 삽입을 시작했습니다.

                                                                   
좀 전까지와는 달리 삽입이 가능했지만 처제의 질속으로 다

 들어 가지 못한체 제 귀두를 그녀의 소음순이 물고있는 형태

 가되었습니다.
저는 다시 자세를 바로 잡고 서서히 힘을 주며​​ 그녀의 질속 으

 로 제 귀두를 밀어 넣기 시작했고 조금씩 귀두는 처제의 소음

 순을지나 질속으로 힘들게 아주 뻑뻑하게 들어가기 시작 했

 습니다.
처제의 소음순이 제 귀두를 감싸고 그녀의 촉촉한 질속으로

 거의 앞부분이 들어가는 모습을 지켜 보며 저는 또 다른 흥분

 을 느끼기 시작했고 이미 제 정신이 아닌 저는 처제의 잘록한
허리를 양손으로 붙들고있는 힘을 다 주며 제 귀두를 함몰시

 키기 시작했습니다.

순간 쭉하는 소리와 함께 몬가에 걸린듯한 느낌이 들었고 제

 차 힘을 주어 제 귀두를 그녀의 질속으로 완전히 밀어 넣은 느

 낌이 드는 순간 ~ 악하는 처제의 외마디 비명 소리와 함께 몸

 을 일으키려는 처제의 몸짓이 느껴졌습니다 만 중간에 그만

 둘 입장이 아니 었습니다.

완전히 돌아 버린 저는 처제의 울음과 반복되는 비명 소리에

 도 아랑곳하지 않고 귀두를 왕복시키기 시작했고 놀라면서

 뒤를 돌아 본 처제와 눈이 마주 친 순간 제 입에서는 미안해 처

 제 어쩔수가 없었어라는 말만 되풀이하기 시작했습니다.

 상황을 완전히 알게된 처제는 너무 놀라 술이 다 깬듯 형 부안

 돼요라는 말만 반복적 인 비명 소리와 함께 질러대었지만이

 미 제 귀두는 그녀의 소음순에 감싸 져 촉촉한 질속을 왕복 하

 고 있었고 너무도 고통스러운 소리를 내 질르는 처제는 울음

 을 터뜨리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이미 일은 벌어지고 저는 그 순간 제 귀두를 처제의

 질속에서 뺄 수가 없었습니다.
흔들리는 처제의 뒷모습을 바라보며 잘록한 허리를 더 힘을

 주어 꽉 움켜 잡은 체 약간 작은 듯이 보이는 처제의 엉덩이를

 제 배에 밀착시키고 반복적 인 삽입을 계속하다 문득 처제의

 질로 들락 거리는 제 귀두를보고 싶었습니다.
고개를 밑으로 내려 그녀의 질을 바라본 순간 찔꺽 거리며 대

 음순과 소음순을지나 질속으로 들락 거리는 제 귀두의 앞부

 분이 약간의 피에 젖어 보였다.

 다시 사라지는 것을 보았고 그녀의 고통스런 비명 소리를 듣

 는 순간 더욱더 흥분하는 제 자신을 느낄수있었습니다.
몸을 앞으로 숙여 처제의 브라우스를 뒤에서 찠어 버린 저는

 처제의 브라 쟈 호크를 끌 르고 그녀의 유방을 움켜 쥐었고 순

 간 더 크게 울부 짓는 처제의 비명 소리를 들었 습니 만 그런 건
신경 쓰이지도 않았습니다.

 그녀의 유방을 손바닥으로 감싸 쥔체 손가락 사이에 그녀의

 젖꼭지를 끼 우고 만지작 거리며 처제의 등을 마구 빨아 버렸

 고 그 자세에서 처제의 상체를 약간 일으켜 양쪽 어깨를 빨아

 버렸습니다.

 처제의 빡빡한 질속을 들락 거리는 제 귀두의 황홀한 느낌과

 한손에 잡히는 유방 사이로 손가락에 전해지는 처체의 젖꼭

 지의 떨림을 느끼며 저는 강렬한 사정을 시작했습니다.

 평소보다 무척 많은 양의 정액이 제 귀두를 벋어나 처제의

 질 깊은 곳에서 꺽떡 거리며 분출되기 시작했고 오물 거리며

 꽉꽉 조이는 처제의 질속이 수축하는 걸 느낀 순간 저는 더 깊

 숙히 제 정액을 쏟아 붙기 위해 처제의 유방을 꽉 움켜 쥐며 사

 정을 해버 렸습니다 만 제 귀두는 발기 한 상태 그데로 있었고

 저는 또 다시 그 자세 그데로 처제의 질속을 들락 거리기 시작

 했습니다.

 두번의 사정이 더 있고 나서야 서서히 처제를 엎어 뜨리고 그

 자세 그데로 처제의 등위에 제 몸을 실었습니다.

 땀은 물은 분 듯이 흘렀고 흐느끼며 오열하는 처제의 질속에

 아직 식지 않은 제 귀두를 박아 넣은 체 그녀의 유방과 젖꼭지

 를 만지작 거 렸습니다.

 제 정신으로 돌아온 저는 서서히 처제의 질속에 깊숙하게 박

 혀있는 제 귀두를 빼고 그녀의 뒷모습을 보았습니다.
처제는 오열하며 어깨를 들썩 거 렸고 저는 서서히 제 귀두를

 보았습니다.

앞부분부터 중간까지 피투성이가 된 제 귀두는 아직도 꺼덕 거

 렸고 처제가 엎어 져 흐느끼는 침대는 피와 정액으로 젖어 있

 었습니다.

처제를 돌려 바로 누이 자 얼굴을 두 손으로 가리 며 울기 시작

 했고 무릅을 배로 끌어 안은 체 흐 느끼고있었습니다.
그런 처제의 올라간 무릅 밑으로 처제의 음부가 적나라하게

 보이는 순간 저는 다시 참을수없는 욕정이 느껴지기 시작 했

 습니다.

반항하는 처제의 다리를 벌리고 그녀의 음부를 벌리자 제 정

 액과 피로 그녀의 질속은 흥건하게 고여있었습니다.
저는 다시 처제의 몸 위로 올라 탔고 제 귀두를 그녀의 소음순

 을지나 질속으로 단번에 밀어 넣었습니다.

 또 다시 들리는 비명을 뒤로한 체 제 피투성이 된 귀두는 처제

 의 몸속에서 들락 거 렸으며 그녀의 양 다리를 제 어깨에 걸치

 고 젖꼭지를 빨아 대​​기 시작했습니다.
처제의 소음순과 질은 찔꺽 거리며 제 귀두를 받아 들였고 처

 제의 질속에 제 귀두를 깊이 박은 체 한동안 반복을 계속하자

 또 다시 터질 듯안 느낌을받으며 정액이 폭팔 하듯 분출 되었

 고 무려 한번 더 걸쳐 정액을 그녀의 질속에 쏟아 부었습니다.
그날 밤새 처제는 만신창이가되었으며 저는 처제의 질속에 4

 번이나 정액을 뿌려 버렸습니다.

다음날 일요일 아침 몸도 못가 누는 처제를 설득 시키며 2 번을

 더 처제와 관계를 가지게되었고 월요일에도 처제는 출근도

 못한체 누워있었습니다.

이게 제가 처제와 처음으로 관계를 가지게 된 배경이되었고

 지금도 계속적인 성관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아직 단 한번도 아내가 눈치를 채지 못 햇고 저와 처제는 퇴근

 후에 야근이나 기타 당직을 핑게로 여관에서 성관계를 가지

 는 날이 많아졌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