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4월 23일 목요일

등록금 후원자

으응 아빠!! 오늘 만날꺼야? 몇시에 올꺼예요? 응 알았어요~~

수업을 막 마친 저는 캠퍼스를 빠져 나오면서 폰으로 걸려온 전화를 받았습니다.


지방도시에서 조그마한 사업을 하시던 아빠가 2년전 부도를 막지못하고 결국 스스로 목숨을 끊어 버렸고

저희집은 거의 길거리로 내 쫓기는 신세가 되어 엄마의 고생으로 겨우 고등학교를 졸업하게 된 저는

그렇게 가고싶은 대학을 잠시 미루기로 하고 1년동안 돈을 벌어보려고 일자리를 찾아 나섰어요.

똑 똑 똑!!!

벼룩시장 에서 경리를 구한다는 광고를 보고 저는 아무 준비없이 사무실을 찾아가 노크를 하였습니다.

저... 경리를 구한다고 해서 ...

으흠~~그런데 경험은 있나? 보니까 학생 같은데... 이력서는?

사무실에는 두분의 남자가 계셨는데 그중 점잖게 보이는 40대의 남자가 제게 이것저것 물으셨어요.

저는 아직 고등학교 3학년이며 1년동안 돈을 벌어 학비를 마련하려고 일자리를 찾는다고 말씀을 드렸어요.

어떡하나 사정은 딱하지만 우리 회사에서는 경력이 있어야 하거든... 으흠~ 일단 연락처나 적어 놓고가..

사장님 처럼 보이는 그 남자는 그렇게 말씀하시며 좋은자리가 있으면 연락을 해 주시겠다고 하셨어요.

저는 몇군데 더 돌아 다녔지만 그렇게 만만하게 보였던 일자리는 한군데도 없었습니다.

허탈한 심정으로 그렇게 이틀이 지난 오후였어요.

전 학교에서 돌아와 또다시 벼룩시장을 뒤척이는데 전화벨이 울리길래 아무 생각없이 전화를 받아 들었더니

이틀전 그 점잖게 생긴 사장님께서 좋은자리가 하나 생겼다며 지금 바로 운동장 앞으로 나올수 있냐고 하셨어요.

저는 전화를 끊고 곧바로 약속 장소로 나갔죠. 운동장 입구에 서있던 까만색 승용차가 한대 서 있었습니다.

승희학생~ 여기야~

안녕하세요~ 괜히 저 때문에 이렇게....

아냐~ 승희학생이 공부를 하기위해 돈을 번다는데... 얼마나 기특해... 난 그게 맘에 들더라구...

사장님은 저를 차에 태우시고 20여분을 외곽지로 달리시더니 아담한 하얀색 벽돌집앞에 차를 세우셨어요.

그순간 저는 조금 불길한 예감이 머리에 스쳤지만

설마 저런분이 뭐가 아쉽겠는냐 하는 생각을 하고 차에서 내리며

저 어~ 취직 자리는요?

아 아~ 취직!! 여기서 기다리면 사람이 올꺼야~ 자 들어가지...

하시면서 직접 사장님께서 열쇠로 문을 따시며 들어가자 저는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따라 들어갔어요.

집에는 사람사는 흔적은 없었으나 깔끔하게 잘 정리되어 있었으며 갖출것은 다 갖춰져 있었어요.

사장님은 마치 자기집에 온것처럼 포도주를 갖고 오시더니 반잔 정도를 따루어 제게 권하셨어요.


잘하면 승희학생이 올해 바로 대학에 갈수도 있는데...

저는 대학이라는 말이 나오자 아무것도 생각나지 않았어요.

올해 바로 갈수 있다구요~~ 어떻게요? 어떻게 하면 그렇게 할수 있어요?

사장님은 예의 그 부드러운 눈빛으로 저를 한동안 보시기만 하셨어요.

으흠~ 내가 승희학생이 너무 기특하고 이뻐서 그러는데 내 말만 잘 들으면 내가 학비를 대 주지..

주위에서 친구들의 원조교제를 봐 왔던터라 전 그 말이 무슨뜻인지 금방 알아 차릴수가 있었으며

전 망치로 머리를 한대 맞은듯이 띵 해지면서 수많은 생각으로 머리가 어지러웠어요.

억지로 권하지는 않겠어... 내가 해줄수 있는건 이것밖에 없으니까...

이렇게 일자리 구하기가 힘든데 적은 월급으로 일년을 번다고 한들

내년에 꼭 진학을 한다는것은 보장되지도 않자

순간적으로 속에서 울컥하는 감정이 치솟아 눈앞이 흐렸지만 고개를 떨구며 끄덕였어요.

그러자 사장님은 가볍게 들썩이는 제 어깨를 툭툭치시며 저를 욕실 앞으로 데리고 가셨어요.


전 고개조차 들수가 없었으나 사장님은 저의 티셔츠를 위로 들어 올리시더니 벗기시는 것이었어요.

19년 동안 고이 간직해 온 제 속살을 낯선 남자가 본다고 생각하니 왜 그리 부끄러워 지는지...

레이스 없는 브레지어 위로 한방울의 이슬이 떨어졌어요.

그것은 제 두 뺨을 타고 흘러내린 눈물이었죠.

소리없는 울음과 함께 제 몸은 그 순간 몹시도 떨려오면서 다리에 힘이 풀려 그자리에 주저 앉고만 싶었어요.

티셔츠를 벗긴 사장님의 손은 이제 아랫쪽으로 내려와 제 청바지의 단추를 끌르시는 것이었어요.

으 흐 흐 흐~ 흐 흐~

짜르르르~ 하면서 내려가는 지퍼소리에 꾹 참고있던 소리가 입밖으로 새어 나오더라구요.

바지가 내려가자 몸에 착 달라붙은 하얀 팬티가 어찌나 처량하게 보이던지 그때 전 두 눈을 꼭 감았답니다.

그리고 바지를 발목에서 빼려고 할때 전 이미 다리에 힘이 풀린 상태라 몸이 휘청 거리면서 넘어지려 하자

사장님은 얼른 제 몸을 잡아주시며 저를 꼭 끌어 안아 주셨는데

그 순간 제 팬티위로 뭔가가 딱딱한것이 와 닿았어요.

그런데 이상한것은 그 느낌이 왠지모르게 짜릿하게 전해 오면서

입밖으로 신음소리 같은것이 새어 나오더라구요.

흐 으 흥~ 아 휴~ 흐 으~

저를 안으신 사장님은 입을 제 입술에 가져 오시면서 혓바닥을 넣으시려고 하셨어요.

쾌쾌한 담배냄새가 코를 찌를때는 불쾌한 생각마져 들었지만 어쩔수없이 입술을 조금 벌려주자

파충류 같은 사장님의 혓바닥이 제 혀에 닿았고 전 온몸에 소름이 돋아나는것 같아 눈을 꼭 감아 버렸어요.

사장님이 한손을 제 브라속으로 집어 넣을때는 왜 그리 떨리고 무섭던지..

그리고 사장님의 입속에 제 혓바닥이 들어 갔을때는 전 정신을 잃어 버리는 줄만 알았어요.

쪼 오 옥!! 쪼 족!! 쪽!! 쪽!!

그 순간 저는 전신의 살갗이 짜르르 해져 오면서 특히 아랫도리에서는 강한 전기가 일어 나는것만 같았어요.

전 첫키스가 달콤 하다는 것을 그제서야 깨달았어요.

긴 키스를 마친 사장님은 제 브라를 위로 들쳐올려 벗기고 나서 부들부들 떨고있는 제 앞에 무릎을 꿇으시더니

착 달라붙은 팬티위에 입을 대시고는 혀로 제 보지위를 간지럽히시는 것이었어요.

아 하 하 핫!! 하 아 아~

전 이빨을 꽉 물고 있었지만 저도 모르게 신음소리가 터져 나와 버렸으며 다리가 후들 거리는 것이었어요.


으 흐 흠~~ 냄새가 아주 좋은데... 흐 으 흠~~

팬티를 갈아 입은지 3일이나 됐기에 전 그순간 어찌나 부끄러웠던지 얼굴이 막 달아 오르더라구요.

갑자기 아랫도리가 허전해 져 왔어요. 사장님께서 제 팬티를 벗기시는 것이었어요.

전 아예 고개를 옆으로 돌리면서 턱을 어깨에 완전히 붙인 상태가 되어 버렸어요.

어떡해... 보지에 냄새가 많이 날텐데... 아 휴~ 이럴줄 알았으면 씻고 오는건데...

다행히 팬티를 벗기신 사장님은 절 욕실로 들어가게 하셨어요.

전 들어가자 말자 샤워기를 틀어 제 보지부터 씻기 시작했는데

금방 욕실의 문이 열리면서 벌거벗은 사장님께서 들어오시는 것이었어요.

그것도 완전히 발기되어 끄덕거리는 좆을 앞세우고 말이예요.

가랑이 사이를 씻던 저는 얼른 고개를 옆으로 돌려 버렸지만 사장님은 제 옆으로 오시더니

제 손을 잡아 사장님의 부풀어 오른 좆에 가져가 만져보라고 하시기에

사실 속으로는 그 좆을 한번 꽉 잡아보고 싶은 생각이 들었지만 전 그냥 슬며시 얹져 놓기만 했었어요.

그러자 사장님은 절 꼭 껴안아 주시더니 오른쪽 손으로 제 보짓털 위에 대시면서

손가락 한개를 살짝 아래로 내려 저의 갈라진 부분을 간지럽히듯 하시더니

촉촉히 젖어있는 저의 보짓구멍에 집어 넣으시는 것이었어요.


하 아 핫! 하 핫!! 아 하 항~ 사...사..사...자 ..앙....님~~ 흐 으 흣!!

너무 짜릿해서 머릿속이 텅 비는것만 같았죠. 어지럽기도 했어요.

내...내 가 ...승희의 보지를 씻어 줄께....흐 으 흐~

전 사장님의 입에서 보지라는 원색적인 소리가 나오자 더욱 짜릿해 지면서 묘한 기분이 들었어요.

철벅! 철벅! 쓰 윽! 쓰 윽!!~~

바디클렌저로 미끄럽게 제 보지를 씻어주시는 사장님의 손길이 어찌나 짜릿하던지 저는 스스로 다리를 벌리고 말았어요.

흐 으 흐 흠~~ 자 이제부터는 승희가 내 좆을 좀 씻어 줄래? 흐 으 ~

사장님은 끄덕거리는 좆을 내 앞에 보이시면서 씻어 달라고 하셨고 전 부들부들 떨리는 손으로

바디클렌저를 한웅큼 짜서 두손으로 거품을 낸후 사장님의 좆에 가져가 문질렀어요.

사장님은 기분이 무척 좋으신지 제 어깨를 잡으시며 연신 허벅지를 오므렸다 벌렸다 하시더라구요.

그리고 제가 사장님의 좆을 다 씻어 드리자 사장님은 절 번쩍 안으시더니 욕실을 빠져나와 방으로 들어가셨어요.

머리카락은 젖지 않았지만 몸에는 아직 물기가 뚝뚝 떨어지는데 방으로 들어가신 사장님은

고급 스러워 보이는 침대위에 제 몸을 눕히시더니 허벅지를 두손으로 벌리시는 것이었어요.

남달리 부끄러움을 많이 타던 저였기에 저의 비밀스럽던 보지가 벌려지자 그때는 죽고싶은 마음 뿐이었어요.


쭈 우 우 욱!! 후 르 르 르~ 쭈 죽!!

저는 그순간 머릿카락이 쭈뼛하게 서면서 화들짝 놀라 눈이 똥그레 졌어요.

사장님은 혀를 내밀어 제 보짓살을 핥아 주셨고 전 처음으로 맛보는 짜릿한 느낌에 한동안 정신을 못차렸어요.

부끄러워서 죽고싶은 마음뿐 이란것은 벌써 몇초전의 과거가 되어버렸고

전 자신도 모르게 허벅지를 활짝 벌려줬어요.

하 하 핫! 하 하~ 으 흐~ 아 우 ~ 으 응~

아무리 입을 다물고 참으려고 했지만 제 신음소리는 온 방안을 가득 메워갔어요.

흐 으 흐 흐~ 스..승 희 는... 경험이 며...몇번있어? 흐 으 흐~

하 아 흐~ 처...처...처 첨 이 에 요~ 오~ 흐 으 흣!!

제가 처음이라고 말을하자 사장님은 놀란듯 제 보지에서 입을 떼시며

허헛....저..저..정 말 이 야? 흐 으 으~ 처..처 음 이 라 고? 흐 으 흐~

하시기에 저는 입을 실룩거리며 고개를 끄덕이자

사장님은 믿지 못하겠다는듯이 고개를 가로저으며 미소를 지으시더니

다시 제 보지에 입을 대시고 갈라진 계곡을 혓바닥으로 쭈욱 훑으면서 보짓구멍에 혀를 쏘옥 집어 넣으셨어요.

하 아 항~ 하 우 우 으읏!! 끄 으 으 응~

저는 그순간 귓속에서 윙윙소리가 들려왔으며 엉덩이를 위로 번쩍 쳐 들었어요.

그리고 제 보지를 한동안 빨아주시던 사장님은 제 옆에 누으시더니 제 몸을 일으키셨어요.

흐 으 흐~ 이..이번엔 ... 스.승희가 내껄 빨아 줄래? 흐 흡!!

그소리를 듣는 순간 전 사장님의 좆을 자세히 보면서 징그럽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래~ 참는거야~ 까짓꺼 참으면 대학에 갈수있는데 뭐...

전 사장님의 좆을 손으로 잡으며 고개를 숙여 끄덕거리는 좆을 제 입에 가져갔어요.

그런데 이상하게도 사장님의 좆이 제 입술에 닿는 순간

그 감촉이 어찌나 부드럽던지 징그럽다는 생각이 사라지면서

저도 모르게 혓바닥을 내어 좆끝을 건드리게 되었고 바로 입속으로 쏙 집어 넣어 버렸으며

그때 전 따뜻한 느낌과 부드러움으로 잠시 아이스크림 같다는 생각마져 하게 되었으니까요.

쭈우 ~~~우~ 쭉!! 쭉!! 쭈 즙!! 쭈~~~~우 욱!!

사장님은 제가 좆을 빨아주자 기분이 좋은듯 허리를 이리저리 뒤틀면서 거친숨을 몰아 쉬었어요.

아 후 으~ 도 도 저 히 ~~ 안되겠다....

사장님은 몸을 일으키시더니 저를 똑 바로 눕히시고 허벅지를 벌리시면서 제 가랑이 사이로 들어 오시길래

그순간이 무엇을 뜻하는지 알고 있었던 저는 호기심과 두려움이 한꺼번에 밀려왔어요.

사장님이 제 몸위로 올라 오셨지만 전혀 무게 같은것은 느끼지 못했던 저는 딱딱한 좆이 제 보지에 닿자

짜릿해져오는 기분이 들기도 하면서 처음 겪는 경험이라 온몸은 심하게 부르르 떨려왔어요.


아 아 아 악!! 아 우 욱!! 사 사 사...알 사 알....아 우 우~

전 그렇게 아플줄은 몰랐어요.마치 보지를 찢어 버리는듯한 아픔이 밀려 오더라구요.

물론 사장님은 가장 부드럽게 해 주실려고 했지만 아무리 그래도 아픔은 가시지 않았어요.

전 이빨을 꽉 물며 찡그린 얼굴에는 땀과 눈물로 뒤범벅이 되고 말았어요.

그나마 다행 스러웠던 것은 그런 아픔 속에서도 보짓속으로 들어온 사장님의 좆이 그렇게 싫지만은 않았던 것이었어요.

고통속에서 느껴지는 쾌감, 쓰라림 속에서 느껴지는 포만감은 지옥같은 그 시간을 이겨낼수 있게 만들었죠.

허 허헉! 헉! 헉! 흐 흐 흡!! 흐 으~

제 목을 꼭 감아 안으시고 헐떡이시는 펌프질을 하시는 속도가 엄청 빨라 지시더라구요.

전 고통을 몰라 주시는 사장님이 그순간 어찌나 원망 스럽고 미워 보이는지 몰랐어요.

우 우 욱~~!! 아 흐 으~ 우 욱!! 욱! 으 읍!!

사장님의 움직임이 멈추었지만 뜨거운것이 들어오면서 더욱 부풀어진 좆이되자 전 보지가 다 찢어 지는줄만 알았어요.

사정이 다 끝난 사장님은 얼른 제 보짓속에 들어있던 좆을 빼시더니

으 흐 흐~ 저..정 말 ..처녀 였네... 흐 으 으...너..너무..아파 하길래... 빨리 끝내려고.... 흐 흐 으~~

사장님의 말씀에 전 조금전에 미워하는 마음을 가졌던것이 오히려 미안해 지더라구요.

아직도 얼얼한 제 보지를 내려보니 그곳에는 사장님의 정액과 함께 처녀막이 찢어지면서 묻어나온 피가

한데 어울려 붉으스름한 색을 띈채 엉덩이를 타고 침대시트로 흘러내리고 있었어요.

사장님과 전 한동안 가빠진 숨을 고르느라고 아무말도 하질 못했어요.


승희 너 앞으로 나를 아빠라고 부르지 않을래?

사장님은 은근한 미소를 머금으시며 제게 이상한 제의를 해 오셨어요.

그럴께요~ 그 런 데... 저...대 학....

이녀석아... 나를 아빠라고 부르면 넌 이제 내 딸이 되는건데... 뭐가 그리 걱정이야...하 핫!!

니가 가고싶은 대학에 원서나 내도록 해... 등록금이랑 용돈 걱정은 하지말고...

전 그 말을듣는 순간 두 눈에서 눈물을 주루룩 흘리며 아빠가 된 사장님의 품에 묻혀 버리고 말았어요.

그리고 전 제가 원하는 대학을 들어오게 되었고 남부럽지 않는 대학생활을 하면서 지내는데

주말이면 어김없이 저의 후원자이신 사랑하는 아빠가 절 데리러 오신답니다.

저는 꼭 아빠를 닮은 아기를 낳고 싶은데 아빠는 나중에 좋은사람 만나서 시집가야 하기때문에

그것만은 안된다고 하시지만 전 언젠가는 꼭 낳고야 말겠다고 다짐을 하고있어요.

제가 사랑하는 사람은 아빠 뿐이거든요.



- 끝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