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4월 23일 목요일

처제의 선물

군대를 전역하고 취직이 잘 되지않아 몇달간 백수생활을 하면서 방황하던중

대학친구의 소개로 자그마한 학원에 강사로 취직을 하게되었다.

물론 처음에는 잠시 아르바이트를 한다는 생각으로 들어갔지만 그곳에서 영어강사와 눈이맞아 결혼까지 하여

지금은 아버지의 도움으로 지방에서 자그마한 입시학원을 운영하게 되었다.

제법 수입도 짭짤한 편이라서 나의 모든 노력을 학원에 쏟다보니

그렇게 내집처럼 드나들던 서울이지만 1년전 처제가 대학을 입학할때 방을 얻어줄때도 잠시 들렸을 뿐이었기에

오랫동안 만나지 못하던 친구들이 돈많이 번 녀석 얼굴이나 한번 보자고 하여 모처럼의 서울 나들이를 결심했다.

모처럼 서울 가시니 좋겠네요...만약 가서 시간이 나면 미란이한테 좀 다녀 오면 안될까요?

아내는 양말과 손수건을 챙겨주며 서울에서 대학에 다니는 하나밖에 없는 처제 미란이를 만나보라는 것이다.

그러지 뭐... 그래도 명색이 형부인데 만나서 용돈이라도 좀 주고와야지... 하 하~

친구들과 만날 약속은 내일 오후였지만 모처럼의 서울 나들이라서

여기저기 들릴곳도 있었던 나는 약속날짜를 하루 앞당겨서 올라가 볼일을 보기로 하였다.

내가 서울에 도착한 시간은 오후 세시가 조금 지나서였는데 두군데 일을 보다보니 벌써 8시가 훌쩍 넘어버렸다.

야 이러다간 처제도 못보고 하루를 보내겠네?

나는 처제에게 먼저 전화라도 할까 생각하다가 갑자기 찾아가서 놀라게 하는것이 더 재미있을것 같았다.

처제가 살고있는 원룸은 외곽지에 있는 학교근처 였는데 내가 버스에서 내리니 벌써 시간은 10가 넘었다.

후훗... 아마 공부는 하지 않을꺼야... 내가 갑자기 나타나면 어떤 얼굴일까? 후 후~

원룸의 계단을 오르며 짓궂은 생각을 했던 나는 굳게 닫혀진 처제의 방앞에서 굳어버렸다.

친구를 만나러 갔나? 이럴줄 알았으면 폰으로 전화를 해주는건데...

갑자기 맥이 빠져버린 나는 올라갔던 계단을 힘없이 걸어 내려오는데

저쪽에서 헤드라이트 불빛이 번쩍이더니 차한대가 원룸앞으로 와서 서는 것이었다.

나는 아무 생각없이 한쪽에 정차하는 차를 보았으나 잠시후 내 눈을 의심하지 않을수가 없었다.

아직 새차의 티를 벗어나지 못한 노란색 마티즈에서 내리는 여자는 분명히 처제인 미란이 였던것이다.

아니~ 처제... 이거 어떻게 된일이야? 차샀어?

어..어..어~~ 혀...혀...형 부 가... 어..어..어 떻 게 ... 여..여 길...

내가 여기온건 둘째치고 이차는 도대체 어떻게 된거야?

처제는 내가 다그치자 말을 더듬기 시작했다.

이..이 차 는 ... 치..친 구... 아하~ 마..맞 아 요... 치..친구 차에요...

물론 처갓집이 넉넉하지 못해 처제의 대학 등록금도 내가 대어주는 형편이므로

학교다니는 처제에게 차를 사 준다는것은 상상조차 않되기에 나역시 친구의 차를 빌렸다는 생각이 들었다.

하지만 뭔가 모르게 내 머릿속을 스치고 지나가는 이상한 예감,

학원생활을 오래하고 많은 학생들과 어울리다 보니 학생들의 심리를 조금씩 알게 되는데

너무 당황하는 처제의 행동을 보니 마치 거짓말을 하는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

으흠~ 그럼 그렇지... 야아~ 그 친구 대단하네... 어디 키 좀줘봐...

나는 순간적으로 머리를 굴려 처제에게 키를 건네받아 차에 올라타 시도을 걸어보고는

얼른 다시방이라 불리우는 사물함을 열고 차량등록증을 꺼내었다.

- 정 미 란 , 차량등록: 2004 년...... -

틀림없이 처제의 이름으로 등록이 된 차였다.

차밖에서 나의 행동을 유심히 보던 처제는 아무말도 하지못하고 고개를 떨구었다.

나는 뭔가 짚히는것이 있어서 일단 처제를 데리고 원룸으로 들어갔다.

내가 야단을 치려고 그러는게 아냐... 하지만 어떻게 된 일인지 알아야 하니까... 내게 말해봐...

처제는 마치 고등학교때 교사에게 끌려온 학생처럼 내 앞에서 고개만 떨구고 아무말이 없었다.

그래...처제가 말을하지 않겠다면 할수없지...일단 집에 알려야겠다...

마..말할께요,...혀...형부... 그..근데 ... 비 밀 은....

알았어...난 항상 미란이 편이잖아... 비밀은 지켜줄께... 어디 말해봐....

피시방에 가서 우연히 채팅 싸이트에 들어갔다가........

처제는 채팅싸이트에서 너무나 유머스럽게 말을하는 사람과 이야기를 하다가

이런 사람과는 만나도 위험하지 않겠다는 생각이 들어 그냥 술이라도 한잔 하려고 만났다는것이다.

그러나 막상 만나고보니 남자의 나이는 40이 훌쩍 넘었고 그냥 술한잔 한다는것이 몸까지 주게 되었다는데

다음날 그 남자는 차까지 사주며 처제의 마음을 사로 잡았으며 요즘은 거의 매일같이 만난다는 것이다.

나는 울먹이며 이야기를 하는 처제를 보면서 화가 치밀어 올랐다.

그렇게 귀엽고 깜찍하던 처제가 한낱 자동차 한대에 남자의 노리개로 전락해 버리다니...

고개를 떨구고 눈물을 글썽이던 처제는 화가나 붉어져있는 내 얼굴을 보더니

목소리가 점점 기어 들어가다가 끝내는 겁이나는지 말을잇지 못하는것이었다.


휴우~ 이건 말도 안돼...어떻게 그럴수가.... 어휴~~

혀..형부... 자..잘못했어요~ 흑흑...제..제발 비..비밀로... 흐 흑...

물론 비밀을 지켜준다고 약속을 했지만 이건 너무나도 엄청난 일이다.

아..앞으로는 아..안 만날께요...흐흑...그리고 비..비밀만 지켜 주신다면...흐흑.. 대..대 신....

내가 비밀을 지켜준다면 안만난다 이거지? 으 흠~~알았어... 그러나 나도 잠시 생각해 봐야겠다.

나는 답답한 마음에 세수라도 하려고 화장실로 들어가 물을 틀어놓고 담배를 한개피 꺼냈다.

정말 답답한 노릇이다. 이런일을 숨겼다가 나중에 아내나 처갓집에서 알게 된다면 나보고 뭐라고 할까?

그렇다고 처제와 약속까지 해놓은 이마당에 거짓말을 할수도 없는 형편이다.

어느새 담배 한개피는 필터까지 다 타들어가 버렸고 나는 처제와 상의를 해서 결론을 얻으려고 방으로 들어갓다.

어 허 헛....아...아...아니...미..미 란 아~~!! 너..너...너!!!

욕실에서 나온 나는 미란이의 모습에 너무 놀라서 쓰러질뻔 하였다.

훌쩍이던 미란이는 내가 욕실에 있는사이 몸에 실오라기 하나 걸치지 않고 발가벗어 버렸던것이다.

혀 엉 부 우~ 비밀만 지켜 준다면 저얼 드릴께요...

지난날 친구들과 어울릴때 우리 처제가 너무 이쁘니까 내가 키워서 따먹어야지... 하는 농담도 했었지만

막상 그런 처제가 내 앞에서 발가벗은채 '날 잡수세요..' 하니 너무 어이가 없었다.

이..이건 마..말도 안돼....어..얼른...오...옷...꿀꺽!!

얼른 옷을 입으라는 소리를 하고 싶었지만 싱싱하고 아름다운 처제의 몸을보자

나역시 남자였던지 목구멍에 침만 삼켜지며 그 다음말이 이어져 나오질 않았고

그렇게 어리게만 보여지던 처제였지만 이제는 성숙한 여자로 보이는 것이었다.

전 사실 중학교때 형부가 언니와 결혼할때 부터 형부를 좋아했었어요....그러니까...

분명히 내가 야단을 쳐야 당연 하겠지만 이제는 사랑고백까지 듣고보니 처제의 몸이 더욱 이쁘게만 보인다.

크지않고 갸름한 얼굴에 어깨선, 그리고 언니에 비해 너무나 탐스럽고 싱싱한 유방과

군살 하나없이 잘룩해진 허리 아래로 마치 다듬기라도 한듯한 보짓털은 어느 남자라도 반할만 했다.

으 흐 흐 흣... 꿀꺽!! 흐 으 읍!!

형부... 그렇게 군침만 삼키지 말고 안아줘요...으응?

처제는 욕실입구에서 꼼짝도 하지 못하는 내게 다가오더니 내 품에 들어오는 것이었다.

나는 지금 처제의 몸을 밀쳐 버려야겠다는 생각이 지배적이었지만 그것은 생각일뿐

손은 벌써 처제의 등뒤로 돌아가 매끄러운 살결을 어루만지고 있었다.

너어... 후..후회는 안할꺼지? 흐 흣...

처제는 고개만 끄덕일뿐 더이상 아무말이 없었다.

나는 처제의 어깨를 살며시 감싸안으며 미리 펴져있는 이부자리로 가서 발가벗은 처제의 몸을 눕혔다.

흐 으 흐~~ 사..사 실 은... 내 처녀를 혀..형부에게 주려고...해..했 는 데... 흐 으 으 음~

내가 결혼을 할때부터 유난히 나를 잘 따랐었고 가끔씩은 언니를 질투하던 처제였기에

나를 똑바로 쳐다보면서 말하는 반짝이는 눈을보자 그 말에는 진심이 담겨있는듯 하였다.

어느새 내 호흡은 거칠게 되더니 벌써 팬티안에서는 부풀대로 부풀어져 있는 좆이 서서히 아파왔다.

나는 가지런히 펴져있든 처제의 두다리를 벌려보았다.

쌔까만 보짓털 아래로 처제의 갈라진 부분에는 세상의 그 어느 꽃보다도 더 아름다왔고

아랫쪽에 자그맣게 뚫여있는 보짓구멍에서는 벌써 촉촉한 여인의 애액이 새어나오고 있었다.

흐 으 흠~ 혀..형 부 도... 오..옷 벗 어 요 오~ 하 으 흐~

나는 처제의 말에 시선은 아랫도리 비밀스러운 곳에 고정시킨채 마술에라도 걸린듯이 옷을 벗기 시작하였다.

흐흡!! 저..정말 머..멋져요 흐 으 흡!! 혀..형부... 사..사랑해요... 하 으 으~

옷을 다벗고 마지막으로 팬티를 끌어내리고 처제에게 가까이 가자 처제가 사랑한다는 말을 해주었다.

나는 아직까지 벌어져 있는 처제의 다리를 잡아 무릎을 위로 세운후 가랑이 사이로 얼굴을 묻었다.

하 학... 학... 아 하 항~~ 혀..형 부...하학..혀..형 부 우~~ 흐 흐 흣...

내 혀끝이 클리토리스에 닿자 처제의 몸이 꿈틀 거리더니 나를 부르기 시작했다.

쭈루룩...후룩..쩌접...쩝... 흐 으 으 읍.. 쭉..쭉... 허헙..후루룩..쩝!!

하앙... 항... 혀..혀..형 부 우... 하핫... 아 우 으... 가..간 지... 하 핫... 우 으 으 음~

혀끝에 닿인 클리토리스에서 조금씩 아래로 내려가자 처제는 알수없는 말과함께 거친호흡을 내뱉었다.

반짝이며 내비치던 처제의 애액은 어느새 울컥하는 느낌과 함께 보지와 엉덩이를 흠뻑 적셔버려

보짓살을 핥아대던 내 혀와 턱에는 벌써 처제의 보짓물로 번들거린다.

지금 이순간은 아내도 처갓집도 생각나지 않았고 조금의 죄책감도 느끼지 못하며

다만 내 앞에는 아직까지 풋풋한 여자의 육체만 있었고 나는 그것을 가지려 하는 늑대일 뿐이다.

흐 으 으 흡... 쭈루룩..쭉쭉...허 헛..으 으 으 음~~ 허 헉...

아 아 아 앗... 혀..형 부... 하 학... 나..나.. 나 미...미 쳐 어... 하 핫..학...

벌써 길들여져 있어서 그런걸까? 내 혓바닥이 체제의 질구로 들어가자 미친다는 소리까지 해버린다.

내 혓바닥은 하늘거리는 처제의 보짓살을 이리저리 핥아대며 유린하는데

이젠 내 아랫도리에서는 더이상 참지 못하겠던지 좆끝에는 헛물이 질질 흘러나오는 것이었다.

나는 처제의 가랑이에 파묻었던 얼굴을 번쩍 쳐들고 나의 육중한 몸을 자그마한 몸위에 올려놓으니

처제는 기다렸다는듯이 내 가슴을 꽉 끌어안으며 혀를 내 입술 사이로 밀어넣었다.

쪼~오 옥... 쪽..쪽.. 흐 흡.. 후르릅... 쪽쪽... 후릅...쪽... 하 함~~

내가 처제의 혓바닥을 세차게 빨아주는 사이 내 좆은 처제의 보짓살에 닿은채 비벼지고

꽉 끌어안은 내 가슴에는 물컹한 유방과 단단해져 버린 젖꼭지가 그대로 느껴진다.

기나긴 키스가 끝나자 나는 손으로 혼자 끄덕이는 좆을잡아 처제의 질구에 갖다대었다.


하학... 아 하 하 항~ 혀..형 부 우... 하 핫... 조...좋 아 요 오~~ 하 하 핫...

딱딱해진 내 좆이 미끈거리는 보짓속으로 뚫고 들어가자 처제는 입을 벌리며 좋아하였다.

이제 겨우 21살 밖에 되지않은 처제의 보짓속은 아내의 그것보다 훨씬 뜨거웠다.

허헉.. 철퍼덕..철퍽... 허헛.. 헉... 칠퍽..칠퍽..칠퍽... 헉..헉.. 아 흐 흐 흣..

하앙...하앙... 하아 아 아~~ 조..좀 더.. 하 핫... 조 옴 더 어... 아 하 하 핫...

처제는 내 가슴을 꽉 끌어안은채 엉덩이를 위로 바싹 치켜 올리고 있었다.

퍼버벅...퍼벅.. 타..타..타..탁... 철퍽..철퍽.. 허헉.. 헉..헉... 철퍼덕...철퍽... 헉..헉..

으 흐 흥~ 하 앙~ 혀..형부...사..사랑해 애.. 하핫.. 조..좀더 ..쎄..쎄게... 하학...학...

요즘 같으면 아내에게도 듣기 힘들었던 사랑한다는 소리를 처제에게 들으면서

점점 흥분에 쌓인 내 좆은 뜨거운 처제의 보짓속을 들락거리고 있다.

아 하 하 항~ 아 핫.... 우 우 우 우 웁!!~ 미..미 치 겠 다 아~~ 하 하 핫...하학...

갑자기 가슴을 끌어안았던 처제의 손이 내 목으로 옮겨지면서 처제의 엉덩이가 위로 한껏 치켜올려 지더니

벌어진 입에서는 이상 야릇한 괴성과 함께 심한 몸부림을 치는것이었다.

아 으 으 응~ 하 하 하 항~ 아 우 으 히... 하 핫....으 으 응~

그러는 사이 내 불알밑에서는 뜨거운이 흘러 내리는것을 느낄수가 있었다.

아내에게는 그렇게도 느끼게 하고싶었던 오르가즘을 지금 처제에게 단한번의 섹스로 느끼게 해준것이다.

반쯤 풀어진 눈으로 입을 벌린채 거친호흡을 몰아쉬는 처제가 너무 사랑스럽다.

아~ 드디어 나에게도 시간이 되었는지 좆이 짜릿해 지면서 사정의 기미가 보이기 시작했다.

흐흡... 처..처제... 하학... 그..그냥...아..안에다 싸..싸도 돼? 허헉...헉...

하핫...아..아..안 돼 욧... 하학... 내...내 입 에... 아 후 흣...

그것은 임신의 위험 때문이었는지 아니면 내 좆물의 맛을 보려는지 알수가 없었지만

나는 그 말을 들으면서 순간적으로 처제으 보짓속에 들어있던 내 좆을 빼고 엉금엉금 기어 올라갔다.

후루룩...후릅... 흐 흣... 하 아~ 쭈 주욱...쭉...쭉...쭉... 후르 르 르~릅...

잠시 주춤해졌던 사정은 처제의 뜨거운 입속에 들어가자 좆이 몇번 끄덕이더니 터져나오기 시작했다.

우 우 우 흡.. 아 우 우 욱... 우 욱.. 크 흐 흑... 흐흣... 아 우 우~~

후릅...후릅... 흐 흣.. 꼴깍...꼴깍.. 흐흡.. 하 아~ 꼴깍... 하 합.. 합...

처제의 입속에 뿌려진 내 좆물은 나오자 말자 처제의 목구멍으로 넘어가는 소리가 내 귀에 들렸다.

처제는 내 좆물의 마지막 한방울까지 다 받아 마시고서야 입속에 들어있던 내 좆을 빼버렸다.

허 어 헉.. 허 헛..휴 우 ~~

하아~ 하아~ 으 흐 흐 흠~ 흐 으 으~

우리는 서로 아무말없이 천장만을 쳐다본채 거친호흡만 고르고 있었다.

흐 으 음~ 형부...정말 멋졌어요... 후 후 훗...

나도 처제몸이 이렇게 좋을줄은 몰랐어... 최고야...흐으~

이젠 형부가 내비밀 안지켜 주셔도 돼요...그것보다 더 큰 비밀이 생겼으니...헤 헤 헤~

어휴~~ 이걸...하 하 하... 근데... 앞으로 내가 처제 생각이 나면 어떡하지?

갑자기 누워있던 처제가 생긋 웃으며 몸을 돌리더니 나를 끌어안는다.

내 생각나면 언제든지 오세요...전 항상 기다리니까요... 후 훗...

그날밤 나는 처제의 뜻밖의 선물로 잠한숨 자지 못하고 뜨거운 밤을 지새웠다.

물론 그날의 일은 몇달이 지나도록 아무에게나 발설하지 못하고 영원한 비밀로 남은채...



- 끝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