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3월 6일 금요일

작은 방 여자 - 5부

그 일이 있은 뒤 민주의 얼굴을 거의 보지 못했다. 어색하다는 이유도 있지만 무엇보다 바빠서였다. 프로젝트를 끝내고 비교적 한가해진 틈을 타, 석사 디펜스 논문을 마무리 짓기 시작했다. 석사 디펜스를 마치면 박사과정에 들어가고 그와 동시에 회사를 그만둘 생각이었다. 마침 내가 가고 싶던 대학에서 잘 아는 교수님의 제안도 있었다. 잘하면 조교수 정도의 자리도 가능하다고 했다. 그래서 회사 인수인계도 준비해야 해서 그야 말로 정신없이 바쁜 날을 보내고 있었다. 그리고 바쁜 편이 마음을 정리하기에 좋았다. 임자가 있는 여자를 건드릴 수는 없으니(이미 건드렸지만) 그리고 마침내 석사 논문이 통과 된 날 , 그 일이 시작되었다. 석사논문이 통과되고, 집에서 자그마한 축하파티를 해준다고 민주가 했었다. 그리고 그 날 자기 남친도 온다고 말했었다. 솔직히 부담스러웠지만 오라고 안 할 수도 없었다. 집에서 치킨과 기타 안주거리를 사다 놓고 축하파티를 하기로 했다.
////////////////////////////////////////
그 뒤로 상당히 오랬동안 남친을 피했다. 며칠 동안 잠수를 타자, 남친은 학교로 나를 찾아와 나를 끌고 나갔다. 싫은 척 했지만 은근히 기분이 좋았다. 나중에 들어보니 같은 수업 듣던 친구들도 부러워했다. 터프한 남자친구라고…. 그날 우결이나 드라마에서 보던 이벤트를 받았다. 그리고 내가 그리 원하던 구쥐 한정판 가방도 받았다. 솔직히 싸운 것이 눈 녹듯이 풀렸지만, 겉으론 안 그런척했다. 어찌되었든 화해를 했고, 그날은 남친이 단단히 준비한 것 같았다. 마지막 코스는 호텔이었다. 남친과 사귀면서 집에서 자주 했고 모텔을 가기도 했으나 호텔은 처음이었다. 그것도 한번만 들으면 그것도 알 수 있는 유명 호텔이었다.
“오빠 너무 무리 하는 거 아냐?”
“아냐. 민주를 위해서 인데…”
와인이 세팅되어있었고, 와인을 마셨다.
“민주야…”
“오빠…”
“침대로 갔다.”
침대는 정말 편안했다. 오빠가 내 옷을 벗겼다.
“오랜만에 보네 민주 보지.”
“부끄러워 말 하지 마.”
오빠가 내 보지를 애무했다. 나도 한동안 하지 못해. 많이 굶주려 있었다.
“물이 많이 나오는데…”
“그거야! 오랫동안 못했으니까…”
오빠가 내보지를 만졌다. 그리고 나두 오빠 자지를 빨려고 하니,
“아냐 오늘은 오빠가 서비스 할게.”
오빠의 애무는 집요했다. 내 보지를 집요하게 애무했다. 내 가슴과 온 몸 구석구석 내 성감대를 너무나 잘 알고 있었다. 나는 특히 젖꼭지가 약했다. 젖꼭지를 혀로 ?아대었다. 유륜을 자극했다. 너무 흥분되고 있었다. 평소보다 더 빨리…. 분위기 탓인가? 와인 탓인가?
“오빠 이젠…”
“응? 뭐라고?”
“오빠, 이젠 넣어줘.”
“뭐를?”
“오빠 꺼.”
오빠는 그냥 손가락을 넣어 애무했다. 돌리고 만지고 클리토리스를 자극해왔다.
“오빠 좋긴 한데, 손가락 말구…오빠 껄루 해줘.”
“응 뭐야? 난 모르겠네.”
“오빠 자지!”
알았어. 오빠가 이미 세워진 자리를 냅다 삽입했다. 피스톤 운동을 시작했다.
“나! 너랑 싸우고 딸딸이도 한 번도 안했어!”
점점 속도가 올라갔다.
“오빠 좀 더 쎄게.”
“민주야!”
“응 왜?”
“말하지 말고 빨리 계속해줘! 나 갈 것 같아!”
“다음엔 현성 씨랑 같이 불러서 해보자.”
“뭐라고?”
“너도 좋아했잖아? 현성이 형 자지.”
“그게 아니라. 헉. 나 죽는다. 너무 좋아! 근데 그건 좀.”
갑자기 피스톤 질이 느려졌다. 절정에 갈수 있었는데….
“알았어. 오빠가 하자는 대로 할게.”
다시 남친은 속도를 올렸다.
“오빠 나 갈 것 같아.”
“나도 싼다. ”
목욕탕에 가, 보지 안에 좃물을 딱았다. 다시 방으로 돌아왔다.
“아까 말한 거 기억하지?”
“뭐?”
“아까 현성 씨 이야기. ”
아까는 얼떨결에 대답한 건데, 또 화내기도 그렇고, 아름다운 오늘 하루를 싸우면서 마치고 싶지 않았다. 무엇보다도 집요했다. 계속해서 말을 건네 왔다.
“응? 한번만 응?”
“알았어. 딱 한번 만이야.”
“응. 그래 언제 날 잡자. 자연스럽게. 크크 기쁘다.”
그렇게 기뻐하는 것은 처음이었던 것 같다. 생각해보면 유난히 욕망을 잘 절제 못하는 스타일 같다. 이상한 것은 그렇게 시키면서 질투심은 강하고 참으로 알수가 없었다.
//////////////
방문을 열고 진규 씨가 들어왔다. 손에는 양주와 케이크가 들려있었다. 민주는 바로 뒤에서 따라 들어왔다.
“형님, 축하드립니다.”
“아, 예 감사합니다.”
“어휴 저보다 나이 많으신데 그냥 말 놓으세요.”
“그래요? 어 그럴까?”
“예. 형님, 암튼 형님 축하드립니다.”
“그래, 고마워”
“오빠, 축하해. 그럼 오빠가 이젠 박사님 되는 거야?”
“박사는 이제 더 공부 해야지. 지금까지 모은 돈도 있고 조교수 자리 이야기도 있으니까 그만두고 해보려구…”
“형님, 근데 논문 주제는 뭐예요?”
“살인에 대한 범죄 심리학이라고 해야 하나? 그리고 그 범죄가 일어나는 사회의 뒷 구조들?”
“음…너무 어렵다.”
“그러니까 조폭에 의한 보호나, 마약 밀수 , 이런 게 과연 사회악 일까? 그리고 그게 실제로 미치는 영향같은 것을 경제학 적으로 분석해보자는 거지.”
“그러면 뒷조사도 했어요?”
“응, 이런 저런 조사했지. 아는 경찰 소개나, 아는 사람 통해 인터뷰도 하고…”
“형님 전공이랑 약간 다르지 않아요?”
“어차피 경제학 적으로 보는 거니까, 다르다고 볼 수는 없지.”
파티 분위기는 화기애애했다. 진규 씨가 생각보다 나에게 친근하게 다가왔다. 셋이 어느 정도 취할 무렵 갑자기 진규 씨가 말을 꺼냈다.
“형님, 우리 때문에 힘드셨죠?”
“응? 무슨 소리야?”
“맨날 우리가 형님 집에 와서 하니까 힘드셨죠. 게다가 민주가 워낙 소리를 크게 내서.”
“컥…, 아냐 그게… 소리가 잘 안 들리기도 하고 뭐 요새 사귀면 다 그렇지 않나? 그렇지.”
“에 집이 얼마나 크다고요? 다 들렸죠?”
“그래 다 들렸다! 멀쩡한 모텔 놔두고 집에 와서 해서 여친도 없는 모태솔로인 나를 힘들게 하냐?”
“에? 형 모태솔로에요? 형 여자 안 만나요? 형 설마?”
그러면서 뒤로 움찔거린다.
“난 임마 여자가 좋아. 어쩌다 보니 그렇게 되었지.”
“형 때문에 맨날 이젠 모텔가서 하잖아요?”
“그럼 …형, 여자랑 안 해봤어요?”
“오빠는...왜 자꾸 현성오빠 곤란하게 이상한 질문을 해?”
“원래 적당히 술 취했을 때는 야한 이야기 하는 거야!”
“어…당연하지. 난 업소 같은데도 안 가봤어. 난 총각이야.”
마음에 찔린다. 그냥 적당히 둘러 될 걸 그랬나? 업소 가서 했다고,
“거짓말.”
“아냐,”
“에잇 거짓말 같은데요.”
“그래. (속삭이면서) 군대 가기전에 선배가 한번 가지고 해서 간적 있어. 부끄럽게 왜 그래? 민주도 있는데…”
“거짓말 이네. 민주랑 했잖아요.”
먹던 술을 뿜을 뻔했다. 민주도 놀란 듯 했다.
“그…그그그건… 있잖아. 진규 씨 그건 있잖아!”
당황해서 말이 제대로 안 나왔다.
“걱정 마세요. 제가 시킨 거니까.”
민주도 얼굴이 빨개진 채 아무 말도 못하고 있었다. 형님! 혹시 3S이라고 아세요. 아니면 네토라레나?“
“…”
“민주랑 만난 지도 오래되어 가고 이젠 슬슬 질려 가더라고요?, 뭔가 새로운 게 찾고 싶었어요.”
“진규 씨 나는…”
“됐어요. 제가 하자고 하는 일이니, 일단 형님 씻고 오세요.”
거절을 했어야 했다. 분명히, 자꾸 민주랑 얽히고 싶지 않았다.
“현성 오빠. 어쩔 수 없잖아? (진규를 보며) 대신 이번이 딱 한번만 이야”
“형님 우선 씻고 오세요.”
별수 없이 일단 욕실로 들어가려고 했다. 욕망이 본능을 이긴것 같다. 솔직히 말하자면 새로운 경험에 흥분이 되기도 했다.
“민주야! 뭐해 씻겨 드려.”
“뭐라고? 씻겨 드려. 욕실에 하고 나오면 안 돼! 크크”
민주가 옷을 벗고 따라 들어왔다. 스펀지에 바디로션을 묻혀서 나에게 다가왔다.
“어쩔수 없잖아 오늘은 즐겨.”
온몸 구석구석을 비누칠했다.
“여길 깨끗이 씻어야지 ”
하면서 내 자리를 잡아 비누칠을 했다. 꼴려왔다.
“응 이젠 커지네… 만지고 빠는 거는 조금 있다가…”
그러더니
“이건 남친한테 만 해 주는 건데 오빠한테도 해줄게.”
그러면서 가슴에 바디로션을 바르더니 거품을 내 등을 자극해 왔다. 매우 흥분이 되었다. 그리고 샤워기로 내 몸을 다 헹구어 주었다.
“이젠 됐네.”
“이젠 너도 씻어야지.”
어느새 진규가 들어와 있었다. 이미 씻은 듯 했다.
“형님 얼마나 좋았으면 제가 들어와 씻는 데도 몰랐어요. 이젠 우리 씻겨 줘야지.”
마찬가지로 샤워 볼에 바디로션을 묻혀 다가왔다.
“형님도 하세요.”
“어 …응”
둘이서 각자 한쪽 식 비누거품을 묻혀갔다. 가슴에 이르더니
“애는 가슴이 약해요. 하면서 은근히 자극을 하는 것이다. 쭉 내려 와 보지에 이르렀다.
“벌써 흥분한 거 아니야?”
그러면서 슬쩍 만지고 물러갔다. 샤워기를 틀어 다 거품을 다 ‹M았다. 이미 우리 두 명의 자지는 하늘을 향해 미칠 듯이 꼴려있었다. 민주의 보지도 물이 나오고 있는 듯 했다.
“일단 우리 침대로 가죠. 여기서 계속 그러기도 뭐하고.”
우리는 안방으로 향했다. 그리고 침대로 올라갔다.
“제가 가슴애무 할 테니까, 형이 보지 좀 빨아줘요.”
그러면서 가슴을 애무하기 시작했다. 나도 역시 밑으로 내려가 보지를 빨려고 했다. 이미 물이 흥건했다.
“응 응”
신음 소리가 새어나왔다. 아직 서투르지만 야동에서 본 것 처럼 혀를 내두르며 ?기 시작했다. 민주는 위, 아래 자극에 정신을 차리지 못하는 것 같았다.
“내꺼 빨아줘.”
민주가 진규의 자지를 빨기 시작했다. 변함없이 오랄 테크닉은 매우 화려했다.
“어응, 뭐하세요? 형님, 형님도 즐기야죠.”
“그래도 너가 먼저 해야지.”
“아니에요. 형님 먼저 하세요. 아 오늘 안전한 날이니까 노콘으로 해요.”
이번에는 잘 찾을 수 있었다. 민주 보지에 대고 내 자지를 그대로 삽입했다. 이미 충분히 젖어 있어서 삽입하는 데 어렵지 않았다. 민주는 진성의 자지를 빨다가 멈추고 내 자지를 느끼는 듯 했다.
“뭐해 계속 빨아.”
다시 빨았다. 나도 속도를 올렸다. 그 전에 했을 때 보다 더 조여 오는 것 같다. 나는 몇 번 하지 않았는데 쌀 것 같았다.
“나 쌀 것 같아.”
“오빠 안돼 조금만 더 , 더 박아줘”
계속해서 박았다. 앞의 진규도 한계 인 것 같았다.
“나 입에다 싼다.”
그 소리에 자극이 되었는지 나도 발사 했다.
“아아아아아”
민주도 다행히 절정에 다다른 것 같다.
“나 씻고 와도 돼.”
“안 돼. 형님 자리 바꾸죠. 민주야 이젠 형님 꺼 빨아줘야지.”
진규는 내 좃물과 보짓물이 가득한 보지에 박았다. 둘이 섞인 것이 같이 뭉쳐서 민주보지와 진규 자지가 들락날락 하는 모습은 인상적이었다.
“뭐해 안 빨아 주고”
그러자 민주가 내 자지를 빨았다. 민주가 빨자 다시 내 자지는 커졌다. 민주의 큰 가슴을 만졌다. 매우 부드러웠다. 민주는 내 요도를 자극해왔다. 이미 한번 싸서 이번에는 오래 갈수 있는 것 같았다. 진규의 피스톤 운동이 빨라지고 나도 민주의 유륜을 계속해서 애무했다. 나도 쌀 것 같았다.
“나 싼다. ”
하고 진규가 민주 보지에 또 사정했다. 아까 내 좃물도 있어서 바로 흘러나왔다. 흘러나와는 하얀물이 내 좃물인지, 진규 좃물인지 아니면 민주 보짓물인지 알수가 없었다. 나도 절정에 다다랐다. 쌀 것 같아서, 입에서 빼 민주 가슴에 뿌렸다.
“형님, 하긴 입도 그렇지만 가슴에 싸는 것도 로망이지요.”
그날 셋이서 침대에 누워 잠이 들었다.
일어나 보니 민주만 알몸으로 누워 있었고 진규씨는 이미 나간 뒤였다. 여전히 어색했다. 식탁에 나아가 밥을 준비했다. 밥을 준비하고 있으니 신혼 집 같았다. 진짜 부부나 동거하면 오늘 아침에도 한 번 더 할 텐데 란 생각이 들었다.
----------------------------------------
그날의 경험은 의외로 짜릿했다. 하지만 다시 하자고 할 수는 없었다. 며칠 뒤 모텔에서 남친과 관계를 갔는데 갑자기 초인종이 울렸다.
“뭐야?”
그러더니 남친이 침대를 빠져나갔다.
“오빠 잠깐만 나 옷 입어야지.”
무시하고 나아갔고, 나아갔더니 한 남자가 들어왔다.
“저번에 좋았지. 이번에 내가 부른 사람이야.”
“오빠 미쳤어. 아무나 그렇게 부르면 돼?”
침대보로 가리고 말했다.
“아무나 라니 내가 아끼는 후배인데.”“빨래 내보네.”
“야 애 여기까지 택시타고 왔는데…”
“안하면 내가 간다.”
그러면서 나가서 옷을 입었다. 약간 부끄럽긴 ?지만 그것보다 너무 화가 났다. 다행히 남친이 부른 사람은 진상이 아닌 듯싶었다. 다행히 바로 물러났다.
“야 너 저번에도 즐겼잖아.”
“그건 달라. 그건 현성오빠라서 그런 거고.”
“너 현성이 형이 더 좋은 거야?”
“오빠는 무슨 말을 그렇게 해?”
너무 화가 나서 그 때 처럼 대충 옷을 입고 모텔을 나와 버렸다. 급하게 나오느라 모텔에 지갑을 두고 온 것 같았다. 택시를 탔는데 걱정이 되었다. 다행히 전하는 가지고 나왔다. 현성오빠 자고 있을 텐데…. 어쩔 수 없이 전화를 걸었다. 오빠는 다행히 졸린 눈으로 나와서 택시비를 건네주었다.
“오빠 미안해.”
“뭘 지갑 잊어버렸어? 오늘 자고 오는 줄 알았는데…”
“응 그런 일이 있었어?”
“진성이랑 싸운 거야? 그러지마…”
너무 상냥했다. 자꾸 그러면 내가 힘들어지는데… 며칠이 지나고 다시 남친이 찾아왔다. 남친은 사과했다. 미안하다고 진정성이 느껴지지 않았다. 며칠 뒤 또 그런 일이 생길 것 같았다. 며칠 째 칭얼대자 그냥 나는 귀찮아서 대충 화해했다. 한참 차를 마시다가 갑자기 남친이 말했다.
“현성이 형님 말이야.”
“왜 또? 또 그 짓 하려구?”“아니야! 너가 싫어 하니까 안해. 그런데 요새 좀 외롭지 않으려나? 게다가 그것의 맛도 알았고.”
“몰라!”
평야설넷면 받아쳐주겠지만 은근히 짜증이 났다.
“그래서 말인데 너 친구 좀 소개팅 좀 해주자. 그래도 같이 집에 사는데 그 정도도 해줘야지.”
“뭐라구? 소개팅?”
갑자기 기분이 나빠졌다. 소개팅을 해주기 싫었다. 하지만 그런 말 하면 자칫 오해 할 수도 있으니
“뭐 그래보지 뭐 . 한번 알아볼게.”
“응, 되도록 빨리 정해봐.”
그 때 알았어야 했다. 그 순간 남친의 일그러진 그 무서운 눈빛을… 나는 그 눈빛을 눈치채지 못했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