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4월 28일 월요일

연상의 여인 -3 (노래방 도우미 아줌마)

오준기...

힘겨운 어린 시절을 보냈다. 재수가 더럽게 없어 군대생활도 꼬였다. 미국 놈들 때문에 사지에서 돌아왔다. 무사히 제대했으나 백수건달이 된 특공대 예비역 병장이다.

선임병이었던 마상태를 만났다. 1차 삼겹살, 2차 룸형 바에서 양주 그리고 함께 노래방에 놀러왔다. 그곳에서 우연히 그녀를 만났다.

“안녕하세요. 정아에요.”

“안녕하세요. 수지에요.”

여자 취향이 독특한 나를 위해 형이 불러준 아줌마들이다. 형과 나를 보며 고개 숙여 인사하는 여자를 보는 순간 입이 벌어졌다.

김수진...

돌아가신 고아원 원장 아버지의 부인이었다. 남해에서 보고 2년이 흘렀지만, 그녀를 잊을 수는 없다. 남편의 장례도 치르지 않고 유산을 정리하던 그녀였다. 그녀의 차갑던 얼굴을 어떻게 잊을 수 있을까? 내가 원장 아버지의 고아원을 상속받을까 매몰차게 쫓아낸 그녀였다.

‘헉...’

짙은 화장을 한 그녀의 모습에 헛바람을 삼켰다. 그녀는 나를 못 알아보는 것 같다. 2년 동안 특공대에서 빡세게 굴렀더니 인상이 날카롭게 변했다. 살도 많이 빠졌다. 어두운 노래방 조명도 한 몫을 했다. 하지만 나는 그녀를 보는 순간 알아보았다. 잊을 수 없는 얼굴이다.

‘어떻게?’

처음에 들은 생각이었다.

‘왜?’
‘그녀가 노래방 도우미를 하고 있을까?’
‘상태 형과는 어떤 관계일까?’

생각이 꼬리를 물고 일어났다.
그러나 술기운과 욕정 때문에 고민은 길지 않았다.

“형! 나는 쟤...수...수지...”

“어? 정아가 더 잘 노는데...보 지도 괜찮고...”

형은 늘씬한 몸매에 청바지를 입은 정아를 추천했다. 정아는 덜 아줌마 같고 색기가 줄줄 넘치는 얼굴이다. 많이 놀아본 빠순이 스타일이다. 수진은 곱게 살림만 한 아줌마처럼 보인다. 예전의 차갑고 도시적인 사모님 이미지는 좀 줄었다.

“형...벗고 놀아도 되나?”

“후후...마음대로 놀아 봐라.”

그녀를 골려주고 싶은 마음이다. 그렇게 크지 않은 목소리로 말했다. 하지만 좁은 노래방 안에서 그녀가 못 들었을 리는 없다. 형이 정아라는 여자를 안으며 내게 웃어주었다. 나는 수지라고 자신을 소개한 수진을 향해 “사악한 웃음”을 날렸다.

그녀는 아무것도 모르고 나를 보고 마주 웃는다.

“일단...파트너가 왔으니 시원하게 맥주 한 잔씩...건배.”

“건배.”

아줌마들이 말없이 잔을 들고 건배를 했다.

꿀꺽...꿀꺽...

“꺼억...좋다.”

맥주를 시원하게 마시고 트림을 했다. 옆에 앉은 수진이 내게 안주를 입에 넣어준다.

‘하...이렇게도 만나는구나...’

그녀는 술을 반잔만 마셨다.

“에이...첫잔은 원샷...원샷...”

내가 그녀에게 억지로 술을 권했다. 수진은 마지못해 맥주 남은 반잔을 마셨다. 바나나를 집어 입에 물고 그녀의 얼굴을 잡았다. 그녀에게 안주를 먹여주려는 의도였다. 부끄러운 듯 고개를 돌린다. 입에 물었던 바나나를 한 손에 잡고 그녀의 눈을 보고 음흉한 시선으로 말했다.

“오늘...신나게 놀면...”

“아...이러지...마...”

수진이 가슴을 꽉 움켜쥔다.

“앙탈은...”

봄을 알리는 것은 여인들의 옷차림이다. 수진은 얇은 블라우스와 가벼운 자켓만을 입었다. 깔맞춤인지 정장치마도 하늘하늘한 펄럭이는 스타일이다.

“확실하게 놀자...오빠가 팁 팍팍 쏜다.”

다시 내가 입을 내밀었다. 그녀는 바나나를 받아먹는다. 바나나에 이어 내 혀가 그녀의 입안으로 쑥 들어갔다. 기습공격이다. 내가 얼굴을 잡고 있어 그녀는 도망칠 곳도 없다.

“읍...읍...하...그만...”

“쭈웁...쭙쭙...달콤한데...”

바나나 때문인지 그녀의 입술이 더 달콤하다.

“어머...저 오빠 초반부터 센데...”

정아가 형의 허벅지에 앉아 이쪽을 보며 말했다.

찰싹...

“아...마사장님...”

상태 형이 정아의 엉덩이를 찰싹 때리며 웃는다.

“후후...우리 동생이 많이 굶었나 봐...크크...”

“동생이었어요?”

“친동생은 아냐.”

처음 거부하던 수진도 점점 내 키스에 빠져들었다. 내가 말한 팁 때문인지 그녀도 흥분했는지 적극적이다. 과거의 차가웠던 그녀가 이렇게 뜨거운 여자인 줄은 몰랐다. 그녀의 내부로 내가 빨려 들어가는 느낌이다.

“아...쭈웁...쭙쭙...하학...”

그녀의 입술을 탐하며 자연스럽게 젖가슴을 만졌다. 예전에 봤을 때는 몰랐다. 이 아줌마 굉장한 글래머다. 2년 전 장례식 후 그녀를 처음 보았다. 검은 정장을 입은 수진은 나쁜 여자였다. 차가운 말투의 그녀를 자세히 보지 않았다.

오늘 다시 만난 그녀는 음탕하면서 뜨거운 여자다. 내숭인척 빼면서 내 키스를 모두 받아들인다.

“으음...쭙쭙...쭈우웁...”

“하하...”

그녀가 입술을 때며 가픈 숨을 토한다. 색조화장과 조명 때문에 그녀의 얼굴이 더 붉게 달아올라 보인다.

“느낌 좋은데...자...우리의 만남을 위해...”

“또?”

내가 맥주를 잔에 부어 건배를 외쳤다. 늦은 시간이다. 그녀는 도우미로 다른 손님들과 몇 타임을 봉사했다. 조금은 지친 듯도 하다. 계속 술을 권하는 나를 흘겨보며 웃는다.

“아...오빠...”

“쭈웁...좋으면서...여기서 1차하고...”

노래방 기계는 발라드 메들리로 계속 반주 소리만 들린다. 음악소리 사이로 상태형의 말소리와 정아의 신음소리가 들린다. 야릇한 분위기로 전환은 급속도로 이루어졌다.

상태형은 무릎에 앉은 정아의 청바지 안으로 손을 넣어 엉덩이를 주무르는 중이다. 자켓과 티셔츠는 언제 벗겼는지 정아의 상반신에는 브래지어만 남았다. 브래지어 캡을 내려 드러난 젖통은 형의 입 속으로 들락거린다.

“이거...벗자...정아야...”

“아...여기서...부끄럽게...”

“너도 하고 싶잖아? 여기 무지 하게 젖었어. 청바지에 씹물 베이겠다.”

“아...아흑...그냥 모텔 가자...”

정아가 내숭을 떨며 애교를 부린다. 확실히 많이 놀아본 년이다. 나도 질 수는 없다. 수진의 약한 저항을 물리치고 자켓을 벗긴다. 핑크색 블라우스의 단추를 하나씩 풀었다. 어두운 조명 아래 뽀얀 상반신이 드러났다.

“아...이러면...안 되는데...읍...하학...쭈웁...”

“화끈하게 놀고...화끈하게 돈도 벌고...쭈웁...”

그녀의 입을 막았다. 내 입으로...

원장 아버지의 죽음에도 슬퍼하지 않고 냉정하던 그녀다. 나를 내쫓았던 그녀에게 작은 복수를 하고 싶었다. 돈 때문에 사람들에게 멸시받았던 과거가 나를 더 뻔뻔한 놈으로 만든다. 그녀를 괴롭히고 싶다.

“아...아흑...”

내 손은 신의 손이다.

무서운 속도로 움직여 브래지어까지 벗겼다. 크고 탱글탱글한 젖통이 밖으로 나왔다. 메론을 잘라 엎어놓은 모양이다. 로켓포의 탄두처럼 그 꼭대기 중심에 작은 알갱이이 발딱 고개를 들었다. 그녀의 유두였다. 한 입에 넣고 물고 빨았다.

“아...쭈웁...그만...해요..아흑...”

그녀의 유방을 빨아 먹으며 고개를 돌렸다.

“아흑...아...몰라...마사장님...”

“후후...쭈웁...쭙우웁...정아 젖통은 참 달아...”

정아의 젖통을 빨던 상태형과 눈이 살짝 마주쳤다. 형이 눈웃음을 지으며 내게 손짓한다. 특공대에서 잠입훈련을 받으며 수신호도 배웠다. 하지만 그 때 배웠던 수신호와는 달랐다. 짧고 단순한 의미였다.

‘더...화끈하게 즐겨. 2:2...어때?’

형이 보낸 눈빛과 손가락 신호로 대충 뜻을 짐작했다.
나도 형에게 신호를 보냈다.

‘끝까지...신나게...달린다.’

‘하하...역시 마음에 들어.’

우리는 일부러 그녀들의 젖통을 빨며 무언(無言)의 대화를 나누었다. 형은 벌써 정아의 청바지까지 벗겼다. 정아의 몸에는 섹시한 팬티만 남았다. 괜히 형에게 지고 싶지 않다.

“아흑...”

수진의 신음소리가 점점 고조된다. 신의 손이 그녀의 아랫도리를 공략한다. 일부러 치마는 벗기지 않는다. 손가락 기술로 상태형 보다 먼저 여자를 뽕 가게 만들 생각이다. 여러 여자를 경험하면서 배운 테크닉이다. 내 손가락이 일반인에 비해 조금 길다.

“아...하지...마...아흑...거기는...”

팬티와 스타킹으로 방어벽을 쌓았던 수진의 중심을 점령했다. 수진이 허벅지를 꽉 조인다. 손을 내려 내 손목을 잡는다. 까칠한 느낌의 팬티스타킹의 중심을 찌른다. 보 지가 위치했을 것으로 추정되는 부위다. 깊지 않지만 조금 안쪽으로 손가락이 들어갔다.

“하아...그냥...느껴....”

그녀의 귓가에 뜨거운 숨을 토하며 속삭인다.

“아흑...그만...아아...”

중지와 검지를 이용한 세밀한 애무로 그녀가 달아오른다. 수진의 중심은 습기로 가득했다. 습기가 점점 짙어져 음탕한 씹물이 되었다. 팬티 중앙을 적신 애액이 스타킹까지 젖게 만들었다.

“씹물이 넘치는데...쭈웁...”

젖꼭지를 입 안에 넣고 굴린다.

“아...아흑...이상해...이게 뭐야? 아아앙...”

그녀는 정숙한 여자였다. 아들의 교육을 위해 남편과 떨어져 지냈다. 남편과의 성격차이도 문제였다. 그러나 딴 남자를 만나 바람을 피우거나 한 적은 없었다. 성적으로 원장 아버지는 보수적이었다. 그녀는 폐쇄적이었다. 성관계 자체를 그렇게 좋아하지 않았다.

그랬던 그녀가...

“아...어떻게...아아...엄마...아앙...”

내 손가락 움직임에 미치고 있다.

부욱...찌익...

팬티스타킹을 찢었다. 그녀는 흥분해서 스타킹이 찢어지는 줄도 몰랐다. 팬티를 옆으로 재치고 보 지를 직접 공략한다. 그녀의 음부는 털이 꽤 많다.

“아...하지마...그만...아흑...제발...이상해..져...버려...아앙...”

멈출 생각은 처음부터 없었다.

“즐겨...참지 마...마음껏 소리쳐...”

손가락이 보지 속으로 파고들었다. 소파에 앉아있던 그녀가 뒤로 도망치려 한다. 처음 느껴보는 쾌감에 어쩔 줄 몰라 하며 내 손가락으로부터 도망친다. 도망치게 둘 마음도 없다.

“아...제발...아흑...”

수진의 다리를 더 벌렸다.

“천국으로...쭈웁...”

사타구니에 고개를 처박고 보 지를 빨았다. 치마는 자연스럽게 말려 올라갔다. 늘씬한 허벅지가 강하게 내 머리를 조인다. 중지와 검지는 꽈배기처럼 꼬아 그녀의 질벽을 이리저리 긁었다. 여자들마다 조금씩 다르지만 포인트가 있다. 성감대 포인트를 찾아 보 지를 쑤신다.

“아...”

손가락을 잠시 뽑을 때 그녀의 속살들이 오물거리며 딸려 나온다.

“아...하지...아흑...말아요...더러워...거기는..”

그녀의 음부는 끈적끈적한 씹물로 엉망진창이다.

“쭈웁...쭙...후훅...”

수진의 대음순과 속살들을 까칠한 혀로 빨고 핥았다. 내 혀가 또 남들 것보다 긴 편이다. 그 긴 혀를 말아 보 지를 찔렀다. 보 지가 토해내는 음액들을 빨아 마신다. 보 지 위쪽 구릉에 숨은 음핵을 찾아 손가락으로 비빈다. 그녀의 신음이 이상해졌다.

“아흑...아아...”

마지막 공격만 남았다.

“간다...쭈우웁...쭙쭙...”

클리토리스를 입 안에 넣고 빨고 깨물었다.

“아흑...아...아파...”

다시 칼집을 찾은 칼처럼 손가락은 수진의 보 지 속으로 들어갔다. G포인트를 공략하는 갈고리 공격을 시작했다. 보 지 속에 들어간 중지로 빠르게 포인트를 긁는다. 보 지에서 씹물이 홍수처럼 넘친다. 이 여자 포르노에서 보던 분출녀였다.

질척질척...찔꺽...찔꺽...

“아앙...아아앙...뭐야...”

“쭈우웁...쭙쭙..꿀꺽...꿀꺽...”

그녀의 씹물을 모두 받아 마신다.

손가락을 흥건히 적신 씹물은 가죽 시트까지 흥건하게 만들었다. 절정에 도달한 그녀는 사지를 축 늘어뜨리고 부들부들 떨고 있다. 흐뭇한 미소를 지으며 수진의 보 지를 핥는다. 속살들은 아직도 꿈틀거리며 애액들을 흘린다.

“꿀꺽...으음...맛있어...”

참 맛있는 여자다.

“장난 아닌데...저 오빠...”

“그러네...후후...우리도 달려 볼까?”

언제부터인지 몰라도 상태형과 정아가 이쪽을 보고 있었다. 그들은 이미 알몸이었다. 정아는 상태형의 가랑이 사이에 쪼그리고 앉아 좆을 빨던 중이었다. 하던 동작 멈추고 우리를 구경했던 모양이다.

“하하하...”

내가 멋쩍은 웃음을 날렸다.

‘이제 시작인데...’

변강쇠 같은 힘을 보여주려면 아직도 멀었다. 수진은 처음 겪은 오르가즘의 황홀경에 취해 정신이 없다. 거의 실신지경이다. 그녀에게 여운을 즐길 시간을 주며 담배를 하나 물었다. 뿌연 연기 너머로 정아와 상태형이 보인다.

“쭈웁...쭙쭙...하학...추우웁...”

자지 빠는 소리가 요란하다. 노래방기계의 음악소리는 꺼지고 룸 안에는 야릇한 소리만 울린다.

“정아...보 지는 어떤 상태일까?”

가랑이 사이에 쪼그려 앉은 정아를 소파위로 잡아 올린다. 상태형은 좆은 꽤 우람하다. 내 대물에 비하면 작지만 그래도 평균은 넘어 보인다. 그 좆대를 잡고 정아가 소파에 엎드린다. 상태형이 손을 뻗어 정아의 엉덩이를 주무른다. 점점 깊은 골짜기로 손을 찔러넣는다.

“쭈웁...아...아앙...쭈웁...쭙쭙...사장니임...”

정아는 상태형의 손가락 움직임에 엉덩이를 들썩인다. 룸 안이 어두워 자세히 보이지 않아 좀 아쉽다. 수진이 보지를 먹은 후 정아 보 지도 따먹어야겠다. 교태스런 신음소리가 자극적이다. 대물이 바지를 뚫고 나오려고 발버둥이다.

“어머...어떻게...”

수진이 정신을 차리고 후다닥 음부를 가린다.

“후후...벌써...다 봤거든...뭘 가려...맥주 한 잔 하자.”

담배를 끄고 그녀에게 맥주를 내밀었다. 수진은 부끄러운 듯 고개를 숙이고 가만히 있다. 올라간 치마를 내릴 생각도 하지 않았다. 조금 전 자신이 느꼈던 쾌락에 아직 정신이 혼미한 상태다.

“너...치마 벗어...”

“네?”

그녀가 고개를 들고 눈을 동그랗게 뜬다.

“다 젖어서 어떻게 입을래? 말려야지...크크...”

“아...”

시트에 남은 씹물이 그녀의 치마를 적셨다. 테이블에 있던 티슈를 그녀에게 내밀었다. 그녀는 부끄러운 듯 티슈로 음부와 시트를 닦는다. 그녀가 치마를 벗는다. 이미 그녀도 경험은 있다. 반대편에 형의 좆을 빨고 있는 정아를 곁눈질로 살핀다.

‘아...뭐였지?’
‘그 손가락...’
‘그 놀라운 움직임은...’

그녀는 야릇한 감정에 휩싸였다.



수진이 노래방 도우미를 시작한지 5개월 넘어간다. 그녀도 처음에는 쉽게 생각했다. 함께 노래 부르고 시간당 3만원을 받았다. 남자들이 자신의 몸을 더듬는 것이 싫었다. 하지만 이 일을 그만둘 수는 없었다. 춤을 추며 그녀의 온몸을 더듬는 남자들의 손도 익숙해졌다.

양정아...

노래방 도우미를 하면서 친해진 동료다. 나이는 1살 어린데 학교를 일찍 들어갔다고 친구처럼 지낸다. 정아가 더 많은 수입을 올리는 것이 궁금했다. 처음 일주일 일했을 때 그녀에게 물었다.

“아...그거...서비스를 잘하면 팁도 받아.”

3만원 중 일부는 보도방에서 때간다.
적게는 5천원에서 1만원까지 받아갔다.

“서비스?”

“너...2차 나간 적 있어?”

“2차?”

“손님들이랑 모텔 가서 섹스...”

수진은 화들짝 놀랐다.

“15만원에서 20만원 정도...씹새끼들 여기서도 15-20%정도 때 간다. 지들이 뭐 국세청도 아니면서...어쩔 수 없지만...꽤 짭짭해.”

그 날 이후로...
수진은 정아와 함께 콤비로 다니며 많은 것을 배웠다. 노래방에서는 사까시정도까지 해 주고 팁을 따로 챙겼다. 보도방에 보고 하지 않는 개인 수입으로 챙겼다. 그 정도는 그들도 눈 감아 주었다. 알몸으로 춤을 추거나 노래를 하는 것도 점점 쉬워졌다.

처음에는 수치스러웠다.

하지만...돈이 웬수였다. 3개월이 넘으면서 그녀는 점점 더 대범해졌다. 어떤 날은 사내들의 손길이 그리워했다. 5개월째인 그녀도 이제는 베테랑 도우미였다. 가끔 정아와 따로 움직일 때도 있다. 혼자 두 명의 남자를 상대한 날을 피곤해서 집에 들어가 쓰러졌다.

그렇게 도우미 생활에 점점 빠져든 그녀였지만...
잘 느끼지는 못했다.

가끔 정아가 미친듯이 신음소리를 지르는 모습을 보면...
그녀도 느껴보고 싶었다.

‘아...이런 느낌이구나...’

오늘...
아들 같은 젊은 청년에게서 그 쾌락을 선물 받았다.



“쭈웁...아...아흑...오빠...”

“으음...질펀하게 젖었네...”

정아와 마사장의 신음소리에 그녀는 정신을 차렸다. 그녀는 아직도 부끄러운 듯 얼굴을 붉히며 나를 훔쳐본다.

부우욱...찌이익...찌익...부욱...

“어머나...”

내가 스타킹을 다시 찢었다. 처음에는 사타구니 중심에 큰 구멍하나만 냈었다. 좀 더 세끈하게 보이게 여기저기 찢었다. 허벅지와 종아리를 덮은 부위에 듬성듬성 구멍이 생긴다. 바지에서 맥가이버칼을 꺼낸다.

“뭐 하는...”

“걱정 말고...가만히 있어.”

찢어진 스타킹 사이로 팬티를 잡아당긴다.

“아...”

맥가이버칼 속에 있는 가위로 팬티를 자른다.

“좋은 그림이야...”

검은 팬티스타킹은 여기저기 구멍이 났고, 그 중심의 팬티는 잘려 허리에 걸려있다. 마치 강간당하는 여자처럼 엉망인 모습이다. 상태형은 정아의 엉덩이 뒤에 자세를 잡고 좆질 중이다.

“아...너무해요...이게 뭐에요?”

“후후...됐고...이제 내 똘똘이도 즐겁게 해 줘야지.”

사실...
노래방에서 아줌마를 따먹은 것은 군대 있을 때 처음이었다. 방황할 때 싱싱한 10대 년들은 많이 따먹었다. 이노래방 여사장 이순자도 얼떨결에 빠구리를 한 케이스였다.

작정하고 여자를 노래방에서 후리기는 처음이다.

“네...네...좋아요.”

수진이도 분위기에 취했다. 내 바지를 내리고 팬티까지 벗긴다. 우람한 내 대물이 그녀를 놀라게 했다.

“어머...”

“왜? 잘 생겼지?”

“너...넘...커..요...”

대물...
어릴 때부터 남달랐다. 초등학교 5학년 때부터 자지 주변으로 털이 자랐다. 솜털이 아니다. 시커먼 자지털이 자라면서 좆도 무럭무럭 자랐다. 여자를 처음 접했던 고등학교 1학년 때는 이미 성인 자지를 능가했다. 포경수술을 하지 못했다. 돈도 없고, 챙겨주는 부모님도 없었다.

내 좆이 끄덕거리는 모습에 그녀는 눈을 때지 못한다.

“빨아봐.”

“아...쪽...”

그녀는 조심스럽게 좆대가리를 덮은 껍질을 깐다. 검붉은 버섯처럼 생긴 큰 대가리가 드러났다. 그녀의 부드러운 손길에 호응하듯 껄떡거린다. 그녀의 입이 벌어지고 내 좆을 맛나게 빨아먹는다. 많이 해 본 솜씨다.

‘원장 아버지 좆도 빨아 줬을까?’
‘얼마나 많은 좆은 빨아 봤을까?’
‘생각보다 잘 빠네...’

이상한 상상들이 머리 속을 맴돈다.

“쭈웁...쭙쭙...”

개걸스럽게 좆을 빠는 그녀의 머리를 지그시 누른다. 목구멍까지 깊이 넣어보고 싶었다.

“오...잘 빠는데...”

“켁...우엑...켁켁...그렇게 깊이 넣으면...”

“미안...흥분해서...”

그녀가 숨이 막혔던지 켁켁거리며 나를 올려다 보며 항의한다. 그대로 그녀의 얼굴에 좆물을 싸버리고 싶다.

“쭈웁...쭙쭙...”

“올라와. 다시 보내줄게...후후..”

소파에 누우며 그녀를 내 위에 엎드리게 했다.
69자세였다.

스타킹 뚫린 구멍 너머로 보 지가 보인다. 고개를 들어 보 지 전체를 입으로 물고 빨았다.

“쭙쭙...아...아흑...”

“쭈웁..쭙쭙..할짝할짝...추웁..춥춥...좋지?”

“아...또 이상해져...”

핑크빛 국화꽃이 보인다.

그것은 그녀의 똥꼬였다. 항문 주름이 꼼지락거린다. 보 지를 물고 빨고 쑤시는데 이놈도 움찔거린다. 꼭 입을 다물고 약간 외부로 튀어나온 항문 주름이 마치 삐진 여자아이의 입술 같다. 코를 박고 냄새를 맡는다.

“킁킁...흠흠...후우우...쭈웁...”

“아...거기는...아흑...더러워...하지마...아아...”

씹물이 내 턱을 타고 흘러내린다. 항문을 코와 혀로 쿡쿡 찔러 자극했다. 수진은 대물을 더 이상 빨지 못하고 고개를 좌우로 흔든다. 하지만 대물을 잡은 손은 놓지 않고 있다. 보 지에서 또 다시 다량의 씹물이 분출되었다.

“쭈웁...쭙...많이도 싸는군...쭈우웁...”

“아아...몰라...또...와...아아앙...”

이렇게 민감한 여자인 줄은 몰랐다. 그녀를 들어서 자지 위에 앉혔다. 늠늠한 자세로 세워총을 하고 있는 좆에 보 지를 맞췄다. 빡빡하다. 대가리가 균열의 틈을 비집고 안으로 들어갔다.

“아앙...너무...커...아아앙...”

“다 들어가...히히...”

보 지 동굴 안은 좁고 축축했다. 그녀의 허리를 잡고 천천히 내렸다. 하얀 엉덩이가 나를 보고 방긋 웃는다. 대물이 완전히 들어가지 못했다. 여인의 자궁벽에 닿았다. 역하트 모양이 된 수진의 엉덩이를 양손으로 받쳤다.

“혼자 움직여봐.”

그녀가 내 허벅지를 짚고 천천히 허리를 상하로 움직인다.

“아...너무...커...아흑...이상해..아...으응....”

“으음...왜?”

“아...안쪽을 마구 긁는...아흑...느낌...미치겠어...”

수진은 대물을 끝까지 삼키지도 못한 채 허리를 흔들었다. 받치고 있던 엉덩이를 양손으로 꽉 잡고 박자를 맞춰 주었다. 그녀의 보 지 속살들이 오물거리며 대물을 조였다. 보 지에서 엄청난 양의 씹물이 또 쏟아진다. 오줌을 싸듯 시원하게 발사했다.

“아아...올라 와요...또...아앙...”

“또?”

철퍽...질꺽...철퍽...찔꺽...

보 지에서 쏟아진 씹물이 허벅지를 축축하게 적셨다. 수진이 뒤로 쓰러진다. 대물이 부러질 뻔 했다. 그녀를 안고 젖가슴을 잡았다. 허리를 튕겨올리며 자지를 보지 끝까지 박았다.

“으윽...뿌러질 뻔 했잖아..하학...”

“아아...더 이상...그만...아아앙...”

그녀는 고개를 미친듯이 흔든다. 향긋한 샴프 냄새가 코끝에 스친다. C컵은 넘을 듯한 젖통이 좌우로 출렁인다. 술기운 때문인지 아직 버틸만 하다. 수진은 벌써 두 번째 절정에 도달했다.

“하학...”

그녀를 안고 일어났다. 테이블 위에 다리를 올려 쪼그려 앉게 했다. 뒤에서 그녀의 보 지를 강하게 쳐올린다. 그녀의 신음이 괴성으로 바뀐다. 상태형에게 뒤치기를 당하던 정아가 이쪽을 본다. 정아에게 윙크를 날렸다. 상태형은 막바지에 도달한 듯 거칠게 펌프질 중이다.

“으으윽...싼다...”

상태형이 정아의 보 지에서 자지를 뽑아 엉덩이에 좆물을 쌌다. 먼저 시작한 상태형이 나보다 빨리 사정했다. 역시 나는 변강쇠에 버금가는 정력가다. 정아는 헐떡거리며 야릇한 미소를 지으며 나를 보았다. 내가 손짓으로 그녀를 불렀다. 정아는 마력에 끌려 내게 다가온다. 그녀는 아직 절정에 도달하지 못했다.

“형...정아도 먹는다.”

“하학...새끼 정력 좋네...마음대로...”

상태형은 담배를 하나 입에 물고 불을 붙이며 농을 던진다.

“이 오빠 장난 아닌데...”

“하학...이리와...올라와...너도 보내줄게.”

“어머...저거...완전 흉기급인데...”

그녀가 호들갑을 떨며 다가온다.

정아의 손을 잡아 테이블 위로 올렸다. 그녀가 수진이 옆에 쪼그려 앉는다. 형의 좆물로 범벅이 된 엉덩이를 쓰다듬었다. 끈적끈적한 느낌이 별로다. 접시에 담긴 바나나를 들어 좆물을 닦았다.

“먹어.”

“아...”

그녀가 상태형의 좆물이 듬뿍 묻은 바나나를 맛있게 먹는다.

“아...더...못 해...그만...아아앙...”

푹찍...샤아악...뿍직뿍찍...사아아...

수진은 씹물을 쏟으며 테이블에 엎어진다. 그녀의 보 지가 오물거리며 씹어주는 느낌을 즐긴다. 또 다른 엉덩이가 나를 향해 방긋 웃고 있다. 정아의 씹보 지 안으로 손가락을 넣어보았다. 수진보다 훨씬 강한 조임으로 손가락을 물었다. 형의 말대로 수진보다는 정아의 보 지가 더 쪼임이 좋았다.

짝...

수진의 엉덩이를 때린 후 대물을 뽑았다. 마치 주자를 놓을 때처럼...

“이번에는 이 구멍을 파 볼까?”

“아...뜨거워...어머...커...진짜...아흑...”

정아의 보 지 속으로 대물을 넣었다. 칼과 칼집처럼 아주 잘 맞았다. 엎어진 수진은 숨을 헐떡거리며 정신이 없다. 보 지에서 씹물이 꾸역꾸역 흐른다. 정아의 보 지는 꽤 깊었다. 전부는 아니지만 내 대물을 삼켰다.

“오...조임이 좋은데...”

“아흑...좋아...아...여보...오...아앙...”

정아의 섹스소리는 엄청 음탕하다. 쪼그려 앉아있는 자세가 불편할텐데 그녀는 잘 버틴다.

“형...멋진 묘기 한 번 보여줄까?”

“후우...좋아. 내 마음에 들면 정아까지 2차 넣어주마.”

“읏챠...어때?”

“하하하...새끼 힘 좋네...정아 보 지도 잘 보이고...”

“아아...몰라...이상해...나 올라와...아앙...”

정아의 허벅지를 들고 번쩍 일어났다. 애기들 오줌을 눌 때 안는 자세로 정아를 들었다. 그녀는 허공에 붕 뜬 상태로 내 좆의 공격을 받았다. M자로 쩍벌어진 다리 사이로 정아의 보 지가 적나라하게 드러났다. 내 대물로 뚫리고 있는 구멍도 살짝살짝 보였다. 물론 나는 반대편 벽에 붙은 거울을 통해 보았다.

“아아앙...죽어...정아...살려...아아앙...”

“으윽...나도...싼다...”

“아앙...”

상태형이 자신의 보 지를 노려보는 것에 정아는 더욱 흥분했다. 절정의 오르가즘에 급격하게 도달했다. 그녀의 조갯살 보 지가 꽉꽉 물었다. 나도 한계에 도달했다. 그 대로 좆물을 그녀의 보 지에 싸고 싶다.

“싼다...으윽...”

“들어와...뜨거운 정액이...자궁까지...아..몰라...”

정아의 질 깊은 곳까지 엄청난 양의 좆물을 쌌다. 그 양이 너무 많았다. 대물이 꽂혀있는 정아의  틈 사이로 좆물이 비집고 나왔다. 벽 거울을 통해 보이는 그 장면이 엄청 야했다. 바닥으로 내 사랑스런 새끼들이 떨어진다.

상태형은 계속 웃으며 맥주를 마신다.

“하하...똘아이 새끼...말좆이네...둘 다 너 가져라.”

“땡큐...형님!”

정아를 조심스럽게 테이블에 내려놓았다. 그녀도 수진이처럼 힘없이 축 늘어진다. 두 여자의 엉덩이가 내 손길을 유혹한다.

짝...짝...

“아야...”

“아앙...힘들어요...잠시만...”

반응도 제각각이다.

“오늘밤...뜨겁게 놀아보자.”

“준기야...형은 이만 간다. 모텔비는 있냐?”

“당연하지. 좀 더 놀다 가지?”

“젊은 놈은 좋겠다. 피곤하다. 여기 시간이랑 걱정 말고 놀아.”

“오케이...나중에 전화할게. 상태 형!”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