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4월 28일 월요일

연상의 여인 -4 (노래방 도우미 아줌마)

그렇게 함께 놀던 상태형이 먼저 자리를 떠났다. 두 여자를 어떻게 요리할게 고민이다. 술도 남았고 안주도 남았다. 노래방에서 좀 더 놀다 가고 싶다. 정아와 수진은 테이블 위에서 아직도 숨을 고르고 있다. 그 만큼 두 여자에게는 광란의 섹스였다.

“둘 다...목 안 말라?”

“오빠...좀만 더 쉬자.”

정아가 요염하게 웃으며 말했다.

“아...힘 없어...아앙...”

수진이 나른한 목소리로 애교를 부린다.
두 여자의 볼기짝을 힘껏 때렸다.

짜악...짜악...

“앗...아파...손자국 남겠어....요...”

“아악...왜 자꾸 때려...요...”

정아는 손자국을 걱정하며 나를 노려보았다. 수진은 꽤 아팠는지 눈물을 찔끔 흘리며 째려보았다. 하지만 그녀들이 사람을 죽여 본 인간의 눈빛을 본 적 있을까? 위협적인 내 눈길에 꼬리를 말았다. 어려보이는 내게 반말로 화를 내다 슬그머니 말꼬리를 흐린다.

“정아...노래 한 곡 해...발라드로...수진은 이리 와...”

내 말투가 점점 더 명령조로 바뀐다.

“무서워...오빠...할게...노래 하면 되잖아.”

“알았어요.”

정아가 테이블에서 내려와 마이크를 잡는다. 수진은 내 옆에 앉았다. 이렇게 큰 가슴은 처음이다. 아줌마를 좋아하는 내가 보기에도 수진의 가슴은 예술이다. 나이에 비해 크게 처지지도 않았다. 정아가 노래를 부른다. 제목도 모르겠다.

“가슴 모아 봐.”

“이렇게...”

“옳지...잘 한다. 우리 애기...”

수진이 가슴을 모았다. 나는 맥주를 그 골짜기 상부에 따른 후 쪽쪽 빨아 먹었다. 술과 안주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좋은 방법이었다. 포르노에서 본 장면을 따라했지만...처음 아이디어를 낸 사람이 존경스럽다.

“앗...차가워...”

“쭈우웁...맛있다.”

노래방 내부는 엉망진창이다.

맥주와 수진과 정아의 씹물, 그리고 내 좆물까지...세 남녀는 발가벗고 놀았다. 봄이라고 해도 새벽은 춥다. 얼마나 열광적으로 놀았으면 온몸이 땀으로 범벅이다. 정아의 발라드가 나오는 동안 수진과 춤을 추었다. 정아의 노래가 끝나고 수진의 노래가 이어졌다. 당연히 정아와 춤을 출 차례다.

“으읍...꿀꺽...캬아...”

그전에 맥주를 한 입 가득 머금고 그녀에게 먹였다.

맥주키스...
찌릿찌릿하고 텁텁한 맛이다. 역시 맥주는 시원하게 마셔야한다.
수진의 가슴계곡 맥주만큼은 아니었지만, 정아의 키스 맥주도 나름 좋았다.

“쭈웁...아...”

“쭙쭙...아흑...크억...”

두 여자의 노래를 번갈아 들으며 맥주를 모두 마셨다. 죽었던 대물이 다시 살아났다. 그 위용을 드러내며 두 여자의 음부를 위협했다. 브루스를 추며 그녀들의 아랫배를 쿡쿡 찔렀다. 듀엣으로 노래를 시킨 후 뒤에서 엉덩이 골짜기를 공격하며 장난쳤다.

“아...몰라...노래를 못 하겠어...”

“아흑..아앙...그만해요...”

두 여자가 앙탈을 부린다.
귀엽다.

“하하...재밌잖아...”

그렇게 시간이 흘러 상태형이 가고 40분이 넘었다.

“그만 나가자.”

“아휴...”

“왜?”

정아가 한숨을 쉬며 노래방 안을 가리킨다.

“완전 개판이네...어쩌지?”

“개처럼 놀았으니까...”

“그런가? 호호호...”

수진은 팬티스타킹을 벗는다.

“노팬티로 나가게 생겼네. 하하...”

“당신 때문이잖아요...너무해...”

정아는 땀에 젖은 몸에 청바지를 입는다고 시간이 지체되었다.

“같이 가요...하학...”

두 여자를 양쪽에 끼고 노래방을 나온다.

“잠시만...”

카운터에 앉아있는 여사장의 얼굴이 벌겋게 달아있다. 나는 이유를 안다. 상태형이 가고 그녀들과 발가벗고 놀면서 장난칠 때 보았다. 그녀가 문 틈으로 우리를 훔쳐보고 있었다. 가게에 다른 손님은 없었다. 우리방 노래 소리가 멈추면 사방이 조용했으니까...

‘언제부터 훔쳐봤을까?’

조금 궁금하기는 하다. 그냥 그녀를 살짝 놀려주고 싶다. 여사장의 나이는 수진과 비슷한 40대 초반이었다. 눈꼬리가 살짝 올라간 것이 성깔도 좀 있어 보인다. 남자에게 사랑받을 스타일은 아니다.

“아줌마!”

“즐거운 시간 되셨어요?”

“네. 우리가 너무 많이 어질러서 미안해요. 청소비를 따로 드리고 싶은데...”

여기까지는 크게 말했다.
그녀에게 고개를 숙여 귓가에 뒷말을 속삭였다.

“아줌마도 좋은 거 봤으니까...관람료하고 셈셈하죠?”

“네?”

“훔쳐보고 있었잖아. 꼴리면 연락해.”

나는 카운터에 있는 메모지에 전화번호를 남기고 돌아섰다.

“가자...뜨거운 새벽을 불태우러...”

뒤에서 기다리는 수진과 정아의 허리를 안고 노래방을 나섰다. 고개를 돌려 노래방 여사장에게 윙크를 날리는 것을 잊지 않았다. 그렇게 매력적인 아줌마는 아니지만, 내 독특한 취향에는 맞는 여자니까...


봄날의 새벽...역시 춥다.

새벽 거리를 걸어 모텔로 향했다. 무릎까지 오는 치마 속으로 손을 넣어 수진의 엉덩이를 주무른다. 구멍 뚫린 팬티스타킹과 찢어진 팬티를 벗은 그녀는 무방비였다.

“아...그만 해요..누가 보면...부끄럽게...”

“흐흐...”

수진은 부끄럽다며 내 손길을 피한다.

“어머...어딜 만져요?”

“비싸게 굴기는...

청바지로 감싸인 정아의 엉덩이도 주물렀다. 정아는 자신의 손으로 내 손을 탁하고 치며 앙탈을 부렸다. 귀엽게 앙탈부리는 아줌마들이다.

“아...그만해요...”

“변태...”



신촌K모텔 405호...
모텔방 문을 열자마자 모두 알몸이 되었다.

실내 등을 모두 켰다. 어두웠던 노래방에서 잘 볼 수 없었던 그녀들의 나신을 감상했다.

“수...수지 가슴 예술이다.”

“아...몰라...”

김수진(42)...
그녀는 수지라는 애명으로 노래방 도우미로 일하고 있다. 165cm의 적당한 키...수진에게서 가장 눈에 띄는 신체 부위는 C컵의 글래머 가슴이다. 하얀 피부의 젖가슴 꼭대기에는 핑크빛 유두가 반짝인다. 성관계할 때 보고 만졌던 보지털은 매우 풍성해서 원시림을 상상하게 만든다.

“정아...몸매가 죽여...오...저 각선미...”

“호호...내가 한 몸매 하죠...오빠 대물도 꽤 훌륭해.”

양정아(41)
그녀의 첫인상은 섹시하다. 그 이유는 모델 같은 늘씬한 각선미였다. 172cm의 훤칠한 키와 쭉 뻗은 다리가 매력적이다. 꿀벅지라고 불러도 손색없는 아름다운 허벅지도 눈에 띄었다. 늘씬한 팔등신의 미녀에게 B컵의 젖통은 딱 적당했다. 짧은 섹스에서 느꼈던 정아의 탄력적인 피부는 예술이었다. 다시 만지고 넣고 싶은 꽉 조이는 보 지 속살은 나를 미치게 한다.

“우리 좀 씻을까?”

노래방에서 더러워진 몸을 먼저 씻으러 욕실로 향했다.

“아...따뜻해.”

“세 사람이 함께 목욕은 처음...아...은근히 흥분돼요.”

두 여자의 나신을 샤워타월을 이용해 씻겨주었다. 거품으로 수진, 정아의 알몸들이 사라진다. 부럽다. 거품들이...하지만 그녀들의 나신은 내 손 아래 있다. 탄력적이고 부드러운 몸을 애무하듯 어루만진다. 샤워기의 물 온도를 조절해 그녀들의 몸에 붙은 얄미운 거품들을 제거했다.

“아...”

“오빠는 손 움직임이 예술이다...아흑...거기는...”

나는 뜨거운 그녀들의 내부에 다시 불을 질렀다.

“좋아? 나도 씻겨줘.”

그녀들의 시중을 받을 차례다.

두 여자가 동시에 내 몸을 씻겨준다. 호강이다. 탄탄한 가슴에 이어 허벅지와 종아리로 그녀들의 손이 부드럽게 움직인다. 대물을 중심으로 좌(左)수진, 우(右)정아가 내 몸을 거품과 함께 애무한다. 어떤 수컷들은 왜 아줌마보다 어린 여자만 좋아하는지 이해가 안 된다.

나는 욕조의 가장 자리에 앉는다. 다리 사이에 자리를 잡은 정아가 자지를 움켜지며 윙크한다.

“아...뜨거워...쪽...이 크기...놀라워!”

“흐흑...가슴도 탄탄해...쪽쪽...”

수진은 작고 앙증맞은 젖꼭지를 빨며 가슴을 쓰다듬는다.

“어머...더...커지는 것 같아...귀여워...쪽쪽...”

정아가 껍질에 싸였던 대물의 모자를 쓰윽 벗긴다. 포경을 하지 않은 내 자지는 발기를 하면서 자연스럽게 대갈을 내민다.

“아...아흑...젖꼭지도 점점 커져요...”

“후후...으음...빠...빨아...정아!”

노래방에서 정아는 내 좆을 빨아보지 못했다.

“호호...아...으응...안달하네...요거...쭈웁...”

정아가 대물이 귀엽다는 듯 쪽쪽 뽀뽀를 하다 한 입에 삼켰다.

“아아...정아...좋아...으음..잘 빠는데...”

“쭈웁..춥춥...후루룹..쭙...아...오빠...”

손을 아래로 뻗어 그녀의 탱탱한 젖가슴을 움켜쥐었다. 수진도 더 이상 양보하기 싫은지 내 사타구니 안으로 들어온다. 두 여자가 경쟁하듯 대물을 잡고 빨았다. 수진이 대물을 일시적으로 정아에게 뺏었다. 정아는 커다란 불알을 입안에 넣고 사탕을 굴리듯 혀를 움직인다.

“쭈웁...쭙쭙...너무 커...하학...”

“쭈우웁...쭙쭙...알도 무지 굵어...아...”

“젖통들이 모두 너무 예뻐...으윽...”

“아항...”

“아...아흑...”

양손으로 정아와 수진의 젖꼭지를 자극했다. 젖통을 주물던 손을 교묘하게 움직여 애무했다. 그녀들의 달뜬 신음소리가 욕실을 울린다.

“대단...해...이렇게 딱딱하다니...”

“수지 보 지도 대단해. 여기...벌써 질퍽질퍽한데...”

발가락을 뻗어 수지의 보 지 입구를 긁었다. 흥분한 그녀의 씹보 지에서 또 다시 씹물들이 넘친다.

“아아..거...거긴...몰라...좋아...또...좀 더...”

“정아...보 지는 내 발가락을 물어...흐흐...”

정아 보 지를 비비던 엄지발가락이 쑥하고 그녀의 보 지 속으로 들어갔다. 정아 보 지는 침입한 적을 가차 없이 응징했다. 자지를 물어주던 그 조임으로 엄지발가락을 물었다.

“하학...으윽...여기 앉아봐. 둘 다.”

여자들이 이번에는 욕조에 앉는다. 그녀들은 꿀벅지 허벅지 M자로 쩍 벌어진다. 스스로 입을 벌리는 조개처럼 여자들이 보 지를 벌려 보여준다. 예술작품이다. 카메라가 있으면 찍어두고 싶다.

“멋진 경치...정아...색녀 같고...수지는 요부 같아...”

“아...부끄러워...아흑...”

“당신...대물을 보면 모든 여자들이 미칠거야...”

정아가 역시 대범하고 좀 놀아본 여자였다. 그녀가 발을 뻗어 내 자지를 문질렀다. 부끄러워하던 수진도 얼굴을 붉히며 발을 뻗는다. 두 여자의 발마사지를 받은 자지가 기분 좋은지 더 껄떡걸니다.

“으음...좋은데...이 느낌...사진 찍고 싶어.”

“싫어...사진은...아...거기는...”

수진은 싫다고 거부한다. 손가락이 그녀의 동굴 속으로 들어가 공격을 시작했다.

“변태같이...왜 남자들은 사진을 못 찍어서 안달이야? 아...아흑...”

“하하...이 멋진 풍경을 남기고 싶어...그렇게 싫어?”

“난 상관없어. 대신 혼자만 봐...또 얼굴은 안 돼.”

정아는 사진촬영을 허락하며 요염하게 웃는다.

“수지는?”

“아...아흑...몰라...마음대로...더...아앙...”

수지가 내 손가락에 항복하며 헐떡인다. 정아의 G포인트는 아직 찾지 못했다. 전체적으로 꽉꽉 물어오는 속살들이 모두 성감대처럼 보였다. 두 여자의 허락을 받고 오늘 산 핸드폰을 들고 돌아왔다.

최신형 스마트 폰이다.
최고 해상도로 그녀들의 자태를 카메라에 담았다.

“오...다리를 활짝 벌려봐.”

“아...오빠는...”

“이렇게...

찰칵...찰칵...
정아가 더 적극적이다. 수진은 여전히 부끄러워한다.

“보 지 벌려봐. 오...그렇게...좀 더...”

찰칵..찰칵..찰칵..

그녀들이 스스로의 손으로 보 지를 벌렸다. 음부의 털은 수진이 울창하여 보 지 계곡이 잘 보이지 않는다. 클로즈업으로 그녀들의 보 지도 근접 촬영했다. 정아의 속살은 꿈틀거리며 오물오물 거렸다. 수진은 카메라 셔터 소리에 움찔하며 씹물을 더 많이 흘린다. 정아도 흥분하기는 마찬가지였다.

“아...”

“아...변태 같아...아...하지만...기분이 야릇해...”

찰칵...찰칵...

“자위...이번에는 자위하는 모습...”

찰칵...

그녀들에게 손가락을 보 지에 넣고 자위를 시켰다. 처음 거절했던 그녀들이 분위기와 흥분에 취해 스스로 자위를 한다. 아랫도리의 대물이 껄떡거리며 내 아랫배를 툭툭 친다. 여자들은 몽롱한 눈으로 대물을 보며 침을 삼킨다. 수진은 또 신음을 흘리며 손가락을 빨리 움직였다.

찰칵...

“아...아흑...넣어줘요...어서...”

찔꺽...질꺼억...

“아...그만 찍고...어떻게 좀 해줘...”

찰칵...찰칵...

그녀들도 꽤 자극적이었던 모양이다. 정아에게 나중에 들었지만, 그녀들은 다른 손님과도 가끔 2차를 나간다. 하지만 3P는 처음이었고, 알몸 사진을 찍도록 허락한 것도 내가 처음이었다. 왠지 내가 자신들을 곤란하게 만들지는 않을 것 같았다고 한다.

찰칵...

“슬슬...환락의 나라로 달려볼까?”

카메라를 치웠다. 사진은 충분히 찍었다. 인터넷에 올릴 생각은 없다. 그냥 기념사진이었다. 정아가 원해서 얼굴은 찍지 않기로 했지만, 나는 약속을 지키지 않았다. 왠지 목이 잘리면 그녀들을 보고 싶지 않았다.

먼저 수진의 사타구니 사이로 들어갔다.

“수지...벌렁거리는 보 지가 다 보이네...야하다...쭈웁...”

“아...아흑...또 올라와...아아...”

그녀의 보 지를 빨아 애액을 한 모금 마셨다. 수진은 몸을 부르르 떨며 내 머리를 잡고 놓아주지 않는다. 그녀의 씹두덩에서 향긋한 비누냄새가 난다. 노래방에서 빨고 핥을 때의 시큼한 암컷 냄새는 없어졌다. 어떤 때는 그 향기가 더 자극적이다.

“정아...조개보 지는 여전해...스스로 벌려가지곤...”

“아앙...장난 그만...어서...빨리 만져줘...자아...”

정아의 음부 주위를 손으로 자극한다. 일부러 중심의 조개 보 지는 만져주지 않았다. 그녀의 보 지 털을 손가락으로 꼬거나 슬쩍 클리토리스를 건드린다. 그녀의 손이 내 손을 이끌어 자신의 보 지로 인도한다.

“쭈웁...쭙쭙...수지 보 지물 맛있어...”

“당신...빨리 보 지를 쑤셔...주세요...아...아흑...어서..”

정아가 간절하게 애원한다.

“이렇게?”

“아아...그래..그렇게...좋아...아앙...”

정아의 조개 보 지 안으로 손가락을 찔러 넣었다. 정아의 보 지에서도 질컥거리며 씹물이 넘친다.

“거기 좋아..요...좀...더 빨리...아흥...”

“여기 좋아? 거기가 어디야? 정아야...”

그녀의 음핵을 빨고 속살을 긁어주며 그녀에게 물었다.

“아...그래...거기...느껴져...아아...제발...더...더...”

“어디?”

“아아...보...지...안쪽...아앙...”

정아의 성감대를 찾았다. 질 입구의 대음술과 소음술의 주름 사이였다. 질 내부에서는 좌측으로 치우친 보 지 속살에 있다.

“앙...쫌더...쫌더...빨리 움직여줘...아앙...”

“하하...쭈웁...끝내줘...듬뿍 젖었어. 정아 조개보 지...”

“아아...좋아...요...정아 조개보 지...미치겠어요...”

정아는 스스로 젖꼭지를 비틀며 고개를 뒤로 젖힌다. 옆에 앉은 수진은 숨이 넘어가는 사람처럼 헐떡거린다.

“아아앙...자기야...아흑...거기는...”

“후후...쭈웁...좋아? 어디가 그렇게 좋아? 수지야...”

“아아...그건...부끄...러워요...아앙...”

수진의 보 지에서 입을 떼고 놀리듯 대답을 요구했다.

“수지! 그만 둘까? 어서 말해 봐. 음탕하게...”

“아...너무해...요...아흑...어서...다시...아흑...”

“씹물이 흘러 넘쳐...수지 씹보 지에서...”

내 신의 손가락들이 약한 자극으로 수지의 보 지를 농락한다.

“아아...기분이...아! 제발...수지의 씹보 지...더...”

“후후...더 음탕하게...”

“수...진...이...씹...보...지...에...아앙...기분 좋아...아흑...”

수진은 흥분으로 실수를 했다. 자신의 본명을 말해버렸다. 나는 모른척했다. 아직은 그녀에게 나를 알리고 싶지 않다. 두 여자의 음부와 보 지를 혀와 손가락으로 번갈아 애무했다. 수진보다 늦었지만 정아도 엄청 흥분해서 발광 중이다.

“누구부터 넣어줄까? 음란하게 애원해 봐...”

“아흑...정아의 보 지에...음탕한 씹보 지에...아앙...오빠 자지 박아줘...”

“아앙...나 먼저...아앙...수지니 쫄깃쫄깃한 보 지에 넣어주세요...아흑..”

두 여자는 흥분한 중에도 대물을 차지하기 위해 몸부림친다. 아줌마들이 내 대물 앞에 무릎 꿇을 듯 애원한다. 그 모습들이 나를 더욱 흥분시킨다.

“정아에게 넣을까? 넣는다...아윽...깊고 꽉 쪼이는...이 맛...”

“아...아앙...들어왔어..뜨겁고 강한 오빠 자지가...”

정아의 보 지 입구에 대물의 대가리를 맞춘 후 깊이 박아 넣었다. 수진이 우리의 결합부를 보며 애타게 애원한다.

“아...수진이 보 지에 박아줘요...아앙...싫어...”

정아의 보 지에서 바로 뽑은 자지를 수진의 보 지에 박았다.

“아...싫어..다시 박아줘...빼면...아앙...”

이번에는 정아가 애원하며 매달린다. 좆이 2개면 참 좋겠다. 수진의 보 지에 박힌 좆을 빼고 두 여자를 욕조 안에 넣었다. 수지가 아래에 눕고 정아가 그 위에 엎드렸다. 그녀들의 보 지들을 샌드위치처럼 포겠다.

찰랑...찰랑...
뿌직...푹찍...뿍뿍...찌이익...철썩...철썩...

욕조 안에 받아 둔 물이 출렁인다. 두 여자의 몸도 물결과 함께 꿈틀한다.

“둘 다 동시에 박아주지...”

“아응! 하고...싶어요...빨리...아흑...”

“넣어줘! 빨리...정아 씹보 지에...아흑...”

정아의 보 지는 뒷치기할 때 그 맛이 좋았다. 먼저 엎드린 정아의 보 지에 좆을 꼽고 속살을 긁었다. 그녀의 성감대가 있는 내부를 집중해서 긁었다. 수진은 자신에게도 자지를 달라고 아래에서 아우성이다. 흥분에 취해 두 여자는 서로의 입술을 빨며 키스한다. 아래에 누운 수진은 정아의 젖꼭지를 비틀며 질투를 표시한다.

“아앙...하악...아아..너무 좋아...수진아...아파...”

“후후...훅훅...정아 조개보 지는 쫄깃쫄깃...한 것이...으음...”

“아앙...하앙..기분 좋아....자지가 끝까지..아아...들어와...”

정아에게서 수지에게도 이동했다. 이동거리는 굉장히 짧다. 두 여자의 보 지 사이 거리는 한 뼘도 안 된다.

“아앙...싫어요...더...박아줘...요...아...”

“아앙...나도..박아줘요...쭈웁...못 참겠어...아흑...들어왔어...아아...”

수지의 보 지에서 엄청난 양의 씹물이 나왔을 것이다. 수진은 탕 안에 누워 있다. 물속에서 하는 섹스는 또 다른 맛이었다. 정아의 엉덩이는 물 밖에 있어 못 느꼈다. 오래 하기에는 자세들이 너무 불편하다.

수지가 먼저 절정에 도달했다. 위에 엎드린 정아가 나를 도왔다. 자지를 빼앗긴 복수로 수진을 괴롭혔다. 수진의 젖꼭지와 음핵을 꼬집고 비틀었다. 처음 경험하는 3P에 수진은 빠르게 오르가즘에 올랐다. 따뜻한 물에 나른하게 퍼지는 수진을 그냥 두고 정아에게 덤볐다.

변강쇠 같은 체력과 정력을 소유한 나다.

“아아...들어왔어...좋아..아흑...”

짝...짝...

“하여튼...여자들이란...하학...아이처럼...보채서...으윽...”

“아앙...더...너무 커...아흑...”

정아이 보 지가 갑자기 굉장한 조임으로 대물을 공격한다.

“아윽...하...이 조임성 참을 수가 없어...”

“아아...너무 좋아...최고...아앙...굵고...넘...길어...끝까지 닿았어...아앙...”

찰싹...
말 엉덩이를 때리듯 정아의 엉덩이를 때리면 달린다.

“하학...좋구나...”

“아아앙...멋져...안쪽까지 파고들어...하앙...휘젓는...자지...”

“하학...좋아?”

“아...아주...좋아 죽겠어...아앙...아아앙...”

“뭐가 좋은데? 정아...말해봐...”

“아앙...부끄러워...”

처음에는 적극적인 정아가 새삼스럽게 부끄러워한다. 이상하다. 여자의 마음은 갈대라고 하던데...그녀가 부끄러워하는 이유를 모르겠다.

“말 안하면 자지를 뺀다...”

“아...안 돼...아흑...”

“정아...가고 싶지? 뺄까?”

“싫어...말할게...말하면 되잖아..하앙...자...자지가...준기씨 자지가 넘 좋아..좋아...미치게 좋아...요...더...더 세게...아흑...”

“좋았어...가게 해줄께...하학...학학...으윽..”

나는 거칠게 그녀의 보 지를 유린했다. 욕조 안에 물과 아래에 깔린 수진도 그 움직임에 함께 출렁거린다.

“아아앙...가...갈거같아...아아...”

“우윽...”

“아하하앙...아아앙...”

정아가 절정에 올라 수진의 위로 쓰러진다. 물 때문에 무겁지는 않겠지만, 흥분이 식고 있는 수진은 부끄러워한다. 알몸과 평소에 쓰지 않는 쌍스런 단어까지 사용한 지금 뭐가 부끄러울까? 어쩌면 그런 동물이 여자일지도 모르겠다.



“아아앙...준기씨...”

“끝내줘! 수지 로켓 가슴! 젖꼭지 너무 음란해...후?...쭙쭙...”

수진의 가슴과 젖꼭지를 게걸스럽게 빨아먹는다. 욕실에서 마지막에 나도 쌀 뻔 했다. 엄청난 인내로 사정을 참았다. 침대로 여자들을 하나씩 안아 옮긴 후 다시 달려들었다. 나도 행복한 사정을 맛보고 싶었다.

“아...아음...힘들어...그만...더 못해요...”

“쭙쭙...쭈우웁...수지야...”

“아앙...아...찢어질 것 같아요...”

“정아 보 지가 안쪽까지 선명하게 보이네...핑그다. 진짜 유부녀 맞아?”

두 여자를 나란히 눕힌 후 수지의 보 지에 자지를 꽂은 상태였다. 물이 많은 수지의 보 지에 사정하고 싶다. 노래방에서는 정아의 보 지에 좆물을 쏟았다. 정아의 보 지를 손가락으로 벌리고 농락했다. 정아의 몸이 꿈틀거리며 내 손가락에 반응한다.

“아아...으음...”

정아가 내 손길을 피해 엎드려 허벅지를 닫았다.

“후후...예쁜 뒤태야...”

수지의 보 지에서 자지를 뽑았다. 내 대물에서 벗어난 수지가 다리를 오므리고 새우처럼 웅크린다.

“엉덩이 구멍도 귀엽네! 정아...항문 경험 있어?”

“아으...제발...아응...그만...”

정아의 엉덩이를 벌리고 항문을 빨았다.

“헤헤...좀 더 벌려 볼까나?”

정아의 항문 아래 꿈틀거리는 보 지도 보인다. 은밀한 계곡을 활짝 벌리고 뚫어지게 두 구멍을 쳐다본다. 구멍만 보면 미치는 손가락들이 또 움직였다.

“아아...그렇게 만지면...또...이상해져...아흑...”

“후아...야...이거 못 참겠어...”

“아앙...준기씨...그만...또 다시...어떻게...해..아흑...”

“후후...음란한 짓을 하면 엄청 좋아하는 색골주제에...”

“아앙...싫어...그만...아흥...벼...변태처럼...”

정아의 다리를 활짝 벌리고 보 지와 항문까지 마구 빨았다. 손가락은 항문의 주름을 농락하는 것으로 만족하지 않았다. 정아의 똥꼬를 보니 경험이 완전 없는 여자는 아니다. 항문이 벌렁거리며 열리는 모양이 그렇다.

“아윽..아냐...준기씨...거기는 아냐...아흑...”

“여기도...정아 대단해...”

정아는 항문도 꽤 민감한 성감대 중 하나였다.

“아앙...몰라...미쳐...거기! 아아...좋아...계속...거기야...”

“후후...쭈웁...춥...추웁...벌름거리는 똥꼬가 아주 먹음직해...히히...”

정아의 보 지 속살을 핥고 빨며 씹물을 먹었다. 손가락 두 개는 벌써 그녀의 항문 구멍을 넓히는 작업 중이다.

“여기...여기도 느껴지? 그렇지? 말해...정아!”

“아...아흑...그...그래...거기...아아..느껴요...아앙...”

정아의 보 지에 엄지손가락을 넣고 휘젓는다. 항문 구멍에 들어간 중지와 검지도 제 역할에 충실하다. 얇은 막을 통해 손가락들이 서로의 존재를 느낀다. 묘한 느낌이다. 질척거리는 소리와 함께 그녀의 보 지에서 다량의 씹물이 역류한다.

손가락을 타고 흘러넘쳐 내린다.

“씹물을 질질 싸는구나...”

“아앙...좋아...좀 더 깊이...아흑...손가락을 넣어서...아아...”

“어디? 보 지 구멍 아니면 똥꼬 구멍?”

검지와 중지를 똥꼬에 넣은 채 빙글빙글 돌린다. 정아의 신음은 점점 더 높고 잦아진다.

“아..아응...미쳐...아응...정아...엉망진창으로 만들어줘...”

“이젠 못 참겠어. 박는다...”

정아의 보 지에 좆을 천천히 찔러 넣는다.

“아아앙! 하항...어...엄청...뜨거워...준기씨 자지가 찔러와...아앙...”

그녀의 엉덩이를 잡고 전후좌우로 마구 흔들었다. 엎드린 정아의 엉덩이가 출렁거리며 내 눈을 자극한다. 좆질이 거세질수록 그녀의 엉덩이도 자연스럽게 상하좌우로 움직인다.

“하학...자지가 녹을 것만 같아...이 보 지...조임 정말...예술이다...”

“아앙...그런 부끄러운 말을...아흑...”

“으윽...정아의 조개 보 지가 내 자지가 물고 있어...느껴?”

“아아...느껴...크고 멋져...아앙...느껴져...안쪽 깊숙이 닿았어...”

정아의 다리를 들어 올렸다. 자지를 보 지에 꽂은 채 그녀를 돌려 눕힌다. 정상체위가 된 우리는 서로의 혀를 물고 빨며 키스한다. 아랫도리의 보 지와 자지는 결합하여 꼭 입을 다물고 있다. 아랫입과 윗입이 동시에 키스하며 물을 싸고 서로 먹는 중이다.

“아...쭈웁...하윽...정아...”

“아앙...앙...하앙...준기씨...여보...아흥...좋앙...”

“후훅...하학...좋아?”

“아앙...하앙...너무 격렬해! 이...이젠...그만...”

정아의 다리를 어깨에 걸치고 강하게 좆을 박았다. 위에서 보면 정아의 음부가 내 대물을 삼키는 모습이 야하다.

“하아...무리...이렇게...하학...끝까지 갈거야...”

“아앙...더 이상은...아아앙...”

그녀는 또 한 번의 절정에 도달하는 모양이다. 그러나 내 허리가 멈추질 않는다. 마지막 사정의 기운이 다가오는 중이다. 정아의 늘씬한 다리가 내 어깨에 걸친 채 공중에서 흐느적거린다. 그녀와의 섹스와 조개처럼 조이는 보 지가 너무 좋다.

“아아항...아앙...보...보 지가 달아올라...부...부서질 것...같아...”

“크윽...정아...쌀 거 같아...안에다 싼다...”

“아...안 돼...제...제발...밖에다 싸줘...”

노래방에서는 정아도 얼떨결에 질내 사정을 막지 못했다. 그녀는 남편이 있는 유부녀다. 임신위험은 없지만....................

댓글 없음:

댓글 쓰기