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3월 9일 월요일

불새 - 4부

푹푹!푹푹푹푹푹!!!

"김형 나죽것소 빨리좀 하랑께"

순천댁 보지 죽여주는구만 !! 걸레같은년!!

두 사내는 미친듯이 여인을 유린하고 있었고, 옷장틈새로 보이는 이광경은 날 자극하기엔 차고 넘쳤다...

푹푹푹푹푹!!! 푹푹!!

"아 !! 나올라 그런다 아!! 어~~~"

사정을 하고난 김씨가 체 느끼기도전에 이씨는 김씨를 밀치곤 여인의 몸위로 올라갔고,

쑤욱!!

보지 밖으로 밀려나오는 정액을 다시 밀어넣듯 이씨는 자신의 육봉을 급하게 밀어넣었다..

질 퍽 퍽퍽 푹! 푹!푹

"에이씨 김형이 보지 다 넓혀놔서 재미가 읍잖여 !!"

이씨는 담배를 피는 김씨에게 항의라도 하듯 한마딜 던지고는 이내 의식없는 여인을 뒤로 돌리기 시작했다.

너무나 능숙한 이씨의 손은 여인의 아랫배에 베게를 넣고, 엉덩이 골 짜기 쪽으로 침을 한가득 떨어트렸다..

그리고 이어지는 아날...

쑤욱!!

헉!! 저구멍으로도 된단말인가 ... 포르노테입이라곤 한번도 본적없던내게 그장면은 실로 충격그자체였다.

"아~~ 음~~ 안~ 아 "

그 의식없는 와중에서도 고통을 느낀걸까 여인의 몸은 반사적으로 엉덩일 비틀려하지만 이씨의 완력에 완전히 제압당한채 이씨의 육봉을 그대로 받아드리고 있었다..

푹! 푹! 푹! 푹! 푹! 푹!!

뒤에서 담배를 물고있던 김씨는 다시 다가와 의식없는 여자의 머릿채를 쥔채 자신의 죽어빠진 육봉을 여인의 입에 문질러 대기 시작했고..이씨는 규칙적으로 여자의 애널을 공격했다..

"스벌 순천댁 똥꼬가 죽여주는구마잉 "

"이씨 빨리좀혀 !!"

푹푹!! 푹!! 짝! 푹!! 짝

왕복을 하는 와중에도 승마를 하듯 여인의 엉덩이볼기를 때려가며 이씨는 여인을 맘껏 유린하고 있었다...

"아 !! 아!! 아!! "

고통은 느껴지는걸까 인사불성인 와중에도 이씨의 볼기질에 맞춰 단발의 신음을 옅게 내뱉는 여인...

모든 장면들이 충격적이고 자극적이여서 난 장롱안에서 거의 실신직적이였다.. 문사이로 보이는 모든 장면들이

뇌리에 박히는듯 한 충격을 받았고....그걸 아는지 모르는지 두 사내는 미친듯한 sex 를 이어갔다..

이씨가 사정을 하자 바톤 터치라도 하듯 김씨가 또다시 여인을 올라탓고 이씨가 뿌려놓은 정액이 꿀럭거리며

항문에서 밀려나오는걸 그대로 다시 밀어넣더니 또다시 애널을 하고있었다.


"걸레같은 시벌년 넌 장터 남자들 좃 다 받았지?? 시벌년아 그중에서도 내좃이 젤좋치? 개같은년 "

"아 ~~ 음 ~~ 아 !! 음 아~~ "

이상황을 아는건지 모르는건지 축늘어진 여인은 계속해서 옅은 신음을 토해내고 있었고,

이씨는 여인의 발부터 종아리 까지 계속해서 핥으며 여인의 입에 자신의 혀를 강제로 밀어넣으려 하고 있었다.

그렇게 한시간이 넘었을까 몇번의 섹스인지도 모를 섹스를 두 짐승은 미친듯 해댓고 자신들의 욕정을 충분히 풀었을때쯤 옷을 주섬주섬 입기 시작했다..

"이씨 만원짜리좀 줘봐"

"김형 뭐하게??"

"아 이 갈보년 화대라도 쥐어줘야지 크크크 "

둘은 축늘어져있는 여인을 비웃으며 만원짜리 몇장을 툭 던져놓곤 유유히 사라졌다..

난 그들이 사라지고 나서도 한참을 장롱에서 나오지 못한채... 커다랗게 부풀어있는 내육봉을 쥐어잡고 있었다.

수분이 흘렀을까 여인은 약간의 뒤척임뒤에 그자세 그대로 코를 골며 일정한 패턴을 보여주기 시작했고, 이내 난 장롱에서 나와 두짐승들이 해놓은 짓을 정확히 볼수있었다...

허리엔 베게가 받쳐진채였고 , 다리는 있는대로 벌려진채....

여인의 음모와 음부 , 항문에선 그들의 것인 여인의 것인지 알수없는 액들이 말라 붙어 번들거렸고....

여인의 사타구니는 벌거케 부어올라 퉁퉁 부어있었다...

난 그들이 한짓을 그대로 하고있었고, 죄책감따윈 없었다.. 그냥 본능적으로 내육봉을 움직여댔다..

두 사내놈의 만행때문인지 정액때문인지 너무나 헐거웠고, 느낌이 덜했다..

난 여인의 다리를 내어깨에 걸친채.. 여인의 보지에서 흘러나오는 액을 내귀두에 바른채..

보지 밑 다른 구멍을 공격했다..

내생에 첫 애널이였고.... 그느낌은 실로 대단했다.

귀두가 채 들어가기도전에 반사적으로 쪼여오는 내육봉을 완전 제압해버릴듯한 느낌을 받았고 쑤욱! ! 하고 진입이 끝났을땐 내 육봉을 끊어 버릴듯한 힘을 받았다..

느낌.... 말로 표현할 길이없다... 그냥 그랬다..

푹!푹! 푹! 푹!! 난 미칠듯이 여인의 애널에 집중했고..

내 육봉의 움직임이 있을때마다.. 답이라도 하듯..

"아~ 아 ~ 아~ 음 ~~ 아 ! "

쪼임과 아주옅은 신음을 내뱉어 놓았다..

그 쪼임에 난 속수무책이였고 난 여인을 부둥켜 안은채 항문 깊숙한곳까지 사정을 해버렸다...

여인을 안고있는데 .... 여인의 팔이 내몸을 감싸고 여인의 벌려진 양다리가 내허릴 감싸기 시작했다...

아주 잠시였지만 놀란 마음에 난 꼼짝을 안하고있었는데..

잠시뒤 .. 다리와 팔이 스르륵 풀리는것을 느끼곤 여인의 항문에서 죽어버린 내육봉을 빼냇다..

육봉을 꺼내 잠시 여인의 음부에 문질럿는데 또다시 반응하는 내육봉.. 변강쇠냐고 욕하지마라 !소설이라서가 아니고 그나이땐 다 그렇다

아주 자연스럽게 미끄러져가는 내육봉....

푹푹푹푹푹푹 찌걱 쩍쩍쩍!!! 푹푹푹

난 미친듯이 박아대기 시작했다..

난 왜 짐승들이 베게를 받쳣는지 그제서야 이해를 했다.. 더 깊숙이 진입했고 여인의 자궁벽까지 내 귀두가 부딪히는게 느껴졋다..

푹푹!! 푹!! 푹!! 강하게 밀어붙였다...

그러자 또다시 감겨오는 여인의 팔과 다리...

난 순간 너무나 놀랐다...

"아~ 아~~ 음 ~~ 아 ~ "

여인의 보지가 내움직임에 반응을 하고있었다..

난 여인이 일어난것인가 싶어 움직임을 줄이고 얼굴을 살폇지만 깨지는 않았다... 그냥 반사적으로 맞춰주는 움직임 이 확실했고 이내 난 더큰 흥분을 느낀채...박아대기 시작했다..

"아!! 아!! 아~~~~~ 아~~ "

푹푹!! 푹!! 푹!! 푹!!!! 쩍쩍쩍!! 푹 !! 푹 !!

시골장터 적막한 골방안엔 이렇게 내 움직임에 맞춰 한편의 교양곡이 연주 되고 있었다...

사정의 기운이 감돌때 마다 엉덩일 뒤로 쭈욱빼서 잠시 쉬는 여유도 생겼고 여인의 보지에서 나올때 마다 내 육봉엔 새하얀 이물질들이 엉겨 붙어 있었다...

그냥 번들번들 거렸다...

그렇게 난 맘껏 여인네를 능욕했다...


푹!! 푹!! 푹!!! 푹!!

"아 ~~ 아야~~ 아야~~ 아!! 아!! 아야!! 아 어 ! 아 !! "

여인의 신음이 날 더욱더 흥분하게 만들었다... 한참의 능욕이 끝나고 난 여인의 자궁 아주 깊숙한곳까지 사정을 했다... 내 모든걸 담아서.....

그렇게 우린 한몸이 된채 서로를 부등켜 않고 있었고....

한참이 지나자 여인이 먼저 스르륵 팔과 다리를 풀었다....

이제 뒷처리가 문제였다... 하지만 이건 뭐... 뒷처리 수준을 넘어선 상태였고..

난 아까 사내들이 던지고 간 만원짜리들을 챙겨 서둘러 집밖으로 나왔고 읍내역 근처에 허름한 여인숙으로 가

눈을 붙였다...

너무 피곤했기에 아무런 대책도 생각도 할수없이 오늘의 충격적이던 여인의 알몸을 기억하며 그렇게 잠이 들었다.

다음날 아침 눈을 뜨자 마자 서둘러 가게로 향했다.. 발길은 무거웠고 걱정은 태산이였다..

(혹시 할머니가 이사실을 알면 어쩌나 하는 걱정과 불길함..)

쾌락은 달콤했지만.. 뒷일이 날 더 겁나게 했다..

가게가 가까워오자 밖 솥에는 시락국 덥히는 장작이 타고있고.. 가게에 불은 켜져있는 상태였다..

난 아무런 말도 없이 가게로 들어섯다..

"이 써글넘이 이제 집에도 안들어와?? 어디서 잔겨 후려들넘아 "

"친구 집에서 .... 잤어요..일자리도 알아볼겸 돌아다니다.."

"어휴 저 화상 !! "

"아나 밥이나 처묵어.. 내가 저런걸 왜 거둬서 이고생을 하누.."

할머닌 움직일때마다 걸음이 상당히 불편해보였지만 정갈한 모습이였고.. 이내 시락국 한그릇에 밥을 차려주셧다.

난 안도의 한숨과 함께 밥을 먹엇다..

"조기 저 읍내 자전차방에 가봐 거그 사람구한다던디 "

난 할머니가 차려주신 밥도 생소했지만 나지막하게 욕안하고 읖조리듯 말하는 할머니가 더 적응이 안돼었다.

"야! "

"후려들넘아 핵교는 왜 맴대로 관둬서 고생을 사서혓냐 가서 기술이나 배워!! "

난 밥먹고 서둘러 읍내 자전거방으로 향했다.. 그당시 자전거 직업은 아주 핫한 직업이였고... 꽤 쓸만한 기술직이였다..

국밥집 손주라고 인사를 하고 몇마디 하고나니 난 곧바로 취직이 되었다...

뭐... 보조하는 일이니 별다른게 필요할까.....

참 공교롭게도 자전거방 바로옆이 이씨네 쌀집이였고.. 본의아니게 이씨의 음흉한 얼굴을 대하는날이 많다는거 외엔 그런대로 할만한 직업이였다..

와장창~~

"이 시부럴년이 지나가는 참새 똥구녕을 봣나? 실실 웃어가며 서방을 야려 ~ 죽어볼텨?"

"그래 씨발 죽여라 아주 !! 니가 서방이냐?? 서방이야?? 나 인천서 데리고올때 너 뭐라했어?? 고생안시킨다며??

이게 안시키는거냐?? 허구헌날 술에 노름에 기집질에 이젠 신물이난다 신물이나 "


짝!!


" 이시벌년 뚤린입이라고 막시부렁대지? 내가 오늘 니년 입을 다 찌져놀껴 개같은녕 !!"

한참 청소를 하던중에 옆가게에서 들리는 소리들이 너무 급박햇고 뛰어가보니 쌀집이씨가 의자로 인천댁 아짐을 찍으려던 참이였고. 뛰어가 엉켜있는 두사람을 필사적으로 뜯어 말렸다..


"아이고 아재 아짐 왜이런다요 !! "


"이거놔!! 저 시부럴년을 내가 안죽이면 저년 아들이다 아들 이거놔 !! '


완력이 보통이 아니였지만 필사적으로 말렸고 자전거방 사장님과 다른 동네 사람들까지 가세해서야 그쌈을 말릴수있었다.


"캬아아악퉤!! 에잇시벌 젓같은... "


욕설과 함께 이씨는 금고에서 돈을 꺼내 그자릴 떠낫고 인천댁 아짐만 가게바닥에 주저않아 울고있었다.


"아이고 내팔자야 !! 흑흑흑흑 ..."


쌀집가게는 아수라장이였고...아짐은 미친듯이 울어댓다...


난 깨진유리와 정리를 대충해주고는 이내 자전거방으로 돌아와 하던일을 했지만, 울고있던 인천아짐 생각이..계속떠올라 퇴근후에 풀빵 한봉지를 사들고 아짐을 찾아갓다...


"아짐 !! 아짐!! 게셔요??"


대답이 없길래 방문을 열자... 아짐이 이불에 누운채 눈물만 흘리고 있었고...


난 도저히 말을 붙여볼 엄두가 나질않아.. 풀빵봉지를 머리맡으로 밀어놓고는 나와버렸다.


"아짐 뭐라도 좀 드셔야 하잖아요 "


"고맙다 진수야 흑흑흑...."


무슨용기일까 난 방안으로 들어갔고... 울고있는 아줌마에게 풀빵하나를 꺼내 드렸다...

울면서 풀빵을 억지로 먹는 아줌마 모습이 너무 측은했고... 나도 모르게 옆에 앉아 아줌마 하소연을 들어드리곤 집으로 왔다...


한참을 누워뒤척이다 쌀집 아줌마 생각이 계속나 견딜수가 없었고..


이내 난 쌀집으로 발걸음을 옴겼다.. 밖에서 보이는 희미한 불빛에 이씨의 신발은 보이질 않았고.. 깨진 유리사이로 손을넣어 잠긴 문을 풀었다..


그리고 방으로 향했고.... 방문앞에서 다시한번 신발을 확인했지만 아줌마 신발뿐이라 확신하고 방으로 들어섯다.


조용조용 들어섯고...아줌마는 새근새근 참 곱게도 자고있었다....


이불을 살짝 걷자.. 이내 아줌마의 뽀얀 다리가 보였고....내손은 이미 아줌마의 다리를 훑고 있었다....

내손은 이미 치마 깊은곳까지 내달리고 있었고....


"꺅!! 뭐야!! "


"아짐 아짐!! 나요 진수 !! "


난 아줌마의 입을 손으로 막으며 필사적으로 아줌마에 들러 붙었다.. 무슨 용기였을까..?? 이씨에대한 복수심이라기엔 너무 무모했고... 멍청한짓이였지만...의외로 아줌마의 저항은 사그러들고 있었다...


"아짐 ... 아짐 ....손땔텡게 소리만 지르지마쇼... 부탁이랑께.."


고개를 끄덕이는 아줌마의 제스처를 보고 서서히 압박을 풀었다....


짝!!!


겁에질렷던 아줌마완 달리 내뺨을 아주 강하게 때리셧다..


"어린것이 못되처먹어가지고 너이정도 밖에 안돼는 애니??? 하긴 애미애비 없이 갈보년 할미 밑에서 멀보고 컷겠냐??"


갑자기 불이 번쩍한다음... 날라온 독설이 비수가되어 가슴에 꽂히고 있었다...


내팔에 매달려 울던 가냘픈 아줌마의 목선과... 불쌍한 여인네의 모습은 온대간대 없고...


아줌마의 독설이 한번 이어지기도 전에.... 난 야수로 변하고 있었다...


"이런 시부럴 말이면 다인지 아나.. 갈보?? 이 시벌년이 누구보고 갈보래 개같은년이 "

"꺄아~~ 악 !!!"

난 아줌마의 머릿채를 강하게 휘어잡고는 배를 강타했다..

순간 아줌만 소리를 내지도 못한채 배를 잡고 헉헉 거렸고..

난 아줌마의 팬티를 찢다 싶이 하곤 아줌마의 다리를 벌렸다.. 어슴프레한불빛에 나타난 아줌마의 보지...

"안~~ 돼 진~~ 수~ 야 "

"또 시부렁거려봐 아짐 ... 죽여불탱게 !! "

난 으름장을 놨고 겁에질린채 떨며 안된다고 하고있지만 ... 이성을 잃은 난 ....

아줌마의 보지에 입을 박은채.. 미친듯이 핥아 댔다... 냄새는 좀 낫지만... 이모든 순간이 흥분 그자체였고..내혀놀림에 따라 아줌만 몸을 베베 꼬며 흥분해 가고 있었다...

한참을 빨면서 그게 애무인지도 몰랏던 난 .. 다시 위로 올라가 아줌마입술을 탐했다.. 처음엔 이를 악다물며 반항을 했지만.. 양볼을 누르며 강제로 입을 벌리자 한번 벌어진 입은 내혀를 고스란히 받아주고 있었다..


내부푼 육봉은 아줌마의 보지로 서서히 진입했고.. 귀두 앞부분이 조금들어갔을 뿐인데..


"헉! "하는 외마디 신음이 들렸다...


어느샌가 아줌마의 가식적인 반항은 끝이나고 온몸으로 내 육봉을 받아내고 있었다...


쑤욱!! 푹푹!! 푹!! 푹!! 쩍쩍....


할머니와 할때완 완전다른 기분이였고..

내육봉이 들어갈때마다 보지는 움찔거리며 내 육봉을 감싸쥐었다..

아! ~ 아~ 아!

교태 섞인 음성으로 신음하며 내육봉을 응원했고..


난 더더욱 강하게 아줌마의 사타구니를 유린해갔다.


푹! 푹!! 푹!!! 쩍쩍쩍쩍....


아줌만 자동적으로 다리를 들어올려 내가더 쉽게 들어오도록 자세를 만들어줬고.. 난 미친듯이... 박아대고있었다.


"아~ 진~ 아~ 수~ 아~ 야 ~ 우우우리 이럼 ~~ 아 !!! 안!! 돼!! 는!! 데.. 아!! 아! 아!! 넘좋아!! 아!! "


귓가에 신음하며 말하는 아줌마의 달콤한 목소리가 날 더흥분 시켰고..


난 계속해서 아줌마의 보지를 유린해갔다...


어느샌간 아줌마의 옷은 다 벗겨졌고 아줌마의 탐스런 유방과 유두가 보상으로 주어졌다... 난 계속해서 삽입을 하면서도 ... 입으론 아줌마의 유방과 아줌마의 입술을 탐했고.. 계속해서 펌프질을 해댔다...


푹!!푹!!!푹!!! 푹!! 푹!!!


헉헉헉헉!! 아 ! 아!! 아!! 아!


사정이 임박해오는걸 느끼고 더더욱 빠르게 박아댔고..


푹푹푹푹푹푹푹!!!


아!! 아!! 아! 아! 아! 아!아! 나죽어 ~ ㅈ ㅣㄴ 수야~ 아 ! 아!!!


활짝벌려진 아줌마의 가랑이 사이에 내모든 분신들을 뱉어버렸다...


잠시동안 우린 말없이 서로를 안고 있었고...


계속해서 서로의 입술을 탐했다....


"진수야 아줌마가 그렇게 좋아??"


같잖은 질문에.... 그렇다고 답해주었고... 아줌만 또 만나자는 제안을 했다...


난 속으로 이씨에대한 복수를 했다고 뿌듯햇지만 뭔가 부족함을 느낄수밖에 없었다..


할머니가 유린당하던 그모습이 기억나며... 이건 복수도 아니란 생각이 들었다..


난 아줌마에게 담에 또보자는 말과함께 서둘러 집으로 향했다..


오는내내 ... 다음엔 또다른 복수를 해야겟다고 다짐하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