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4월 28일 월요일

연상의 여인 -2

그녀의 허리돌림은 예술이다.

울창한 보 지 털 숲도 보인다. 아줌마를 상대할 때는 저런 보 지 털들을 볼 수 있어 좋다. 가끔 젊은 년들은 수영복을 입는다고 정리하는데 나는 별로였다. 자연적인 모습이 좋다. 털이 없는 보지도 별로 매력적이지 못하다.

“아아아...파고들어...자지...가 자궁까지...아앙...”

“우욱...좋아...달려 보자구...”

“아앙...자기야...너무 세...나...부서져...어...”

“크윽...순정이 씹보 지가 너무 좋아...”

“아아..아아앙...내 보 지 호강하네...”

“으음...씹보 지 쪼이는데...”

그녀의 허리가 상하좌우로 움직인다. 그녀의 움직임에 젖통도 원을 그리며 흔들린다. 손을 위로 뻗어 젖통을 꽉 잡고 주무른다. 감도가 끝내주는 보 지다.

‘이런 감촉 좀처럼 찾기 힘들겠어...’

“아앙...아아...”

“순정아...내 자지 좋아?”

“좋아...아앙...가슴...더 세게...”

그녀의 젖꼭지를 비틀며 호응한다.

“응...좋아...너무 멋져...아흑...미치겠어...”

“하학...나도 좋아...”

“좀 더...세게...좀 더...아흑...”

그녀가 로커처럼 헤디뱅잉을 하며 고개를 흔들었다.

“아아..멋져..최고야...당신...아앙...좀 더 팍팍 쑤셔줘...아흑..”

그녀의 엉덩이를 잡고 박자를 맞춘다.

“더! 더! 더! 세게...박아줘...아앙...”

“흐흑...하학....”

오랜만에 뜨거운 그녀의 여체를 감당하기 힘들다.
며칠은 굶주린 사람이 먹을 것을 발견했다. 그녀의 씹보 지가 내 좆을 미친 듯이 빨고 조이고 삼킨다.

“아아앙...좋아...참을 수...아흑...없어...”

“이이이...익...싸...싼다...”

“아아...아...윽...순정이 씹보 지도...함께...아흑....”

“싼...다...”

“아아아앙...와요...갈 거 같아요...”

그녀의 보지 속에 내 새끼들이 침투했다. 좆물이 쏟아져 들어감에 그녀도 함께 몸을 부르르 떨며 절정에 올랐다. 그녀는 내 가슴으로 쓰러졌다. 그녀와 내가 뿜어낸 열기로 방안은 후끈하다. 그녀의 젖통이 땀에 젖어 내 가슴에서 미끌미끌 거렸다.

그녀와의 관계는 첫 휴가때부터 이어졌다.
순정은 내 군생활의 유일한 낙(樂)이면서 유일한 쉼터로 남은 여자다.

“간다.”

외박에서 복귀한 후 내게 비밀명령서가 떨어졌다. 파견근무였다.

꼬이면 더럽게 더 꼬인다.

“젠장...”

해외파병으로 시끄럽던 그 시절이었다. 중학교 때까지는 수재였던 나다. 특공대 온 놈들 중 영어하는 놈이 나밖에 없다. 공부 좀 하고 빽있는 놈들이 이런 부대에 올 리가 없다.

“씨팔...”

CIA(미국 정보부)와 함께 분쟁지역으로 잠입하는 임무였다. 동양인 기자 한명이 필요했고, 한국의 미국의 밥이니까...위험한 임무에 내가 배정 받은 것이다. 잠입, 사격, 폭파, 생존, 탈출에 우수한 성적을 가진 죄로 중동으로 날아갔다.

미국 정말 씹새들이다.

출발 전 여단장에게 들은 마지막 말에 기분이 좆같았다. 임무를 완수하면 특별수당이 지급된다. 만일 실패하면 끝이다. 구출 계획은 없다. 미군은 발각당해도 위험부담이 적은 우방국 전투요원을 원했던 것이다.

“탈영할까?”

힘없는 나라의 국민으로 태어난 것이 죄다. 3면이 바다인 대한민국에서 도망갈 곳도 없다. 작전지역에서 도망쳐 봐야 사방이 적이다.

“미스터 오...이곳부터 작전지역이야.”

함께 침투하는 CIA요원 조지의 말에 갑자기 긴장감이 고조되었다.

작전명...사막의 울프사냥
내가 참여한 작전이다. 반군 테러세력의 사령부에 침투해 요인 암살 및 비밀문서 확보가 주 임무였다. 문서는 테러세력에 동조하는 미국 내 테러조직에 대한 정보들이다. 살아 돌아가는 것이 최대 목표였다.

‘씨팔 좃도...왜 나야?’

조지와 함께 외신기자로 위장해 반군세력까지 침투했다. 처음에는 작전대로 잘 실행되었다. 사람 죽이는 기술만 배웠을 뿐 실제로 사람을 죽여본 적은 없었다. 사령부가 위치한 마을에서 내가 실수했다. 15세쯤으로 보이는 소년이 기관총을 들고 나를 겨누었다.

소음기가 달린 권총으로 소년을 마주 겨누었다.

‘시팔...꼬마...’

조지가 방아세를 당겼다.

드르륵...타타탕...

소년이 죽으며 방아세를 당겼다. 자동화기인 기관총이 총알을 공중으로 난사했다. 잠입을 들통났다.

“파큐...오...각자 임무 수행...”

“젠장...니미럴...”

조지와 난 각자 헤어져 사령부에 폭탄을 설치했다. 처음으로 사람을 죽였다. 내 또래로 보이는 20대 청년이었다. 살기위해 방아세를 당겼다. 사람을 죽였다는 공포는 내게 없었다. 죽지 않기 위해 발버둥치는 가여운 인간만이 그곳에 있었다.

다음 목표물을 향해 이동하다 잠시 숨을 골랐다. 손이 떨린다. 처음 보는 외국인들이 내 손에 죽었다. 온 몸이 떨렸다. 조지는 아마 미군에서 다른 임무도 받았던 것 같다. 외각으로 도망치면 적에게 죽는다. 직감적으로 알 수 있었다.

‘살아야 해...여기서 죽을 수는 없어.’

사령부의 왼쪽을 돌아 중심으로 갈수록 적의 수가 줄었다. 조지와 내가 설치한 폭탄들은 30분 타이머가 맞춰져있다. 약속된 시간에 폭파하고 탈출해 지정된 위치로 도주해야한다. 그런데 조지의 폭탄이 먼저 터졌다.

“씹할놈...개새끼...미국...씨방새...”

나는 적이 아닌 아군인 조지와 미국을 욕했다. 적의 이목을 피해 사령부 더 깊이 들어갔다. 왠지 조지가 터트린 폭탄에 다른 의미가 있을 것 같았다. 운은 지지리 없으면서 감은 참 좋았다. 사령부 지하로 숨어들었다.

땅굴이다.

북한 놈들이 팠던 것보다 더 깊고 미로처럼 복잡하다. 생존이 최우선이다. 요인 암살과 기밀문서는 내 머리에서 지워지고 없다. 10분을 넘게 숨었다 달리기를 멈추지 않았다.

꽝...퍼펑...꽈꽝...

땅굴의 천장이 흔들린다. 폭격이다. 미군의 공습인 듯하다. 조지는 임무를 완수했는지 모르겠다. 중요하지 않다. 땅굴 중간에 좀 넓은 비트 안에 몸을 숨겼다. 땅굴의 여기저기가 무너진다.

‘젠장...생매장 되게 생겼군...’

폭격은 한 동안 계속되었다. 땅이 흔들리고 머리가 울린다.

‘씨발놈들...나는 아군도 아니냐? 개새끼들아!

나의 생사여부는 그들에게 중요하지 않다. 폭격이 끝났다. 이제 여기를 벗어나는 것만 남았다. 천천히 주위를 경계하며 폭격 지대에서 벗어났다. 사방이 적이다.

“컥...”

“기분 엿 같네...”

벌써 10명을 죽였다. 지상에서 죽인 숫자까지 합치면 17명이다. 원래 암살 임무였던 요인은 보이지 않았다. 그렇게 30분을 더 땅굴에서 헤매었다.

“어?”

단단한 철문이다.

“막다른 길인가? 재수 더럽게 없네.”

돌아가기에는 위험요소가 너무 많다. 남은 테러 세력의 병사들과 또 만나기는 싫었다. 앞으로 나갈 수밖에 없다. 남은 폭탄을 조작해 철문에 설치했다. 코너를 돌아 숨을 죽인다. 잘못되면 이곳에서 천장이 무너져 생매장이다.

꽝...

귀를 막아도 굉음이 고막을 때린다. 다행히 동굴은 무너지지 않았다. 먼지가 자욱하다. 철문은 아래쪽이 터져 찢겨나갔다. 먼지가 가라앉기를 기다렸다. 내부에 누군가 움직이는 소리가 들렸다.

ggjk kkdk wlero...

da dgara egqe wij weq...

중동어인데...하나도 모르겠다. 폭탄에 터진 문 안으로 보았다. 두 명이다. 사내와 검은 옷을 입은 여자였다. 철문이 터지며 부상을 입은 듯 사내는 피를 흘리고 있다. 여자는 사내에게 뭐라고 계속 재촉한다. 사내는 서류들을 한 곳에 모으고 있다.

반대쪽에 문이 또 보인다.

“꼼짝 마.”

사내가 반사적으로 내게 총을 겨눈다.

탕.

어쩔 수 없었다. 내가 살아야했다.

“아악...”

여자의 비명이 공동 안을 메아리쳤다.

“꼼작 마..손 들어...”

영어로 그들에게 명령했다. 가슴에 총을 맞은 사내는 피를 흘리며 나를 노려본다. 여자는 두려움에 떨었다. 하지만 사내에게 다가가지 못했다. 사내가 힘겹게 입을 열었다.

“미국의 개! 더러운 침략자!”

“아니...난 일본에서 온 기자...후후...믿거나 말거나.”

“하학...뭐라고?”

나는 사내의 말을 무시하고 내 궁금증만 해결하려 했다.

“중요한 것은 아니고...저쪽으로 나가면 탈출할 수 있나?”

“허윽...어디 소속이냐?”

“미안! 나는 지금 바빠서...”

여기서 우물쭈물하다가는 적군과 다시 접전을 할 수도 있다. 탄약과 폭탄이 거의 떨어졌다. 제 2 안전지역으로 빨리 가야 한다.

“으윽...잠깐...넌 미군은 아닌 것 같은데...”

“맞아.”

“하학...부탁 있다.”

“널 살려달라고 하면 안 되겠는데...”

내 사격 솜씨는 꽤 좋다. 그의 총상은 겨우 숨이 붙어 있는 지경이다. 저 상태에서 움직이면 100% 과다출혈로 죽는다. 이 위험지역에서 저런 애물단지를 데리고 도망칠 생각도 없다.

“으윽...나는...살 수 없다. 알고 있어. 저 여인을 부탁해. 하학...”

사내는 가쁜 숨을 쉬며 여인을 가리킨다.

“어디까지?”

“하학...저 문을 통해 1시간 쯤 이동하면 차가 있다. 그 다음...”

사내가 숨을 몰아쉰다. 곧 죽을 것 같다.
이곳에 와서 엉뚱한 생명을 너무 많이 죽였다. 저 여인은 테러세력과 관련이 있다고 해도 민간인처럼 보인다. 도와주고 싶다.

“오케이...이만 갈게.”

“고...마...압...다...”

여인도 영어를 알아듣는 것 같다. 사내에게 다가가 마지막 말을 나눈다. 사내가 모으던 서류에 잠시 눈이 갔다.

“뭐지?”

미군에서 원하던 서류들이다. 일부는 화로 속으로 들어가 타고 있다. 개고생을 시킨 서류들을 미국 개새끼들에게 주기 싫어졌다. 남은 서류까지 모두 화로에 넣었다. 중동인들이 보통 입는 옷을 한 벌 챙겼다. 그 때 사내의 고개가 바닥에 떨어졌다. 여자의 울음소리가 작게 들린다.

“가자...시간 없어. 언제 미군이 올지 몰라.”

“좋아요.”

그녀가 작은 가방을 챙긴다. 의심스럽다. 테러세력의 요인처럼 보이는 사내와 함께 있던 여자다. 가방에 무기라도 숨기고 있다면 위험하다. 사내의 부탁을 들어주기로 했지만, 죽고 싶은 마음은 없다.

“미안한데...”

“어머...뭐하는 짓이에요?”

여자의 가방을 뺏었다.

“잠시만...”

“아악...어딜 만져요?”

그녀의 몸을 더듬었다. 무기를 찾아 빠르게 몸을 수색했다. 검은 천으로 가려있어 얼굴을 볼 수 없다. 몸매는 꽤 훌륭하다. 가슴도 적당하게 크고 허리도 잘록하다. 그녀의 허벅지에서 단검 두 자루를 발견했다. 위험했다.

“이거...당분간 압수...가자...”

그녀를 앞세우고 반대 방향의 철문으로 향했다. 그녀가 나를 노려보며 이를 갈았다. 어쩔 수 없다. 서양의 신사처럼 그녀를 대할 매너를 찾을 시간이 없다. 이곳은 위험한 전쟁터였다.

“편히 잠들어.”

마지막 폭약을 동굴에 장착했다. 타이머는 5분으로 설정했다.

“빨리 걸어.”

“흥...”

그녀는 내 명령에 따라 빠르게 걸었다. 안전한 거리를 벌린 후 딱딱한 암벽 아래 앉았다.

“꿀꺽꿀꺽...마실래?”

수통에서 물을 조금 마신 후 그녀에게 내밀었다.

“됐어요.”

꽝...콰쾅...

“이제 가자.”

“저 소리는...”

“뒤따라오는 자를 위한 선물! 우리의 안전을 위해서...”

“sfjkd wiookje ksllqw eirorp dklsscv hfgsbsko...!”

그녀가 동굴 쪽으로 기도하듯 중얼거렸다.

“가자.”

여자와 함께 행군해 본적 있나? 짜증이다. 특공대에서 매일 밥 먹듯이 하던 행군이 그렇게 힘든지 몰랐다. 30분도 못 걷고 여자는 쓰러졌다. 그녀를 버리고 가고 싶었다. 죽으면서 부탁하던 사내의 눈빛이 생각났다.

“업혀.”

“싫어요.”

“싫어도 업혀...살고 싶으면...응차...”

그녀는 그렇게 무겁지 않다. 하지만 앞으로 30분은 더 이동해야 이곳을 빠져 나갈 수 있다. 폭탄과 실탄을 거의 소비했다. 여자의 몸무게는 50Kg쯤 나가는 듯하다. 이등병 때 고참의 군장까지 매고 행군했던 기억이 갑자기 났다.

반대편 땅굴은 폭격에 영향을 많이 받지 않았다.

시원한 바람이 불어온다. 외부 공기였다. 살았다는 안도감과 함께 살짝 불안했다. 반대편 외부에 적들이 가득하다면 어떻게 탈출할 것인가 고민되었다. 이 여자가 중요한 인물이라면 인질극도 해 볼만 하다. 천천히 걸으며 여자에게 물었다.

“저쪽으로 나가서 어디로 가지?”

“카자로크스 마을...”

“반군 세력권인가?”

“아니에요...중립마을이에요.”

“얼마나 멀지?”

“차로 6시간 걸려요.”

“좋아. 마을까지만 데려다 주면 되지.”

“네.”

낯선 사내의 등에 업혀 1시간을 이동했다. 그녀도 조금은 내게 의지하는 듯하다. 동굴 입구 앞에 그녀를 내려놓은 후 밖을 정찰했다. 인기척은 없다. 미군도 테러세력도 없었다. 위장막으로 가려진 차를 발견했다.

“가자.”

그녀는 트럭의 조수석에 앉았다.

부르릉...부릉부릉...

트럭이 사막의 밤을 가르며 출발했다.

“내 이름은 준...너는?”

“사아티나.”

“몇 살이야?”

“31살.”

5시간 운전하면서 몇 마디 나누지 않았다. 그녀는 여전히 나를 경계하고 있었다. 그래도 내가 묻는 질문에 짧게 대답했다. 지겨운 시간이었다. 마을에 도착했다. 하지만 그녀와 나를 기다리는 것은 불타는 건물뿐이었다.

“왜 이래? 방향은 맞게 왔는데...여기 맞아?”

그녀는 내 말에 대답도 없이 모래 바닥에 주저앉는다.

“아...”

시간이 없다. 나는 어서 돌아가야 했다. 하지만 그녀를 이곳에 버리고 갈 수는 없다. 울고 있는 그녀를 차에 태웠다. 넋이 나간 그녀는 저항도 없었다. 제 2 안전지대로 바로 갈 수도 없다. 사아티나를 데리고 가서 미군에 어떻게 설명할지 고민되었다.

하지만 1 시간도 가지 못하고 또 다른 난관에 봉착했다. 사막의 모래밭에 바퀴가 빠져버렸다. 그녀를 데려다 줄 다른 마을과 내가 합류해야할 제 2 안전지대가 근처였다. 차로 간다면 무사히 데려다 주고 탈출할 수도 있다.

시간이 문제다.

걸어서 이 여자를 마을까지 데려다 주고 돌아가기에는 늦다. 오늘밤 나랑 상관없는 사람들을 많이 죽였다. 여자를 버리고 간다면 오랫동안 후회할 것 같았다.

“젠장...되는 일이 없어.”

한국말로 화를 내자 그녀가 흠칫 놀란 표정으로 나를 본다.

“미안...바퀴가 빠져서...”

“네.”

이곳 여자들은 좀 특이하다. 처음에는 강하게 경계하던 것도 사라졌다. 내게 조금씩 마음을 열고 의지하기 시작했다. 어렵게 바퀴를 빼낸 후 우리는 다시 사막을 달렸다. 여명이 밝아온다.

“이상한데...왜 마을이 없지?”

“........”

그녀가 말이 없다. 수상하다.

“사아티나! 사실대로 말해. 여기는 어디지?”

그녀가 알려준 방향과 지도를 보고 달려왔다. 제 2 안전지대로 향하는 방향과 동일한데, 약간 이상한 기분이다. 역시 운은 없어도 감은 좋은 나였다.

“미안해요. 반군 테러세력 지역이에요.”

그녀는 꽤 영어를 잘한다. 그런데 그녀의 말을 못 알아듣겠다. 그녀에게 속았다. 기분이 나쁘다.

“젠장...”

짝...

나도 모르게 손이 올라갔다. 그녀의 뺨을 힘껏 때렸다.

“아악...”

“빌어먹을...이제 어쩌지?”

고민은 짧았다. 차를 빠르게 돌려 방향을 틀었다. 죽은 사내의 부탁보다 내 삶이 더 중요하다. 내 신분은 한국인 기자였다. 테러 세력에게 잡히면 인질이 된다. 대부분 서방 선진국의 기자들은 살아 돌아왔다. 그녀는 내 신분이 위장이라는 것을 안다. 처음 만났을 때 나는 완전 무장 상태였으니까...

미국의 폭격과 함께 나타난 나를 그녀가 어떻게 설명할지는 뻔하다.

부르릉...붕붕...

살아야한다. 좆나게 엑셀을 밟았다. 그녀는 불안한 듯 나를 쳐다본다. 미군 부대로 복귀했을 때 그녀가 어떻게 되던 상관없다. 죽을 지도 모르는 사지에서 빨리 도망치고 싶다.

“안 되는 놈은 자빠져도 맨홀이라더니...”

투덜거리며 차를 몰았다. 테러 세력을 만나지 않고 무사히 빠져나왔다. 천운이다. 지지리 운이 없는 내게 왠일인가 했다. 3시간을 운전했더니 사타구니에 땀이 찼다.

“젠장...젠장...미국 개새끼들...”

미군 부대는 철수하고 없었다. 철저히 이용당했다. 돌아갈 방법을 찾아야겠다. 딴 생각하는 동안 그녀가 차문을 열고 도망친다. 작은 가방을 꼭 안고 사막을 달린다.

“야...씨팔년...땀 나게...”

그녀가 적에게 돌아가면 내 탈출도 힘들다. 뛰어가 잡았다.

“아악...”

“하학...학학...”

“놔 줘.”

짝...

그녀를 어깨에 들쳐매고 차로 돌아오며 엉덩이를 때렸다.

“닥쳐...누구 때문에 이 개고생인데...”

“아악...어딜 만지는...”

짝...

“시끄러...”

다시 그녀의 볼기짝을 때린 후 짐칸에 처박았다. 끈을 찾아 그녀의 손발을 묶고 재갈을 물렸다.

“으음...음음...”

그녀가 들고 도망치던 가방이 궁금했다. 가방을 열어보니 이 나라 화폐와 달러가 꽤 들어있었다. 검정색 작은 주머니도 있다. 검정 주머니를 열어 본 나는 놀라서 입을 다물 수 없었다.

다이아몬드...

20개가 넘는 다이아몬드가 들어있다. 군자금이었을까? 다이아몬드의 시세는 잘 몰라도 이정도면 최소 몇 십억을 할 것 같았다.

‘탈영할까?’

‘횡재했는데...먹고 탈나는 거 아냐?’

여기는 너무 위험하다. 미군을 만나는 것도 위험하다. 개새끼들이 다이아몬드를 보면 빼앗으려고 할 것이다. 당연히 나와 이 여자는 죽음이다. 죽은 자는 말이 없으니까.

일단 국경을 넘어야겠다.

그렇게 나와 사아티나의 탈출은 시작되었다. 그녀를 죽일 수는 없다. 버리고 가면 테러 조직이 나를 쫓을 것 같았다. 마을을 피해 국경으로 이동했다. 다행스럽게도 트럭에는 여유 기름이 실려 있었다.

낮에는 그늘을 찾아 숨었다. 적들에게 들키지 않기 위해 밤에만 이동했다.

“준...놓아줘..제발...”

묶여서 하루를 이동한 후 그녀가 내게 애원했다.

“풀어줘...”

“싫어.”

“제발...화장실...가고 싶어.”

그녀는 소변이 마려워 풀어달라고 했다.

“좋아. 하지만 여기서 싸.”

“뭐? 싫어.”

묶인 것을 풀어주며 내가 보는 앞에서 오줌을 싸라고 했다. 중동 여자들은 남편 앞에서만 얼굴을 보인다. 부끄러운 속살들을 내게 보일 수 없었다. 하지만 내 눈에서 벗어나면 또 도망칠 수도 있다.

“싫으면 그냥 싸.”

“아...안 돼...고개 돌려 줘...”

“좋아. 대신 도망치면 이번에 발가벗겨서 묶겠어.”

그녀는 내 위협에 도망칠 마음을 버렸다. 트럭의 뒤로 돌아가 내가 보이지 않는 곳에 쪼그려 앉는다. 대한민국 군인에게 치마만 두르면 모두 여자로 보인다. 하물며 젊고 쭉쭉빵빵한 외국여자라면 얘기 끝이다. 작전 때문에 받은 스트레스와 살인을 한 스트레스로 눌려있던 본능이 꿈틀거렸다.

쏴아아...

오줌 소리가 예술이다. 나도 모르게 트럭 뒤로 다리가 움직였다.

쏴아아...

검은 천 사이로 하얀 엉덩이가 보인다. 한 낮의 태양을 피한 그늘이지만 그 눈부심에 눈이 돌았다. 그녀에게 다가갔다. 내 발소리를 들은 그녀가 고개를 돌려 나를 본다.

“아악...보 지마...”

“예쁜데...오줌 소리도 섹시해...”

쏴아아...

그녀는 소변을 너무 오래 참았다. 멈출 수가 없다.

“다가오지 마...흐흑...”

그대로 일어나면 옷을 더럽힌다. 울먹이며 내게 애원한다.

“제발...”

“나도 많이 굶었거든...눈 딱 감고 한 번만 주라...”

마지막 말은 한국어로 말했다. 그녀가 못 알아들어도 좋았다. 나는 이미 한 마리 늑대로 변신했다.

“아악...저리 가...”

소변을 다 보았지만 그녀는 자리에서 일어나지 못했다.

“아...”

그녀를 안았다. 도망치려는 그녀와 눕히려는 내가 함께 뒹굴었다.

“쭈웁...쭙쭙...”

짧은 입맞춤에 이어, 귀를 애무하며 속삭였다.

“예쁜데...”

그녀의 얼굴과 몸을 가린 검은 천이 찢기듯 벗겨진다. 젖가리개는 하얀 천으로 만들어졌다. 강하게 잡아당기니 한 번에 풀린다.

“아...제발...”

탱탱한 젖가슴이 고개를 내민다.

“제발...이러지 말아요.”

그녀는 치마를 잡고 애처롭게 떨며 애원한다.

“쭈웁...쭙쭙...”

“하학...아...안 돼...흐흑...”

나는 봉긋하게 솟은 젖가슴을 한손으로 감싸고 입술을 바삐 움직인다. 젖가슴 꼭대기에 열린 분홍색 열매를 살짝 깨물었다. 그녀의 유방을 이렇게 희롱(戱弄)한 후 가슴계곡을 따라 밑으로 내려갔다. 배꼽주위를 핥아주니 그녀는 부끄러움에 입술을 깨물고 고개를 흔든다.

그녀의 저항이 점점 약해진다.

치마를 내리자 하얀 둔부와 대리석처럼 쭉 뻗는 다리가 나타났다. 그녀의 나신은 아름다웠다. 마지막 천을 벗기자 풍성한 음모들 사이로 분홍색 동굴이 보였다. 그녀는 두 다리를 꼭 붙이고 부들부들 떨고 있다. 다리를 벌리려하지만 쉽게 벌어지지 않는다.

“아아...제발...거기는...”

서두르지 않고 다시 젖가슴을 애무했다. 천천히 그녀를 애무했다. 그녀는 달아오르는 흥분에 자신도 모르게 다리에 힘이 풀렸다. 입술은 둔덕을 지나 살짝 벌어진 다리 사이로 고개를 묻는다.

“하악...쭈웁...쭙쭙...”

“아흑...아...”

그녀의 여린 살을 핥아주자 허리가 휘어졌다. 양손으로 보 지를 벌리고, 음핵과 질 내부를 빨아준다.

“쭈우웁...할짝...으음...좋은 향기가 나...”

“그...그만...이상해...제발...아흑...그만..”

사아티나의 신음소리가 조금씩 새어나온다. 그녀의 엉덩이가 요동치며 내 입술을 피하려 하지만, 쉽지 않다. 양쪽 다리를 잡고 보 지 깊숙이까지 혀로 애무했다.

“하흑...하학...거기는...미쳐...아앙...”

그녀는 남자의 맛을 아는 여자였다. 내게 모든 것을 말하지는 않았겠지만, 30대의 나이로 봐서 아마도 유부녀였을 것이다. 동굴에서 죽은 사내가 남편일지도 모르겠다. 내 혀의 자극에 굉장히 민감하게 반응했다.

‘미망인...중동 아줌마는 어떤 맛일까?’

그녀의 음부가 내 침과 다량의 씹물로 질퍽해졌다. 살며시 일어나 좆을 보 지 끝으로 가져가 대음순과 소음순을 자극했다.

“아...아흑...미칠 것 같아...”

“쭈웁...쭙쭙...후후...좋지?”

사아티나의 두툼한 엉덩이를 양손으로 잡았다. 손에 잡히는 질감이 상당히 부드럽다. 그녀의 보 지 주위를 맴돌던 좆을 살며시 밀어 넣는다.

“아흑...”

그녀의 허리가 활처럼 휘어진다. 비록 경험이 있다고 하지만 내 좆은 꽤 훌륭한 흉기였다. 남편 아닌 낯선 남자의 성기를 처음 맞이하는 그녀의 보 지였다. 사아티나에게 흥분이나 쾌락보다는 고통이 앞서는 모양이다. 내게 범해진다는 고통보다 흥분이 점점 더 커졌다.

“아앙...아흑...그만...제발...어떻게...좀...”

“으음...”

비좁은 동굴에 억지로 들어가는 기분이랄까?

그녀는 출산을 경험하지 못한 것 같다. 내가 여러 아줌마들을 따먹어 봐서 안다. 아이를 낳아 본 아줌마들은 확실히 그 구멍이 넓다. 이런 구멍은 아직 출산 경험이 없는 보 지 구멍이다. 여린 살을 가르고 들어가자 좆에 전해지는 압박감이 대단하다.

사아티나는 좋은 명기를 소유한 여자였다.

“아파...아흑...사...알...살...제발...”

“으윽....조임이 장난 아닌데...하학...”

그녀의 손톱이 등을 파고들었다.
내 좆이 드디어 뿌리까지 그녀의 보 지 속으로 들어갔다.

“아학...하학...으윽...너무 커...”

사아티나는 거침 숨을 몰아쉬며 매달렸다. 검은 천에 숨어있던 음탕한 육체에 내가 불을 질렀다. 오물거리며 씹어주는 질의 느낌도 최고였다. 나는 서두르지 않고 천천히 좆을 움직인다.

“아흑...좋아...아아...”

한 낮의 사막에서 벌어진 섹스다. 우리는 땀으로 범벅되어 서로의 몸을 탐하는 중이다.

“아...으음...하학...덥군...”

철썩...푹찍...푹푹...철썩...

요란한 살 부딪침 소리가 난다. 그녀의 음부와 내 사타구니가 붙었다 떨어지기를 반복한다. 그녀는 고통과 동시에 쾌락의 환희를 느낀다. 그녀의 다리를 들어 내 어깨에 걸쳤다. 그녀의 깊은 동굴을 다 파내려는 듯 위에서 내리꽂았다. 사아티나는 온몸이 붕 뜨는 느낌에 이성이 모두 날아갔다. 나는 그녀를 거칠게 밀어붙인다.

“아앙...미쳐...아앙...아...마마...아...”

“하학...하학...”

그녀의 손톱이 등을 파고들었다. 옆으로 벌어진 다리는 부들부들 떨었다. 절정에 다다른 모양이다. 그녀가 절정의 여운을 질길 수 있도록 좆질의 속도를 늦췄다.


“혼자서 가버렸네...으음...”

헐떡거리는 그녀를 뒤로 돌려 엉덩이를 들었다.

푹...철썩...철썩...

“아...아아아...아아앙...또...너...너무 깊어...아...”

사아티나가 터져 나오는 신음을 감추지 못한다.

보름달 같은 그녀의 엉덩이를 잡고 거칠게 밀어붙였다. 엎드린 그녀의 엉덩이 계곡 사이로 굵은 좆대가 진퇴를 거듭한다. 아줌마의 보 지인데 처녀들처럼 조임이 상당하다. 깊은 곳에서 오물오물 물어 당기는 맛이 새롭다.

철썩...철썩...철썩...

그녀의 엉덩이와 내 사타구니가 부딪치는 소리가 사막에 울려퍼진다.

“아아..아아앙...아아앙...”

“으윽...나올 것 같아. 싼다...”

“아아앙...”

그녀가 내 허리 놀림에 앞으로 쓰러진다. 그녀 위로 쓰러지며 좆물을 쌌다. 보 지 깊숙이 박힌 좆이 부풀어 오르며 정액을 토하자, 질이 오물오물 씹어준다. 절정의 여운을 즐기며 뒤에서 그녀를 포근히 안았다. 그녀의 풍만한 가슴이 내 손 안에서 뭉게진다.

“하악...나...나쁜 놈....”

“으음...미안...책임질게...사아티나...”

“나는...하학...이제...아흑...어떻게 해...”

“나랑 한국에 가자.”

그녀를 한국에 데려갈 생각이다.

“아...난 몰라.”

“어때?”

나는 다시 그녀를 눕히고 좆질을 한다.

“아...또? 그만...아음...아아아...”

“좋으면서...”

“아...몰라...아흑...아아앙...”

“나는 사아티나 보 지가 좋은데...”

“아아...쭌...아아...쭈운...아...아아아앙...”

사아티나의 신음이 높아졌다가 한 순간에 끊어진다. 멀티오르가즘에 올랐던 그녀였다. 지나친 흥분에 정신의 끈을 놓친 것이다.

“기절했네...에휴...”

그녀를 한국에 데리고 갈 결심은 순간적이었다.
후회는 없다.

사아티나를 여기에 버리고 가기에는 너무 위험하다.
다이아몬드는 버리기에는 그 가치가 너무 크다.

나는 두 가지 모두를 취할 생각이다.

얼마 후...
한국으로 돌아왔다. 당연히 사아티나도 데려왔다.

어떻게 국경을 넘었을까?
어떻게 그녀를 한국에 데려왔을까?
궁금하신 분들이 많을 것이다. 비밀이다. 많이 알며 다친다.

다이아몬드...
그것을 내가 가지고 들어오는 것은 위험했다.

모든 세상에는 어둠이 있다.
한국으로 돌아오기 전에 다이아몬드를 팔았다. 정상가격보다 조금 낮게 받았지만, 그래도 30억이 넘게 챙겼다. 사아티나가 가지고 있던 중동화폐와 달러는 그녀의 위조 신분을 만드는데 사용했다.

제대까지 아직 10개월 남았다.

그녀에게 한국어를 배울 시간도 필요하다. 그녀는 한국대사관에서 학생비자를 발급받아 나랑 따로 한국에 들어왔다. 고려대학교 어학당에 그녀를 보낼 생각이다. 나와 한국에서 살려면 한국말을 배우는 것도 나쁘지 않겠다고 생각했다. 물로 영어로 나랑 의사소통은 되지만 불편했다.

귀국 후 3개월 동안 여기저기 불려다녔다.

국방부, 특공여단, 국정원에서 조사를 받았다. 미국 CIA극동지부에도 갔었다. 작전과 탈출에 대한 보고를 하기 위해서였다. 명목은 그렇고 나에 대한 조사를 하는 것이었다. 땅굴에서 본 것과 여러 가지를 은폐했다. 다이아몬드와 사아티나를 발각당하면 꽤 골치가 아플 것이다.

미군부에서도 내게 큰 의심은 없었다.

‘나는 버리는 말이었으니까...더러운 미국 개새끼들...’

폭격으로 주요 요인과 비밀문서들은 모두 파괴되었다. 대외적인 그 작전의 개요와 달리 실제로는 파괴가 목적이었다. 내가 살아 온 것이 기적이었다. 조지가 탈출한 직후 폭격으로 그곳은 지옥으로 변했으니까...

‘젠장...더러워서...’

“3천만 원. 주니까 받는다.”

특별 수당을 받았다.
특별 휴가도 받았다.

오랜만에 정다방이 아닌 갈 곳이 생겼다.

서울로 향하는 버스에 몸을 실었다. 타국에 혼자 있을 사아티나를 만나러 간다. CIA가 아직도 나를 감시할지는 의문이다. 그녀의 신분위조는 확실하다. 그들이 감시해도 문제없다. 1억원짜리 진짜 신분이다. 그녀의 새로운 이름은 “티아나”이다. 줄여서 그녀를 “티나”라고 부른다.

“티나...어디야?”

“아...당신...여...기...학교 앞...”

3개월 동안 한국말이 많이 늘었다.

“2시간 후...정문...만나자.”

“응.”

그녀와 한국에서 삶은 이제부터 시작이다.



갔다 온 분들은 알겁니다.
군대에서 말년 6개월 지겹게 시간이 안 간다.

티나와는 그 동안 두 번 더 만나 뜨거운 밤을 보냈다. 제대 후 정식으로 혼인신고를 할 생각이다. 화려한 결혼식은 생략하기로 했다. 그녀도 한국에서는 이제 고아이고, 나도 고아니까...둘 만의 간소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신혼여행을 좀 좋은 곳으로.......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