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0월 7일 화요일

털 없는 여자~~

부우웅 기분 좋게 시동을 켜고 출근을 한다

내 나이 40이 되어서야 조그만 회사를 설립 출근한지 1개월 남짓,

구미의 출근길은 늘 정체 되기 때문에 음악을 틀고 살며시 눈을 감는다

"쿵"

"아이쿠...아이고 목이야"

신호 대기중인 내 차를 누군가 받은 모양이다

"어머,,죄송해요,,브레이크를 밟는 다는게 그만...."

"아줌마 ,사람 잡겠어?quot;

"어떻하죠"

차를 갓길로 빼고 보니 다행히 뒷 범퍼가 조금 찌그러져 있었다.

"제가 변상 하겠습니다,,,미안합니다"

"아이고 목이야,,,이거 돈 많이 들겠는데,,,"

그녀는 곧 울 듯한 표정이었다. 츄리닝에 흙투성이 장화를 신을 걸 보니 아마도 밭에 다녀오는 모양이다. 생긴 것도 수수하게 농촌 아줌마 스타일이다.

"차는 ‰怜?,목만 안 아프면 되겠는데,,,언제 술이나 한번 사이소"

"그래도 범퍼 값이라도,,,, "

"아닙니다. 전화번호나 하나 주세요,,전화 드릴께요

---3개월 후---

"최부장, 너 XXXX 신고 했어"

"죄송합니다, 미루다가....."

"오늘 가서해. 아니, 내가 현장 나가는 길에 하고 가지.."

사무실에서 5분 거리인 X청에 가려고 차문을 열자 뜨거운 열기가 확 안겨온다

삼복이 몇일전 지났지만 그래도 기세가 대단하다.

"XX종합건설에서 왔는데, XX신고를 안했다고 해서...."

"예, 도장하고 수수료3만원 주세요"

수수료를 지급하려고 뒷 호주머니를 보니 지갑이 없었다 사무실에 두고 온 것이다.

"이런 ,아가씨! 지갑을 안가져 왔네요, 어떡하지..."

사무실에 전화를 하려는데 뒤에서 낯설은 목소리가 들려온다.

"제가 빌려드릴께요."

"안녕하세요, 윷8맛訣?quot;

"아...아..예 안녕하세요..어떻게 여기.."

"커피 한잔 하시죠"

건드리면 터질 듯한, 아주 육감적인 엉덩이를 좌우로 흔들거리며 앞서고 있다,,,

꿀꺽, 침이 넘어가고 바지 춤의 늑대가 꿈틀거린다. 깨물어 보고 싶다.

나는 엉덩이만 보면 좃이 꼴리는 엉덩이 매니아라고 할수 있다.

"왜 연락을 안하셨죠,,기다리고 있었는데,,,"

옷차림 만으로 이렇게 달라 질 수 있다니,,,그 가슴만 크던 아줌마가, 짙은 커피색 루즈와 하이힐과 정장 한 벌로 글레머가 되어 있었다.

가슴은 아마도 두손으로 감싸야 다 쥘수 있으리 만치 클 것 같았다

" 아, 예 처음엔 누구신지 몰랐습니다, 여기 근무 하세요"

"예,XX과 근무합니다. 언제 시간 나시죠. 빛을 갚아야죠"

"...."

"술 사기로 한 것 말입니다"

"아,,,언제든 좋습니다"

사실은 까맣게 잊어먹고 있었다 그녀의 이름, 전화번호도... 지금 그녀의 유난히 큰 가슴에 이름이 붙어있는 명찰을 보고 허영경이란 것을 알았다

"그러면 이번주 수요일 날 하죠, 제가 전화 드릴께요"

"예..그럼 전화 주세요"

그녀와 헤어지고 서도 풍만한 그녀의 엉덩이를 잊을수 없어, 사무실에 들어와 애 궂은 손으로 자위를 하고 한 웅큼의 정액을 쏟아내고야 진정 할 수 있었다...........................................

수요일 오후 4경 전화가 와서, 7시에 터미널 앞에서 만나 그녀의 차를 타고 교외로 가기로 했다. 내가 구미 지리를 잘 모르는 관계로...

"어디로 가시는 겁니까"

"30쯤 가면 가든인데 분위기가 좋은데 있습니다."

" 근데 성함이 어떻게 되시죠 ..."

"박대두 입니다...이상하죠.. 큰머리 허허"

"헌데 영경씨 오늘 ˆn게 들어가도 됩니까?"

"아 ,예 이삼일간은 ....애들은 방학이라 외가집에 가고. 남편은 직장에서 선진지 견학이라나..해서 오늘 떠나서 프리~합니다"

도착한곳은 가든 인데 원두막처럼 올라가야 하고, 방갈로처럼 하나씩 떨어져 있었다. 그리고 내부에는 노래방 기계도 되어있는 최신식 가든 이었다

"대두씨 첫잔은 건배하죠"

시원한 맥주가 목젓을 타고 흘러 들었다

"사실 오늘 제 생일이에요. 가족대신 계서주시니 고맙네요"

"정말입니까...아 축하합니다...그러면 제가 한잔 드리죠"

맥주에 소주를 조금 타서 마시는 소맥 칵테일을 처음 먹어보더니, 좋다고 계속 소맥으로

하잔다.

술이 몇 순배 돌고 생일 축하 노래도 하고 ,살아 가는 이야기도 나누고 ,부루스도 몇곡 추게 되었는데 아주 죽을 맛이다.

술이 어느 정도 취한 그녀의 가슴이 계속 압박해오고 , 내자지는 그녀의 치마를 찢을 듯이 찌르고 있어, 너무 민망해 엉덩이를 빼고 있었다.

귓가로 흐르는 그녀의 숨소리가 전신을 간지르고, 그녀가 노래 부를 때 나는 살며시 그녀의 뒤로 돌아가 두팔로 가슴을 안았다.

역시나 가슴은 다 쥘 수 없을 정도로 컷고 팽팽한 풍선처럼 너무나 부드러웠다,

내 자지는 기대감으로 인해 혈관이 터질 듯이 부풀어 통증이 가해져 온다.

입술로 그녀의 귓불을 물자 "아~" Ÿ裏?탄식이 마이크를 통해 흐른다.

귀걸이와 솜털이 보송보송한 귓불과 귀는 내 혀로 인해 침이 흥건하게 떨어지고 있다.

오른손은 스커터를 헤치고 박을 쪼개 엎어 놓은듯한 엉덩이를 애무하고 있었다.

"헉..아아"

숫케가 되어버린 나는 정신없이 그녀의 엉덩이를 찌르고 있는데, 뒤로 돌아온

그녀의 손이 갑자기 나의 자지를 콱 움켜 쥐었다.

마이크는 이미 땅에 떨어져 뒹굴고 있었고 방안엔 온통 거친 숨소리가 뜨겁게 달구고 있었다.

"하아하...아아"

"영경씨 노래방 기계에 엎드려 보세요"

반쯤 구부리고 선 그녀의 치마를 들어올리고 엉덩이 뒤에 무릅을 끊고 앉아, 손바닥 만한 속옥을 내리자 팬티에 무채색 보지물이 촉촉이 묻어 있고 , 심장이 멎을 만치 탐스러운 뽀오얀 잘 익은 복숭아 같은 엉덩이가 나타났다.

나는 저절로 앓는 소리를 내며 엉덩이를 한입 베어 물었다. 한손으로는 내자지를 잡고 용두질을 하며....

"악..아 ..아파요..아아~"

내 자지 시뻘겋게 충혈되어 눈물이 한방울 맺힌다, 너무 감격스러운 탓인가

"다리를 더 벌리고 더 엎드려보세요..보지를 먹게.."

"아..안되는데..닦지 않아서 ..닦아야 되요,,,"

헌데 엎드린 그녀의 보지엔 무언가가 하나가 없다 ,,있어야 할 털이 없는 것이다.

이런 백보지 아니야...3년 재수 없다는 전설의 보지...그러나 너무나 보지 먹기를 좋아하는 나는 백보지 만나기를 학수고대 하고 있었는데 ...꿈이 이루어지는 순간이었다..

"영경씨 백보지네, 아..."

"....."

"전 너무 좋아합니다. 진짜~"

한쪽 자리를 들게 하자 비로소 보인다. 백색과 붉음이 어우러진 발그스름한 대합의 조개같은 ..

코를 갖다대자 조금 시큼한 ..찝찔한 냄새가 나는 듯도하고, 가만히 혀로 ?으니 보지물이 흥건이 끈적하게 묻어난다.

"아하학...대두씨이, 아아악"

엉덩이가 돌아간다 , 온몸에 개미가 기어 가는 듯 비틀기 시작한다.

한손으론 내 머릴 엉덩이에 박듯 누른다

"영경씨 우선 내자지로 찔러 구멍을 뚫어놓고 먹어줄게"

바지를 아예 벗어버리자 어린애 팔뚝만한 자지가 ,,혈관이 울퉁 불퉁하게 팽창된 자지가 그 앞에 기형적으로 큰 버섯같은 대두가 침을 흘리며 시커멓게 버티고 섯다.

"아아~무슨 자지가 그래요..안들어 가겟네요 , 무서워요"

엎드린 그녀의 엉덩이에 복부를 붙이자 따스한 기운이 돌고 자지 끝을 살짝 보지에 갖다대자 빨아 들이듯 보지가 움직이고 있다.

이미 미끌미끌하게 준비된 보지에 스윽 자지를 밀어 넣자, 갑자기 그녀가 입을 벌리고 부들 부들 떤다.

서너번 풀무질을 했을때...

"커억..허허억..잠깐만요 제발 ..제발.."

내팔을 잡고 있는 그녀의 손톱이 살을 파고 들 듯 쓰리고 아프다, ,그여의 몸이 경직되고 내자지를 타고 뜨거운 물이 줄줄 흐른다..얼굴을 보니 이미 느끼고 있는 모양이다 질끈감은 눈이 파르르 떨리고,입술을 깨물고 선 모양이.....

자지를 슬쩍 빼어 다시 지르니 더욱 쎄게 팔둑을 움켜쥔다..

"빼지마세요..그대로 잠시만 잠시만 있어.....아하악 아흐, 가만..."

그러나 더 느낄수 있도록 공격하기 시작했다

"푹, 푸욱..푸욱" 바람빠지는 소리와 질퍽대는 소리....."

"아하,,아흐..아아..자기야 ..자기야...."

나는 녹초가 된 듯 흐느적이는 그녀를 옆 자리의 빈 상위에 눕혔다 ,그녀의 허벅지로 보지물이 줄줄 흐르고 , 두다리를 들자 공격으로 인해 벌겋게 달아오른 백보지가 눈앞에 나타났다..

"쭈욱..?. 쭈욱"

"아하..아..그만"

나는 보지를 벌리고 충혈된 보지속을 혀로 ?는다..조금은 떨드럼한 그러나 신선하다 .

특히 털이 없어 마음놓고 애무를 한다.

"차라리 찔러 주세요..아아..박아..."

이제 숫제 울고 있다 ,,눈에 두방울 눈물도 보이고...

하이얀 살결과 불그스럼한 그녀의 보지밑에 검으스럼한 항문이 보짓물에 젓어 반짝인다. 그 주름과 주름이 흥분으로 인해 움찔 움찔 움직이며 나를 부른다

가만히 입술을 대자 갑자기 놀란 그녀의 몸부림으로 상위에서 떨어지고 말았다

"이이힝..히힝 하지마세요"

우는 것도 웃는 것도 아닌 소리를 내며 다시 올라와 눕는다.

본격적으로 그녀의 다리를 어깨에 걸치고 부드러운 속살로 진입하기 시작한다

북적 뿍적..철퍼득 철퍼득 ..그녀의 엉덩이가 박자를 제법 맞춘다

"아하..아하,,,자기야 ...아악..아악...자기야"

"헉헉"

자지를 빼고보니 보지에서 나온 물로 내 자지와 상이 질펀하다. 그녀의 항문을 보자 갑자기 여적 해보지 못한 항문에 하고싶은 생각이 들었다.

그녀는 탈진 한 듯 낮은 소리만 내고 있고 ,나는 슬그머니 다리를 최대한 벌리고 젓어있는 그녀의 항문에 대가리를 밀자 제법 탄탄하게 버틴다

"아야,,그기 아닌데 ,,위에요..."

나는 움직이지 못하게 상체로 덮으며 힘을 가해 밀어 넣었다

"아얏...아악...악..안되요...아우"

그녀가 자지르 진다..눈을 질끈 감고 등판에 손톱을 박는다...

앞뒤로 박아대자 그녀의 비명 소리도 잣아 들고..그녀의 항문이 얼마나 세게 조이던지 자지가 끊어지는 것같다

"천천히 ..천천히 해주세요..아~아~ 아 자기야"

그녀가 소리를 낼때마다 괄약근은 더 조이고 내 자지에서 소식이 오고 있었다

"아 쌀것같아...아하..아하 영경씨 아하.."

"아아..밖에다 싸주세요...제게로 으아아.."

그녀의 항문에서 뽑아내자 찍 하는 소리와 함께 정액이 사방으로 튄다. 배로 가슴으로 얼굴위로...

그녀는 재 자지를 잡고 하나도 놓치지 않으려는 듯 빨고 있다 ??...

"아아학,,아~"

"대두씨 왜 대두인지 알겟네요..자지머리가 이Ž게 클수가....한입이네 꽉 차요"

"아프지 않아요"

"처음엔 항문이라는 공포로 더아픈 것 같은데.."

"헌데 기분이 묘하네요..보지에 하는 것과는 또 다른 느낌이 있어요..."

"이런 느낌은 처음이에요..항문도 처음이고..이렇게 울어 본것도...남편도 잘 하는데.."

"아마 몰래 한다는 스릴이 ,,,아뭏든 너무 좋았어요,,죽을만큼"....................................................

10시 경 집으로 돌아오다 그녀는 갑자기 차를 몰아 낙동강변 주차장에 세우고는 자크를 내리고 좃대가리를 애무한다

" 쭈욱 ,대두씨 한번더 죽여줘~~"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