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3월 27일 금요일

나의 이복누나

나의이복누나...

난 아버지는 한분이시다...

하지만 엄마는 두명이다.....

날버리고 다른 놈팽이와 바람나 도망간 엄마.

내가 새엄마 라고 불르는 현제의 엄마...

그리고 새엄마의 딸 나보다 나이가 많은 누나 둘이 있다

누나 들에 대해 소개하면.

26살이 라는 꽃같은 나이에 37살의 아저씨 뻘과 결혼을 앞둔 큰누나.

매일 새벽에 술이떡이 돼야 들어오는 둘?누나.

난 별로 누나들이랑은 잘놀지 아는다...

말할시간도 없고 잘 말도 통 하지 아는다...

그러던 어느날 난 친구와 온라인 게임중이라 밤느게 까지 컴퓨터를 하고 있어다.

그날도 다름없이 1시를 넘길무렵 둘? 누나가 들어 왔다...

누나는 술이 술을 먹은지라. 몸을 잘 가누지 못하고 있어다....

난 컴퓨터를 하다가 누나를 부축 해서 누나방에 내려 노왔다...

그리고 엄마를 불러야 할꺼 같아. 엄마를 불르로 갈려는 순간.

난 누나의 바지를 보게 돼였다...

누나의 바지 자크 부분에는 물이 묻어 있어다...

난 순간적으로 이상한 기분이 들어서 내방으로 들어 같다...

심장은 멋일꺼 같고 자꾸 누나의 바지 보지 부분의 물이 생각 낫다...

난 끌어 올르는 성욕을 참지 못하고. 배란다로 나가서 첫재 누나껄로 보이는

브라자와 새엄마껄로보이는 팬티를 찾아내방에 같고와서 자위를 했다.

정말 많은 양이 나왔다.

그레도 분이 풀리지 안았다.........

난 그레서 다시 둘? 누나방으로 슬쩍 얼굴을 내밀었다...

누나는 내가 놓운 그자리그자세로 술에서 ƒ틴爭ち?못하는걸로 보였다.

난 우선 멋을꺼 같은 심장을 진정 시키고

누나의 가슴에 살짝 손을 놓왔다...

그리고는 조심스레 티셧츠를 올렷다.

정말 포르노에서 나 나올뜻한 큰가슴이 내눈앞에 있어다

난 그상태로 누나의 보지 부분을 만병?

야간의 누나의 신음소리가 들려왔다...

그건 나의 성욕을 더욱 충동 시켯다...

그레서 바지는 거칠게 벗긴거 같다.

바지를 벗기고. 하얀 작그만한...

작고 하얀 팬티가 나의 눈에 들어 왔다....

그리고는 그주위에 는 물들이 있어다...

정말 많은 물이였다 난 누나의 보지를 그러케 한참을 바라 보왔다...

그리고는 나도 바지를 벗기 시작했다...

옛날에 발기된나는 누나의 보지를 벌리고 그걸 보며 자위를 했다...

그리고는 나의정액을 누나의 얼굴에 부웠다...

정말 캐감은 좋왔어다....

그리고 난 누나의 보지에 손을 넣었다.

첨은에는 잘 안들어 가는듯했는데 힘을 가하자

손이 들어 같다...

그리고는 누나의 보지를 비볏다

그러자 누나는 뒤척이며 정말 많은 물이 나왔다...

그런 냄새를 머라 설명 해야 할까나????????

암튼 코를 찔르는듯한 누나의 보지 냄새가 진동을 했다.

누나는 아직도 정신을 못차리는지 코까지 굴고 있어다...

난 순간적으로 이런생각이 머리를 시쳐 지나 같다.

나와 누나는 피 한방울 안석인 남남...

법적으로는 어떨지 몰라도. 관계는 괜찬을 꺼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언제 부터 인가 내 자지는 다시 고개를 들고 있어다...

내자지는 사실 큰편은 아니다...

목욕탕에서도 난 남들을 부러워 했어다.....

그런데 지금 나의 자지는 정말 남들의 자지에 뒤떨어 지지 안을 만큼 의

크기가 됐있어다.

이런생가 저런 생각을 하다가 난 역사를 남겨야 할꺼 같아

누나의 보지에 자지를 마춰고는 그대로 넣었다...

그리고는 한 3분정도 흘렀을까?

힘찬 정액을 다시 누나의 얼굴에 쏘왔다

그리고는 누나의 얼굴을 나의 팬티로 닥아 주웠다.

그리곤 내방에 가서 디카를 가져 왔다.

그리고는 찍었다. 처음에 용드는 자위의 목적 이였다...

한 20방 찍었을까????

난 잠이 밀려오는걸 느끼고는 내방에가서 잠이 들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