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4월 16일 수요일

나의 엄마

이 모든 것은 보수공사와 함께 시작됐다. 내가 태어났을 때부터
우리는 우리의 입에서 살고 있었다, 그리고 그것은 15년전에 일어났었다,
그래서 이것은 보수공사를 정말로 필요하게 했다. 그리고 내가 내 방에서
앉아있었던 어느날 오후, 나는 엄마 방으로부터 낄낄대는 엄마의 목소리를
우연히 들었다, 속삭이는 정비공의 목소리도. 그리고 나서 엄마의 목소리는
더욱 깨끗하게 들렸다,“오, 멈춰요, 지금은 안돼요! 내 아들이 다른 방에
있단 말이에요!“

정비공은 뭔가를 대꾸했고 엄마는 다시 낄낄대었다,
“당장 멈춰요, 정말로 그만해요, 당신...오! 지금은 안돼요...나중에 해요!”

오 하느님! 정비공은 엄마에게 성관계를 노리고 수작을 부리고 있었고,
겉으로 보기에는 그녀는 이것을 좋아하는 것 같았다! 그리고 그녀는
온 몸이 상기된 채로 내 방에 들어와, 스커트의 매무새를 정리하면
나에게는 나의 친구 밥에게 가라고 했다! 엄마는 박히러 가는 것이었다!

그것이 나에게 놀라움으로 다가온 것이 아니었다. 엄마는 그녀 나이대에서는
참 볼만한 외모를 가지고 있었다. 정확히는 5피트 9인치의 키,
어깨까지 내려오는 약간 어두운 황금빛 색깔의 긴 머리, 내가 이제야
알아차린 아주 인상적인 2개의 가슴과 성적 매력이 물씬 풍기는 엉덩이를
가지고 있었다...게다가 결정적으로 그녀는 정말로 그다지 나이를 먹지 않았다.
37살은 그렇게 늙은 게 아니었다, 그렇지 않나? 그 시점까지는 나는
그런 것들을 전혀 깨닫지 못하고 있었다.

당신도 알다시피, 나에게 그녀는 그저 ‘엄마’였다, 나의 유일한 부모.
한 번도 못 본 엿같은 아버지는 내가 두 살 때 우리를 떠났다.
그리고 나는 이제야 급작스럽게 엄마가 섹시하다는 것을 알아차렸다!
다른 여자들처럼! 나는 정말로 나의 물건이 딱딱해져가는 것을 느꼈다.
글세, 이 시기에는 거의 모든 것이 나의 물건을 발기시켰다, 게다가
난 꽤나 많은 여자친구를 지닌 상태였다, 물론 우리는 박았다, 우리는
당신이 생각하는 그런 것을 했다, 우리는 모노폴리를 했다!!!

어쨌거나, 나의 엄마와 건설공이 섹스를 하고 있다고 생각했을 때
난 먼 곳으로 가는 도중에도 자위를 했다, 정확히는 두 번, 밥의 집에 가는
길과 내 집에 돌아가던 중에. 그리고 그러고 나서 엄마는 앞으로
다가오는 이틀동안 나와 같이 잘 거라고 했다, 그녀의 침실을 보수할 때까지는!
와우, 나는 그 날 밤 기대감 속에서 자위를 적어도 세 번은 했다!

다음 날 저녁 엄마는 정말로 나와 같이 자려고 왔다, 내 침대 속에서.
이런!, 이것에 관한 상상이 날 발기시켰지만, 난 발기를 될 수 있는
한 감출려고 노력했다. 그 상황에 엄마는 나에게 매달렸고, 날 어루만지고
꼭 안아주었다, 나와 그녀의 가슴사이에는 잠옷 뿐이었다. 내가 얼마나
당황했는지 신만이 아실 것이다! 나는 그녀도 나에게 호감이 있다고 생각했다!
그렇게 생각하자 나의 좆이 너무 많이 부풀어 올랐고 내 생각에 나는 곧
터트릴 것 같았다!

나는 몸을 돌려 이것을 감추려고 했지만, 엄마는 여전히 날 안고 있었고,
매달리고 있었고, 나에 그 가슴들의 감촉을 느끼게 해주고 있었다. 오 신이시여!
그리고 그녀가 마지막에 말해주기로는 이것은 그녀의 ‘진짜 사랑’을 표현하는
것이라고 한다! 내가 만지지 않았는데도 불구하고 나의 좆은 쿠퍼액을 뚝뚝
흘리기 시작하였다! 나는 거짓으로 잠든 척 해볼려고 했지만, 이것도 엄마를
떼어낼 수는 없었다. 그녀는 날 뒤에서 안는 자세를 유지하고 있었고,
그녀의 가슴들은 내 등에 의해 짓눌러졌다. 나는 매우 팽팽해진 상태였고
최소한의 움직임도 나의 좆을 파자마 속의 속옷에 문지르게 만들었다.
난 날 가게 만들 것 같은 공포에 숨쉬는 것도 자제했다.

마침내 엄마는 잠이 들었지만, 여전히 나에게 매달려 있는 상태였다.
나는 몸을 약간 움직여, 나의 좆이 아주 힘들게나마 나의 팬티에 문질러지게
했다. 나는 오직 나의 힘으로 문제의 심각성을 완화시켜야 했다!
엄마를 나는 깨우지 않도록 신경쓰면서 매우 천천히 그리고 조심히 문질러대기 시작했다.
하지만 그 순간, 이것은 나의 조정을 벗어났다. 나의 골반은
날뛰어 댔고, 이것은 매번 움직일 때마다 엄마의 엉덩이를 쳤다.

운 좋게도 나는 오로지 약 1분정도 후에 방출할 수 있었고,
엄마는 일어나지 않았다. 그녀는 오로지 몸을 약간 뒤척이거나,
만족하는 듯한 미소와 함께 한숨을 쉬거나, 신음했고 그녀의 다리를
나의 위에 올렸다. 두려움과 함께 나는 내 모든 정액을
처리하기위해 서둘렀고, 무엇이든 바닥에서 손에 닿는 첫 번째 물건을 쥐었다.
서둘러서 나의 손과 나의 좆을 닦고 나서 나는 엄습하는 공포감에 망연자실해졌다.
그것은 엄마의 팬티였다.

나는 공포로 마비됐다. 얼룩에 대해 엄마에게 어떻게 설명하지?!
그러고 나서 다른 생각이 내 머리를 후려쳤다. 그녀는 벗겨진 상태야!
엄마는 얇은 잠옷 아래로 벗겨진 상태였고, 그 말은 다시 말해 그녀의
벗겨진 뜨거운 보 지가 나의 엉덩이를 통해 그대로 느껴질 수 있다는 말이었다!
오 하느님 감사합니다! 그 생각은 즉시 날 흥분시켰고 나는 펌프질을 다시
시작했다. 내가 행했던 그 어떤 자위보다 더 시간을 잡아먹는다고 느꼈거나, 느껴진다고 생각할 때마다 엄마의 뜨거운 성기가 날 눌러대었다. 그리고 엄마는 그녀의 푹 젖은 꿈속에서
가끔씩 신음소리만 낼 뿐 이었다, 아마도 그녀의 정비공에 대한 꿈을 꾸고 있는 것 같았다.

마침내 나는 숨을 헐떡이면서, 1 갤런 분량의 정액을 내뿜었다(
물론 알고 있다, 이것이 정확히는 1 숟가락 분량 뿐이라는 것을,
하지만 기분 상으론 1갤런 가량을 내뿜은 것 같았다.). 나는 이 모든
것을 엄마의 팬티에 쏟아부었고, 반성 없이, ‘그녀에게 이걸 그대로 반송해
주겠어, 발정난 년에게, 발정난 젊은 소년과 벌거벗고 자는 년에게!‘, 라고
생각했다.


시간이 좀 지나서 좀 진정하게 되자 나는 방뇨에 대한 욕구를 느꼈다.
엄마의 다리 아래를 아주 조심히 미끄러져서 빠져나왔다. 그녀는
깨진 않았지만 약간 몸을 뒤척였고, 그 바람에 그녀의 옷이 말려
올라갔다. 내가 침대로 돌아왔을 때 약간 열린 베니션 블라인드의 틈으로, 거리의 빛이 들어왔고, 그녀는 그곳에서 그녀의 다리를 약간 벌려둔 상태였기 때문에 말려 올라간 잠옷이 그녀의 몸 절반을 그대로 노출시켰다. 난 그녀의 어두운 삼각형 음모를 언뜻 볼 수 있었다. 식은 땀과 함께 숨이 콱 막혀왔고, 나의 좆이 아플 정도로 극도로 딱딱해지고 나의 상상의 나래가 다시 활개치기 시작했다, 나는 다시 이것을 문지르기 시작했다, 천천히, 마치 부드러운 벨벳을 다루는 것처럼.

오 신이시여! 지금 그녀는 몸을 더 뒤척였고, 그녀에 대한 더 많은
것을 노출시켰다, 나는 그녀의 보지를 거의 다 볼 수 있었다!


나는 속도를 더 높였고, 곧 나는 엄마의 바로 앞에서 신음소리를 내면서
엄청나게 펌프질을 하면서 엉덩이를 경련시켰다. 더 정확히 말하자면 난
살금살금 접근해서 사실상 그녀의 바로 위에서 자위행위를 했다! 마침내
오랜 시간 동안 펌프질 한 정액은 날라가는 공이 되었고, 나는 다시 한 번 분출하기 시작하였다. 나의 갑작스런 강한 움직임은 정액을 온 천지에 흩뿌렸지만 난 이것을 막을 수가 없었다, 설령 내가 막을려고 시도해봤더라도, 난 그러지 않았지만, 나의 생각은 엄마는 어쨌든 그녀의 팬티를 통해서 나의 자위행위를 알아챌 거라는 것이다, 나의 생각에는.

다음 날에, 엄마가 나에게 할 말과 할 일들을 생각해보니, 나는 매우 두려워졌다.
그녀가 뭔가 어긋난 것을 찾지 못하자 난 크게 놀랐다, 적어도 숨길 수 없는 증거는 못 알아 차릴 수가 없는데 말이다. 예를 들자면, 그녀의 팬티는 나의 정액으로 팬티 전체가 딱딱하게 굳은 상태였다.

그들은 그녀의 침실에서 다음 날에도 여전히 일하고 있었고, 그래서 그녀는 다시 나랑 같이
자기 위해 왔다. 설령 그녀가 이전 날 밤에는 아무렇지 않았다고
말을 하더라도, 오직 이번에만 의자에다가 옷을 조심스럽게
접어놓았다, 침대에서 그녀의 자리에 가깝게. 그녀는 그저 조용하게
침대 안으로 들어와서, 단지 내 볼에 가벼운 입맞춤만 하고
그녀의 등이 나에게 향하도록 조용히 몸을 돌렸다.

어쩌면 이것은 내 전날 밤에 한 짓 때문일지도 몰랐다, 하지만
어쩌면 이것은 그저 내가 지금 그녀를 마주보고 있기 때문일지도
몰랐다. 어쨌든 내 발기된 좆과 상대를 갈망하는 욕구를 좀 진정시키고
난 후 난 잠들었다. 나는 몇 시쯤 일지 모를 밤에 일어났다. 엄마는 이미 잠이든 상태였고, 최소한도로 코를 골면서 거리로부터 오는 빛에 비춰지는 상태였다.(엄마는 블라인드를 다 내린 상태가 아니었다.) 그녀의 엉덩이는 날 다시 눌러대었고, 그로 인한 파동은 나의 좆에 강력한 영향을 미쳤다. 글세, 이것은 정확하게 날 눌러대는 것은 아니었지만, 난 여전히 이것을 느낄 수 있었고 그것이 부딪히는 것은 나의 돛대를 뻣뻣하게 하고 똑바로 쓰게 만들었다. 나는 이것을 엄마를 깨우지 않을 만큼 천천히 그리고 조심히 쓰다듬기 시작했지만, 지금 이런 상황에 처하고 나니 이런 행동은 엄마가 나의 좆에 닿기 위해 부딪히는 거라고 느끼거나 느낀다고 상상했다.

신이시여, 난 식은 땀을 흘리고 있었다, 오직 얇은 잠옷과 엄마의
팬티만이 그녀와 나 사이에 있었다! 그리고 나서 나는 생각했다.
‘그녀는 아마도 다시 한번 팬티를 벗어버리지 않았을까?’ ‘어쩌면
그녀는 항상 하의를 탈의하고 잠잘지도 몰라??‘ ’아마도 그녀 엉덩이와
나의 좆 사이에는 사실상 아무것도 없지 않을까?‘ 그 생각들은 날 미치게
만들었고, 나는 그 일들을 확신하기 위해 확인해보기로 했다. 조심히,
아주 조심히, 나는 엄마의 잠옷 단을 붙잡아 올렸다, 올리고 또 올렸다,
그녀의 벌거벗은 엉덩이가 완전히 노출될 때까지.

그랬다, 그녀는 정말로 그녀의 팬티를 안 입은 상태였고 지금은 내 옆에서
완전히 노출된 상태였다! 그리고 나서 악마가 날 유혹했고 나는
천천히, 전에는 한 번도 해본 적 없을 만큼 천천히 그리고 부드럽게 그녀에게
달라 붙었다, 그녀에게서 느껴지는 감촉은 나의 좆에 와닿았다. 와우!
나의 좆은 그녀의 균열과 이어져 있는 상태였고, 그녀의 균열에 박기 시작하자
난 날 제어할 수가 없었다. 나는 천천히 그리고 부드럽게 그녀와의 성교를 시작했고,
이어서 나의 부풀어 오른 좆은 그녀의 균열로 미끄러져 들어갔다. 나는 아주 빠르게
들썩거리면서 박아댔고 속도, 파워를 점점 증가시켜나갔다. 그리고 나서 나는 분출의
시간이 가까워졌다는 것을 알아차렸다. 그 때 엄마가 몸을 뒤척였다. 아니, 그녀는
잠에서 깨어나지 못했다! 그녀는 그저 약하게 신음하고, 그녀의 다리를 약간 움직였을
뿐이다, 그녀의 노출된 보 지쪽으로....

신이시여! 내가 생각하기론, 나는 엄마에게 질척한 꿈을 꾸게 해주고 있었다!
나는 그녀가 현재 꿈 속에서 그녀의 건축공과 섹스하고 있다고 생각하고
있다고 틀림없이 확신했다! 그 생각은 날 발정나게 만들었고, 그게 만약 가능하다면, 나의 좆을 ,그것은 공포감으로 약간 줄어들어있는 상태였다, 다시 완전히 발기시켜 거의 방출시키기 직전까지 도달하게 했다. 나는 그녀에게 정확히 조준했다, 창녀에게, 아무하고나 붙어먹는 년에게... 내 생각에는, 그녀에게 내 좆 맛도 느끼게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았다!

나는 그녀가 내 좆 맛을 즐길거라고는 생각하지 않았다. 정확히 말해 나는
그녀가 그런 생각을 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명심하고 있었지만, 난 곧 그럴 거라고 확신하게 되었다. 뜨거움을 보라! 질척한 정도를 보라! 와우! 나는 즉시 성교를 재개했고, 내가 앞으로 추진하는 모든 행동이 그녀의 엉덩이를 때려댔다. 그리고 그녀는 여전히 잠에서 일어나지 못했다! 그녀는 오직 약간 몸을 뒤척였고 꿈속의 상황에
빠져서 신음할 뿐이었다. 운좋게도 나는 오직 몇 번의 왕복운동 끝에 분출해버렸다.

나의 정액은 그녀의 넓적다리에서 뚝뚝 떨어져서, 여전히 내려가 있는
그녀 잠옷의 앞부분을 젖혔고, 아마도 그녀의 보지도 똑같은 상황일 것 같았다.
그 생각은 날 다시 흥분시켰다.

나는 침대에서 일어나, 표면상으로는 오줌을 누러 가는 것처럼
행동했다, 하지만 내가 바보일 것 같나? 나는 그저 훔쳐보는 것을
원할 뿐이었다. 내가 말했듯이, 거리로부터의 불빛이 베니션 블라인드의
좁은 틈사이로 흘러나와, 나의 뒤에 있는 엄마의 사타구니를 환히 보여줬다.
덤불처럼 우거진 음모가 전부 노출되었다. 나의 정액으로 끈적끈적 하게 젖어
있었고, 방울진 정액들은 빛 아래에서 밝게 빛났다. 하지만 엄마의 보지는
엄마가 누워서 그녀의 넓적다리로 이것을 가로질러 가려둔 상태이기 때문에
잘 보이지 않았다.

제길, 난 이걸 봐두고 싶었는데! 나의 좆은 완전히 부풀어 올라있는
상태였고 나의 욕망은, 믿어지지 않게, 그녀를 툭 쳐서 똑바로
누워있게 만들었다. 똑바로 눕게 된 그녀는 여전히 깨지 않았고 그녀의
넓적다리를 쭉 펴게 되었다! 그녀는 얕게 잠들어있는 도중에
약하게 중얼거리거나 신음할 뿐이었다, 아마도 여전히 그녀의
질척한 꿈속에 빠져있는 것 같았다. 하지만 그녀의 잠옷이 여전히
방해 중 이었다! 난 그녀의 허벅지 사이에 무릎을 꿇고 꽤 부드럽게
그녀의 잠옷을 잡아 올렸다.

그래, 여기 보였다, 엄마의 보 지, 나를 향해 입을 딱 벌리고 있었다,
타오르는 듯한 짙은 빨강이 덤불 속에 있었다, 글세, 솔직히 말하자면
난 그게 확실히 빨강이라고는 말할 수 없었지만, 빛은 오직 입을 벌리고
있는 어두운 균열만 보여줬다, 하지만 흥분한 상상력은 나에게 완벽히
광경을 보여줬다. 내 불알에서 압박받고 있는 것들은 그들의 열기를 뜨겁게
불태우고 있었고, 물론 나의 돛대는 완전히 똑바로 서있는 상태였다.
나는 그저 이것을 쓰다듬으면서, 가해지는 압력이 얼마나 강한가를 실감했다!
나는 나의 사각형 팬티를 끌어내리고, 부드럽게 쓰다듬고 있는 좆을
엄마의 뜨거운 틈새 위에 위치시켰다. 그리고 다음으로는 나도
알다시피 이것을 그녀 안에 끝까지 넣었고, 뜨겁게 젖은 천국이 모든
방향에서 조여오는 것을 경험했다.

“안돼! 뭔 일이지? 누가?! 멈춰! 오 조니, 이것을 멈춰! 당장!”

나는 미친 듯이 날뛰며 톱질하는 것처럼 그녀를 안팎으로 드나들었고,
그녀의 비명을 무시했다. “조니, 이것을 멈춰, 이것을 멈춰 줘! 너는 너의 엄마를
박고 있어!“ 그녀는 고함을 질러대며 내가 좆을 뽑게 만들려고 했다.
나는 광분해서 박고 또 박아 댔고, 그녀의 손을 나의 손으로 잡아서, 침대에
못 박힌 듯 꼼짝 못하게 했다. 안팎으로, 또 안팎으로 속도를 올리며 그녀가
흐느끼기 시작할 때까지 박아댔다.

목이 맨 목소리로 그녀는 울면서 말했다, “ㅈ- 제발 조니, 제발
하지 말아줘! 나는 너에게 약간 장난을 쳤어!, 하지만 제발,
제발 멈춰줘! 내가 너의 불쌍한 좆을 가라앉혀줄게, 나도 안다 애야,
너는 주체를 하지 못하고 폭발하는 거야...제발 조니, 제발 엄마를 박지 말아줘!“

그 모든 재잘거림은 흐느낌 속에서 나왔고, 엄마는 가끔씩 숨을 몰아쉬면서 경련했다.
뭐 그 때쯤 나는 그녀의 보지를 쳐대고 있었다. 난 아무것도 알아차리지 못하고
, 그저 그녀를 광란 속에서 박아대고 있었다, 점점 더 많이 그리고 더 많이!
내 공격 아래에서 그녀의 풍만한 가슴들이 파도처럼 흔들리는 것과 함께 그녀의 모든
흐느낌과 경련은 내 눈 앞을 가득 채웠고 내 그것들을 쥐어짜는 것을 원하게 만들었다. 그것들
을 으스러뜨리고, 씹어보도록 만들었다. 이 욕구들을 나의 광란의 박기를 전보다 더
강하게 만들었으며, 마침내, 난 잠깐 동안 박는 걸 멈추고, 그녀의 잠옷을 찢어내고
그 구불구불 흔들리는 유방을 잡았다.

모든 것의 마지막에, 나의 광기가 가버리자, 나는 내가 무슨 짓을
하고 있는지 깨달았다. 신이시여, 나는 나의 엄마를 강간하고 있었다!
완전히 망연자실해서, 나는 멈췄지만 나는 여전히 그녀의 가슴들을
내 양 손으로 쥐고 있었다. 나는 나의 좆을 엄마의 보 지로부터 뽑아냈지만,
여전히 나는 그녀를 박고 싶은 욕망이 있었다. 왜, 엄마는 나를 곧
진정시킬거라고 했다, 그 말은 그녀가 날 빨아주겠다는 의미잖아, 그녀가
스스로 그렇게 말했지 않나? 그래서 나는 그녀의 가슴에 올라타고, 가슴
사이를 박으면서, 나의 좆을 울고 있는 엄마의 입으로 찔렀다.

대단히 놀랍게도, 엄마는 나에게 협력했다. 그녀는 그녀의 가슴을
압박해서, 나의 좆을 위한 운하를 만들어주고, 내 귀두 주위를
혀로 휘몰아쳤다. 와우! 내가 무슨 말을 할 수 있을까! 그녀 혀의
유연함과 부드러움! 뜨겁게 젖어있는 그녀의 입! 나는 광전사가 돼서,
그녀의 가슴에 앉아서 박아댔고, 천국에 있는 듯한 기분을 느꼈다,
구름에 타고 있는 듯한 기분이었다!

이미 꽤 많은 양의 정액을 소모한 상태 였는데도 불구하고, 나는 오래
지나지 않아, 나는 많은 양의 정액을 엄마의 얼굴, 목, 가슴들에 쏴댈
수 있었다... 나의 몸은 계속 경련해서, 폭풍속의 나무처럼 몸을
출렁이고 떨어댔다. 나는 힘을 많이 써서 몸이 많이 약해진 상태였기
때문에 아무나 깃털만으로도 날 쓰러트릴 수 있는 지경이었다. 그리고
엄마가 그랬다.

엄마는 우리의 몸을 뒤집어서 내 몸 위로 올라갔지만, 내가 예상하듯 날 때리지 않았다. 그녀는 나의 얼굴을 키스로 뒤덮고 흐느끼면서 이야기를 시작했다. 내가 얼마나 귀여운 아이였고, 내가 어째서 구원이 필요했고, 그리고 얼마나 나의 조롱이 그녀에게 얼마나 원망스러웠는지...그런 씩의 이야기를 계속 이야기 해나갔다. 그녀는 나에게 키스를 하고 날 쓰다듬고, 내 젖꼭지를 한 입 베어 물었고, 나의 사타구니를 향해 내 가슴 밑으로 핥아갔다. 그 모든 것이 이루어지는 시간동안 내 좆을 쓰다듬고 문질러 대니 그것은 다시 급속히 딴딴해졌다.

그녀가 다시 이것을 베어물었을 때, 나는 그녀의 호의를 받은만큼 돌려주기로
했다. 당신도 보다시피, 그녀는 무릎을 꿇고 있었고, 그녀의 엉덩이는 꽤
방향을 바꿔서 나의 얼굴에 인접해 있었기에 나는 그런 그녀의 허벅지를
벌리고 나의 머리를 흠뻑 젖어있는 보지 속으로 넣었다. 와우!
이것의 맛이란! 이것의 냄새란!

나는 몇 명의 여자들을 가져봤지만 아무도 이것 만큼은 아니었다!
나는 그녀의 보지 속으로 뛰어 들어 핥고 빨아댔다. 엄마는 몸을 낮추고
뒤로 돌아서, 그녀의 허벅지를 넓게 벌리고, 신음소리와 함께 왜 우리가
진작 이러지 않았는지를 중얼거렸다...아니야 이건 아니야...안돼...
내가 어떻게 난잡하게 놀아먹는 엄마에게 존경심을 다시 가질 수 있겠어...
그리고 그렇게 됐다.

잠시 후 그녀는 날 다시 당겨대었고, 그녀의 엉덩이를 회전시키면서
날 파고 들기 시작했다. 그녀의 신음은 욕망이 섞인 비명소리로 변해갔고
그녀가 할 수 있을 만큼 다리를 벌렸다, 그녀는 나의 머리를
잡아서, 그녀의 흠뻑 젖은 보지속으로 거칠게 밀어넣었다. 그녀는 손톱을
나의 목 뒤에 박아넣고 나의 머리를 반대로 박아대기 시작하였다. 그녀는
오 좋아!좋아라고 소리치거나 고함치면서, 그녀의 엉덩이를 다시 날뛰게 했다.
그러고 나서 그녀는 탈진한 상태로 주저앉았다.

나의 좆은 다시 단단해졌고, 이것은 최고로 확장되어져갔다. 그리고
엄마는 앞뒤가 안 맞는 말을 중얼거리면서 그저 그곳에 널부러졌다.
그녀의 다리는 넓게 벌려진 상태였고 그녀의 보 지는 젖어서 번들거리면서
애액을 뚝뚝 떨어뜨렸다. 그 구강성교 처방은 늘어져있던 나를
바짝 긴장하게 만들었고 나는 즉시 나 스스로 긴장을 완화시켜야 했다.

나는 엄마의 벌린 다리 사이에 무릎을 꿇고, 매우 조심스럽게
나의 뾰족한 귀두를 그녀의 열려있는 섹스용 구멍으로 가져갔다.
그리고 나는 귀두를 안으로 힘껏 떠밀었다. 천천히 그리고 단호하게
나는 나의 좆을 전부 밀어 넣었고, 내가 아래에서 위로 밀어올리자,
엄마의 눈이 빙글빙글 돌았고 그녀는 “오 조니! 넌 날 박고 있구나!
오 신이시여! 너는 엄마를 박고 있구나! 아아아!“ 라고 소리쳤다. 내가
그녀의 보 지를 쳐댔을 때마다 그녀는 신음 소리를 내며 경련했다,
나는 지금 그녀를 박고 있었다.

나는 그저 나의 속도를 높였고 그녀는 경련하면서 나하고 똑같은 속도로 신음소리를
유지했다. 곧 그녀가 나를 끌어당기기 시작하였을 때, 그녀의 다리는
하늘 높이 올라갔고, 매순간마다 ‘이게 얼마나 잘못된 건지’, ‘어째서
우리가 안해야 되는 건지‘, ‘내가 얼마나 대단한 지’ 같은 이야기를 큰 소리를 질러댔다.
그리고 “그래, 오 조니 그래!”도. 그녀의 다리는 내 작은 엉덩이를 감싸, 발뒤꿈치로
내 엉덩이를 파고들면서, 박는 행위와 동시에 새된 비명을 질렀고, 그녀의 엉덩이를 회전시키면서
울어 젖혔다, “오 그래 조니! 날 박아!” 그녀의 몸이 경련하면서 너무 심하게
들썩이는 통에 나는 거의 그녀로부터 나가떨어질 것 같았다.

하지만 공포를 뒤로 하고, 나는 방출하기 시작했다! 오, 나의 엉덩이가
경련하기 시작하고 나의 불알이 수축됐다! 나는 내 눈엔 1갤런 가량이나
되어보이는 정액을 엄마의 질 안에 분출했다, 매순간 들썩거릴 때마다 그녀의
살결은 뜨겁게 변해갔고, 짐승 소리같은 비명이 그녀에게서 나왔다.
“그래 조니, 너의 엄마를 박아!” 그러고 나서 우리는 전부 탈진해서 한 덩어리가
돼서 널부러졌다. 와우!

우리는 온 밤을 박고 쉬고 하면서 지냈다, 그리고 다음 날, 그들이 엄마의
침실을 다 보수했을 때, 나는 그녀와 함께 이동했다. 그리고 나는
다시는 엄마와 떨어지지 않았다.

엄마는 여전히 나의 엄마였다. 그녀는 엄마인건 언제나 맞지만, 난 그녀를 더 이상 부모로서
존중하질 않았다. 어떻게 당신의 좆에 굶주려서 한시간전에 다리사이에서 필사적으로 아첨하던
엄마를 존중하겠는가? 그러나 그녀는 나에게서 다른 종류의 존중을 받아내는 데
성공했다, 특히 그녀가 나를 위해 공주같은 나의 작은 딸을 낳아 주었을 때.

여동생인가? 아무튼.........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