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3월 25일 화요일

작은엄마의 약점

아이 참! 그냥 내 자취방에 가자니까? 괜히 돈만 쓰 잖아 ~
아냐 ~ 나도 유미와 한번 쯤은 이런데서 해보고 싶었어 ... 하 하 하 ~ 어제 아르바이트 비도 받았 거든 ...


평소 사귀던가 내 여자 친구와 처음 모텔에서 섹스를를 가져가 보려고 친구 차까지 빌려
변두리에있는 .... 깔끔한 모텔을 찾았 더니 여자 친구는 돈하고 쓰게된다고 잔소리를한다.
올해 대학 2 학년에 재학중인 나는 고등학교 때부터 알고 지내던 후배가 같은 대학에 들어 오자 


바로 사귀게되었고 근 1 년 동안 두대 뿐인 함대는 이틀이 멀다 1477 마누라가의 집에서 관계를를 가져가 왔는데
친구 - 말에 의하면 모텔에 데려 가면 끝내주는 줄하여 벼르고 벼르다가 드디어 오늘 된 건가 같이 있음 오게되었다.


물론 나에게있어서 거금 이었지만 방에 들어서 자 정말 휘황 찬란한 게 너무 맘에 들었다.
방에 들어서 자 나는 유미를 그대로 서있게하고 옷을 하나 하나 벗기기 시작했다.
유미는 안에 아무도 거부없이 내가하라는대로 가만히 있었지만 분위기 때문인지
다른 올리버를 보다가는 좀더 흥분이 되는것 같았 으며 몸까지 바르르 떨고 있었다.


나도 자킷을 벗기고 티셔츠를 벗길 때까지 느끼지 못했던 감정이 새로이 일어나기 시작했다.
특히 브레지어와 팬티를 벗길 때는 나 자신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흥분이되었다.
레이스없는 밋밋한 브레지어가 벗겨져 나가자 유미 의 탐스러운의 유방이 들어 나면서  
유미는 - 잠깐만 동안 어지러 웠던 지 다리를 휘청하였고하지만 나는 마누라가의 모든것이 끝난을 보면서 벌어진 입을 다물지 못했다.


그리 크지 않은 유미의 유방은 언제 만져 보아도 내 기분을 들뜨게 만들었다.
나는 유미의 유방을 한동안 주무르 다가 마지막으로 하나 남은 팬티를 벗기기 시작했다.
팬티를 잡은가 내 손끝이 조금씩 떨려 오면서 팬티는 유미의 모든것이 끝난을 서서히 벗어나는데
까슬 한 보짓 털이가 내 눈에 들어 오자 평소 같으면 아무렇지도 않았 겠지만 그날 따라 적용 시킨다는 흥분이된다 .
약간은 까무잡잡 한 피부를 가진 유미는 다른 사람을 요보다 색에, 대한 반응이 강한 편도 있네
그날은가 내 건드이의 유방과 주 겠네에 닿자 말자 다리를 휘청하면서 가만히 서있기 힘들어 하는것 같았다.
나는 발가벗긴 유미의 몸을 번쩍 들어 침대에 눕히고 그녀의 나신을 지켜 보면서 옷을 벗었다.
꼴깍! 꼴 깍!


발가벗은 채 두눈 만 동그랗게 뜨고 나를 쳐다 보던 유미는 침까지 삼키고 있었다.
그리고 그녀에게 다가가 은근히 기대를하고있는 유미의 허벅지를 두손으로 살짝 벌려 보았다.
보짓 털 아래로 칼로 베어 놓은듯한 보짓 살 에는 톡 불거져 나온 감씨가 나를 반겨주고 있었으며
~ 그 아랫쪽 보짓 주머니에 구멍 났냐는 뭐 다시 정정 촉촉한 이슬이 반짝이며 맺혀를 해드 것이다.
후르르 ~ 쩌접! 쩝! 쭈 ~ ~ ~ ~ 우 욱! 쭉쭉!
하 하 항 ~ 하 으 으 으 ~


평소에도 주 겠네를 자주 빨아 주었지만 그날 따라 유미의 반응은 대단했으며, 그러셔  
나! 또한 극도의 흥분 상태로되어 버렸기에 더이상은 견딜수 없어가 내 모든것이 끝난을 유미의 작은 모든것이 끝난 위에 실어 올렸다.
아 하 하 하 ~ 하 으 으 흣! 으 흐 응 ~ ~ 아 으 흐 ~
퍼벅 .. 퍼 버벅 ... 칠 퍼덕! 칠퍽 .. 칠퍽 .. 퍼벅! 허 헉 .. 헉 .. 헉!
순식간에 유미의 보짓에서는 뜨거운 애액이 뿜어 져 나오기 시작했다.
늘 유미는 자신이 오르가즘을 느낄 때면 내 가슴이 터질 정도로 끌어 안았다.
찌익 ... 찍! 허 헉! 허헉! 퍼벅 ... 퍽! 허 허 헛!
하 아 아 앗! 하 으 으 으 ~ 하 우 으 ~


내 몸은 짜릿 해 오기 시작했고 나는 불과 몇분이되지 않아 첫 사정을 하고야 말았다.
한번의 섹스가 끝나고 우리는 목욕을하고 다시 두번째의 섹스를하고서야 우리는 모텔을 나오게되었다.
유미와 난 주차장에 세워둔 차를 타고 출발을하려는 순간 검은 색 그렌져가 한대 들어오는 것이다.
아마 저것들도 우리처럼 그거하러 오는 걸 ... 어 어 어 엇! 아 .. 아 ... 아니!
나는 유미에게 말을 하려다가 내 몸이 얼어 붙는 것 같은 느낌을받으며 내 눈을 의심하기 시작했다.


40 대 중반 남자와 같이 내리는 여인은 틀림없는 나의 작은 엄마였던 것이다.
항상 조신 해 보였고 수줍음이 많았던 작은 엄마 였는데 외간 남자와 이런 모텔을 들어서 다니 ...
혹시나 내가 꿈을 꾸고 있지는 않을까하는 생각도 해봤지만 그것은 엄연 한 사실이었던 것이다.


나는 무슨 일이냐고 묻는 유미에게 아무것도 아니라며 일단 유미를 자취방까지 데려다주고  
으 다시 작은 엄마가 들어 소집해야 할 ~ 그 모텔로 돌아온하지만 나는 차를 주차장에 세워둔 뒤 차안에서 기다리기이 시작됩니다했다.

그렇게 기다리기를 한시간 쯤 지나자 드디어 그 중년 남자와 나란히 걸어 나오는 작은 엄마의 얼굴은  
매우 흡족 한듯 연신 입가에는 웃음 끼가 가득히 맴도는 것을 보면서 나는 차에서 내렸다.
어 억! 너 ... 너 ... 너!
그렇게 말야 방실 거리 던 작은 엄마는 나를 보더니 놀라 벌어진 입을 다물지 못하자
중년 남자는 금새 상황이 상황 파악이되었는지 작은 엄마와 나를 번갈아 보더니 얼른 차를 타고 달아나 듯이 가버 렸다.
 그러는 동안 나는 아무 말도하지 않았지만 작은 엄마의 얼굴에는 이미 핏기가 가셔 버렸다.
저 ... 저 ... 정 식 아 ~ ~ 제 ... 제 발!
 
나는 아무 말없이 작은 엄마의 손목을 나꿔 채고 방금 나온 모텔로 걸어 가자 작은 엄마의 애원이 시작되었다.
저 .. 정식 아 ~ ~ 제 .. 제발 모 .. 못 본 것으로 ... 흐 흐 흑!
그것이 진심에서 나온 것인지 아니면 가식인지는 모르지만 작은 엄마의 눈에는 닭똥 같은 눈물이 뚝뚝 떨어졌다.
알았어요 ~ 알았 으니까 따라 와요 ~
큰 약점을 잡은 나는 작은 엄마의 손을 잡고 모텔 방으로 들어갔다.
어 ... 어떻게하려고? 흐 흑!  
내가 안본 것으로 할테 니 작은 엄마도 내게 보답은 해야죠 ~  
내말이 무슨 뜻인지 알아 차린 작은 엄마는 내팔을 잡고 ​​사정을하는 것이다.
아무리 그래도 난 너의 자 .. 작은 엄 만 데 ... 허 허 헛!
나는 더이상 말이 필요 없다는 식으로 작은 엄마의 가디간을 신경 질적으로 벗겼다.
흐 흐 흣! 이 ..이 러면 ....  
이제 스스로 벗으세요 ~ 그럼 오늘 일은 못본 걸로 할테 니 .....  


나를 한동안 빤히 쳐다 보면서 입을 실룩 거리 던 작은 엄마는 뭔가 결심을 한듯이 옷을 벗기 시작했다.
나하고는 불과 9 살 차이, 밖에 나지 않은 작은 엄마는 평소에도 내가들은 늘 이쁘다는 생각을 냅둬 왔었는데
오늘 된 건가가 내 앞에서 바들 바들 떨면서 옷까지 벗으니까 한편으로는 귀엽다는 생각까지 들었다.
윗도리의 티셔츠가 벗겨지고 스커트가 벗겨 지자 브레지어를 잡은 작은 엄마의 손이 멈칫 거린다.
저 .. 정말 이렇게해야 겠니?  
빨리 벗어 요 ~  
내가 짧은 한마디로 대답 해 버리자 작은 엄마는 포기를 한듯이 브레지어를 벗어 버린다.
벌써 작은 엄마의 나이가 30대로 접어 들었지만 몸으로 봐서는 내 여자 친구 인 유미와 다를 바가 없었다.
 
홀딱 벗어 봐요 ~ 팬티까지 ...
팬티의 고무줄 쪽을 잡고 머뭇 거리 던 작은 엄마에게 다시 명령을하자 드디어 팬티가 아래로 내려 가기 시작했다.
유미의 몸과는 달리 하얀 살결을 가진 작은 엄마의 보짓 털이 유난히 까맣게 느껴진다.
팬티가 발목을 빠져 나가자 나는 작은 엄마에게로 다가가 얼굴을 젖가슴에 묻은 뒤 젖꼭지를 빨았다.
아 우 ~ ~ 가 .. 간지러워 ~  
뭐가 간지러워 요? 쭈죽! 쭈 으 으 읍! 아까는 이것보다 더 대단했을 텐데 ...
내가 젖꼭지를 빨아 대자 작은 엄마는 뒤로 한걸음 ​​한걸음 물러서 더니 침대까지 가자 뒤로 쓰러져 버린다.
나는 오히려 잘됐다고 생각하고 작은 엄마의 허벅지를 벌리 니 갈라진 틈새로 새빨간 조갯살이 들어났다.
내 얼굴은 마치 자동이나 된것처럼 그곳으로 파묻혀 버렸고 혓바닥이 튀어 나왔다.
작은 엄마의 조갯살에는 그 중년 남자와 섹스를 한뒤 샤워를해서인지 상큼한 향기가 새어 나왔다.


쭈 우욱! 후르 릅! 쩝쩝! 쭈죽! 흐 흐 흑! 허 헉! 쭈 우 우 우 ~ 쭈즙!
하 하 하 핫! 저 .. 저 .. 정시 익 아 ~ ~ 하 학!
그렇게 말야 수줍음이 많던 작은 엄마 였지만 일단가 내 혓바닥이 보짓 살을 핥아 나가자  
다시 정정 아랫쪽에는 보짓물이 촉촉 하거라 고여 오더니 허리를 뒤틀 다니면서 몸부림을 없어 졌다고.
쭈 우욱! 후루룩! 허헉! 헉! 자 .. 작은 엄마 보 지가 저 .. 정말 이쁘네요 ~ 흐 흣! 쭈욱!
하핫! 너 .. 너 .. 너! 하 우 흐 ~ 저 .. 정말 마 .. 말 안할꺼 지? 흐 흐 흣! 아 흐 응 ~
허헛! 무 .. 물론 이죠! 오 .. 오늘 내가 자 .. 작은 엄마를 머 .. 먹으면 ... 나 .. 나도 공범 잔데 ... 흐 흣!
하학! 아 .. 안 돼에 ~ ~ 그 ... 그 건 ~ ~ 하 아 항 ~


나는 작은 엄마가 지금 안된다고 말은하고 있지만 나를 원한다는 건 알수 있었기에 옷을 벗기 시작했다.
하 아 아 ~ 아 .. 안돼. .. 저 .. 정 식 아 ~ 하 으 흐 ~ ~
작은 엄마는 발가벗은 몸으로 내가 옷을 벗는 동안 잠시도 내 몸에서 눈을 떼지 않았다.
나는 옷을 다 벗고 다시 보지를 빨기 위해 작은 엄마와 반대쪽으로 누워 허벅지를 벌리자도 조금


작은 엄마가가 내 좆을 잡더니 입속으로 들어 오더를 가져가가 버려가 내 좆은 뜨거운 기운을 맛 보면서 짜릿 해졌다.
후르 륵! 쭉쭉! 하 핫! 쭈 ~ ~ ~ ~ 우 읍! 쩌접! 하 으 으 으 ~
우 우 우 웃! 하 흐 으 ~ 자 ... 자 ... 작은 엄 마 아 ~ 하 으 으 ~
도 조금 전까지 두번의 정액을 토해 버렸던가 내 좆이지만 평소 내가 좋아 추정하신대로 작은 엄마의 입속에 들어 가니
좆는 뭐 금방도 ... 정액이 뿜어 져 나올 것만 같았다.
작은 엄마의 벌려놓은 허벅지에는 벌써 보짓물이 흥건히 적셔 져 번들 거린다.
나는 묻어 나온 보짓물을 빨아 먹듯이 허벅지부터 핥기 시작했다.
하 하 하 하 항 ~ 아 흐 흐 흐 ~ 쭈 우 욱 ! 하 하 핫! 나 ... 나 ~ ~ 미 .. 미 치 겠 어 어 ~ 하 흐 으 ~
가 내 혓바닥이 점점 위로 올라 가면서 발름 거리는 조갯살에 닿을 듯 말듯하니  
작은 엄마의 몸부림은 적용 시킨다는 심해지 더니 엉덩이를 자꾸 아랫쪽으로 내릴려고 한다.
하 하 하 학! 아 우 욱! 크 흐 흐 흣!


드디어 내가 혓바닥을 동그랗게 말아 줘 질펀한 보짓물로 가득 찬 작은 엄마의 주머니에 구멍 났냐 속에 밀어 넣었 더니
작은 엄마는 마치 숨이 넘어갈 듯이 학학 거리며 가랑이를 활짝 벌려주는 것이었다.
자 .. 작은 엄마 ~ ~ 보 .. 보짓물이 어 .. 엄청 마 .. 많이 나오네요? 흐 흐 흣! 쭈 우 읍! 후르 륵!
아 하 항 ~ 모 .. 모 .. 모 올 라 ~ 하 하 항 ~ 아 후 으 으 ~
작은 엄마는 내가 주 겠네를 빨아 대자 내좆을 당장 입에만 넣은 채 빨아 줄 생각도 못하고 있었지만
간간히 혓바닥에 건 들리는 느낌만으로도 그 짜릿함은 대단 하였다.
흐 으 으 ~ 자 .. 작은 엄마 ~ ~ 나아 ~ 작은 엄마이 ... 입속에 하 .. 한번 싸고 싶은데 ... 흐 으 읏!
하아 ~ 아 .. 안돼 ~ ~ 그 ... 그걸 어 .. 어떻게??? 흐 으 으 으 ~
작은 엄마는 아직까지 한번도 좆물 맛을 보지 못했는지 깜짝 놀란다.
하 ... 하 ... 한 번 만 ... 그 .. 그렇게 해 줘요? 하 아 핫! 아 후 ~ ~
비록 빨고 있지는 않았지만 작은 엄마의 입속에 들어가 있던 내 좆에서는 바로 정액이 나올 것만 같았다.


그리고 작은 엄마는 안된다고했지만 내 좆을 입에서 빼지 않았고 간간히 빨아주기까지했다.
아 후 ~ ~ 더. . 더 러 울 꺼 ... 흐 흣! 가 .. 같 아 서 ... 하 아 항 ~ ~
허 허 허 헛! 아 우 우 욱! 흐 흡! 아 흐 으 ~
으 웁! 욱! 흐 으 음 꿀꺽! 우 욱! 퉤 퉤! 아 후 흑!
입안 깊숙히로 들어와 식당에 있던가 내 좆는 뭐 좆물이 분수처럼은 터져 나와이 버렸고  
~ 그 드 군 일부가 목구멍에 닿자 자신도 모르게 차마 빨려 든다 버렸는 성사 같았다.
물론 대부분은 작은 엄마의 입가와 얼굴, 그리고 침대 시트에 떨어져 버렸다.
하 아 ~ ~ 하 ~ 저 .. 정 식이 ... 너 ... 너 ... 그 ... 그럴수가? 흐 으 흣!
흐 흡! 저 .. 정말 너 .. 너 .. 너무 좋았어요 ~ 흐 흐 흣! 흐 으 ~


세번째의 정액이가 내 몸속에서 나오자하지만 나는 갑자기 모든것이 끝난이 나른 냅둬 달라는 성사 같아
주 겠네에서 입을 뗀후 모든것이 끝난을 돌려 작은 엄마와 나란히 누워 rough-호흡을 고르고 있었다.
휴우 ~ 와아 ~ 작은 엄마가 내 좆물까지 먹다 니 ... 후 후 훗!
아휴 ~ 정식이 너어! 진짜 나뻐 ~ ~ 이젠 너하고 말도 안할꺼 다 ~ 흐으 ~
히 히 힛! 그래도 난 작은 엄마가 좋은데! 근데 맛은 어땠어요?  
모 올라 ~ ~이 녀석! 흐흥 ~ 그래도 그렇게 더럽지 만은 않던데 ...
작은 엄마도 내가 싫지는 않은지 내 손을 꼭 잡아 주길래 나는 작은 엄마의 작은 몸을 끌어 안아 주었다.
근데 너 ~ 그거는 안할꺼 지?  
아무래도 묻는 것이 꼭 해달라는 것만 같았다.
해야죠 ~ 여자를 발가 벗겨 놓고 안한다는 건 남자의 도리가 아니 잖아요 ~ 잠시만 기다리세요 ...
아이 ~ 안되는데 ... 어떻게 너하고 그걸!  
히 히 히 ~ 작은 엄마는 내 좆맛을 본다면 아마 자주 찾을 꺼야 ... 히 히 ~
아이 ~이 녀석! 아주 못 됐어 ~ ~ 엉 ~ ~


빙긋이 웃어 가며 콧소리까지내는 작은 엄마가 어쩜 된 건가 귀엽게 보이는지
시들 해져 가던가 내 좆이 저건 또 으 다시 고개를 쳐 들기이 시작됩니다하자하지만 나는 작은 엄마를 똑바로 눕히고 위로 올라 갔다.
아 ... 안되는데 .. 아이 ~ ~ 어떡해 ~ ~ 하 하 핫! 아 우 으 ~
드디어 내 좆이 작은 엄마의 보짓 구멍 속으로 들어가 버리자 안된다고하던 작은 엄마는 나를 끌어 안기 시작했다.
찔퍽 .. 찌직 .. 찌직! 퍼벅 ... 퍽 ... 퍽 ... 퍽! 헉 .. 헉 ... 헉!
하앙 ~ 하앙 ~ 항 ~ ~ 아 우 우 우 ~ ~ 하 하 항 ~
아마 조금전 중년 남자와의 섹스에서 제대로하지 못했던 지 작은 엄마의 몸은 무척 달아 오르고 있었다.
보짓물의 뜨거운 느낌이가 내 불알을 축축히 적셔 오는데하지만 나는 평소보다, 수 많은 정액의 분출로 오랜 time-이 불사 지체되자
가 내 모든것이 끝난에는 땀방울이 맺히 더니 연신 작은 엄마의 모든것이 끝난 위로 뚝뚝 떨어지는 것이었다.
허헉! 헉 .. 헉 .. 헉! 하 우 으 ~ 으 으 흣!
하 하 핫! 니 .. 니 몸이 야 .. 약한가보다 ... 흐 흐 흣! 따 ... 땀을 마 .. 많이 흐. 흘리 네 ... 하 으 흐 ~


작은 엄마는 계속해서가 내 얼굴과 이마에 흐르는 땀을 건드으로 닦아 주더니  
갑자기 비명 같은 것 말이 오를 지르 다니면서가 내 가슴을 거세 거라도 끌어 안아 오는 것이었다.
하 하 하 학! 아 아 아 우 ~ 흐 흐 ~ 우 으 으 응 ~ 하 하 핫!
두눈을 꼭 감은 채 작은 입을 벌려 괴성을 지르는 작은 엄마의 모습이 어찌나 귀엽 던지 ...
나는 그런 모습을 보면서 또 한번 아랫도리가 짜릿 해지는 것을 느낄수가 있었다.
우 으 으 음 ~ ~ 크 흐 흑! 하 하 학! 우 욱! 허 헙! 아 우 우 우 ~
그리 많지 않은 정액 이었지만 내좆에서 나온 좆물은 작은 엄마의 보짓 속으로 깊숙히 뿌려졌다.


그리고 보지에서 좆을 빼낼 힘도없이 그대로 꽂아 둔채 한동안 배위에서 그대로 있었다.
흐 흐 흐 ~ 흣! 하 우 흐 ~ 휴우 ~ ~ 휴 ~
하 으 으 ~ 흐 으 음 ~ ~  
한참이 지난 post-하지만 나는 옆으로 모든것이 끝난을 돌리 다니면서 쓰러지 듯 작은 엄마의 배위에서 내려와
천장 ...만을 쳐다 본채 목구멍까지 차 올랐던 rough-호흡을 고르고 있어야만 했다.
흐 으 응 ~ 휴우 ~ 너어 ~ 앞으로도 나 한테 협박해서 만나자고 할꺼 지?  


나는 지금 작은 엄마가 무슨 생각으로 그런 말을하는지 알것 같았다.
글 쎄 ~ ~ 그럴지도 모르죠 ... 후 후 후 ~
아휴 ~ 어떡해 ~ 그렇다고 니 입막음을 안할수도없고 ... 암튼 넌 나쁜 녀석이야 ~
후 후 후 ~ 그럼 작은 엄마는 나쁜 년 이죠 ... 헤 헤 ~
내가 장난스럽게 말을하자 작은 엄마는 내 팔을 살짝 꼬집는 다 .
그러나 나는 느낄수가 있었다. 작은 엄마의 그런 행동이 나를 사랑한다는 표현 인 것을 ....
우리는 그 뒤로 가끔씩 만나 즐겼지만 언제나 나는 작은 엄마에게는 나쁜 녀석이되어 버렸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