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9월 25일 목요일

사무실에피소드 3부

그런일이 있고나서 몇일이 흘렀는지 정확히 측량이 안되지만

우리는 아무일도 없었던 사람들처럼 그렇게 세월에 몸을 맞긴채

기계적으로 매일 쪼여오는 스케줄과 씨름하며

새로이 도입될 딥캔버스소프트웨어에 대한 마케팅 준비를

해나가고 있었다.

어딘지 모르게 석연치 않았지만 나와 그녀 사이에는

다른사람이 엿볼수없는 기류가 흘렀다

두 사람 모두 서로 뭔가의 꼬집을 수없는 장해에 부딪쳐서

목구멍까지 치밀어 오르는 언어를 절제하며

흐르는 시간에 동화되어 가고 있엇다.

철야작업은 계속되었고

그일이 있은 이후 난 그녀에게 일감을 맡기고

귀가하는 일이 잦아병?br />

왠지 그녀가 먼저 말문을 열어주기전엔

서먹한 공기의 무게를 내스스로가 견딜수가 없었기 때문인지도 모른다

집에 들어서면

아내가 반긴다

그렇지만

난 아내를 정말 싫어한다

여기서 잠깐 아내를 어필하자면

아내란 사람은 참으로 고상한 사람이다

그흔한 야설을 멀리하며

베르그송의 생명철학이나 탈무드나 까뮈의 인생관이 수록된

철학서적을 잃는 고상함을 잃지않았다

올해 나이 나보다 두살 연하인 말띠

38세의 원숙함의 최고조에 달한....

어떤땐 내가 보기에도 참으로 아름다운 윤곽을 지닌 여인이란 생각이 들때가 있다

오똑한 콧날 잡티하나 없는 피부

게다가 하는짓이 고상한 짓만 골라해서 그런지는 몰라도

보지조차도 고상하게 생겻다

어떤것이 고상한 보지냐구 누군가 뭍는다면

딱히 답변할 수는 없겟지만

일단 정리가 잘되어있다

물먹인 빗으로 빗어넘긴 풀잎 처럼

아직도 부드러운 솜털같은 치모가 보지 둔덕에 윤기를 내며

살포시 클리토리스를 은익하엿으며

살이 적당히 오른 대음순에 알맞은 크기로

소음순이 좌우대칭을 이루며 발란스하게

질구를 감싸고 있다

두 아들 모두 제왕절개로 출산하엿는데

출산의학이 발달해서 그런지

흉터래“R자

약 2센티미터 가량밖에 되지않으며

그것도 긁힌 자국처럼 희미하다

게다가 절개한 부분이 치모가 나잇는 씹두덩이 부근이다보니

신경써서 보지 않으면 찾아보기 힘들다

심하진 앉지만 약간 결벽증끼까지 있는지라

보지에서 제대로된 보지 냄새 한 번 풍긴적이 없는것 같다 ...

지금 돌이켜 생각해보아도...

내 아내의 질에서는 은은한 물오징어 비린내같은 내음보다는

세정제나 향료 영향때문인지는 몰라도

난초향같은 싱그러움이 풍긴다

나의 이런 표현이 아내를 격상시키려는 졸렬한 말장난으로 보고 잇다면

그역시 딱히 변명할 말은 없지만

난 그런 환경요인마저도 싫어한다

내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난....보지는 보지다와야한다고 생각한다

난 수진이 보지처럼 무질서한 보지가 좋다

왠지 산만하고 너저분하게 너덜거리지만

왠지 보지같다란 생각이 든다.

완이프는 나와의 잠자리에서도

모든걸 억제한다

분명 오르가즘은 느끼지만

절대로 표출하지않는 절제력을 가지고 있다

흔히들 말하는 감창에 대해서 혐오감을 가지고 잇는것이 틀림없다

난 그래서 와이프와 도식적인 섹스를 피해왓지만

아내또한 내가 원하기전엔 서둘러 원한적이 없으니까....

아주 가끔은 아내가 페라치오할때

구강에 사정한 적이 있었다

그때마다 아내는 "왝"왝"거리며 화장실로 달려가서

토하고 양치질하고 난리를 친다

그렇게 구강에 내가 힘을 놓친날로부터 몇일이 지나기전까진

찌게류나 기타 기름기 잇는 음식을 입에 대지 않는다

비유가 상해서 그런줄 모르는건 아니지만

난 그런 아내의 모습을 대할때마다

일종의 분노를 느낀다

구강에 사정햇을때

여자들의 반응이 천차만별인데

대강 나열하자면....

사정하는 순간 입에 물고 있던 자지를 뱉아내면서

손바닥에 정액을 토해내는 케이스

사정한후 일단 자지를 물고 형식적으로 몇번 더

빠는척한다음 티슈로 혀에 붇은정액과

구강내 정액을 닦아내는 여자,

손바닥에 다시 뱉은뒤에 가슴이나 기타 온몸에 문지르는 여자,여자들

그와는 상반되게 아주 맛잇게 삼키는 여자가 잇는데

난 개인적으로 이런여자는 징그러워서 싫다

내가 좋아하는 유형은

정액을 입안에 가득담고 처리할 방법을 찾지 못해

안절부절 하다가

어쩔수없이 이맛살을 잔뜩 찡그리며 억지로 삼키는 여자다

삼키다 비유가 상하면 우에엑~~~하고 목의 울대를 두손으로 감싸고

고통스러워하는 여자가 가장 도발적으로 보인다

마시기 싫지만 할 수없이 억지로 마시다가

엮겨워서 힘들어하는 여자의 모습에서 정말 관능적인 아름다움을 느낀다

다음날 출근해서 겨우 안사실이지만 월급날이었다

이 회사에 4년째 근속중인 경리 미스최(최 미나)를 통해서 알게 되었다

최미나는 금년 27세로 수진이보다 3살이 언니다

작년 연말 망년회때 술기운에 건드린뒤로

단 한번도 잠자리를 한적이 없지만

애인이 생긴뒤로 그녀 특유의 노처녀 히스테리가 사라병?br />

히스테리로부터 내가 벗어난지는 불과 얼마전의 일인데

그녀의 히스테리는 독특햇다

그녀는 히스테리가 심할땐

항상 노빤수다

그녀의 타이트 스커트에는 언제나 얄팍한 팬티라인이 드러나 보이는데

이따금 팬티라인이 안보일때가 잇다

그럴때 난 충동을 느끼지만

나같은 호색한이 그녀를 방치한데는 그만한 이유가 잇다

그녀의 가슴 한복판에는 녹두알 크기만한 돌출된 붉은색 점이 있는데

아직도 왜그런지 규명할순 없지만

그녀의 질구에 삽입하고 내 상체를 세워

마악 본격적인 공세를 시작하려는데

가슴 중앙에 잇는 그 점이 내게 달려드는 것만 같은

착시현상을 느끼면서

난 성욕이 감퇴하여

이미 삶은 가지처럼 생기를 잃은 자지를

억지로 허위적 대다가 사정도 못한채

단념한적이 잇는데 그것이 처음이자 마지막이었고

그일이 있고 나서 그녀가 내게 엄청난 데쉬를 해왓지만

그때마다 난 그녀의 돌출된 점이 생각나면서

쭈욱 피해오기만 햇엇는데

얼마전에 다행이도 기획상무의 처가 그녀에게

남친을 소개시켜주는 바람에

그녀의 관심이 그쪽으로 쏠리며

내 마음이 편해병?br />

다행히 잘되어가는것 같다

난 오늘 한가지 고민에 빠병?br />

수진의 힘겨운 가정환경

돕고 싶지만

달리 도울 방법이 없다

미스최의 경우 근속기간이 길어

기본 호봉수가 있기때문에

보너스빼고 145만원정도의 월급을 받는다

그렇지만

수진은 아직 연수기간이고

연수기간을 수려한다해도

확실한 엔지니어로서의 인정을 받기전엔

박봉에 머물러 잇어야한다

물론 전에 조치를 취해

본사에 업무보고를 할때

실적보고에서 유리하게 적용돼 이를 감안한다해도

90만원정도밖에 안된다

거기에서 근로수당이나 원천징수 연금을 제외하고 나면

80만원이 채안되는 박봉이어야한다

잦은 병치례를 하는 수진의 어머니는

주야로 일하는 수진에게 기대를 많이 하시는것 같다

그렇지만 다들 아시는바와 같이

디자이너와 그외에 엔지니어들에 잇어서는

숙성기간이 길기때문에

월급이 박봉일수밖에 없는 실정....

난 한가지 생각을 했고 시행하기로 햇다

비록 월급계산은 미스최가 담당햇지만

실제로 지급하는것은 내가 맡는다

은행구좌로 지급이 되는것이 그 당시 추세지만

특별수당이란것이 있기 때문에

부득이하게 그렇게 하고 잇다

오후 네 시가 되자 그녀를 불렀다

월급을 계산하기 위해서엿다

"박 수진!!!!왠지 자신잇게 부른 이름이지만

말끝이 흐려져서 ...진할때는 많이 음성이 죽어 있었다

네....

나와는 대조적으로 씩씩하게 대답을 하며

총총걸음으로 그녀의 사이드데스크를 기우뚱하며 건너서

내게 왓다

오늘 월급날인데

어찌 봉투가 얇은데....

"까르르~~~~~첫술에 배부를수잇나요?? 하하

난 그녀의 원래 받을 77만원과 특별수당조로 오십만원이 준비된

봉투 두게를 건네주었다

그녀의 안색이 금방 어두워 지기 시작햇다

급기야는 눈썹끝이 올라갈정도로 화가 나 있었다

"왜.????뭐가 안맞아?

그러자 그녀가 봉투하나를 내려 놓았다

내가 특별수당으로 준비한 봉투같았다

"화대조로 받는 거라면 절대 사양입니다"

난 너무 당황해서 어찌할 바를 모르며

순간적으로 사무실을 한바퀴 둘러보았다

다행히 미스최가 보이지 않앗다

요즘 사귀는 애인하고 핸드폰으로 수다를 떠는 소리가 베란다쪽에서

들려왓다

"그렁게 아니라 그건 수진이가 정당하게 받는 특근수당이야"

나는 참으로 당혹스러울수밖에 없었다

호의로 이런 봉투를 준비할때만해도

지금 상황 의 반대를 우려해온터인데

갑자기 주는 돈을 거절하자

은근히 두려움마저 들었다

바로그때

내 콧끝에 이자벨향이 풍기는것을 느끼는 순간

그녀의 밝은갈색 머릿결이 내뺨을 스쳤다

그녀가 내귀에 대고

"실장님!!! 참기 힘드시??

"헉?

무슨소리야

난 또 당황해봐嗤?

그녀가 한말이 혹시 내가 추측하는것이 아닌가해서

낯이 뜨거워볕?br />

"뭘참기 힘들다는건지??/

"까르르르르르~~~~~

아우우우우웅~~~마침 그때

그녀가 설정해놓은 핸드폰에서 늑대울음소리가 들렷다

그녀가 예전같았으면

실례합니다"잠만여...저나점...

하고 베란다나 계단쪽으로 들고 달려갔을 상황인데

아무꺼리낌없이

핸드폰을 열었다

"웅 은식이니?

아니...아냐! 오늘은 안돼

선약이 있어서

뭐....만난지가 한 달이 넘었다고...

어쩔수없자나...모처럼 제대로 잡은 직장인데

감수해야징~~~

마치 맑은 계곡물소리처럼 시원한 그녀의 음성이

바로곁에서 들려왔다

"웅...알았으~~~내일 꼭 전화해~~~ㅇ

그녀가 폴더를 소리가 나게 찰칵 덮으며

내게 말햇다

"실장님 이돈은 됐구요

그대신 저녁이나 사주세요

난 일단 나중에 설득시켜보려 맘을 궂힌뒤

그러마고 햇다

미스최가 같이 식사나 하자고 햇으나

아까 수다떨때 이미 약속이 되어진건지

나가서 먹고 그대로 퇴근한다고 햇다

오히려 다행이싶었으며

오늘처럼 미스최가 예뻐보인적이 없었다

나는 수진을 데리고

암소 한 마리집엘 갔다

그녀는 생긴거와는 모두가 대조적인 모양이다

이글을 시작할때

조금 어필하긴 했지만

그녀는 서구적 마스크에

동그란 눈을 가졌으며

까만 눈동자빼곤 러시안이나 앵글로 색슨족같단 생각을 해왓었다

게다가 밝은 갈색으로 염색한 머리가

발색이 잘받아

자연스러Ÿm기때문에

그녀를 뒤에서 보면 외국인으로 착각할 정도엿으니...

그렇지만 그녀는 소박햇꼬

음식도 양식보다는 한식을 좋아한다

요즘 애들이 좋아하는 하드락이나 메탈 힙팝보다는

트롯이나 발라드송을 좋아한다

그녀의 주된 코디가 힙팝이거나 하이 캐주얼인거에 반해

그ㅡ또한 대조적이다

모처럼 그녀가 정장을 햇는데

그녀의 정장은 몇가지 안되지만

주로 파란색 계열이다

오늘도 짙은 파랑색 투피스를 입었는데

투피스에 맞추기위해 파란색 힐을 신엇다

바나나형태로 각선을 깔며 늘씬하게 뻗은 두다리가

상당히 관능적으로 보엿다

게다가

아주 서구적으로 튀어올라간 히프는 아니지만

둥글고 부드러운 손으로 적당히 올라간 히프가

한없이 욕구를 불러일으키게 하기엔 부족함이 없엇다

파란색 타이트 스컷 너머로 팬티라인이

미세하게 보인다

스커트를 밀치고 나오려는 힙의 탄력이 맨살을 보듯이 출렁인다

허리가 아주 가늘진 않지만 허리라인이 앞뒤로 납작하지 않고

거의 원형에 가깝게 둥글기 때문에 삼백육십도 어느각에서 보아도

균형미잇게 난을 ?따

오늘따라

뒤로 허리를 살짝 비틀듯이 제낄때

그녀의 둔덕이 스커트너머로 솟아올랐다

아랫배에서 부드러운 곡선으로 출발한 선이 두덩이에 이르르면서

다시 언덕을 형성하며 앙증맞게

자리를 잡았는데

자세히 보면 스커트 위로

그녀의 갈라지기 시작하는 클리토리스밑둥이 보이는것만 같은

착각마저 든다

식사를 하고 나오는데

그녀가 자연스럽게 팔짱을꼈다

"이제 저 어디로 데려가실거에여?

웅...어디가 좋을까?

북한강쪽?

아니면 대성리?

"까르르르르 깍깍...

그녀가 정말 유쾌화게 목젖을 보이며 목을 뒤로 꺾었는데

오늘따라 고르고 하얀 그녀의 치열이

아마 나를 오랫동안 잡아놓을것 같다는 예감을 햇다

아니 어쩌면 앞으로 수진에게서 벗어날 수없을지도 모른다는

막연한 예지가 자리잡았다

"실장님...차라리 우리 사무실로 가요..네?네?......

이구 답답한 친구하궁

사무실엔 왜?

실장님하고 저하고 첨으로 그...그거 한 장소가 사무실이자나요?

그런의미가 잇었나?

난 은근한 감동의 물결을 등언저리로 느끼며

그녀와 팔짱을 유지한채

앨리베이터에 올랐다

주위에 이미 얼굴도장이 많이 찍혀있는 상태라서

구설수가 신경 안쓰일리 없엇지만

그때가서 생각할일이다

사무실에 들어서자마자

그녀가 비상등을 켜면서

문고리를 꺾었다

문을 두어번 당겨보면서 점검을 마친 그녀가

내게 점프를 햇다

나또한 너무나 갈망하던 순간이기에

그녀를 으스러져라 껴안았다

우선 허기부터 채우고 다음단계에 착수하기 시작햇다

그녀와 질펀하게 정사를 벌인 이후로

이상한 바이오리듬이 생겼는지

발기정도가 전에 비해 세배는 강해진거 같다

수진이 타이트 스커트를 걷어올려 힙선의 언덕에 걸치고

왼쪽다리를 들어올리자

난 양복바지의 지퍼를 내리고

이미 준비되어잇는 연장을 꺼내들었다

공기와 접촉하자

물속에서 오랫동안 호흡을 참았던

청거북이처럼

갑자기 시원해짐을 느끼며

나의 자지가 팽창할대로 팽창해진채

거의 귀두끝이 배꼽에 근사치로 접근해잇었다

일단 손을 집어넣어보니

수진의 슈미즈 감촉이 젤먼저 손끝에 감겻다

어렵지않게 슈미즈를 비집고 손가락이침투를 햇는데

슈미즈가 이미 오줌싼 아이처럼 젖어있었는데

벨트를 풀려고 잠시 떨어져있는순간

자세히 보니 치마의 엉덩이 부분의 색깔이 달랐다

그녀의 음액이 이미 팬티에서 그 흡수력을 잃고

치마쪽으로 스며가기 시작한것 같앗다

도데체 어디가 질구인지 찾을수가 없었다

그녀의 체액으로 인해 이미 홍건해진

그녀의 보지는 도데체 어디가 질구이고 어디가 음핵인지 구분이 안갔지만

자세히 더듬다보니

물에 뜬 조각배처럼

유일하게 클리토리스만이 구분이 갔다

보지 전체가 입을 벌리고 잇는것 같았다

질구가 한껏 입을 벌리자 하나의 옹달샘이 형성되고

클리토리스리가 하나의 나뭇잎배가 되어 둥둥 떠잇는것 같았다

손가락은 빠져들어가기만 할분

수진의 대음순에 손끝에 탐지가 되지않았다

"수진아

앙~~~시...실장님 왜..용???

너...원래 일케 이거???

이거라니욤..아아앙...

이거마랴

이게먼대염...웅 앙...아하~~~아~~~

"지금 내가 손가락 넣구 있는거마랴....음..허헉~~

웅...미..미테요?

미...미티라니???

아이잉~~~~실장님 그러면 시러~~~욤

"우리 수진이 이쁜 입술로 말해바

이게모야???

"...앙...그거 ....오줌누눈데???

아니 내꺼 들어가는데마랴?>

보...보....보....

웅..보 뭐????

웅 내...보....보...보지.....보지?

^^ 웅 보지마랴?

"웅 내보지가 어때서?아항...앙~~웅...웅

...웅...웅...원...원래...일케 수진이 보지 큰거야???웅...아하 아~~

"그래서...시...시르세염....수술하까?.....요?

아니...너무 좋아서 그래...

아잉...그런말 하지말아욤

수진이 애교스럽게 두손으로 아프지않게

나의 가슴을 탕탕?따

난 그순간 너무나 사랑스러워 수진을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내입속에 넣고 잘근잘근 씹어먹고 싶다는

강렬한 충동을 느끼며

수진을 안아들었다

그러자 수진이 이를 만류하면서

"여기서해요...용...웅 아하아하..앙

수진이 미스최의 책상을 가르키자 난 지체없이 미스최의

책상에 잇는 전화기와 컵을 한쪽으로 쓸어버리듯이 밀치고

수진을 던지듯 ‡또駭?br />

던져질때

작은 충돌이 수진의 머리와 책상간에 생겻다

수진이 뒷통수를 감싸며 엄살을 부렷다

그모습이 너무 사랑스러운 가운데

허벅지가 노출이되자

난 순간적으로 바지른 내렷지만 어디가 걸렸는지

아니면 내가 너무 서두르는 나머지

후둘대서 그런지 바지가 잘 안벗겨진다

이때 약간 차갑고 시원한 수진의 하얀손이

예외없이 내자지를 감싸는걸 느낀다

내가 그녀의 손길을 느끼는 것보다 빠르게 이미

나의 왠만한 애기주먹만한 귀두가 수진의

입속으로 함몰되엇다

얼마나 흥분햇엇는지는 몰라도

난 그만 첨으로 지루증의 벽을깨고

조루증걸린사람처럼

꽁무니에 힘을 놓쳐버리면서

엄청난 양의 젤리같은 정액을 수진의 입속에 난사햐엿다

...쿨럭...우엑!!!!

수진이 사내들린사람처럼 재채기를 햇진만

그래도 들어간 귀두를 빼진않고

정액의 점성이 풀처럼 끈적일때까지

혀로 ?으며 입술로 자지 기둥을 잘근잘근 씹어주기 시작햇다

사정한 직후의 예민한 자지를

그런식으로 다루자 난 온통 8미터나 되는 대장이 다 빠져나가

흩어지는것만 같은 쾌락의 고통에 몸서리를 ?따

이미 치즈처럼 굳어가는 나의 정액이

그녀의 입주위에 턱에 매달려있엇는데

그녀는 목젖넘어 후두부까지 깊숙히 자지를

찔러넣었다가

치약조금남은거 다 짜낼때하는식으로

입술로 강하게 압박해 쭈욱 훑었다

그녀의 입안엔 아직도 정액의 일부가 가득 볼에 담겨잇었다

어떻게 처리해야 될지를 고민하는지

알사탕처럼 왼볼 오른볼에 옮기면서

인상을 잔뜩 찌프린채 호흡을 멈추고 잇엇다

난 티슈를 뽑아 그녀에게 건네 주었다

그러자 그녀가 손을 흔들어 제지시키면서

도지질을 쳐서 나의 행동을 만류햇따

뭔가를 준비하듯이

잠시 움직이지않고

그대로 잇더니

그녀가 심호흡을 하구나서

꿀꺽 하고 모두 삼켜버렷다

삼키고 나서도 잠시 움직이지않고 숨도 멈추는거 같앗따

"그건 왜 먹어 ? 안그래도 되는데.....

잠깐만...잠깐만....그녀가 역겨운듯이 힘들어 하더니

냉장고에 달려가 환타를 꺼내

입안에 남아잇는 정액을 환타액체에 용해시켜 마저 깨끗이 마셔버렸다

"난 너무나 감동한 나머지 조금만 더 방심햇다면

눈물이 흐를뻔했다

입안의 정액을 해결하자

그녀는 다시 그 특유의 낙지발처럼 들러붙는 혀를 이리저리 놀려가며

내 자지 기둥에 남아잇는 정액을 샅샅이 핥아먹기 시Ÿ茸杉?br />

"어땟어여?

수진이 하얀치야를 드러내며 웃는것이 비상등의 희미한 불빛아래 잡혓다

난 그녀를 보‘d서 이건 차라리

섹스에 대한 욕구보다

으스러지도록 끌어안아 내가슴에 묻어버리고 싶을만큼

사랑의 감당못할 충동에 사로잡히기 시작햇다

"수진인 못해서 어떻게해?

내가 기어들어가는 목소리로 물었다

"설때까지 빨아야지....크크크....

그녀가 장난기 잇는 어조로 말한뒤

나를 뒤로 밀어 책상에 넘어뜨린뒤

다시 나의 자지를 입속에 집어넣었다

나중에는 고환을 한쪽씩 번갈아 가며 그녀의 입안에 넣구

입천정에 굴렸다

난 자지러질듯한 쾌락을 느끼며

환청마저 들려오기 시작햇따

비록 아까처럼 팽팽하게 발기되지는 않았지만

반쯤 고개를 쳐들기 시작한다는것을 느낌으로 알앗다

그정도 발기가 되자 수진이

치마를 가슴까지 끌어올려 걸치고 나서

팬티를 벗어던진뒤

내 힘빠진 자지의 중간을 잡아

그녀의 질구에 겨냥햇지만

잘성사되지않자

항문언저리에 문지르기 시작햇다

그녀의 괄약근에 있는 주름들이

기타주 팅기듯이 내 귀두 표면을 스치고 지나간다

어느새 내 자지는 언제 그런 힘이 비축되어 잇엇는지

벌떡 독사대가리 쳐들듯 발기되어

그녀의 보지를 위협햇다

그녀가 배시시 만족한 웃음을 웃고 나서

질구에 넣엇다

헐거웠다

그녀또한 왠지 성이 안차는지

피스톤동작의 상하 바운드를 멈추고

산발적으로 이리저리 연자방아를 찧어댓다

"아참 울 실장님은 수진이 버지 안좋아하징....

그러더니 그녀의 보지에서 손을뻗어 뺀뒤

그녀의 항문에 고정시켰다

그녀의 보짓물이 타고내려

내 자지와 고환주위가 온통 끈적이는 북새통을 이루는 가운데

그녀는 스스로의 체액을

손바닥으로 넓게훑어내어 바른뒤

자신의 항문에 골고루 펴바르기 시작햇다

난 기대감때문에

심장이 터질것 같았지만

일단 그녀의 행동을 지켜보며

마른침만 삼켰다

이미 팽창할대로 팽창한 자지는 그녀의 의도와는 상관없이

자꾸만 배쪽으로 튕겼다

나같은 경우는 발기시에

반듯이 선 상태에서

힘을 주면 자지가 아랫배

정확히 배꼽 이센티 아래를 귀두가 북채처럼 두들긴다

그렇게 때문에

그녀가 항문에 삽입하기 위해서는

일단 구십도로 고정을 시켜야하지만

그녀가 하는대로 내버려 두엇다

그녀가 드디어 방법을 찾았는지

한손을 뻗어 항문에 갖다대고

엄지와검지로 지긋이 누르면서 슬쩍 벌렸다

그런연후에

나의 자지끝을 조금 벌어진 항문에 걸치고

서서히 엉덩이를 하강하기 시작했다

비록 자신이 능동적으로 하는 행위엿지만

얼마나 고통스러운지는

그녀의 표정을 보면 알수잇다

그녀의 지렛대역활을 하는 양다리가 바들바들 떨렷다

그래도 그녀는 멈추지않고

고통을 참아가며

엉덩이를 끝까지 하강시켜

급기야는 직장 깊숙한곳까지 내 자지를 유도해내고 만것이다

그녀는 신음대신 비명을 질러대며

방아를찧기 시작했다

난 또다시 형용할수없는 쾌감이 전신을 오히려 마비시켜오는것을 느끼며

그녀의 유난히 큰보지에 손가락을 집어넣었다

질너머로 나의 자지가 왓다갔다하는 촉감이 느껴병?br />

비록 불과 몇분전이긴 햇지만

정신적 물리적 자극이 너무 강한탓인지

또다시 불기둥같은 신호가 왓다

애써 사정을 참으려 꽁지에 젖먹던 힘까지 다써가며

힘을 주고 참았지만

그녀의 항문 깊숙한 곳에

또다시 쿨럭거리는 리듬과 함께

정액을 분출해내고 말앗다

기력을 채울틈없이 두번이나 사정해버리자

내자지가 그녀의 항문사이에서 구겨지듯이 껍질만 남았지만

그녀에게 삽입된 귀두는 아직 머물고 있었다

은다마를 박은터라

그녀가 괄약근을 느슨하게 해주지 않는다면

쉽게 뽑힐것 같지않아

난 그대로 그녀의 직장속에 귀두를 담근채 그만 잠이 들고 말앗다

깨어나보니

그녀는 책상에 앉아 온라인 게임을 즐기고 있었다

프리스톤테일이었다

얼마전에 리니지를 접고 새로 시작한건대

그녀는 이미 60랩이 되어 던전 삼층을 입성해

킹호피와 맞장뜨고 있었다

대체Ž?여자들은 활을 사용하는 아처캐릭을 하지만

그녀는 도데체 그 가녀린 모습과는 다른점이 많음을

전부터 피력해왓듯이

파이터를 키우고 있었다

한번 죽으면 경험치 손실땜에

랩업이 더뎌져

긴장하고 물약타이밍을 놓치면 안되는 겜이다

야설에 오시는분들중에도

겜하시다가 접속불가가뜨거나 팅하면

한번씩 들어와서

야설로 스트레스를 푸시는 분들도 있겟지만

그녀또한 ‡뗍淄歌?하기위해

촉각을 곤두세워 몹과 싸우며

물약을 터뜨리는 중이었다

나또한 전부터 키워온 파이크가 63랩이나 되었지만

사실 큰 흥미는 없다

다만 겜을 이해하고 즐길줄은 알기때문에

그녀가 지금 상당히 무리한 필드에서 싸우고 있단걸 난 안다

킹호피 크리티컬 한방이면 ‡떪쨈丙? 알기때문에

갑자기 좋은 아이디어가 떠올라

그녀의 곁으로 다가가 일단 어깨부터 안아주었다

그녀가 겜을 종료하고 내게 안기려는 걸 내가 제지하고

계속 하라고 햇다

그런다음

그녀의 엉덩이에 두손을 갖다대자

자동으로 엉덩이를 쳐들어 준다

엉덩이 쳐든틈으로 내 상체를 밀어넣어

그녀를 내 무릎에 앉힌뒤

이미 다시 발기한 자지를 그녀의 질속에 묻었다

물기는 많지않았지만

보지가 컸기때문에 어려운 자세에서도

삽입이 용이햇다

그녀의 숨소리가 갑자기 거칠어병?br />

그 상황이 너무 자극적이엇던것 같은데

나역시 엄청난 흥분이 일기 시작햇다

"수진아 우리 내기할까??

::앙앙..수진이는 지면 줄게 없어서...

차라리 우리 지면 벌주기해요

"무슨벌?

아무꺼나...앙앙...

그러면서도

수진은 안죽기위해

물약을 계속해서 터뜨리며

몹을 도끼로 맞서고 있었다

"아항 몰라...아무거나

"뭐든 상관없지?

앙아....앙앙....시키는건 머든지 .....다...할게요

그래

니가 누우면 니가 지는거구 그 생명수 다쓸때까지

그때까지 니가 살알있으면

니가 이기는거야

오키바리.....

그럼 벌은 뭘로

지는 사람이 상대방의 오줌을 다 마시는거야...

허거덩...그렇게 좋은 벌이 있엇내요

그대신.....조건이 잇어요

조건? 먼데?

그...조..웅...웅 아하하....조건은 그대신 한 방울도 남기지 말고 먹는걸로 해요

...아싸...좋아

그럼 지금부터다

난 그녀의 겜을 방해하기 위해

안간힘을 ›㎢쨉?br />

일단 그녀의 엉덩이를 약간위로 치자

그녀가 살짝 엉덩이를 들어주었다

난 그녀의 엉덩이 탄력에 팅기며 박아대기 시작했다

그녀의 오줌을 마시는것은 얼마든지 좋지만

내 오줌을 먼저 먹이고 싶었다

난 별짓다해가며 정신없이 박아댓지만

그녀는 용케 센몹을 피해가며

물약타이밍을 놓치지 않는다

난 약이 올라 그녀의 클리토리스리를 엄지손가락과 집게 손가락으로

비틀기도 하고 꼬집기도 했다

"아얏~~~그건 반칙...그건 안대욤...아흥 응응응응흥

아무래도 질것 같아

급히 방안을 둘러보니

전에 밀대자루 부러진것이 보인다

"수진이 엉덩이 때려되 되지?

앙...글킨한대

수진인 매에 강해...아픈점이 발달하지 않앗꺼덩....아흥흥

나는 충동도 있고 해서

밀대자루를 잡기위해

열십히 박아대던 자지를 뽑은후 약 일터정도되는 길이의 밀대자루를 가지고 왓다

냉장고 위에있는 크린랩을 몇겹으로 감아

그녀의 보지에 찔러넣엇따

굵기는 괜찮지만

자칫하다간 너무 깊이 질러넣어

그녀의 자궁경부를 손상시킬수도 잇단 생각이들자

얼른 뽑아

수진의 엉덩이를 세게 갈겻다

"아흑!~~~~~~~으악 수진이 죽네

어두운 조명아래에서도

눈빛처럼 하얗기만한 그녀의 윤기있는 엉덩이에 금방 검붉은 뱀이 지나갓다

그렇지만 자세를 다시 잡은 그녀가 몇병 남지않은 물약으로 버티고 있었다

마침 사무실엔 목이 뻐근할때 맛사지할만한 맨소래담이나 안티프라민이 있엇기 대문에

난 안심하고 두번째 타구를 날렷다

군대생활할때 어떻게 맞을때가 가장 아픈지를

생각해내자마자

그녀의 히뽀얀 엉덩이를 위로부터 내려쳐서 꺾었다

꺾어치는 것은 정말 장정도 참기힘든 고문이다

아흐흐흐흑...흑흑

그녀가 앞으로 엎어지며

자판에 이미를 박으며 자신도 모르는사이에

반사적으로 엉덩이에 양손이오고

그바람에

마우스를 놓쳐버렷다

얼마 지나지 않아

파이터의 비명이 들리고 잠시후 마을에 섰다

"점 안좋은 방법이긴 햇지만 수진이가 볐?br />

"많이 아프지???

내가 안티프라민을 찾아내어 뚜껑을 열자

그녀가 제지했다

"제가 봉릿歐?

실장님 배설할 준비나 하세여

"자자...지금부터 수진이는 실장님의 요강입니다

마침 잠들기전부터 화장실에 간지가 오래된지라

방광이 팽창한것 같아

충분한 배설을 할수가 잇을거란 생각이 들자

엄청난 흥분이 몰려와 빨리 오줌을 먹이고 싶은 일념박에는

아무것도 생각나지 않았다

그녀가 쪼그리고 내가 서잇는 앞에 앉았다

그리고 내자지를 자기 입에 갖다댓지만

넣지는 않았다

수진이의 윤기흐르는 입술이 달싹이며

입을 버렷지만

아직 크게 벌리지지 않아

꼭 얼굴에 뿌려질것 같은 우려가 앞섰지만

그것두 재미잇을것 같아서

그냥 수진의 입술을 겨누고 오줌을 누려고 하는데

첨하는짓이라 오줌발이 서질 않는다...

점점 요도를 밀치고 오줌이 들어서고 있었다

"옛날 클레오파트라가 피부를 유지햇던 비결이

동자뇨로 목욕을 햇다더군....

"실장님은 그대신 동자가 아니자나여

"

그런가??

"

실장님 그럼 반은 제게 먹여주시고

반은 전신에 뿌려주세요

말이 끝나기가 무섭게 오줌이 그녀의 입술에 갈겻지만

막상 우줌발이 그녀의 입술보단 코로 떨어지기 시작하자

그녀가 숨을 못쉬겟던지

잼싸게 귀두를 입안으로 덥석물어 넣었다

수진이처럼 예쁘기만한 여자의 입에 오줌을 누는 느낌이란....

솔직히 필설로 다 형용할수는 없지만

그옜날 로마황제도 이런 기분은 못느꼇을거란

만족감과 포만감이 전신을 타고 행복한 기운을

끊임없이 생성햇다

그녀가 벌컥 벌컥 소리를 크게 내며 오줌을 마셔대는데

일단 일정량을 입안에 가득 받았다가 삼키는것 같았다

어느정도 오줌을 마시던 수진이가

오른손으로 자지 뿌리를 잡고 빼자

꼭지빠진 수돗물처럼

수진의 얼굴로 쏟아져내렷꼬

그 타이임에 맞춰 수진이가 입도 더 크게 벌렷따

입으로 받고 있었지만

수진의 이빨과 혀에 부딪히며

사방으로 튀었다

내가 새디스트라면 수진이는 메조키스트임이 틀림없는것 같다

오줌을 받아먹으면서도 수진은 엄청난 흥분을 느꼇는지

오줌발이 약해질 무렵

다시 입에 넣고 마저 쪽쪽 소리를 내며 최후의 한방울도 놓치지않고

받아마셧다

그녀가 뭔가를 잘못씹은 아이처럼 인상을 찌프렷찌만

큰 불평은 하지않았다

"자 이제 그럼 내 차례인가?

내가 컴을 접속해 로딩을 하려하자

그녀가 말렸다

"그건 재미없어요

실장님은 워낙 순발력이 좋으셔서

그건 안대여

난 어서빨리 수진의 오줌을 받아먹고싶어서

아무꺼나 해서 지면 그만이엇다

수진이 책상의 스탠드를 켰다

그러더니 내게 만년필을 쥐어주고

의자에 앉으라햇다

업무보고 현안이란 파일을꺼내더니

내가 필기할 부분을 지적해주엇다

"제가 실장님 꺼추를 빠는동안...

꺼추?

"짬지 있자나염....

이상황에서도 그녀는 얼굴이 홍당무가 된다

짬지???

그게 먼데?

실장님 자...자지여...

웅 내자지를 어쩔건대

"내가 실장님의 자....자지를 빠는동안 실장님은

한자도 틀림없이 기록해야해여

물론 글자체도 흐트러지면 안되구염

그것두 참 재밌겟다 싶어

난 심호흡을 한뒤 의자에 앉아

만년필을 집어들자

일종의 승부욕이 올랐다

수진은 이미 책상밑으로 들어가 쭈그리고 앉아서

공격태세를 마친 연후엿다

아까 뒤집어쓴 오줌이 증발하면서

지린내가 솔솔 풍겨나오기 시작햇다

차후에 오줌을 내가 마시더라도

이겜에서 지고 싶지않앗다

그래서 처음의 계획을 바꿔서

이겨보기로 햇다

"

그녀가 겜법칙을 제안햇다

"내가 실장님 ..자...짬지를 빨아주는동안

사정을 한다면 실장님이 지는거구

설사 사정하지 않는다 하더라도

글자를 삐뚫어 쓰거나 빠트리면 지는거에요...

아라쪄????

"좋아

시이~~~작

이구동성으로 동시에 스타트한다음

수진이 서두루지않고

내자지에 입김을 슬쩍 불어본다음

입안에 넣었다

도데체 그녀의 구강구조는 어떠한 것일까?

의문이 갈정도로 그녀의 혀는 깔깔하다

낙지회를 먹을때

들러붙는 낙지발처럼 강하게 들러붙으며

흡인력또한 예사롭지 않다

과연 내가 이 겜에서 이길수 있을까?/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