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3월 27일 목요일

흥부가 기가 막혀

나 여러분 잘 알죠?

나에게는 좆 같은 형이 하나 있는데 그놈이 바로 놀부이다.

그런데 형제간에 우애 좋기로 소문이 난 흥부 인 내가 왜 형인 놀부를 좆 같은 놈이라고하는지 의아해 할 것이다.

여러분들도 내 이야기 들으면 내 형인 놀부 놈에게 좆 같은 놈이라고 당당하게 말하는 이유를 이해 할 것이다.

나 애들이 많은 것은 삼척동자도 다 아는 사실이다.

자그마치 축구 팀 하나 만들어도 될만큼 많은데 후보 선수까지도 걱정을 할 필요가 없을 정도 다.

요즘이야 신식 학교 고 또 월사금이나 준비물도 학교에서 다 무상으로 지급하지만 당시에 서당에서는 안 그랬다.

훈장 선생에게는 추수가 끝나고 나면 허니 비어 형편에 따라 얼마간을 사례로 주었는데 ~ 공식적인 것이고  

비공식적 인 것이 한가지없는거야 ~ 책 을 한 권 때고 나면 책 걸이라는 것이었다.

저건 또 요즘이야위한 학교에서 자모회 니 뭐니 1477 가야 하다니 다른 길이 여자들이 치맛 바람을 일으키며 가지만  

당시에는 남녀가 따로없이 아무나 서당에 가버 책 걸이를 냅둬주는 것이 관례 였다는.

그 날도 나의 일곱째 놈이 천자문을 다 때 었다고 책 걸이를해야 우리한다기에 마누라 스에게 리라고하자  

마누라가 생리통이 왔다며 나! 스에게 리라고하기에하지만 나는 쌀 몇 가마로 떡을 1477 엿도 올 것 같아 1477 저건 또  

훈장 선생님 드실 곡주도 올 것 같아하여 서당 으로 갔다.

일상적으로 같으면 언감생심 그 꿈도 못 꿀 일이지만 내가 제비 다리를 고쳐주고 제비가 가져다 준  

박씨를 심어 점 서 졸부가 된 후라 ~ 그 정도이고는 있어도 살고 없어도 살 정도로 넉넉 하였기에 훈장

선생님 스에게 두대 뿐인 함대 애들 잘 부탁한다는 의미까지로 요즘 말로 촌지로 금도 댓 냥 허리의 쌈지에 넣고 갔다.

서당에 가자 내가 준비한 음식을보고 애들의 입은 귀밑 에까지 짖어 질 정도로 좋아 하였다.

그 것을 본 나 역시 뿌듯함을 느낀 것은 당연한 일이라고 생각을 할 것이다 .

그 서당의 학동들 중에 삼분의 일이 내가 만든 아이들 이었으니 더더구나 뿌듯 하였다.

쯤에 못 먹고 못 살 때는 눈치를 받아 가며 서당에 미친 놈 애들이 제비 덕에 부자 될가 된 지금은  

어깨도 활짝 펴는건 물론 제일 큰놈 은 서당에서 놀부 형이란 놈의 아들을 제치고 반장 노릇을하게 되었으니 나로서는 경사 중에 경사였다.

나의 큰놈보다 두 살이나 더, 수 많은 놀부-type이란 놈의 아들 .. 딸은 다 땐 천자문을 범죄가 배우는 처지인데도  

부자 될라는은 이유 만 얻을 으로 늘 반장 노릇을 하였는데 내가 부자 될가 된 이후에 훈장 선생은 실력으로  

반장을 뽑는다 며 제일 실력이는 좋은 관계 두대 뿐인 함대 큰놈을 과감 하거라 반장에 선출시켰다.

물론 놀부 형이라는 놈이 펄쩍 펄쩍 뛰며 반발을 하였지만 실력으로 선출 하였다는 바람에 코가 석자 나 빠져 아무 말도 못 하였다.

나는 훈장 선생에게 작지만 금 덩어리도 아이들 몰래주고 또 아이들이 나누어 먹는 것을보고 집으로 갔다.

찰 .... 싹 .... 퍼 .... 퍼 퍼퍽 ... 퍽 퍽퍽!! 찰 ... 싹 안방에서 들렸다

아 .. 아응 .... 하 학 ..... 학학 .. 제 .. 발 ... 그만 ...... 그 ... 만 ... 아 ... 앙 .... 마누라

놀부 형님의 목소리였다.

아니 어디 붙어 먹을 때가 없어서 하나 뿐인 동생의 마누라와 붙어 먹나!

정말 기가 막혔다.

난 내가 제비 덕에 부자가 된 이후에 할 짓은 다 하였다.

화초장이 탐이 난다기에 주었고 또 비디오가 장착이 된 고가의 TV의도 주었다. (참 그 때는 그런 것 없었지 ^ & ^ *)

그 뿐이 아니었다.

박 속에서 나온 예쁘고 쭉쭉 빵빵한 계집종도 둘만달라고하여 주 었더니 집으로 데리고가 종 노릇은 안시키고  

형수 몰래 살림집을 차려두고 가지 번갈아 가며 분탕질을 치는 것이 었는데 ... 그도 모자라 이제는  

가 내 마누라 즉 허니 비어의 제수까지도 품고있네 내가 이 흥부가 기가 안 막히 겠는가?

더 기가 막힌 사실은 내 좆이 세상에서 제일 실하다고하며 그 어려운 살림살이 속에서도  

날마다 분탕질을 쳐달라고 애원에 애걸하면서까지 거의 날마다 분탕질을 친 덕에 줄줄이  

아이 만 만든 마누라 였는데 놀랍게도 시아주버니 인 놀부 놈과 한 덩어리가되어 좋다고 신음을 1477  

놀부 놈의 등을 부여 폭발물이 엉덩이를 흔드는 꼴을 보았는데 이 흥부 기가 안 막히고 어떻 겠는가?

손끝에 침을 묻혀 창호지에 구멍을 내고 안을 들여다 보았다.

실오라기 하나 걸 치지 않은 놀부 형이란 놈과 마누라 년 이랑 한 덩어리가되어 분탕질을 치고


? 안 미치 겠는가

아아 ... 보.지가 ... 꽈악 ... 차는 .. 거 ... 같애 ... 뿌듯해 ... 나에게는 안하던 음탕 한 말도 거리낌없이 하였다.

퍽 퍽퍽, 퍽 - 퍽 - 퍽. 퍽 ------ 퍽 ----- 퍽, 퍽 퍽퍽, 퍽 - 퍽 - 퍽, 퍽 --- 퍽

! 아 --- 악, 아주버니 더 세게. ! 으 --- 악, 어서 어서 더 깊이 넣어 줘 악악.

퍽 퍽퍽, 퍽 - 억 - 억, 퍽 퍽퍽, 푸 - 욱, 퍽 - 으 - 억

아 ------------- -------- 악, 아주버니 -! 보..지가 아 --- 악, 아! 좋아 나와 한 덩이라가되었을 때도 그런 적은 없었다.

퍽 퍽퍽, 퍼 - 억, 퍽 퍼윽, 퍽 - 억, 퍽 -! 억, 퍽퍽 퍽퍽

! 악, 악, 악, 학 학학, 아 학 - 아앙, 학 아항

퍽 ----- 윽! 억, 퍽 퍽 퍽

학학, 나 몰라, 아 더, 학 학학, 어서 학 학학, 안돼, 엉엉엉 제발 안돼 칼을 들고 당장 뛰어 들어가 두 년 놈의 배를 난도질하고 싶었다.

퍽! 퍽! 퍽! 퍽 퍽퍽 퍽퍽! 퍽 퍽퍽! 퍽퍽 퍽퍽 퍽퍽!!!!!  

쭈 ... 욱 ..... 쭙 ... 헉헉 ... 쭈 .... 쭙 .... . 쭙 .. 놀부 개새끼 마치 내 마누라의 젖가슴을 지 마누라  

젖가슴 인 냥 빨며 분탕질을 쳤고 그렇게 말야  놀부 놈 밑에 깔린 두대 뿐인 함대 마누라라는 년을 그리도 좋은지  

눈을 지그시 깜고 놀부이겠습니까 놈의 머리통을 누르고있는 .... 꼴이 가관이 아니었다.

아 .... 흑 ... 아하 ...... 하 .. 하 ... 학 ... 학 ....

전에부터 놀부 놈이 우리 마누라를 보는 눈이 심상치 않았으나 설마 제수와 눈을 맞추지는 않겠지하는 생각으로 넘겼는데 .... ..

저건 또 내가 가버 쌀이나 양식을도 조금달라고하면 주기는 커녕 빗자루를 들고 당장 입에 개 거품을 내며 때렸는데  

이상하게 마누라가 갔다 하면 그래도 한줌의 쌀이나 양식을 얻어온은 이유를 대강 짐작을 할 ​​수있는거야  


 그 후로 내가 혈압이도 조금 높아 밤일을 잘 못 하였는데도 마누라는  

아이를 만든 것으로 보아 막내와 ~ 그 위 그리고 계속 저건 또 ~ 그 위의 애들은 정말 괜찮은가 내 아이 일까 

의구심이 생겼으나 한 방으로는 친자 구분을 못 한다는 것이 마냥 안타깝기 만 하였다.

퍽 ... 퍽 퍽퍽 .... 퍽퍽 퍽퍽!! 퍽 .. 퍽퍽 ...

아흐 .... 흑 .... 학학 ... 헉 ..... 아 ... 하 ....

퍽. 퍽 ... 질퍽 ... 퍽 .. 질. 퍽 .. 질퍽. 질퍽 ..

아 ........ 흑 .. 하 .. 흡 .. 헉. 아 ..... 흑 ... 아 ... 아아아 .... 흑 .. 이런 생각 저런 생각을 소릴 중에도 안방는 뭐  

놀부 놈이겠습니까 1477가 내 마누라가 분탕질을 치면서 신음을 연방 토하고있는 .... 꼴이 가관 중에 가관이었다.

저 쳐 죽일 년 놈들 속에 부화가 치밀 어서 나직하게 외치면서 계속 보았다.

질퍽 ... 퍼. 퍽 ... 퍼 .. 벅 .. 퍼 .. 벅 ... 퍽 퍽퍽 퍽퍽!!!!

아 ...... 흑 .. 아응 ...... 하 .. 학 .... 아 .... 아앙 ...... 아 .............. 악.! !

아 ..... 흑 .. 흑 ... 아 .. 하 ... 아 .... 윽 ... 헉 ...

퍼 ...... 퍽 ... 퍽 퍽퍽 ....... 퍼 .. 벅 .. 퍽!

으 나오 겠는데 놀부 놈이 말 하였다.

그래요 ... 하앙 .... 싸 ... 싸 .. 줘 ..... 아앙 ... 서당에 음식을주고 오라고하니 생리통 이라며 나에게 갈 것을 부탁 한 마누라가 아닌가.

또 애 생기면 어쩌려고 놀부가 물었다?.

먹고 살 형편도되었는데 하나 더 낳지 요하는 것이 아닌가!

그럼 1477 - 말 하더니

퍽 퍽퍽, 퍽 - 퍽 - 퍽. 퍽 ------ 퍽 ----- 퍽, 퍽 퍽퍽, 퍽 - 퍽 - 퍽, 퍽 --- 퍽 마지막 분탕질을 쳤다.

으 ~ 윽! 간다 1477는 놀부이겠습니까 놈은 허니 비어 제수 인가 내 마누라의 젖가슴에 대가리를 처 박자가 내 마누라는  

놀부 놈의 엉덩이를 힘 주어 당기는 것으로 미루어 놀부 놈이가 내 마누라의 주 겠네, 안에 좆물을 뿌린다는 것을 직감 할 수가 있었다.

아주버니 집으로 바로 가실 건가요? 마누라는 놀부 놈의 좆물을 받으면서 물었다.

아니 흥부 녀석에게 덜미 안 잡히게 오순이 집에 가야지 하였다.

오순이는 바로 내가 준 박에서 나온 계집종의 이름이었다.

오순이 년과 또이 짓 하시게 ? 1477 눈을 흘 기자

죽으면 썩어 없어 질 모든것이 끝난 힘있을 때 즐겨 야지하며 웃자

아 ~이 못된 시숙하고는 놀부 놈의 볼을 잡고 가볍게 흔들었다.

이 사실을 놀부 놈의 마누라 인 형수에게 방금 본 사실을 고자질 을 1477 저건 또 내가 놀부 형안 놈 스에게 준  

계집종 오순이 1477 칠순이 스에게 살림집을 차려주고 저건 또 오순 이네 집에 간 것으로 - 사실까지 전부다 일러 바쳐 치도곤을 치게 1477  

으 다시는 두대 뿐인 함대 마누라를 못 넘 보게 해야겠다는 요량으로 살금 살금 집에서 빠져 나와 형수에게 갔다.

형수 나는 놀부 놈의 집에 도착을하자 형수를 불렀다.

서방님 어서 오세요 내가 부자 될가 된 이후 달라진 것이 있다면 가난에 찌들어 살 때에는 내가  

형수 스에게 데려 가면 서방님이라고 하기는 커녕 지나가던 강아지 취급을 하였는데 부자 될 가되자 - 무엇도 ...  

하나 얻을 욕심에 알랑 방귀를 뀌는 꼴이 가관이 아니었고 남들이 손가락질을하던 말던 양심으로 살고 선하게 살며  

들은 늘 남을 돕는 마음을 가진이 흥부는 옛일을 사방이 잊고 깍듯 하거라 형수 대우를 냅둬 주었다.

형수님 - 사실은 오늘 기동이 책 걸이 소릴 올리버를이라 서당에 다녀 왔거든요 1477 말하자

서방님 기동이가 몇 째죠?하기에

일곱째도 있네 그게 매춘이가 아니고 글쎄 집에 가니까 형님 1477 두대 뿐인 함대 마누라가 1477 말하는데

서방님은 여태 ~ 그 것을 몰랐어요 ?하는 것이 아닌가.

예 ~ 그럼 형수님은 다 알고 계셨어요? 놀라며 묻자

아마 서방님 열 한-th 애부터는 두대 뿐인 함대 아저씨가 애 일걸요 소릴 것이 아닌가.

아니 도와 주 알면서도 그냥 있었어요 1477 따지자

내가 말하면 잔소리한다고 코 방귀도 안 뀌는 걸요 소릴 것이 아닌가.

그럼 오순이 칠순이 일도 아세요? 1477 묻자

서방님이 두대 뿐인 함대 아저씨가 스에게 준 계집종 말이죠?하기에 놀라

~ 그 우리뿐입니다 다 아세요?하자

두 년 에게 살림집 차려 준 우리뿐입니다 알아요하며 웃기에

아니 당신은 알고있어 1477 계속 말하려 일을하는데

흥부 서방님이 날 독수공방하게 한 책임 지세요하며 나에게 바짝 다가 안 더니 내 손을 잡았다.

형수님 어떻게하면 되죠, 쌀도 ... 드려요하자

살 있다고 독수공방-plane하나요 하더니 나를 보듬었다.

형수님 .... 1477 놀라 - 말을 흐리 자

쉿! 1477는가 내 입을 손가락을 데으로 가리 며 말문을 닫게 하더니

홧김에 서방질한다고 우리도 즐겨요하며 나의 바지 위로 좆을 잡는 것이 아닌가.

세상에 만상에 형수에게 고자질하여 혼이 나게하려고 하였는데 형수는 오히려 잘되었다는 듯이 즐기자 고 하였다.

착하고 선량하게 살아온이 흥부는 정말 기가 막혔다.

그런데이게 왠 일인가?

고혈압으로 여간하여 발기가 안되던 내 좆에 힘이 들어갔다.

모처럼 발기가 된 것이었다.

어머머, 서방님 물건 실하네요 하더니 바지춤을 내리자 그 동안 죽어 왔던 내 좆이 하늘을 찌를 듯이 서서 나왔다.

간밤에 꾼 꿈이 현실로 나타난 것이었다.

간밤에 잠 들어을 자는데 쯤에 박을 켜면서 - 잠깐만 나타나 셨던 제비 나라 임금이 나타나 나! 스에게 소원이 - 무엇이냐고  

묻기에 고혈압 왜 좋아지지 발기가 안된다고하자 남자가 발기가 안되면 그보다도 힘든 것이에 진입했다 다니면서  

내일부터는 발기가 남을 것 같 1477는 사라 졌는데 바로 형수님의 건드이 닿자 발기가 된 것이었다.

기쁨에 잠긴 것도 잠간이었다.

형수가 고개를 숙이고 내 좆 을 입으로 빨기 시작을 한 것이었다.

솔직히 말릴 틈도 없었고 설령 말릴 여유가 있었다하여도 안 말렸을 것이었다.

놀부 놈이 내 마누라 인 제수와 붙어 먹는데 나라고 형수와 붙어 먹지 말라는 ​​법이 어디 있겠는가?

으 ~ 잘 하시네하고 말하자 형수는 고개를 들어 나를 보며 살짝 눈웃음을 짖고는 양손으로 잡고 흔들었다.

나는 그렇게 수고를하시는 형수가 고마운 나머지 형수의 저고리 안으로 손을 넣고 젖가슴을 주물렀다.

솔직히 우리 마누라의 젖가슴은 못 먹어서 그런지 작고 축 늘어진 것이 볼품이 없었는데 형수의 젖가슴은  

마치 커다란 수박 통을 두 개나 달아 놓은 것처럼 크고 탱탱한 것이 바닷길은 아주 감촉이 좋았다.

우리는 한동안 아무 말도 안하고 빨고 흔들며 주물렀다.

서방님 저고리 늘어 져요 형수가 빨건 좆을 입 에서 때고 말하며 웃었다.

이 착하고 착한 흥부가 형수님의 말뜻을 어찌 모르 겠는가?

또이 흥부가 형수님의 말뜻을 아는 이상 어찌 형수님의 말에 안 따르 겠는가?

나는 형수의 저고리 고름을 풀자 형수님은 한쪽 팔을 들어 주며 들어 준 쪽의 팔을 빼고 또 한쪽 팔을 들면 나머지도 뺐다.

그러면 형수는 손을 바꾸어 가며 내 좆을 잡고 흔들었다.

그렇게 나는 형수의 적삼도 벗겼다.

역시 수박 통만 한 젖가슴이 나를 반겼다.

야 ~ 형수 젖가슴 큼직한 것이 멋지네하며 나는 형수의 젖통을 두 손으로 주물렀다.

발기 부전으로 안하다 형수가 흔들며 빨자 좆물이 서로 먼저 나오겠다고 불알에서 요동을 쳤다.

으 ~ ~ ~ 형수 나와요하고 말하였으나 형수는 내 말을들은 척도 안하고 계속 흔들며 빨았다.

꿀 ~ 꺽 꿀 ~ 꺽 꿀 ~ 꺽 우리 형수는 내 좆물을 목구멍으로 삼켰다.

그런것 두대 뿐인 함대 형수가 것을 얼마나 고맙 던지하지만 나는 다음에 오면서 예쁜 쌍 가락지와 옥으로 된 노리개 몇 개를 가져와  

주어야 겠다고 다짐에 다짐을하면서 형수의 젖가슴을 계속 주물렀다.

서방님 아랫도리 벗으세요 형수는 나의 좆물을 다 먹고 말 하였다.

그럼요 벗어야 죠하며 일어나이 치마와 속옷을 벗었다.

뱃살이 많이 나온 것이 올라가면 느낌이 바닷길은 아주 좋을 그런것 기분이 던데  

.. 너무 뚱뚱 하죠? 서방님하기에

마누라는 .. 너무 말라서 안 좋아요, 그런데 형수는 뚱뚱한 것이 바닷길은 아주 좋게 보여요하며 웃자

서방님도 놀리시기는 눈을 흘기며 말하면서도 - 그리 싫지 않은 표정으로 누웠다.

놀리기는 요 정말 이어요하고는 나는 형수의 몸 위로 몸 을 포 갰다.

아이고 서방님도하면서 형수는 다시 살아난 나의 좆을 잡고 보 지 구멍 입구에 대어 주었다.

푸 --------- 욱!, 아윽! 힘차게 찔러 넣었다.

꿈인지 생시인지를 모를 정도로 기분 이 좋았다.

하악 ... 서방님 ... 아아 .. 좋아 ... 미쳐 .... 뿌듯 해요 ... 웃으며 말 하였다.

살살 해요? 아니면 어떻게 해요?하고 나는 형수의 보 지 깊숙이 좆을 박은 체 물었다.

죽여주세요 서방님 형수는 나의 등을 부여 폭발물이 - 말 하였다

그래 죽여 드리지, 팍 팍팍 퍽 퍼퍽, 퍽퍽, 퍽퍼 힘차게 분탕질을 시작 하였다.

아학, 하흑, 학하, 학학 학형 수는 나를 외면하고 소리 쳤다.

퍽억, 퍽퍽 퍽퍽 퍽 --- 퍽 --- 퍽!, 퍽 퍽퍽

으악, 학, 서방님 더 세게, 아 좋아, 나 죽겠 어, 아 미칠 것 같아. 어서 요하고 소리 쳤다.

퍽, 퍽퍽, 철썩, 퍽 퍽퍽, 철썩

아 - 학, 학 학학, 하 - 윽, 흑 흑흑,  

퍼 ~ 벅! 타 ~ 다닥 퍽! 철 ~ 썩, 퍼 버벅 ~! 타 ~ 다닥

퍽 퍽퍽, 퍽 - 퍽 - 퍽. 퍽 ------ 퍽 ----- 퍽, 퍽 퍽퍽, 퍽 - 퍽 - 퍽, 퍽 --- 퍽

! 아 --- 악, 서방님 더 세게. 으 --- 악!, 어서 어서 더 깊이 넣어 줘요. 악악 아예 악을 썼다.

퍽 ... 퍽 퍽퍽 .... 퍽퍽 퍽퍽!! 퍽 .. 퍽퍽 ...

아흐 .... 흑 .... 학학 ... 헉 ..... 아 ... 하 ....

퍽. 퍽 ... 질퍽 ... 퍽 .. 질. 퍽 .. 질퍽. 질퍽 ..

아 ........ 흑 .. 하 .. 흡 .. 헉. 아 ..... 흑 ... 아 ... 아아아 .... 흑 .. 형수의 커다란 엉덩이가 흔들 리기 시작을 하였다.

씹할 놈 이렇게 좋은 보 지두고 마누라에게 뭐한다고 쑤시 지? 내가 웃으며 말하자

동서도 그렇지  실한 서방님 좆두고 ~ 그 부실한 영감하고 노는 지 .. 아 ~ 악 서방님 나 죽어요하고 소리 쳤다.

부모님이 돌아가 시자 나는 조카가 태어나 기 전까지는 형수의 눈치 밥을 먹으며 컸지 만 형 수위 몸에 올라 타는 행운이 올 줄은 몰랐다.

퍽퍽 ... 철퍽 ... 철퍽 ... 퍽. 퍽 퍽퍽 .... 철퍽. 퍽 퍽퍽!!

아 .... 앙 .... 흑 .. 흑 .. 조 .. 금 .... 하 .. 아 ... 조금 ... 더 ..... 흑 .. 흑. 흑 .... 아 ..

퍽 .. 퍽 .. 질퍽 ... 질. 퍽 .. 헉 .. 헉 .. 퍽. 퍽 ..

아흡 .... 아 .. 흐. 흡 ... 아 ... 윽 ... 흑. 흑 ... 흑 ... 형수의 엉덩이와 뱃살의 흔들림은 나를 더 힘이 나게 하였다.

퍽! 퍽! 퍽! 퍽 퍽퍽 퍽퍽! 퍽 퍽퍽! 퍽퍽 퍽퍽 퍽퍽!!!!!  

아 .... 아 ... 너무해 ..... 하 - 악 ... 하 - 악 ..... 너무 좋아. ...... 거기다 수박 통만한 형수의 젖가슴을 부여 잡자 그 쾌감은 절정에 도달하게 하였다.

퍽 퍽퍽 ... 퍼 .. 퍽 ... 퍽 퍽퍽!!

학! .. 학! .. 학! , 어서, 아 - 학, 하하하, 아아아 아아아 형수는 도리질을 치며 외쳤다.

퍽 퍽퍽, 퍽 - 억 - 억, 퍽 퍽퍽, 푸 - 욱, 퍽 - 으 - 억

아 ---------- -! 흑, 학 학학, 악, 하학, 더 깊이 넣어 줘. 악!, 서방님 어서 애원을 하였다.

형수 ... 나 ... 나올 .. 거 ... 같아 ... 아아 ... 형수 ... 1477 외치자

그래요 ... 하앙 .... 싸 .. . 싸 .. 줘 ... 서방님 ... 아앙 ... 형수도 외쳤다.

퍼 ~ 벅! 타 ~ 다닥 퍽! 철 ~ 썩, 퍼 버벅 ~! 타 ~ 다닥 막바지 분탕질을



퍽 - 퍽 - 퍽. 퍽 ------ 퍽 ----- 퍽, 퍽 퍽퍽, 퍽 - 퍽 - 퍽, 퍽 --- 퍽

흐응 .... 응 .... 나 죽어 ..... 제발 ... 빨리 싸요, 서방님 ...

으 ~ ~ ~갑니다가요하자

그래요 어서, 어서하면서 나의 엉덩이를 양다리로 감았 다.

으 ~ ~ ~ ~ ~ ~하는 심음을 토하며 형수님의 수박 통만한 젖가슴 사이에 얼굴을 묻고 좆물을 형수님의 보지 깊숙이 토 하였다.

아 ~ 느낌이 아주 좋아요 형수는 내 머리를 누르며 말 하였다.

나도 형수님 주 겠네 느낌이 바닷길은 아주 좋아요 1477 화답을하자

난 서방님 줄 무늬가에 죽는 줄 알았어요 1477 환하게 웃었다.

나는 형수님의 보 지 안에 좆물 을 다 뿌리고 좆을 빼고 일어났다.

그런데 뜻밖에도 형수님이 나의 다리를 폭발물이 벌떡 일어나 더니 으 ​​다시 좆물과 형수님의 주 겠네에서 나온  

씹물로 범벅이 된 좆을 입안에에서 찾았는 나를 올려다 보며 빙그레 웃었다.

형수님 고마워요 형수의 머리카락을 만지며 말 하였다.

고맙기는 오히려 제가 고맙죠 형수님은 나의 좆을 깨끗이 입으로 빨아주고 말 하였다.

하여간 고마워요, 형수님 1477 말하자

~ 그 인간은 허니 비어 제수 랑 서방님이 준 계집종 1477 놀아나 라고요 1477 서방님은 저랑 즐겨요하기에

그래요, 형수님하고 말하고 형수님이 옷을 입으려고 일어나 자 힘 주어 보듬어 주었다.

그 후로 형수님과 난 놀부 형이란 놈이 출타를하거나 우리 마누라가 집을 비우면 서로의 집에서 번갈아 가며 분탕질을 치며 즐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