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3월 8일 일요일

여고시절의 나날들 - 1

'또각 또각'
자율학습을 마치고 돌아오는 한 여고생의 발자국 소리가 어두컴컴한 골목길을 따라 나직히 울려 퍼지고 있었다. 가로등 밑을 지나가는 여학생의 얼굴이 모습을 드러났다가 다시 어둠속으로 사라진다. 오똑한 코에 도톰한 입술, 까아만 눈동자가 여학생의 얼굴이 미인이라는 것을 증명이라도 하는 것 같았다. 한갈래로 따아 묶은 머리는 어깨까지 늘어진 그녀는 오늘 배웠던 영어 단어를 중얼거리며 어두운 골목길에서의 두려움을 떨쳐내고 있었다.

단정하게 입은 교복이 잘어울리는 이 여학생은 과학고 2학년에 재학하고 있는 김지연이었다. 어릴 적 부터 공부를 열심히 해 어려운 가정 환경에서도 과학고에 진학했지만, 워낙 공부만 해왔던 탓에 그리 많은 친구를 사귀지 못해 늘 혼자 학교생활을 해왔다. 하지만 커서 꼭 의사가 되어 지금까지 자신을 뒷바라지 하시느라 고생하고 계시는 부모님을 편하게 해드릴 생각에 외로움을 참으며 오로지 공부에만 몰두 하고 있었다.

산동네에서도 거의 꼭대기에 있는 집으로 가기 위해서는 이 어두운 골목길을 따라 한참을 올라가야 한다. 많은 사람들이 이 동네를 떠난 지라 주인없는 집들이 흉흉하게 골목길을 따라 가득 메우고 있었다. 그중에서도 몇 달전 살인사건이 일어난 한 허름한 집안을 지나 갈때면 지연을 발걸음을 빨리해서 지나가곤 했다. 오늘도 지연은 멀리 그 집이 보이자 가방끈을 쥐고는 발걸음을 빨리 했다.

지연이 막 그 집을 지나 가려고 하는데 한 거친손이 지연의 입을 틀어 막고는 그 집으로 끌고 들어갔다. 역한 냄새가 지연의 코로 들어왔다. 지연은 두려움에 떨면서도 이 손에서 벗어나기 위해서 안간힘을 썼다. 하지만 그 무지막지한 손은 지연이 그 손 아귀에서 벗어날 수 있는 어떠한 틈도 보이지 않았다. 집안에는 거의 꺼져갈 듯한 촛불 하나가 불을 밝히고 있었다. 촛불에 비친 방안 이곳저곳에 거미줄이 이 집이 폐가임을 알리고 있었다. 촛불 밑으로는 낡아빠진 매트리스 하나가 덩그라니 놓여 져있었다.

그 거친손이 지연을 매트리스에 팽겨쳐 버렸다. 지연은 두려움이 가득한 눈으로 눈 앞에서 있는 커다란 체구의 사람을 쳐다보며 천천히 뒤로 물러서려 했다. 그 거친손의 사람이 지연에게 다가와 미리 준비한 청색테이프로 지연의 팔을 묶고, 입을 막아서 비명소리에 대한 대비를 했다.

가만히 있는 게 좋을 거야~ 흐하하하

굵직한 남자의 목소리였다. 촛불에 언뜻 비치는 그 남자의 얼굴이 괴기 해 보였다. 지연은 미간을 찌푸린채 묶여있는 손을 풀려고 했지만 뜻대로 되지 않았다. 그 남자가 음산하게 웃으며 지연의 교복을 벗기려 다가왔다. 다가오는 남자의 가슴을 발로 힘껏 차고는 손의 테이프를 뜯기 위해 안간힘을 쓰는 지연의 눈에서 눈물이 흘러내리고 있었다.

흐흐~ 그래 반항이 어느 정도 있어야지 식욕이 생기지~

남자는 그렇게 말하고는 다 헤어진 자신의 체크무늬 남방을 벗어냈다. 축 늘어진 복부에서 시작해 가슴까지 검은 털이 수부룩하게 덮여 있었다. 남자는 손을 바지로 옮겨서는 바지 자크를 내렸다. 속옷을 입지 않아 바지를 내리자 남자의 우람한 자지가 모습을 드러냈다. 남자의 자지에는 구슬이 여러개 박혀 있어 자지의 표면이 울퉁불퉁한게 흉칙해 보였다. 남자가 다시 지연에게 다가오자 자지가 덜렁덜렁 거렸다.

지연에게 다시 다가온 남자는 지연의 두 다리를 쉽게 제압하고는 지연의 교복치마를 벗겨냈다. 분홍색 팬티가 지연의 은밀한 부분을 가리고 있었다. 남자는 만족스런 웃음을 지으며 지연의 팬티를 강제로 찢어 냈다. 지연은 치욕스러움에 눈물을 흘리며 비명을 질렀지만 입을 막은 테이프에 희해 비명소리가 묻혀 버렸다. 남자는 몇번 지연의 보지를 게걸스럽게 빨다가 자신의 자지에 침을 모아 뱉아 자지 전체에 바르고는 지연의 보지 깊숙이 자지를 쑤셔 넣었다.

여태까지 어떤 외부의 침입도 당하지 않했던 지연의 보지가 남자의 자지를 꽉 쪼였다. 지연은 평생 한번도 느껴보지 못했던 엄청난 고통에 안간힘을 썼다. 남자는 히죽 웃으며 지연의 보지에 자신의 그 큼지막한 자지를 쑤셔대고 있었다. 지연은 죽을 것 만 같은 고통속에서도 힘겹게 결박된 청테이프를 벗겨내기 위해 온 힘을 다하고 있었다. 남자는 자지를 강하게 박아대면서 지연의 상의 단추를 짚어 뜯어내었다.

팬티와 한쌍인지 앙증맞은 분홍생 브라가 지연의 가슴을 막고 있었다. 이미 흥분할 대로 흥분한 남자가 지연의 브라를 무지막지하게 뜻어냈다. 촛불에 언뜻 비친 지연의 가슴이 윤곽을 드러냈다. 그리 크진 않았지만 어느정도 익을 대로 익은 가슴이었다. 남자는 허리의 움직임을 멈추지 않은채 지연의 한쪽 가슴을 빨아대었다. 가슴에 봉긋이 솟아있는 지연의 유두를 깨물자 지연이 아픔을 참지 못하고 허리를 뒤틀었다. 하지만 이런 지연의 움직임은 남자의 흥분만 배가 시키고 있었다.

남자가 지연의 보지에 신나게 자지를 박아대며 가슴을 빨아되는 동안 테이프를 힘겹게 벗겨낸 지연이 손을 뻣어 주변에 놓여있는 성인 남자의 주먹보다 조금 더 큰 돌을 잡았다. 가슴과 성기부분에서 강한 고통을 느꼇지만 지연을 이를 악물고는 그 돌을 힘껏 남자의 머리에 내려 찍었다. 남자가 악 소리를 내며 옆으로 나가 떨어졌다. 남자는 고통스러운듯 신음을 지르며 머리를 감싸쥐고 이리저리 굴렀다. 그의 손 사이로 뻘건색 액체가 흘러나오고 있었다. 지연은 치마만을 챙겨 입고는 가방을 들고 이 음산한 집을 빠져나와 집을 향해 죽도록 뛰었다.

지연의 보지에서 남자의 끈적한 침과 함께 붉은 선혈이 흘러내리고 있었지만 찢어지는 듯한 고통에 이러한 것을 알리 만무 했다. 단추가 다 뜯어져 풀어헤쳐진 교복 상의속으로 바람이 들어오자 남자가 이리저리 깨물어댔던 곳들이 따끔 거리기 시자했다. 지연은 치욕스러움에, 두려움에 눈물을 흘리며 집을 향해 힙겹게 뛰고 있었다. 얼마나 뛰었는지 지연의 몸이 온통 땀으로 흠뻑 젖어 있었다. 하지만 지금까지도 지연의 눈에선 눈물이 하염없이 흘러내리고 있었다.

집앞에 도착한 지연은 문 이곳 저곳이 부식된 파란색 철문 앞에서 쓰러지듯이 앉아서 한참을 운뒤, 집안으로 조심스럽게 들어갔다. 이런 모습을 부모님께 보이고 싶진 않았기 때문이다. 지연은 집으로 들어가자 마자 아버지가 지연과 엄마를 위해 판자로 만들어준 욕실로 들어갔다. 지연의 욕실천장의 전구의 스위치를 돌리자 그리 밝지 않은 전구가 주황빛을 내며 욕실을 비추었다. 욕실이라고 해봤자 벽한쪽에 걸어둔 큰 거울과 수도꼭지 밑에 놓아둔 큰 물통이 전부였다. 수도꼭지에서 물이 한방울씩 떨어지자 물통에 놓여있는 바가지가 살짝살짝 흔들리고 있었다.

지연은 교복을 벗고는 바가지에 물을 한가득 채우고는 남자의 손길을 지우려는 듯 자신의 몸에 끼얹었다. 차가운 물이 지연의 몸을 휩쓸고는 배수구를 향해 빠져나갔다. 지연은 다시 흐느껴 울면서 거울을 쳐다보았다. 거울 안에는 머리가 헝클어진 한 여자가 눈물을 흘리고 있었다. 지연은 그대로 주저 앉아 무릎사이에 얼굴을 파뭇었다. 지연의 어깨가 가늘게 떨렸다.

지연이 왔냐?

엄마의 목소리였다. 지연은 서둘러 눈물을 닦고는 예 하고 소리쳤다. 그러자 엄만 피곤할텐데 빨리 씻고 자라고 말했다. 지연은 다시금 서러움에 눈물이 벅차오르는 것을 느꼈다. 하지만 지연은 서둘러 물을 몸에 끼얹으며 비누칠을 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