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3월 9일 월요일

장모님과 처제들. - 1부1장

1. 종우 아다를 떼다.



“장....서방...으흥.....으으응....”

“장모님...! 장모님의 보지가 너무 쪼이는데요...”

“으흐응... 더 깊이...더...더....더....”

“헉헉...장모님....”

“으아아아앙...으흐으으응....으으으으응....아흥....장서방 좋아...너....너무..아으으으응....”



장모님의 허리가 벼락에 맞은 사람처럼 위로 튕겨져 올라왔다.

벌렸던 다리가 허공에서 마치 자전거 페발을 밟듯 바구 요동을 친다.

그러다가 양손으로 종우의 엉덩이를 부셔버릴듯 강하게 움켜쥐더니 확 자기 쪽으로 끌어당기며 이내 미친 사람처럼 좌우로 하반신을 마구 흔들어대기 시작했다.



-쓰윽...쓱슥...-

-질펑...질펑...-



뿌리까지 깊이 장모님의 보지속에 박힌 내 육봉...

한 치 틈도 없이 딱 밀착이 된 두 사람의 하체가 서로 비벼지면서 음탕한 소음을 냈다.



(또 다시 갔군....후후...)



나는 속으로 장모님이 또 한번의 오르가즘에 도달했음을 직감했다.

그렇게 정신없이 하체를 흔들어대던 장모님이 조금 얌전해진 것은 그로부터 수분이 지난 후였다.



“자...장서방...나... 너무 싼 것 같아...”

“안 그래도 아래가 홍수입니다 홍수. 후후후...”

“아...! 나 미처버릴 것 같아.... 이제 어쩌지?”



나는 장모님의 얼굴에 일말의 죄책감이 스쳐지나가는 것을 보았다.

그러나 난 별로 걱정하지 않았다.

아직 자신의 거대한 육봉은 여전히 장모님의 보지에 억센 말뚝마냥 위풍당당하게 꽂혀 있다.

그리고 그 육봉은 중년부인의 음탕한 옥수로 번들번들거리고 있지 않은가.



(흐흐...! 여길 이렇게 흠뻑 젖셔놓고 이제와서 무슨 말을 하시는겁니까 장모님...)



나는 아직 욕정을 분출하기 전이었다.

재빨리 허리를 지긋이 아래로 내려눌렀다.

그러자 내 번들거리는 거대한 육봉이 서서히 뿌리까지 깊이 장모의 보지 속을 파고 들어간다.



“으응...또...?”

“왜요...싫어요? 그럼 뺄까요?”

“안돼...아....안돼...장서방...으응....으흐응...”



나는 서서히 뿌리까지 다시 장모의 보지를 유린하기 시작했다.

그럴때마다 장모의 보지는 미끌거리는 옥수를 뱉어내며 경련을 한다.

거대한 젊은 사위의 육봉에 어느덧 길들여지고 있는 것이다.



내 이름은 장종우.

올해 나이 서른 다섯.

사실... 불과 삼년 전만 해도 나는... 아다였었다.

서른이 넘도록 여자 맛 한 번 못 본...그런 천연기념물 말이다.



*****************************



3년전...



“....이꾸...이꾸요...”

“기모치이?...기모치?”

“아이이잉....하즈까시이...”



종우는 그날도 일본 av를 보며 자위를 하고 있었다.

모니터 화면속 av 여배우는 작고 아담한 체구의 귀여운 얼굴을 하고 있었다.

그에 반해 남자배우의 물건은 지나치리만치 거대했다.

그 거대한 육봉이 체구가 작아 보지구멍 역시 작디 작은 여자의 그곳을 가득 체우며 꾸역꾸역 밀려들어갈때마다 종우는 미친 듯한 몰입감에 빠져들었다.

마치 화면속 남자배우의 육봉이 자신의 것처럼 느껴졌던 것이다.



실제로 그 역시 대물이었다.

길이는 15cm 정도로 평균보다 약간 더 긴 정도였지만 그 굵기가 어마어마했다.

언젠가 친구들이 휴지심을 종우의 육봉에 씌우려고 했던 적이 있는데 귀두의 반도 들어가지 않았다.

종우의 굵기는 발기시 직경 4.5cm.

풀 발기시에는 거의 5cm에 육박하기도 했다.

귀두는 그보다 더 굵고 컸다.

한 마디로 외국 포르노에 등장하는 흑인들의 사이즈 정도였던 것이다.

친구들은 종종 종우의 물건을 보며 이렇게 말했다.



“여자 잡겠다 잡겠어 시바야...”

“시바 젓나 부럽네. 아우....”



그런데 종우는 여자를 잡는 것은 고사하고 서른이 넘도록 제대로 된 연애 한 번 해 보지 못한 노총각이었다.

소심한 성격이 가장 큰 이유였다.

여자 앞에만 서면 입이 얼어붙고 주눅이 들었던 탓이다.

아무튼 그렇다보니 친구들이 하나 둘 장가를 가고 나서도 그는 혼자였다.

그리고 그의 나이 서른 둘이 되던 해.

친구의 소개로 취직한 휘트니스 클럽의 사무실에서 늦은 밤 홀로 남몰래 av를 보매 자위를 하던 그날 밤 그는 마침내 아다를 깨게 된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