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4월 20일 일요일

우연 - 2

2.

명숙을 기다리고있던 철수는 서로 사진을 주고 받았던 관계로 약속된 정류소 앞에있는 명숙을 어렵지 않게 찾아내었고 명숙도 바로 철수를 알아보고 철수의 차에 바로 올라탔다.

처음에는 약간 어색한 분위기에서 인사를 나눈 둘은 그동안 여러차례 컴이나 폰으로 대화를 나누었기에 바로 친숙한 사이가 될수있었다.

철수는 사진에서 본 명숙의 모습과 약간은 다른 명숙에게 칭찬을 해주었고 명숙은 농담말라고 하면서도 그 칭찬이 싫지만은 않았다.

그도 그럴것이 명숙이 철수에게 보내주었던 사진은 식당을 처음 시작하며 찍었던 시골아낙의 모습이었고, 이제는 장사가 안정되면서 헬스니 모니 하면서 자신을 가꾼
 중견식당의 사장이었기 때문이었다.

사진의 모습을 기대하고있던 철수는 그런 명숙의 모습을 보면서 점점 명숙에게 쏠리는 자신의 마음을 느낄수있었다.

그리고 둘은 컴섹이나 폰섹으로 이미 서로의 은밀한 부분까지 잘 알고있는 사이가 아닌가...

둘은 서로의 마음을 들어내놓고있지는 않았지만 벌써 서로의 품에 안길 생각에 온몸이 흥분으로 울렁거리고있었다.

철수는 처음 둘이 알게된 이야기를 다시 꺼내며 그때 약속한 식사를 대접하겠다고 하며 근처의 조용한 횟집으로 자리를 옮겼다.

오전 늦게라서 그런지 횟집에는 손님들이 별로 없어 둘은 조용한 방을 잡고서 철수는 회와 술을 주문했다.

첨에 명숙은 철수에게 근무중에 술을 마셔도 되냐고 물었고 철수는 오늘은 특별한 손님을 맞느라 회사에서 일찍 조퇴를 하였다고 해서 명숙의 기분을 좋게 만들었다.

술을 기분좋게 마시며 둘은 자신들의 마음속을 숨기며 이런저런 쓸데없는 대화를 이어갔고, 그런 대화는 명숙을 더 안타깝게 만들고있었다.

철수를 만나러 나오면서 철수와의 핑크빗 관계를 기대하고있던 명숙은 차에서부터 촉촉해지는 자신의 음부를 느꼈었고, 철수를 만나서 철수의 유모와 위트가 넘치는 대화와 철수의 매너에 더욱 더 몸이 뜨거워진 명숙은 자신의 음부에서 흘러나오는 액이 주체못할 정도로 많아지는것을 느끼고있었지만 철수는 그런 명숙의 마음과 몸을 아는지 모르는지 그저 잼있는 주제로 대화를 이끌어 가고있는것 이었다.

자신의 음부에서 흐르는 액의 양이 자신이 입고온 팬티가 감당하지 못할만큼 마치 고장난 수도꼭지에서 물 흘러내리듯 흘러내리자 명숙은 화장실을 핑계로 여러번 화장실에서 자신의 음부를 휴지로 땜빵해야 했지만, 그것도 잠시뿐 다시 겹겹이 접어서 자신의 음부속 꼭지을 막은 휴지도 무용지물이 되어 버리는 일이 잦아지자, 명숙은 팬티 여러장을 준비못한 자신을 원망하면서도 결코 지금까지 느껴보지 못한 흥분에 어쩔수 없어 하다가 드디어 자신이 유혹하리라는 다짐을 하면서 화장실에서 돌아오는 길에 마음먹고 철수의 옆자리에 앉았다.

그러면서 철수의 잔을 따르며 같이 건배를 하고서는 슬쩍 철수에게 머리를 기대며 낮술을 마셔서 그런지 약간 취하는것 같다면서 신체적인 접촉을 시도했다.

철수는 그런 명숙을 보면서 이제는 괜찮겠구나 하는 생각을 하면서 천천히 명숙의 어깨를 안아주었다.

그러자 명숙은 철수가 자신의 마음을 알아주는것 같아서 기분이 좋아지며 그에 맞추어 자신의 음부에서는 벌렁거리며 다시 쥬스를 쏟아내고있었다.

철수는 일단 이곳에서 얼마 정도의 스킨쉽을 가지고 다른곳으로 옮기는 것이 좋겠다는 생각으로 거의 빈병이 보이는 술을 한병더 주문하고 술이 오자 명숙과 러브샷을 하였다.

철수와 러브샷을 하면서 명숙의 눈은 어떤기대감에 가득찬 눈망울을 하면서 촉촉히 젖어있는것은 보고서는 철수는 이제 맛을 보는것만 남았다는 것을 직감했다.

철수의 얼굴이 자신에게 가까이 오는것을 보면서 명숙은 자신도 모르게 두눈이 감겨졌지만 그렇다고 모든 것을 감은것은 아니었다.

자신의 모든 신경이 입술에 모이면서 몸이 자신도 모르게 부르르 떨리면서 자신의 음부는 벌렁거리고있었다.

명숙은 철수의 입술이 자신의 입술에 닿자 자신의 몸이 녹아버리는 느낌을 받으면서 자신도 모르게 자시의 입을 열고 자신의 혀를 철수의 입속으로 주저없이 집어넣어 철수의 혀와 자신의 혀를 부벼대기 시작했다.

그런 명숙의 선제공격에 잠시 당황했던 철수는 역전의 노장이 이런 신병에게 질수는 없다는듯이 자신의 혀를 명숙의 혀에 비벼대며 바로 자신의 혀를 명숙의 입에 넣어 전세를 역전시키면서 명숙의 입속 곳곳을 농락하기 시작했다.

그러자 명숙은 그런 철수의 공격에 무너지듯 이상한 신음을 뱃어내며 몸을 벌벌떨더니 자신의 한손을 철수의 가슴에 대고서는 이리저리 비비기 시작했다.

철수는 때가 되었음을 느끼면서 자신의 한손을 명숙의 가슴에 놓고서는 옷위로 명숙의 유방을 주무르기 시작했다.

명숙이 대화를 하면서도 말해주었었고 만나보면서도 느꼈었던 것이었지만, 명숙의 유방은 크기와 느낌 모두 상급이었다.

중년의 아짐 답지않게 팽팽한 것을 아직 갖고있었고 크기도 철수의 한손에 겨우잡을수 있을만큼의 크기였다.

그런 명숙의 맨 유방을 빨리 보고싶었지만, 철수는 천천히 시간을 들이면서 그 맛을 음미하기로 하고서는 계속 혀로 명숙의 입속을 농락하면서 명숙의 양쪽 유방을 번갈아 가면서 주물러 대었다.

명숙은 입으로는 철수 혀의 공격을 받으며 유방으로는 철수의 손길을 느끼면서 자신의 몸이 용광로에 빠져 녹아 없어지는것 같은 느낌을 받으며 자신의 음부에서는 쥬스를 엄청 뽑아내며 빨리 철수의 물건을 받아들이고 싶다는 난리를 치고있었으나, 명숙 자신이 자신의 다리를 벌리고 빨리 박아달라고 할수는 아직 이곳에서는 할 수없었다.

앞으로 둘만의 공간으로 가면 어쩔지는 몰랐지만 말이다.

그렇지만 철수의 다리사이로 내려지는 자신의 손을 컨트롤하지는 못했다.

명숙의 손이 자신의 다리사이로 내려오자 철수는 몸을 움직여 자신의 몸을 벽에 기대며 약간 늘어진 자세를 잡아서 명숙의 손이 자유롭게 움직일수있도록 도움을 주웠고 명숙은 그런 철수의 기대에 맞게 자신의 손으로 철수 다리사이의 무기를 잡았다.

명숙은 이제 열이 날대로 나 단단하게 일어서있는 철수의 무기를 잡고 움직이다가 옷위에서 만지는 것이 안타깝다는듯 철수 바지의 혁대와 버튼을 풀고 지퍼를 내린뒤 팬티속으로 손을 넣어 철수의 무기를 직접 잡아쥐고서는 천천히 아래위쪽으로 손을 움직이기 시작했다.

철수는 그런 명숙에게 약간의 신음으로 명숙의 행동에 신바람을 넣어주었고, 그런 철수의 행동에 자신감을 얻은 명숙은 철수의 무기뿐만 아니라 그 밑쪽의 양 지원부대까지 손을대로 주물러 주었다.

철수는 그런 명숙의 행동에 보답이라도 하듯 명숙의 셔츠와 브라를 풀어 헤치고 이미 발딱서서 명숙의 흥분을 보여주고있는 그녀의 갈색이 도는 젖꼭지와 아직까지 그 형태를 잃고있지 않은 유방을 움켜쥐고 주무르면서 손가락으로는 그 젖꼭지를 비비거나 비틀면서 명숙에게 보답을 해주고 있었다.

자신의 손에서 벌렁거리며 이슬을 머금고있는 철수의 무기를 손으로 애무하던 명숙은 자신도 모르게 목이 타면서 자신의 손에 묻은 이슬을 맛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명숙은 이제까지 자신의 첫남자였던 남편의 물건을 한번도 빨아본적은 없으나, 남녀간 섹스에는 그런것이 있다는것은 알았다.

그리고 술에 취해들어와 가끔 남편이 해달라고 졸랐지만 어느년하고 신나게 놀다 들어왔을 남편의 그곳을 빨아주고싶다는 생각은 들지도 않았었다.

하지만 지금 명숙은 자신의 손에 잡혀있는 철수의 무기를 입에 넣고싶어서 안달이 날 지경이었다.

그렇게 자신의 입에 넣고서 무기에서 흘러나오는 이슬을 마시지않는다면 자신은 목말라 죽을것만 같았다.

그래서 명숙은 철수의 입에서 자신의 입을떼고서 두손으로 철수의 팬티를 내리자 철수는 명숙을 기특하게 쳐다보면서 자신의 허리를 약간 올려주어 자신의 팬티와 바지가 허벅지까지 내려갈수 있게 도와주었다.

명숙은 그런 철수의 옆에 쪼그리고 앉아서 자신의 두눈앞에서 껄떡거리고있는 철수의 무기를 황홀한듯이 쳐다보면서 입맛을 다시고있었다.

자신의 남편이외의 남자 물건을 처음본다는가, 이제는 돌아올수없는 강을 건넌다던가 하는 그런 생각은 흥분되어 벌벌떨고있는 자신의 음부와 온몸에서 밀려드는 쾌감에 밀려 이미 저멀리 가출해버린 뒤였다.

명숙은 마치 무슨 귀중한 물건을 모시듯 두손으로 얌전히 철수의 무기를 잡고서 공손히 인사하듯 그 무기를 쳐다보다가 일단 혀를 내밀어 그 무기의 끝에 달려있는 이슬 한방울을 찍어 마셨다.

그 한방울의 이슬은 마치 사막에서 헤메면서 갈증을 느끼다 우연히 만난 오하시스에서 마시는 그런 물처럼 무척 달았고 그 한방울의 이슬이 자기가 지금까지 느껴왔던 갈증을 확 풀어줄주는 명숙도 몰랐었다.

그러나 그 한방울이 명숙의 갈증은 풀어주었을 망정 명숙의 정신의 갈증은 풀어주지 못했던것 같았다.

명숙은 다시 혀를 내밀어 지금까지 배워보지도 않았고 해보지도 않았던 새로운 것을 실천해 나가고있었다.

예전에 남편이 좋다고 가지고왔던 포르노라 요즘 자신에게 이런 저런 남자들이 보여주던 포르노를 보면서 알았지만 한번도 실습하지 못했던것을 명숙은 이제 주저없이 행동으로 옮기기로 한것이다.

자신이 보아왔던 포르노를 생각하면서 명숙은 자신의 혀로 철수의 기둥을 위에서 아래로 아래에서 위로 기둥을 돌려가면서 핥아갔다.

철수는 명숙이 아직까지 오랄의 경험이 없다는것을 알았지만 자신이 먼저 그것도 자원해서 자신의 무기를 핥아주자 명숙이 귀여우면서도 사랑스러워졌다.

그래서 한손으로는 명숙의 머리결을 쓰다듬어주면서 다른손으로는 밑으로 내려져있는 보기좋은 모양의 유방과 젖꼭지를 애무해 주었다.

그런 철의 사랑스럽다는 행동을 받으며 명숙은 온몸에서 느껴지는 쾌감과 더불어 철에게 느껴지는 사랑스런 마음까지 더해져 무한한 행복을 느끼면서 이 사람을 위해서는 무엇이든 할수있다라는 생각까지 들게되었다.

그러자 철수의 무기를 자연스럽게 맛보고 싶었고 명숙은 난생처음 남자의 물건을 자신의 입에 담게 되었다.

그렇게 철수의 무기를 자신의 입담고 자신이 보아왔던 방법으로 철수의 무기를 빨자 그것만으로도 거의 절정에 오르는 자신의 몸을 느꼈고 이것도 자신이 생각해왔던 그런 나쁜것이 아니라는것을 명숙은 몸 전체로 느끼고있었다.

아무리 성과 열의를 다해서 빤다고하여도 역시 신참은 신참, 명숙의 오랄은 테크닉에서 아직 숙달된 조교인 철수를 만족시켜주지는 못하였다.

그래서 철수는 부드럽게 명숙에게 혀를 사용하는 방법등 오랄에 대해서 명숙에게 자세히 설명하였고 배우려는 욕심에 빠진 명숙은 그런 철수의 지시에 하나씩 빠르게 적응하여 철수를 기쁘게 해주었다.

철수는 그런 명숙에게 보답을 해 주려는듯 자신의 옆에 쪼그리고 업드린 명숙의 치마를 들어 올리고 천천히 명숙의 탱탠한 엉덩이부터 쓰다듬기 시작했다.

철수의 손이 자신의 맨 엉덩이에 닫자 명숙은 온몸이 떨려왔지만 애써 그런것을 감추고 자신의 입속에서 껄떡거리고있는 철수의 무기를 열심히 애무하는데 정신을 쏟고있었다.

철수는 그런 명숙의 엉덩이를 만지다가 명숙의 음부로 손이갔을때 깜짝 놀라고 말았다.

명숙의 팬티는 그야말고 그동안 명숙의 음부에서 흘러나온 쥬스로 온 팬티가 펑 젖어있었기 때문이었다.

그때서야 철수는 왜 명숙이 그렇게 자주 화장실을 들락거린 이유를 알게되어 웃음이 나왔지만 명숙에게 보일수는 없었다.

대신 철수는 그렇게 젖은 팬티를 명숙의 허벅지까지 내리고 천천히 그녀의 엉치뼈부터 손으로 쓰다듬어 주기시작했다.

그렇게 애를 태우면서 명숙의 하안 이쁜 엉덩이를 쓰다듬던 철수는 천천히 손을 옮겨 명숙의 허벅지를 만져주자 명숙은 거의 반사적으로 자신의 다리를 벌려주어 철수의 손길을 애타게 기다리고있다는것은 표현한다.

그런 명숙이 잼있어 철수는 계속 양쪽허벅지만 희롱하고 명숙이 애타게 기다리고 기대하고있는 곳은 만져주기 않았다.

그러니 명숙은 더 애가 탈수밖에없었다.

그러나 명숙은 결정을 짖고서 철수의 손이 자신의 한쪽 허벅지를 떠나서 다시 다른 허벅지를 만질때 엉덩이를 흔들어 자신이 그렇게 애타게 기다리고있던 자신의 펑 젖은 음부에 철수의 손길이 닿게 만들고야 말았다.

그런 명숙의 행동이 더 귀엽게 느껴진 철수는 명숙의 애를 그만태우고 명숙의 기분을 맞추어주기로 했다.

철수는 그야말로 홍수가 난 명숙의 보짓살을 항문부터 천천히 손가락을 이용해서 강약을 주어가며 쓰다듬어 주기 시작했다.

명숙은 철수의 손이 자신의 항문, 회음 그리고 대음순과 소음순을 만져주자 강렬한 쾌감을 느끼며 그것만으로도 절정에 오르는듯 머릿속이 하얘지며 정신을 잃을정도였다.

철수는 명숙이 몸을 떨면서 자신의 연장을 물고있는 입에서 이상한 신음을 내자 명숙이 상당히 흥분되어있는줄 알고 이제 게임을 시작하여도 될듯싶었다.

철수는 명숙과 컴과 폰으로 은밀한 얘기를 나눌때 서로의 흥분을 높이기위해서 돔과섭의 게임을 한적이 있었다.

나중에는 명숙이 더 적극적으로 그 게임을 즐기게 되었고, 둘이 만나서 그 게임을 하자고는 말한적이 없었지만 이렇게 명숙이 흥분한 상태라면 그 게임을 해도 별 상관없을것 같아 보였다.

그래서 철수는 다짜꼬짜 명숙의 보짓살을 만지면서 그 게임을 시작하기 시작했다.

어휴.. 이거 우리 이쁜 명숙이 보 지 말이 아니네.... 보 지뿐만 아니라 똥꼬까지 펑 젖었어.... 완전히 홍수가 났네 그려.....

허...억...

명숙은 그런 철수의 말을 들으면서 더 흥분되는 자신의 몸을 느끼었고, 철수와 나누었던 그 게임을 기억하며 그보다 더한것도 받아줄 준비가 되어있는 자신을 자각하며 철수의 그런 게임을 받아들이기로 했다.

천천히 명숙의 회음과 보짓살을 만져주던 철수는 소음순의 끝쪽으로 손을 옮기자 거기에는 3분의 2정도 자신을 덮고있는 이불을 박차고 고개를 쳐들고있는 명숙의 클리토리스를 손쉽게 발견할수 있었다.

그것은 명숙의 흥분을 자세히 알려주듯이 고개를 빨딱 쳐들고있었다.

명숙은 철수의 손이 자신의 음핵을 건드리자 다시 강렬한 쾌감에 정상에 오르는 자신을 발견할수있었다.

이런.. 주인님의 자지를 먹고 싶었으면
 얼마나 꼴렸었으면 보 지 공알만 만져도 느끼나?...., 역시 명숙 보 지는 영원한 주인님의
 좆물 받이로서 사랑스러운 노예야!!!

이 말은 들은 명숙은 철수가 게임을 시작했다는것은 확실히 깨닫게 되었고 그런 적나라하고 자신을 노예취급하는 철수의 말투가 하나도 어색하지 않고 더 자신을 흥분시키고있는것을 느끼고 있었다.

철수는 자신의 그런 말을 들으면서 자신의 손이 있는 명숙의 보 지 구멍이 벌렁거리는것을 느끼면서 명숙도 이 게임을 즐기고있다고 확신한 철수는 더 심한 게임을 시작하였다.

명숙의 보짓살과 음핵을 쓰다듬던 철수의 손은 갑자기 벌렁거리고있는 명숙의 보짓구멍 속으로 중지를 집어넣어 피스톤운동을 시작했다.

허..어..억....

어이구... 명숙이 보 지가 벌렁거리면서 주인님 손을 조여주네.... 정말 멋진 보 지야.....

아.. 흐...ㄱ...

자... 주인님의 것을 목 깊숙히... 그렇지 그렇게... 역시 잘하네.... ㅋㅋㅋ

 으..ㄱ...

명숙은 철수의 무기를 목속 깊이 넣은것이 힘들었지만 철수, 아니 주인님의 요구에 당연히 따라야하는것이 자신의 의무라는듯 거북함을 애써 잊으며 마치 자신이 진짜 철수의 노예가 된 기분이 들어서 철수의 무기를 자신의 목속 깊이 넣고 열심히 빨아주었다.

그러자 철수는 그런 명숙에게 질수없다는듯이 명숙의 보 지구멍을 왕복하고있던 자신의 중지에 손가락하나를 더해 스피드를 높여주었다.

그러자 명숙은 참기힘든듯 가파른 신음을 질러댄다.

철수는 아까 자기의 중지를 명숙의 보짓구멍에 넣었을때도 느꼈었지만 자신의 두 손가락이 흥건히 젖어있는 명숙의 보짓구멍을 들락거리자 다시한번 명숙의 보짓구멍에 찬사를 보내야했다.

크기, 조임이나 감도모두 애 둘을 뽑아낸 중년 아짐으로 보기 힘들었다.

어이구... 이 보 지 조임좀 봐.... 이거 애 둘난 보 지 맞아.... 넘 좋은데..... ㅎㅎㅎ

 아.. 흐..ㄱ....

정말 좋은데.. 명숙이 보 지.... 이런 좋은 보 지를 두고... 개 벌창난 보 지들을 찾아다니는 니 랑은 정말 못난 넘이다.... ㅋㅋㅋ

 그러면서 철수는 손가락 하나를 명숙의 보 지에서 빼서 계속해서 흘러내리는 명숙의 보짓물을 가득묻히고, 앙증맞게 닫혀져 있지만 바로 옆 이웃의 보 지 구멍이 벌렁임에 따라 같이 박자를 맞추어주는 명숙의 항문을 쓰다듬다 그 속으로 천천히 집어 넣기 시작했다.

명숙은 이물질이 자신의 항문속으로 밀려들어오자 처음에는 긴장을 하였으나, 충분히 윤활류를 바른 철수의 손가락이 부드럽고 천천히 밀려들어오자 그것에서도 잔잔한 쾌감을 느끼기 시작했다.

철수는 명숙의 두 구멍을 쑤시면서 각자의 구멍이 주는 감촉을 즐기면서 명숙이 항문또한 멋진 감촉을 갖고있는것을 확인하고서는 명숙에게 말하였다.

그래.. 이 구멍은 아직 경험이 없다고 했지?... 이제 이 구멍도 주인님을 즐겁게
 해주면서 너 또한 즐거움을 맛볼수 있는곳으로 만들어주지.... ㅎㅎㅎ

 아...아...아...

응.. 이 구멍도 내가 개벌창으로 만들어 주지.. 아주 멋진 벌창으로 말이야... ㅋㅋㅋ

 아..하..ㄱ...

자.. 이제 암캐 너의 그 음란한 엉덩이를 흔들라구... 마음대로 느껴봐....
오늘은 특별히 주인님이 허락해주지.... 자 흔들어... 너의 그 음란하고 더러운 엉덩이를.....

철수의 말이 떨어지자 말자 명숙은 자신의 엉덩이를 흔들면 자신의 두 구멍속에 있는 철수의 손을 최대한 느끼려는 몸무림을 치기 시작했다.

그리고 철수의 말대로 자신이 마치 음란한 암캐가 된듯한 착각에도 빠져들기 시작했다.

그래... 발정난 암캐는 이것저것 따지지 않고 그저 자신의 쾌락만을 찾아서 헤메이지... 그래 마치 너처럼 말야...

그러면서 철수는 자신의 자지를 열심히 빨고있던 명숙의 머리채를 잡아서 끌어올린후 다시 말하기 시작했다.

자.. 내가 누구라고?..

주..인..님...하..악...

누구의 주인?...

저의 주...인...님.. 이..세..요...

너는 누구라고?...

저....느...ㄴ....

넌... 암캐야 발정난 암캐... 알았어!!!!...

네.. 전.. 주인님의 발정난 암캐이자 주인님의 좆물 받이입니다....

그래.. 앞으로 난 너 발정난 더러운 암캐의 주인이고, 넌 나의 더러운 발정난 암캐야... 알았어!!!!...

네...

네.. 뭐라고...

네... 주인님...

그래.. 우리 착한 암캐..... ㅎㅎㅎ

 하면서 철수는 진짜 개를 쓰다듬어 주듯이 명숙의 머릿결을 쓰다듬어 주었고, 그런 철수의 행동에 명숙은 무한한 기쁨을 느끼는것 이었다.

그저 재미있고 흥분되었던 두 사람의 게임에서 이제는 완전히 그 상황에 빠져든 명숙이었다.

명숙은 자기를 보살펴주는 주인님을 따르는 암캐가 된듯한 기분이었고 그 기분은 이제까지 느껴왔던 그 어떤 기분보다 즐겁고 행복한 기분이었다.

자신은 자신의 주인님에게 충성과 최선을 다해 모시면 다른 모든것들은 주인님이 알아서 자신을 행복하게 지켜줄것이라는 확신도 들게되었다.

그래서 명숙은 자신에게 이 믿음직한 주인님을 최선을 다해 모시며 주인님의 지시라면 어떤것이라도 흔쾌히 따르겠다고 다짐을 하였다.

그런 명숙을 칭찬하듯이 철수는 명숙의 두 구멍을 드나드는 손의 속도를 강하고 빠르게 하여 벌써 오늘 몇번째인지 기억하지 못할 또다른 강한 절정을 명숙이 맞게 해주었다.

자신의 앞에서 절정의 여운을 느끼면서 헐떡이며 쓰러져있는 명숙을 보면서 철수는 명숙이 이제 완전히 자신의 게임에 빠져들었다고 확신을 하고서 진짜 주인처럼 낮지만 강한 톤으로 지시하시 시작했다.

뭐야... 그러고 보니 이 암캐가 옷을 입고서 주인님을 대하다니... 이런 몹쓸 암캐가.... 하면 널부려져있는 명숙의 엉덩이 맨살을 짝 소리가 나게 내려친다.

물론 소리만 컸지 아픔은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말이다.

그말에 깜짝 놀란 명숙은 어떻게 여기서라는 뜻으로 철수의 눈을 가만히 쳐다보다가 어쩔수 없다는 표정으로 천천히 피곤한 몸을 일으키고서는 다시 한번 신경이 쓰이는지 문을 쳐다보고서는 철수를 쳐다보았다.

철수는 아무도 오지않을것이라고 말하는 표정을 지으며 명숙에게 잔잔한 미소를 보냈고 명숙은 이윽고 결심한듯 천천히 자신의 옷을 벗어 나가기 시작했다.

철수는 자기앞에서 나신으로 서있는 명숙을 보며 다시한번 자신의 몸을 잘 가꾼 명숙의 몸에 감탄이 튀어나왔다.

명숙의 몸은 신경을 많이 쓴다는 명숙의 말처럼 명숙의 나이보다는 거의 10년은 젊게 보였다.

새하얀 아무런 티끌없는 피부에 약간은 큰 축에 드는 그렇지만 나이에 맞지않게 아래로 축 쳐지지 않고서 제모양을 제대로 간직하면서 서있는 유방 그러나 그위의 유판이나 유두는 연륜을 보여주듯 약간의 진 갈색으로 물들여져 있었다.

그 밑으로 반듯하게 굽어 내려온 잘록한 허리와 그 중간에 평퍼짐하게 적당히 퍼진 검은 털, 물론 연륜에 맞게 명숙의 아랫배는 조금 볼록하였으나 그 나이또래의 아짐들에 비하면 아주 양호한것이었다.

자기관리를 안하는 웬만한 처녀보다도 더 좋은 몸매였다.

그리고 그중에 최고는 멋지게 퍼진 그녀의 엉덩이였다.

약간은 푸짐하게 보이는 그녀의 엉덩이는 그 크기때문에 그녀의 허리를 더 좁게 보이는 시각적 효과까지 나타내고 있었다.

철수는 약간 부끄러워하는 표정의 명숙을 여러바퀴 돌게 만들어서 천천히 명숙의 나신을 음미하고있었다.

철수는 그런 명숙의 나신을 보면서 천천히 입을 열었다.

철수는 명숙에게 앞으로 주인님을 만나면 할 자세로 명숙이 무릎G고 손을 방바닥에 대고 머리를 수그리고 이 주인님의 암캐이자 좆물받이 노예가 주인님을 뵈옵니다..라는 멘트를 날려야 한다고 가르켜주며 그 후에는 주인님의 발에 키스를 하고서 바로 몸을 돌려 얼굴을 바닥에 대고서 엉덩이를 올리고서 오늘도 이 못난 암캐 노예에게 주인님의 좆물을 주시기
 위해서 몸소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이 암캐노예는 제 못난 보 지와 항문을 비롯하여 모든 몸으로 주인님이 만족하실때까지 서비스를 해 드릴테니 부디 이 못난 암캐노예를 귀여워해주십시요....라는 멘트를 하여야한다고 알려주었다.

처음 철수의 이말은 들은 명숙은 약간 주저하는듯 하였으나 곧 자신의 나신을 쳐다보는 철수의 뜨거운 눈빛을 보면서 자신의 보 지가 다시 일렁거리는것을 느끼면서 어쩜 철수의 말대로 철수의 충실한 노예 암캐로 지내는것도 흥분되며 즐거운 일일수 있다는 생각이 들어
 그런 철수의 조교를 받아들이기로 철수에게 노예로서 서약하였다.

몇번 그런 것을 학습 시킨 철수는 그런 조교를 잘 받아내는 명숙이 귀여워서 몇번씩 그녀의 몸을 귀엽다는듯이 쓰다듬어 주었고 명숙은 철수의 손이 자신의 몸에 닿을 때마다 마치
 뜨거운 것이 자신의 몸에 닿는듯 몸을 들썩여야 될 정도로 간단한 철수의 터치에도 명숙의 몸은 과민반응을 보여주고있었다.

철수는 그런 명숙을 나신으로 자신의 옆에 앉히고서는
 주인님에게 술을 자신의 입에 넣어서 드시게 한다든지
 맛있는 회 안주를 초장이 아닌 명숙의 보짓물에 적셔서 드실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를 하게 했으며 명숙은 노예로서 주인님을
 위한 서비스를 해준 다는 즐겁고 기쁜마음으로 철수에게 서비스를 하여주었다.

물론 그 중간 중간에도 철수는 명숙의 젖가슴과 보 지에 계속적으로 짙은 애무를 했다.

그리고 철수는 명숙의 다리를 하늘을 보게 만든 다음 명숙의 보 지를 벌리고서 술을 벌려진 명숙의 보 지구멍에 부어넣고 잠시 있다가 명숙을 세우고 그녀의 보 지 밑에 잔을 대어 명숙의 보 지에서 술이 흘러내리도록 한 다음 그 술을 회춘약이라고 맛있게 마셨고 그런 모습을 보는 명숙은 자신의 보 지 구엉에 있다가 나온 술을 맛있게 마시는 철수에게 또다른 행복감을 느끼고있었다.

그리고 철수는 명숙이 거의 항상 자신의 자지를 빨거나 만지게 만들었고 명숙은 그것을 즐거운듯이 즐거운 마음으로 따라주고있었다.

철수는 또 자신이 화장실에 갔다오면서 뒷처리를 제대로 하지 않고 자신의 소변이 자신의 귀두가 요도에 많이 남겨져있게 만든다음 화장실에서 돌아오자 마자 명숙의 입게 자신의 자지를 물리고 빨게 했다.

명숙은 철수의 자지에서 나오는 향과 맛이 첨에 맛보던 그런 이슬의 맛과 향과는 틀리다는것을 느끼면서 그것이 무엇인지는 대강 짐작이 갔지만, 이상하게도 역겹거나 이상한 생각이 들지않아서 아무 주저없이 그것을 맛있게 빨아주었다.

그런 명숙의 모습은 명숙 자신이 생각해도 너무나 이상한 것이었지만, 처음 만난 철수가 처음 만난 어색한 남자가 아니라 자신이 평생동안 알아온 아니 전생부터 알아온 어떠한 인연이 있는것 같았다.

어쩌면 철수가 명숙의 문제에 조언들을 해주고 자신에게 여러가지 힘이 되는 얘기들을 해주고, 나중에는 둘이 컴이나 폰으로 은밀한 대화를 할때부터 명숙에게는 철수가 어떤 자신에게 절대자같은 위치에 놓여져있었던 것 같았다.

그러니 철수의 암캐노예가 되기를 그렇게 수월하게 허락했던것 같았다.

아니면 원래 명숙의 피에 명숙이 몰랐던 매조의 피가 흐르고있었던것 이던지......

어쨌던 철수는 그렇게 자신의 노예암캐가 되기로 한 명숙을 흐뭇한 표정으로 지켜보고있었다.

그렇게 시간가는줄 모르고 즐거운 시간을 가지던 둘은 손님들이 하나둘씩 들어오는 소리를 들으면서 이제 둘만이 더 뜨거운 시간을 가질수있는 곳으로 움직여야 될 시간이 다가온것을 느끼면서 마지막 행동에 들어갔다.

철수는 일단 명숙에게 웃옷만 입게하고서는 다시 다리를 벌리고 눕게 만들었다.

다시 무엇을 할런지 모르는 명숙은 궁금한 표정을 지으면서도 철수가 또 어떤 일을 할까하는 기대감에 몸에 소름까지 솟아오는것 같았다.

철수는 다리를 하늘로 향하고 벌리고 누운 명숙에게 자신의 두손으로 보 지를 활짝 벌리라고 하고서는 남아있는 회를 젓가락으로 집어서 하나씩 벌려서 벌렁거리는 명숙의 보 지구멍에 집어넣기 시작했다.

아마 전같은면 이런 짓을 변태라며 치를 떨었을 명숙이지만 이 횟집의 방에서 벌어졌던 모든것들이 자신에 감당할수없을만큼의 흥분과 쾌감을 가져다 주었고, 또 철수를 주인으로 모시고 몸과 마음을 다 받쳐서 철수 주인님을 따르겠다고 하여서인지 그런 철수의 행동이 별반 거부감이 들지않았다.

철수는 웃으면서 회를 보 지안에 두었다 먹으면 그것도 회춘보약이 된다고 하면서 명숙의 구멍이 회로 가득차도록 회를 보 지구멍에 밀어넣었다.

물론 철수는 그 중간중간에 젓가락으로 명숙의 고개를 삐끔히 내 민 명숙의 음핵을 만져주는것도 잊지않았다.

명숙의 보 지구멍에 회를 가득 넣은 철수는 명숙에게 하나라도 빠지게 하면 안된다고 일러주었다.

둘이 계산을 하고 횟집을 나서면서도 철수는 자신의 보 지에서 회를 하나도 떨어뜨리지 않으려고 허벅지에 힘을 주고 어그적거리는 명숙의 모습에서 나오는 웃음을 억지로 참았고 주자창에 주차된 차로 가면서 명숙을 놀리려고 주위에 사람이 없으면 손으로 그녀의 보 지나 똥고를 애무해주어 명숙이 걷는것을 더 힘들게 만들어 주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