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3월 27일 목요일

여인 실미도(4)

나는 윤 나미와의 약속을 지키기 위하여 다른 대원들의 끈질긴 유혹에도 견디며 참았다.

다음 날 눈을 뜨고 간단하게 전 대원들과 구보를 하고 나자 평상시처럼 샤워를 하고 식사를 마친 다음 

휴식을 취하고 간밤에 서쪽의 본 대에서 가져다 준 머리핀과 명찰을 조립하여 대원들이 모여 있는 강당으로 갔다.

윤 나미 대원 벌써 교육을 받으려고?하자

예하고 거수경례를 하며 웃기에

좋아, 오늘부터 윤 미나 대원이 제군들의 조교가 된다. 앞으로 보 지 힘 기르기와 사까시 교육이 끝 날 때까지 

윤 미나 대원의 말을 어긴 대원은 내 말을 어긴 대원으로 알고 엄벌에 처할 것이니 그리 알고 따르도록 하라, 알겠나?하자

예하고 일제히 대답을 하였다.

그럼 여러분들도 방송으로 들었겠지만 윤 미나 대원이 그 나쁜 새 아빠 란 놈에게 익힌 기술을 지금부터 전수하겠다하고

윤 미나 교육 시작해하자 미나가 앞으로 나오더니 내가 준비한 머리핀 명찰을 나누어주고는

명찰에 큰 글씨로 자기의 이름을 적으세요하고는 먼저 적더니 앞머리에 핀을 꼽았다.

그리고 이 시험관을 어제처럼 자기 보지에 박고 제 이야기를 들어요하기에 또 부상자가 생기는 것이 두려워

윤 미나 조교, 시험관은 상처가 날 염려가 있으니 이 소시지로 훈련을 시키지하자

네하고는 돌아서서

모두 시험관을 앞으로 가져오고 자기 보 지 구멍에 적당한 소시지를 하나씩 가져가요하자 

하나씩 나와서 시험관을 놓고 소시지를 가지고 가자 나미가 적당한 굵기의 소시지를 집더니

자 모두 조용히 하고 제 보 지에 시선을 집중하세요하더니 소시지를 보 지 구멍에 넣더니 조금 힘을 쓰자 반으로 동강이 났다.

보셨죠?하며 얼굴을 붉히자

예하고 대답하자

이렇게 하는 것은 보 지의 힘이 아니고 항문에 얼마나 힘을 주느냐에 달려있습니다하기에

그렇다, 남자들은 좆이 보 지 구멍에 들어 있을 때 얼마나 그 보 지가 꽉꽉 물어주느냐에 따라 미친다하자

들으셨죠? 대장님의 말씀이 지극히 당연합니다. 제가 사창가에서 몸을 팔 때도 전 단골 손님에게만 

이 힘을 썼습니다, 단골은 항상 팁을 주거든요하더니 이어서

여러분들도 지금부터 교육이 없는 틈이라도 여기에 많은 소시지를 준비하겠으니 보 지에 힘을 키우세요하더니 비로

자~모두 보 지 구멍에 소시지를 끼우고 항문에 힘을 주어 짤라 요하자 전 대원들이 소시지를 넣고 

힘을 주었으나 어제의 게임에서 이등을 한 대원말고는 단 한사람도 성공을 못 하였다.

자 모두 더 힘을 주고하며 박수를 치며 격려를 하더니 나에게 와 귓속말로

대장님 어제 저 대원이 여성 상위 체위라 조이는 기술을 안 쓴 모양인데 지금 대장님이 데리고 가서 시험해요하기에

난 자네에게 제일 먼저 박을 건데하며 웃자

제 이 상처 나으면 그때 해요하기에

그래도 되겠어?하고 다시 다짐을 받자

그럼요하더니

거기 최 유진 대원 나와요하자 소시지를 자른 대원이 나오자 나에게 데리고 오더니

유진 대원이 나보다 먼저 대장님에게 그 멋진 조임을 보여줘요하자 유진 대원이 놀라며

정말?하자

그래요, 잘 부탁해요하며 유진 대원의 손을 잡아 내 손에 쥐어 주었다.

고맙다 교육 수고해하고 나는 유진이를 내 방으로 데리고 들어왔다.

대장님 저도 대장님 좆을 한 볼 태기 물고 싶어요하며 안기기에

그 작은 입 찢어지게?하자

찢어져도 좋아요하기에 침대에 걸터앉자 무릎을 꿇더니 좆을 입으로 물었다.

역시 경험이 많은 유진이의 사까시도 보통 수준은 훨씬 넘었다.

빨고 흔들고 또 불알도 빨고 심지어는 내 후장에 손가락으로 조금 쑤시며 자극을 주었다.

정말 잘 하는 군하며 머리카락을 매만지자 나를 올려다보며 눈웃음을 지었다.

말로만이 아니라 정말 온 몸을 나른하게 할 정도로 유진이의 사까시는 일품이었다.

마치 사까시를 위하여 세상에 태어난 사람처럼 활기차고 신나게 흔들며 빨았다.

나미의 사까시는 비교가 안 될 정도로 잘하자 나는 더 이상 견딜 수가 없어서

으~~~하는 신음을 내며 좆물을 싸자 유진이는 웃으며 좆물을 받아먹었다.

호~호~호!제가 상대한 남자들 거의 3~5분 안에 다 나가 떨어졌는데 대장님은 십 오분을 견디셨어요하고 

웃으며 입술을 손등으로 문지르며 말하더니 침대 위로 올라가 눕더니 손가락을 까딱까딱하며

절 한번 죽이세요하며 가랑이를 벌리기에 좆을 유진이 보 지 입구에 대고는 

힘들 건데하며 웃자

동두천에 있으면서 양놈하고도 상대한 보 지지만 대장님 좆은 조금 겁은 나네요하기에

왜?하자

양놈들이야 박으면 바로 싸고 나가떨어지지만 아무래도 대장님은 안 그럴 기분이라하며 웃기에

그래 한번 겨누어 보자하고는 힘주어 박았다.

아~악! 정말 커요유진이가 얼굴을 찌푸리며 말하더니 연이어

양놈들의 좆은 들어와도 별로 딱딱한 느낌이 안 들었는데 대장님 좆은 마치 야구방망이로 쑤시는 기분이어요하며 웃자

그 기분이 안 좋아?하고 묻자 고개를 가로 저으며

아뇨하며 웃기에 천천히 펌프질을 시작하였다.

어머머, 아이고 좋아, 으~앙, 나 몰라하며 유진이가 천천히 엉덩이를 흔들기 시작하였다.

창녀촌에서 몸을 판 여자답지 않게 깨끗한 피부를 가진 유진이의 엉덩이는 일정한 방향으로만 

흔드는 것이 아니고 좌우 상하로 자유자제로 흔들더니 어느 시점에 다다르자 

악하는 나의 비명과 함께 좆이 마치 펜치로 움켜잡는 듯한 강한 조임이 좆에 전하여 졌다.

와~너무 조인다하자

제가 이 정돈데 나미 보 지를 어떻게 감당하시겠어요?하기에

아마 절반을 짤릴 것 같다하고 웃으며 펌프질을 하자 유진이는 순간순간 내 좆을 꽉꽉 물었다. 

정말 시험관 넣고 버티기에서 이등을 한 유진이의 보 지 구멍으로도 짤릴 기분이었는데 시험관을 

보 지의 힘으로 부순 나미의 보 지 힘은 어느 정도일까? 하는 의문이 계속되었습니다.

내가 아는 남자라는 족속이 그랬다.

섹스에 일가견이 있는 여자와 잠자리를 하고 나서 그 바로 다음에 숙맥 같은 여자와 잠자리를 하면 

신선한 맛은 느끼지만 진정한 섹스의 맛은 못 느낀다는 말이 전부였다.

나 역시도 그런 경험이 무척 많았던 자로서 나미의 배려로 유진이와 먼저 섹스를 하여 다행이었지 

만약 나미와 섹스를 하고 유진이와 그 다음으로 하였다면 유진이의 이 쫄깃쫄깃한 맛이 반감을 하였을 것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으~ 앙 흐~ 나 미쳐요 대장님 더 빨리유진이의 신음에 다시 정신을 가다듬고 펌프질에 박차를 가했다.

유진이는 혼자 느끼는 것이 아니라 순간순간 보 지에 힘을 주어 좆을 자극하는 섬세한 기술을 발휘하였다.

좋아?힘차게 펌프질을 하며 묻자

한 달 이상을 굶은 데다 이렇게 굵고 긴 좆이 쑤시는데 안 좋으면 석녀죠 서녀, 아~악! 또 올라요 올라하고 소리쳤다.

유진이와 나의 겨루기는 끝이 없어 보였다.

아마 일반 남자라면 유진이의 보 지에 박고 펌프질을 하다가 몇 번 물림을 당하면 이내 좆물을 뿌리고 말 것이다 하는 생각이 들었다.

이 정도의 실력이라면 아무리 강한 북한의 요인도 단번에 반하여 무슨 비밀이라도 유진이에게 

술술 불 것이라는 생각에 미치자 나는 나미와 유진이를 선발 한 것이 잘하였다는 결론을 하였다.

내가 유진이를 먼저 최고조로 오른 것을 확인하고 나도 끝을 내어야 한다는 생각에 유진이의 보 지에 들어있는 

좆을 좌우 상하로 골고루 쑤시고 또 깊이 쑤시다 보 지 구멍 입구에서만 조금씩 펌프질을 하며 내 사정을 조절하였다.

대장님 더 이상 못 버티겠어요, 아~악 최고로 올랐어요, 나 죽어, 나 죽는단 말이야하더니 입에 거품을 내며 혼절을 하였다.

정신차려, 야! 정신차려하고 뺨을 때렸다.

끄~응, 대장님 아직 안 끝났어요?하기에

야! 섹스 하다 기절하는 년이 어디 있냐?하고 눈을 흘기며 마지막 피치를 올리자 다시 엉덩이를 흔들며

대장님 좆질에 안 죽은 것만으로도 다행이어요하며 웃음을 주자

으~~~나도 나간다하고 유진이의 몸 위에 쓰러지며 좆물을 뿌리자

아~좋아요하며 유진이는 힘주어 엉덩이를 잡아당겼다.

대장님 이렇게 박은 체 대장님이 동정을 준 이야기해요더 이상 좆물이 안 들어오자 유진이가 웃으며 말했다.

군도 남자의 동정에 애착을 가지나?하고 묻자

그럼 대장님은 여기 질이 잘난 여자와 숫처녀가 있으면 어느 것부터 먹겠어요?하고 되물었다.

그야...하고 말을 흐리자

여자도 마찬가지예요, 덜 익은 풋사과를 가지고 노는 것이 더 재미가 있죠하고 웃더니

어제 나미의 이야기 방송으로 듣고 모두 얼마나 울었는지 아세요?하기에

전 대원이 동병 상련의 심정이었겠지하자

그래요, 그럼 오늘은 대장님의 탈 동정이야기를 전 대원들에게 해서 웃음을 주세요하기에

창피하게...하고 말을 흐리자

이대로 제 보 지에 박은 체 하세요하며 순간 보 지에 힘을 가하며

안 하시면 계속 이렇게 조이고 있을 거예요하며 웃기에

아...알았어. 놓아하자 보 지에 힘을 풀기에 침상 밑의 숨겨진 마이크 스위치와 스피커 스위치를 켜고

그럼 시작할까?하고 묻자

잠시만, 우리 대원 여러분, 어제 지금 조교로 계시는 나미 동지의 이야기를 듣고 많이 울었죠? 

이제 우리 대장님의 총각 딱지를 댄 이야기를 듣고 오늘은 웃읍시다, 아시겠죠하더니

대장님 슬슬 털어놓으시죠하기에

군들 오늘은 내가 최 유진 대원에게 당했다, 에~내 좆이 남 보다 크다는 사실은 초등학교에 입학을 하고 나서다하고는 연이어

여름철 체육시간에 짧은 반바지를 입고 체육을 하는데 그놈의 좆이 짧은 반바지 밑으로 보이는 것을 여학생들이 놀렸다. 

어린 나이에 얼마나 창피하고 부끄러웠던지 그 다음 날부터는 학교에 가는 것이 싫어졌고 

또 여학생들을 보는 것이 무서웠다하고는 숨을 트게 들이키고 

그렇게 힘들게 초등학교를 마치고 중학교에 들어가자 나는 살 판이 났다. 왜냐? 남녀공학이 아니었거든, 

중학교에 들어가자 딸딸이를 배웠지, 처음에는 호기심으로 하였는데 회가 거듭하자 안 하고는 못 배길 정도가 되었지하자

생각보다는 늦게 딸을 잡았네요?하고 유진이가 끼어 들기에

그런 샘이지, 그러나 그 때에도 대중목욕탕 가는 것이 무서웠어, 행여 다른 사람들이 놀릴까 두려웠던 거지하자

누가 좆 크다고 놀리남 그런 놈 있으면 끌고 오세요, 제가 반 죽여주죠하며 유진이가 웃었다.

그러던 차에 친구 녀석에게 끌려 대중목욕탕에 가게 되었지. 난 숨어서 옷을 벗고 수건으로 

아랫도리를 가리고 욕탕에 들어갔다 나오자 그 친 놈이 내 아랫도리를 가린 수건을 확 잡아당기는 거야, 

순간 몇 몇 어른들의 시선이 내 좆을 보고는 눈을 휘둥그래 뜨고는 입을 다물지 못하더니 

야 너 이리 와봐하고 한 허우대가 큰 어른이 나를 불렀어하자

그 때도 이렇게 크고 굵었어요?하고 유진이가 자기의 보 지에 박힌 좆을 잡고 말하기에

거의 비슷했지, 그래 가까이 가자 내 좆을 노려보더니시펄 부럽다 부러워하자 목욕탕 안에 있던 

어른이랑 아이들이 우르르 몰려들더니 탄성을 지르며내 좆도 저 좆 절반만 되었으면...하는 소리가 이곳 저곳에서 났지하자

야단났군하고 유진이가 웃었다.

임마, 너 여기서 딸 한번 잡아라하고는 주먹을 불끈 쥐고 내 눈앞에 들이대기에 맞지 않으려고 

예 하고는 그 많은 사람들 앞에서 용두질을 치기 시작했지하자

경사 났네 경사 났어하며 유진이가 엉덩이를 들썩였다.

보통 사람들도 그렇듯이 평소에 풀이 죽어있던 좆이 용두질을 치자 그 굵기와 길이가 커지자 

나를 둘러 싼 사람들의 눈이 왕방울만 해 지며 침을 흘리는 사람들도 보였어하자

하긴 우리 같이 몸을 팔던 년도 놀랐는데 중학생 좆이 이렇게 크고 굵으니 놀라는 것은 당연하죠하기에

그래 좆물이 나올 때까지 힘차게 용두질을 치자 좆물이 나와 욕실 바닥에 떨어지자너 정말 멋진 물건 가졌다하며 

허우대가 큰 그 남자가 내 등을 가볍게 두들기더니너 목욕 마치고 기다려하기에 예 하고 

대답을 하고는 대충 씻고 옷을 입고 목욕탕 앞에서 그 남자를 기다렸지하자 유진이가 보 지에 힘을 주어 좆을 조이더니

그래서요하기에

친구 녀석은 그 허우대 큰 사람이 주먹이라는 것을 알고 도망을 가고 난 나중에라도 잡히면 맞아 죽는다는 

마음에 떨면서 기다리자 그 남자가 나오더니 나를 데리고 이상한 술 집 같은 곡으로 데리고 갔는데 

야한 옷을 입은 여자들이 그 남자를 둘러싸며 오빠오빠 하고 갖은 아양을 부리자야 네 년들 

오늘 멋진 좆 한번 구경하련하자 그 여자들이 웅성웅성하더니 한 여자가요 꼬맹이?하고 묻자

너희들 아마 기절 초풍할걸하자 그 여자가야, 꼬맹아 어디 한번 보자하자 그 남자가바지 내려하고 명령을 하더군하자

그 년들 멋진 것보고 나 자빠졌겠군하며 유진이가 끼어 들기에 묵살을 하고

그래 바지를 내리자 나와 그 남자 주위를 둘러싸고 있던 여자들이 입을 가리며 하나같이어머머하고 놀라자 

그 남자가 그 여자들을 둘러보고얘 동정 접수할 년이 있냐?하자 꼬맹이라고 놀리던 여자가 나서더니

너 여자랑 빠구리 해 봤니?하기에 고개를 가로 저으며아뇨하자 그 여자가 웃으며오빠, 내가 얘 접수할까?하고 웃자

그래 내 인심썼다, 데리고 가하자 그 여자가 아주 음침한 방으로 나를 데리고 가더니 옷을 벗고는 

내 옷을 벗기고 눕더니 자기 보 지 구멍을 벌리며여기에 그 좆을 박아하고 내 팔을 잡아당겨 

자기 몸 위에 몸을 포개게 하더니 네 좆을 자기 보 지 구멍에 대어주며박아하기에 엉덩이에 힘을 주고 박자

악! 너무 커하더니 꼬맹아 박았다 뺐다 해라하기에 시키는 대로했지하자

경사 났네 경사 났어하며 유진이가 엉덩이를 흔들었다.

정말 처음으로 여자 보 지에 박고 펌프질이라는 것을 하자 자위하고는 전혀 다르게 너무 좋더군하자

이 놈의 좆이 중학교 때부터 씹맛을 알았군하며 보 지에 힘을 주어 물었다.

그런 샘이지, 처음이라 얼마 못 가서 그 여자의 보 지에 좆물을 싸 주자 그녀는 미친 듯이 울부짖으며 

엉덩이를 흔들더니 끝이 나자꼬맹아, 생각나면 언제든지 와하기에 예하고 대답을 하고 옷을 입고 나왔지하자

그게 끝이어요?하기에

그런데 어떻게 소문이 났는지 이웃의 아줌마들이 나만 지나가면 야릇한 눈으로 보다가 인적이 없거나 하면 

나를 산이나 공원으로 데리고 가 바지를 내리게 하고 만지기도 하고 또 빨아주기도 하며 좋아하더니 점점 더 

노골적으로 유혹을 하여 깊은 산으로 들어가 내 위에 올라타고 발광을 한 것이 내가 유부녀를 

좋아하게 된 이유지하고 이야기를 끝을 내고 마이크와 스피커의 스위치를 끄자

하긴 이 좆을 보고 침을 안 흘릴 여자 없지하기에 나는 유진이의 보 지에서 좆을 뺐다.

나미의 도움과 유진이의 도움으로 대원들의 보 지 힘 기르기는 대단한 성공을 이루었다.

보 지 구멍에 시험관을 꼽고 버티기를 하는데 거의 한 시간 이상을 버티는 힘을 길렀다.

이제 군들의 보 지 힘은 놀랍게 향상이 되었다, 이제는 최 유진 대원이 사까시에 대한 교육을 실시한다, 

유진 대원 앞으로 나와 실기를 보여줘하자 유진이가 웃으며 나오더니

실습 대상은 누구죠?하기에

오늘은 나이고 내일은 다른 남자를 초빙하지하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