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4월 28일 월요일

조카의 유혹 - 2부

아아아아ㅏㅇ
소희는 소파에 앉아있는 내앞에 무릅을 꿇고 앉아서 내 양허벅지에 손을 엊고 자지끝을 조심스레 빨기 시작했다.
나는 왼손은 소희의 머리위에 얹고 오른손은 소희 어깨위에 올려놓고 온몸으로 전해오는 흥분을 만끽하고 있었다.
이모부 이렇게 하면 되는 거야?
응 자지끝만 빨지 말고 끝까지 빨아봐 이모부 불알도 만지면서.... 어어어어 그렇~~~게 좋아 아주
이모부 이모부 거 너무 커서 힘들어
그래 우리 소희 첨으로 하는 거 치고는 잘하는데
? 쯔~~~읍 ? ?
아아아아아ㅏ아아아앙ㅇ
나는 좃끝에 모든 힘이 들어가는 느낌이 들었고 터질것같은 흥분을 느꼈다.
그리고 소희 어깨위에 있던 오른 손을 내려서 소희의 유방을 만지기 시작했다.
손바닥으로 젓꼭지부분을 살살 문지르다가 유방 전체를 콱 움겨잡기도 하고 주물럭주물럭 거리기도 하면서 왼손으로는 소희의 머리를 내좃쪽으로 당겨서 더 깊게
빨도록 해주었다.
소희야 이모부 자지 어때?
응 이모부 자지 너무 큰것같아
소희는 손으로 자지를 만지면서 쳐다보며 얘기했다.
이모부 자지 큰거 아닌데... 서양사람들은 엄청크잖아
그래도 이모부 자지 큰거같?quot;
그래? 계속 빨아봐 소희야
네 이모부 빨아주면 기분 좋아요?
좋지 아까 소희도 아까 이모부가 소희 보 지 빨아주니까 좋아했잖아
이상했는데.....
그게 좋은거야

그리고 소희는 다시 고개를 숙여 자지를 빨기 시작햇다.
?? 쯔~~~읍 ? ?
아아아아아 소희야 소파에 않아서 빨아봐 이모부도 소희 보 지좀 만져보게
소희는 일어서서 내옆으로 올라와 기는 자세로 다시 고개를 숙여 자지를 빨기 시작했고 나는 오른손을 소희 엉덩이로 가져가 엉덩이를 만지기 시작했다.
그리곤 손을 내려 소희의 보 지를 만지기 시작햇는데 이제 제법 소희의 보 지에서 물이 나오기 시작했다. 충분히 준비가 된 보 지처럼.............
소희야 소희도 기분 좋은가 본데 보 지에 물이 많이 나와 있어
그러면서 가운데손가락을 소희의 보 지구멍근처에 대고 오물오물 움직였다.
소희는 내좃을 빨면서 엉덩이를 이리 저리 움직이면서 움찔움찔거리기 시작했고 나는 거기에 자극을 받아 가운데 손가락을 조심스레 보 지구멍에 밀어넣었다.
소희는 내자지에서 입을 떼고,
앙아ㅏ아아아아ㅏ아아아아 이모부 아아아~~~~~~
기분 좋지? 소희야
응 이모부 기분좋아
이제 이모부랑 할까?
네 이모부 해주세요
나는 소희의 보 지에서 손가락을 빼고 소희를 안고 소희의 방으로 갔다.
소희야 지금이라도 하고 싶지않으면 얘기해 억지로는 하고 싶지않으니까
괜찮아 이모부 하고 싶어
나는 소희를 침대끝에 엉덩이가 걸리게 누였다. 소희의 양다리는 방바닥에 닿은 상태로 누어있고 나는 소희의 빵빵한 젓통을 두손에 가득 잡고 주무르면서 혀바닥으로 배꼽부분을 ?아주었다.
소희의 허리가 활처럼 한번 위로 튀어오르면서...
아아아ㅏ아아아아ㅏㅇ 아아하아아앙하앙아
이~~~~모~~~~~부 우
나는 소희의 가랭이 사이에 않아서 정성스레 배꼽부터 아래로 혀로 ?아가면서 애무를 했고 소희의 보 지털을 입에 물고 잡아당기기도 했다.
그리곤 혀끝으로 클리토리스 부분을 간지르면서 젓통을 잡고잇는 손에 힘을 주었다.
이제 소희의 몸은 파르르르 떨기 시작했고 나는 준비가 되었다고 생각했다.
그리고 보 지물이 흐르는 소희의 보 지구멍에 입을 대고 혀바닥으로 보 지를 빨아주엇다.
빠알갛고 너무 예쁜 처녀보 지였다.
나는 몸을 일으켜서 소희를 내려다 보며
소희야 이제 소희보 지에 이모부 자지 박는다
응 이모부
나는 오른 손으로 좃을 잡고 소희의 보 지 두덩부분에 대고 좃끝으로 문지르기 시작했다. 보 지구멍 보 지털 클리토리스 골고루 좃으로 문지르다가 소희의 보 지구멍에 좃을 대고
소희야 이제 박을 거야 처음에 아프거든 그러니까 소희가 보 지에 힘을 빼고 있어야 해
많이 아파?
아니 소희 보 지에 물도 많이 나왔고 소희가 다리에 힘을 주지 않으면 별로 안아프게 들어갈거야
나는 오른 손으로 좃을 잡고 소희?보 지에 좃대가리를 집어넣기 시작했다
좃대가리부분의 절반정도가 들어갔는데
아아아ㅏ앙 이모부 아~~~~파 이모부
응 아직 넣지도 않았는데 그러니까 힘을 빼라니까
이모부 그래도 아파
나는 천천히 넣어서는 안되겠다고 생각하고 단번에 박아 넣기로 하고 말을 시켰다
소희야 많이 아파? 그만 할까?
모르겠어 무서워
나는 이때다 하고 소희의 보 지에 내좃을 팍 박아넣었다.
퍼억 ~~~~푸우욱
아아~~악
소희는 단발마의 비명을 지르며 내가슴을 밀쳐냈다.
그러나 이미 좃은 소희의 보 지속에 깊에 박혔고 그런 소희의 팔엔 힘이 없었다.
이모부 너무 아파 아아아아ㅏㅇ 아파
응 첨에 그래 조금만 참아봐 이모부 안움직이고 가만히 있을께
이제 이모부 자지가 소희의 보 지에 완전히 들어간거야
그리고 나는 움직이지 않고 소희의 젓통을 두손으로 만지면서 소희의 입술에 키스를 했다. 혀를 안으로 들이밀자 소희의 입이 벌어지면서 내 혀를 맞아주었고 우린 혀와 혀가 부딛치면서 키스를 하였고 나는 서서히 허리를 움직이기 시작햇다.
푸욱 푹 푹
아아아 아파
조금만 참으면 괜찮을거야
푸우욱 푹~~~~~~~
아아ㅏ아아아ㅏ아아
쑤우욱 쑥 푹 푸푹
이모부 아아아아아ㅏㅇ앙~~~~
나는 몸을 일으켜 선자세로 두손으로 소희의 젓가슴을 만지면서 점 점 허리를 움직였다.
소희야 이젠 괜찮지? 아아아아 소희 보 지 너무 좋은 데
파아아악 푹 푹 욱
아아아아ㅏㅇ 이모부 이제 조끔 덜 아프당~~~~
그래 그런거야 좀더 지나면 기분이 좋아질거야
지금 소희의 보 지에 이모부 자지가 완전이 들어갔어
아아아아앙~~~ 이모부 큰 자지가 정말 다 들어왔단말야? 이모부
그래 한번 봐 소희야 소희 보 지에 다 들어간 이모부 자지를 ....
그리곤 나는 소희의 목뒤로 손을 넣어 소희를 일으켰다. 소희는 양팔로 버티는 자세로 앉아서 자기의 보 지를 내려다 보았고
아아아아ㅏ앙 정말 이모부 자지가 다들어왔네
쑤우우욱 찔꺽 쩍 퍼억 퍽 푹 찔꺽
아아앙~~~~아아앙
나는 소희를 다시 눕히고 양팔를 침대에 받히고 허리를 움직이면서
이제 이모부 소희 보 지에 박아댈거야
아아아ㅏ아
퍼퍼ㅓ퍼억 푸푸푸푹 쩍 쩝~~~~~
아아아ㅏㅏㅇ 이모부
소희야 소희 보 지가 너무 좋다
이모부 미치겟어
이모부 저어엉말 소희 보 지 좋아? 하아악 학 아아아아ㅏㅇ
으으응 너무 좋아
나는 짭게 길게 깊게 짭게 길게 깊게 박아대기 시작했고 점차 소희도 허리를 약간씩 움직이고 잇었다
아아아 소희도 이제 반응이 오나보네. 보 지에서 물도 많이 나와서 많이 부드러워 졌는데
아아아앙~~~~~
쑤우우우욱 찔꺽찔꺽 퍽 퍼퍽 푸우욱~~~~
간만에 처녀보 지에 박으니까 너무 좋다
응 아아아 이모부 처녀보 지에 많이 박아f어?
옛날에는 많이 햇지
그래도 소희보 지가 너무 좋은데
저엉말?
응 너무 좋아 앞으로도 소희보 지에 계속 박고싶다
소희가 씹하는 재미 제대로 알때까지 이모부가 박아줄께
응응
아아아아아 이모부 소희도 지금 좋아
퍽 퍼억 퍽 쑤우우우우욱 찔꺽 푹~~~~
소희 보 지가 이모부 자기를 꽉 물어주니까 이모부 너무 좋다
아아~~~아아앙~~
나는 소희의 보 지에 내좃이 완전히 박히도록 허리에 힘을 주어 박아대기 시작했다.
파아악 팍 푸푹 푹~~~~
아아아ㅏ앙
나는 소희를 침대끝에서 침대위로 완전히 올리고
소희야 엉덩이 들어봐 이모부자지가 소희보 지에 완전히 박히게
소희는 엉덩이를 위로 들어올리면서
이렇게?
그래 이제 이모부 소희 보 지에 쌀거야 소희 언제 생리 끝났어?
엉 삼일전에~~~~~
그래?
삼일전에 생리가 끝났다면 오늘은 소희보 지에 싸도 안전한 날이다는 소리.....
나는 점점 허리의 속도를 빨리해서 박아댔다
퍽퍽퍽 ㅍ ㅓㄱ 퍽 ㅍ ㅓㄱ 퍽~~~
아아아ㅏㅇ아아아아앙아아아앙~~~
쑤컥 쑥 퍽 쩍 쩌어어업 쩍 푹 퍽 팍
아아아아
소희야 이제 이모부 소희보 지에 싼다
네 이모부 그러세요
아아아아ㅏ앙 이모보 나도 너무 좋아
아아아ㅏ아아아ㅏ아아아
아아ㅏㅇ
그래 이모부 소희 보 지에 쌀거야
이쁜 소희 보 지에 좃물쌀줄께
퍽 퍼어억 퍽 푹 푹 아아아아아
움찔 아아앙 쩌어어어억 쩌억
싼다 아아아아아아
엉덩이 위로 더 들어올려봐
아아ㅏㅇ
내좃끝에서는 좃물이 하염없이 나와 소희의 보 지 깊은 곳에 분출되기 시작햇다.
아아아아 소희야 지금 이모부 소희보 지에 좃물 싸고 잇어
아앙 이모부 느껴져요 먼가 막 밀려들어오는 것 같아요 더 싸주세요
나는 좃물을 완전히 싼후에 소희몸위로 엎어져 소희의 입술을 빨면서 자지끝에 전해오는 여운을 느끼고 있었다. 우린 완전히 땀에 젖어있었고 소희는 두손으로 내등을 쓸어만지고 있었다.
아 소희야 괜찮았어?
첨이라 많이 아팠지?

첨에는 그러는데 더 하면 안아플거야 기분도 좋아지고
이모부 좋았어?
응 이모부는 너무 좋았어. 소희보 지가 너무 좋았어
잉 거짓말
아니야 정말 소희 보 지가 너무 좋았어 계속 하고 싶을 거야 이모부 소희 보 지에 박고 싶을때는 어떡한다?
이모부가 전화해
그래? 소희 이모부한테 계속 보 지 대줄거야?
그런말이 어딛어? 이모부 대주다니
그럼?
이모부 하고 싶으면 전화하라고
그게 보 지대주는 거지
그치 소희 이모부한테 계속 보 지대주는 거다?
알았어
하하하하하 소희도 하고 싶으면 이모부한테 전화해 알았지? 이모부 오늘 제보 지에 이모부 자지 박아주세요 라고 알았지?
싫어
하하하하하
나는 몸을 일으켜 소희의 보 지에서 자지를 뺐다.
소희의 보 지구멍은 뻥뚫리게 구멍을 남기고 그 구멍사이로 내가 싼 좃물이 흘러나오고 잇었다 소희의 보 지가 뚫리면서 흘린 피와 좃물이 어루러져 흘러나오면서 묘한 느낌을 주었다.
아이고 이모부 소희 보 지보니까 또하고 싶은데.....
안돼 오늘은 이모부 너무 힘들어
나중에 해요
그래
나는 소희의 보 지를 수건에 물을 묻혀와 정성스레 닦아주고 욕실에 가서 사워를 하고 나와서 침대에 누워있는 소희에게 다가가 소희의 탱탱한 유방을 빨며서 오른 손으로 보 지를 문질러 주었다.
그리고
소희야 이모부 간다
얼른 샤워하고 이제 공부해
피곤해 이모부
너 씹하는 거 하고나면 공부한다고 했잖아 얼른 공부해
공부안하면 이모부 또 소희 보 지에 박을거야
알았어
나는 소희를 남겨두고 처형집에서 나와 집으로 향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