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4월 27일 일요일

이대리 -1

나는 프로그램 개발회사의 개발 팀장이다
우리 회사는 나름 건실한 중소기업으로 각종 게임 및 모바일 디바이스의 프로그램 및 디자인 개발을 하는 회사이다.
나는 나름 헬스와 운동으로 다져진 몸과 괜찮은 비쥬얼로 인기는 있는 편이다.
와이프는 몸이 약해 유산을 2번하고나서 6개월간 섹스리스부부로 살고 있다
바쁜 일상과 반복된 패턴으로 권태기에 빠져들즘 그 일이 일어났다

현재 소셜게임의 디버깅 작업이 완료되어 버그 테스중이다
출근하면서 방으로 들어가기전 피곤에 찌든 직원들에게 한마디 건넨다
다들 오늘만 빡시게 하자..오늘만 테스트 완료하면 일찍 들가자고~~
네~~

그리고 나역시 정신없는 테스팅 작업을 진행중이였다.
오전 10시가 좀 넘을쯤 이대리에게서 메신저가 왔다.

이대리 : 팀장님~~
나 : 왜
이대리 :저...
나 : 저 뭐
이대리 : 바쁘시죠~~
나 : 어
이대리 : 그럼 용건만 빨리 말씀드릴께요~~
나 : 그래
이대리 : 저랑 섹파하실래요~~
나 : 헉 섹파가 섹스파트너 말고 다른뜻이 있냐
이대리 : 아니요 그거 맞는데 제가 팀장님을 좋아한지 꽤 되었는데 결혼도 하시고 해서
그냥 말씀을 못드렸어요 근데 저도 남친 생기고 그래서 좀 덜 부담되시지 않을까해서
지금 말씀드린느 거에요

이대리는 절대 그럴 사람이 아니다.
절실한 교회신자이자 누가봐도 현모양처 스타일의 직원이다.
평범하지만 나름 매력있는 마스크와 적당한 키의 한국 표준형 몸매이다..힙이 이쁘긴 하지만
그렇게 특출라게 몸매가 좋은건 아니다.
절대 섹을 밝힐 여자가 아니기에 나는 메신저가 해킹당했다고 생각했다.

나 : (속으로)욕을 처부을가 이 씹새끼가..음..
좋아 그럼 포르노 배우처럼 보 지털을 밀고 인증사진 찍어서 카톡으로 보내 그럼 생각해보지..
이대리 : ㅋㅋ 알았어요~~

그리고 나는 전 직원에게 메신저를 날렸다..모두 개인 PC 백신 돌려서 바이러스 확인해봐라~~

어느덧 점심시간이 되었고 직원들과 식사하러 나가는길에 이대리에게 점심먹으로 가지라고 물었다..
이대리는 약속이 있다고 하면서 웃으며 나갔고 나는 역시 해킹당한거구만..그렇게 생각하며 곰탕집으로
발걸음을 옮겼다..

식사후 마무리 테스팅 작업이 끝날 무렵..
칵톡이 왔다..
뭐야 바쁜데..하고 카톡을 보는순간..뭐야..이건
카톡 사진엔 이대리의 보 지사진이 2장이 전송되어 있었다.
앞에서 찍은 전신 사진과 엉덩이 뒤에서 찍은 사진
보기보다 볼륨이 있고 보 지살이 도톰한게 참 먹음직스럽게 생겼다..

잠시후 이대리가 카톡으로 보내왔다
이대리 : 맘에 드세요~~
나 : 멘붕~
이대리 : ㅋㅋ
나 : 이대리 원래 이런 사람 아니였잖아..
이대리 : 좋아하는 사람한테만 그래요~
나 : 음..
이대리 : 팀장님이 원하면 언제 어디서나 대드릴테니 말씀만 하세용~~
아 그리고 후장 따먹으려면 금요일날 말씀하세요 금요일은 금식주라 금요일날 말씀하시면되요~~
나 : 헉 후장까지..
이대리 : ㅋㅋ 대신 팀장님 가정을 생각해서 안에다 싸지 마세요 제가 다 먹어버릴거니까 입에다 싸세요
나 : 헉..일단 알았어..
이대리 : 넹~~~

나는 멘붕상태로 10여분간 멍하게 있었다..
그리고 테스팅을 끝내고 집으로 돌아왔다..

나 밥먹고 왔어..몇주 잠을 제대로 못잤더니 피곤하네 작업실에서 먼저 잘께
와이프는 늘 그렇듯이 어..그래 보약이라도 한재 지어주까?
아니야..자고나면 괘찮아 질거야 라고말하고 작업방으로 와 누웠다..

현재 시간 밤 10시..
이대리에게 카톡을 보냈다..
나 : 뭐해 이대리..
이대리 : 답이없다..
피곤한데 오늘의 충격으로 쉽게 잠이 오지 않을것같다.

10여분후..
이대리에게 카톡이 왔다..

이대리 : ㅋㅋ 딸쳤어용~~
나 : 이대리 딸도 쳐..
이대리 : 넹 저 거의 매일 치는데요
나 : 헐
이대리 : 딸치면 기분도 좋고 잠도 잘오고 그래서 거의 매일 쳐요..
예전에 너무 꼴려서 20번도 넘게 친적도 있어요 ㅋㅋ
공알이 콩알만해졌어요 부어서 ㅋㅋ
나 : 이대리가 이케 음란한지 몰랐네..
이대리 : 좋아하는사람한테만 그래요 ㅋㅋ 근데 우리 언제 첫떡 칠까용~~
나 : 뭐 오늘 일도 다 끝났고 내일은 다들 일찍 퇴근들 하니 낼 회사서 일끝나고 한번 할까~~
이대리 : ㅋㅋ 좋아요 빨리 팀장님 따먹고 싶어라~~ ㅋㅋ 어우 생각만 해도 보짓물이 질질질 나와요
제가 물보 지라 물이 많고 좀 일찍 싸서 ㅋㅋ
나 : 나도 물보 지 좋아해
이대리 : 정말요~~
나 : 어..
이대리 : 그럼 낼 봐요 팀장님 아 딸한번 더 치고자야겠어요 꼴려서 못잘것같아요..
나 : 헐~~

그렇게 이대리와의 카톡을 끝내고 나도 잠을 청했다..
잠이 들까 하는 찰라 카톡이 왔다..

이대리가 딸치는 모습을 사진으로 보내왔다
뒤치기 자세에 보 지에는 바이브레이터가 꽃혀있고 한손으로 공알에 에그를 대고 있는 사진이였다.
정말 보 지가 반들 반들한게 물이 허벅지를 타고 흘러내릴정도로 많았다.

사진을 보니 도저히 나역시 꼴려서 잠을 잘 수 가 없어 딸을 치고 나역시 사진을 찍어 이대리에게 보냈다

또다시 이대리에게 카톡이 왔다..

이대리 : 오 마이 갓...
나 : ㅋㅋ
이대리 : 지금까지 모든 영상과 상상과 현실속에서 본 좆중에 젤 커요~~
나 : 좀 크지
이대리 : 오 마이 갓..낼 너무 기대되요 어휴 시간 참 늦게 갈것같아요..ㅠㅠ
나 : 일단 자자고
이대리 : 넹~~존 꿈 꾸세요 내보지 꿈 꾸시면 더 좋구요 ㅋㅋ

이렇게 직설적이고 거침없으리라고는 생각도 못했는데..
그렇게 카톡을 끝내고 잠이 들어 아침을 맞이 했다.

회사에 출근하고 나서 늘 그렇듯이 한마디 직원들에게 건넸다
모두 그동안 수고했고 오늘은 내 권한으로 홍보팀중 복불복으로 한명 남고 모두 3시쯤 퇴근들해라~~
아 그리고 이대리는 좀 남아서 디자인부분 미팅좀 하고..

직원들이 모두 좋아라 한다..
직원들 : 이대리 좋다 말았네~~
이대리 : 뭐 어쩔 수 없죠~~

그렇게 아침이 가고 점심이 지나갔다..

이대리에게 메신저가 왔다

이대리 : 팀장님 저 어제 거의 못잤어요 아주 완전 개꼴려서~~
나 : ㅋㅋ
이대리 : 넘 꼴려서 물이 질질 세서 생리대 찼다니까요~~ ㅋㅋ
나 : 헐
이대리 : 이제 2시간만 지나면 맛볼 수 있겠다..아우 좋아라..
나 : 나도 물보 지 맛좀 빨리 보고 싶네
이대리 : 아무 국물이 끝내줄거에요 ㅋㅋ

그렇게 시간이 흘러 6시가 되었고 모두 퇴근을 했다..
사무실엔 이대리와 나 둘만 남게 되었다...

똑똑~~
나 : 들어와
이대리가 한손에 물티슈를 들고 들어왔다~~
이대리 : 팀장님~~~ 하고 환하게 웃는다 참 귀엽고 이뻐보였다..
이대리 : 잠깐만 기다려보세요~~ 저는 직원 샤워실에서 씻고 왔지요~~

그러더니 이대리가 앉아있는 내 자리에서 와서 혁띠를 푸르고 바지를 내렸다..
그리고 물티슈로 나의 좆을 닦아준다~~

오 마이 갓~ 사진보다 더 커요~~
그렇게 물티슈로 계속 닦더니 그 작은 입으로 내 좆을 빨기시작했다.

비록 반밖에 들어가진 않았지만 따스한 감촉에 내좆이 찌릿 찌릿 반응한다..

읍~읍..입과 손이 쉬지않고 움직인다.~~
그러면서 한손으로 자신의 청바지를 서서히 벗기 시작한다..

팀장님 잠깐만요..
청바지를 벗어던지더니 내 무릅위로 뒤치기 자세로 삽입을 시도한다..

애무도 없이 이미 이대리의 보 지는 흥건하게 젖어있었다..

오 마이 갓~~ 완전 꽉 껴요~~
어느새 내 큰 좆을 이대리의 보 지가 뿌리까지 삼켜버렸다..

흑...나역시 이렇게 매끄럽고 따스한 보 지는 처음이였던터라 신음이 흘러나왔다.
서서히 이대리는 엉덩이를 들었다 놨다를 반복하기 시작했다

오 마이 갓...아 너무 아픈데 너무 좋아요..
팀장님 자지..너무 커요..
그러면서도 연신 박아댄다..
쑤걱 쑤걱~~

아..이대리 보 지가 이렇게 맛있었나..
다른 직원들도 대준거 아니야~~
아니에요 팀장님한테만 ..아..팀장님한테만 대주는거에요..아..

그렇게 이대리는 20여분을 쉬지 않고 박고있었다..
아..오마이 갓..오마이 갓..아 씨발 존나 좋아요..

이대리의 입에선 상상에 없던 욕설과 감정표현이 계속해서 쏟아져 나왔다..

오마이갓..팀장님 나 쌀것같아..어떻게..아..
그리고 임대는 부르르 몸을 떨었다..
보지는 계속 이완 수축을 하며 조였다 풀었다를 반복했다..

아..너무 숑가서 다리가 완전 풀렸어요..

그리고 이대리는 보 지에서 좆을 빼내고 흥건하게 젖은 좆을 빨기시작했다..
처음보다 훨씬 빠르고 자극적으로 빨아댔고 한손으로 좆대를 훑어대며 있는 힘을 다해 내 좆을 빨아들였다.

아..이대리 나올것같아..
그러자 이대리는 더욱 빨리 빨아댔다..

욱..하며 나는 좆물을 이대리의 입안에 쏟아냈다..
꿀꺽..꿀꺽..이대리는 2번에 걸쳐 좆물을 삼켰고 자지 주변으로 흐르는 좆물까지 깨끗하게 핥아 먹었다..

아..팀장님 좆물만 먹어도 배부르겠어요..
너무 좋아요~~ 사랑해요 팀장님..

그렇게 나와 이대리의 첫떡은 최고의 쾌감으로 마무리 지었다..

우린 옷을 입고 커피를 한잔씩 마셨다..

나 : 이대리 보 지 참 맛있네
이대리 : 정말요~~
나 : 응..근데 남친하고는 자주 해
이대리 : 아니요. 남친은 좆이 애기 좆이라..자주 하고싶진 않아요
나 : 그렇군 그럼 언제가 첫 섹이야
이대리 : 지금 사귀고 있는 남친이 첫번째고 팀장님이 두번째에요~~
나 : 그래? 근데 어떻게 그렇게 애드립도 좋고 그래
이대리 : ㅋㅋ 타고 난거에요~~ 뭐 딸을 많이 쳐서 그런가..
나 : 꼴리면 못참나봐~
이대리 : 넹~~ 따른건 다 통제가 되는데 꼴리면 정말 대책이 없어요
나 : 그러 집에서만 딸치는게 아니겠네~~
이대리 : ㅋㅋ 네 회사에서도 몇번 치고 교회가서도 몇번 치고 교외나가서 놀때또 치고 그래요~~
나 : 삼실에서 딸을 어케 쳐
이대리 : 존나 꼴리면 대신 금방 싸서..몰래 화장실가서 치고 와용~
나 : 완전 음란섹녀네 이대리
이대리 : ㅋㅋ..나는 팀장님의 음란색녀 임대린거네요 ㅋㅋ
나 : 그러게..

우린 서로 웃으면 얘기를 나눴다..
나 : 배고픈데 뭐 시켜먹을까~~
이대리 : 전 팀장님 좆물 먹었더니 배는 안고픈데 팀장님 시켜 드세요
어차피 우리 두세번은 더 떡을 쳐야 하지 않을까요 ㅋㅋ
나 : 그렇긴 하지

그렇게 우린 저녁을 마친뒤 2번의 섹스를 더하고나서 집으로 향했다..

나 : 저녁 먹고 왔어~
와이프 : 잘했네~~ 나 낼 친정에갔다 일요일날 오께 엄마가 같이 바다보러가재
나 : 그래 장모님하고 같이 다녀와~~ 맛있는거 사먹고 바람좀 쐬다 와
와이프 : 고마워
나 : 고맙긴~~ 나 먼저 자께
와이프 : 어

나는 작업실에 와서 이대리에게 카톡을 보냈다..
나 : 음란한 이대리 나와라
이대리 : 잠가망여..
나 : 뭐야 또 딸치나 오타가 많은걸 보니..
이대리 : ㅋ~~ 방금 쌌어용
나 : 회사서 3번이나 싸고 또 딸을 친거야 참 대단하네 대단해
이대리 : ㅋㅋ 팀장님도 맛봐서 알겠지만 제보 지가 마르지않는 샘물이잖아요
나 : 그렇긴 하지.. 금,토일 와이프가 여행간데..
이대리 : 캬오~~ 그럼 우리도 금/토 여행가요 여행가서 밤세도록 떡쳐요~~
나 : 밤새도록 떡치면 죽어~
이대리 : ㅋㅋ
나 : 그럼 낼은 후장도 먹을 수 있나
이대리 : 그럼요..팀장님 좆이 커서 좀 아프긴 하겠지만..맘껏 따 드세용~~
그럼 제가 가평쯤에 펜션 예약해 놓을께요
나 : 그래~

다음날 퇴근후 우린 각자의 차를 타고 가평 펜션으로 향했다~~
이대리에게 전화가 온다..
이대리 : 팀장님~~
나 : 어
이대리 : 그냥 전화했어요 좋아서요~~
나 : 뭐가 그리 좋아
이대리 : 음..꼴린 보 지를 꽉 채워줄 팀장님 좆을 생각하면 넘 좋아요
나 : 이런
이대리 : 거의 다 와가네 가자마자 한판할거죠?
나 : 그러길 원한다면
이대리 : 저야 당근 원하죠

통화를 끝낸후 20분을 더가서 펜션에 도착했다
키를 받고 방으로 들어오자마자 이대리가 키스를 한다
달콤한 사과 향기가 입안에 퍼진다.
우린 옷을 벗으며 샤워실로 향한다..
이대리가 내몸 구석구석을 씻겨준다

나 : 오늘은 내가 이대리 보 지맛좀 봐야겠는걸~~

나는 이대리를 침대에 눕히고 보 지를 빨기시작했다..

이대리 : 어마 나 씹빨리면 금방 싸는데..어마..

얼마빨지도 않았는데 시트가 흥건할정도록 젖어버렸다

아..팀장님 좀더 위에 아..거기 좀더 좀만더..이대리가 시트를 움켜쥔다
울컥하며 보짓물이 쏟아진다..

아..씨발 챙피해요 팀장님 넘 일찍 싸버렸네
챙피하긴..나는 이대리 보 지로 좆을 밀어넣었다..
아흑..이건..너무..
쑤걱 쑤걱 정상위, 뒤치기, 방아찧기 30여분을 박아대고 이대리는 연신 오마이갓을 외쳐댄다..

아..씨발 팀장님 나 보 지 찧어지겠어..아 너무 좋아..
이대리 말하고싶은대로 쏟아내..떡칠때는 있는 대로 표현해도 돼..
아..정말 그래도 괜찮아요..
흑..어..괜.찮..아..

암대리가 위에서 박아내린다..
아..이 싸발 좆 존나 좋아..아..개 씨발좆 좆물을 다 뽑아 먹을거야..
오마이갓..좆대가리가 너무 커..아흑..
이대리는 이미 동공이 풀린상태로 변태로운 욕설을 퍼붓고 있었다..

이대리..아..
이대리가 뭐야 씹보 지년이라고 불러줘..
그래..근데 난 익숙하지 않아서..
아..팀장님이 떡칠때 뭐든 나오는대로 말하라고 했잖아..
흑..그래 이 씹보 지년아..
존나 쌀것같아..
아..씨발 10초만..아..아..이대리의 몸이 활처럼 휜다..
그리곤 보 지에서 좆을 빼어 입으로 넣는다..

미끄러운 좆을 빠르게 흔들어댄다
아..나와..씨발년아..
흡..흡....꿀걱..이대리의 입술에 좆물이 흘러내린다..

아..맛있어..

한판했는데 완전 풀렸어요..팀장님..

이대리와 나는 다시 샤워를 하고 침대에 누웠다..
팀장님 힘든거 아니에요 제가 안마해들께요

이대리가 어깨부터 허리까지 안마를 해준다..
이대리 넘 좋다..

그렇게 나는 잠깐 잠이 들었다...

이대리:팀장님 일어나세요~~~
나:어
이대리:우리 바베큐 먹어요~~
나:그래
이대리 : 그전에 우리 한판해야죠..ㅋㅋ 밥먹으면 후장에 못꼿아요
나:어..

이대리가 나의 좆을 입에 문다..
불알부터 대가리까지 20분넘게 애무를 해주고 있다.

이대리:잠깐만요 제 보짓물을 묻혀도 되는데 금방 마르니까 오일좀 바르구요
이대리가 오일을 꺼내 내 자지에 듬뿍 묻힌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